/x70Xu7am8KVjjsYxyWd1DUCxjQH.jpg

Double Tap (2020)

장르 : 공포, 코미디

상영시간 : 3분

연출 : Eros Vlahos

시놉시스

Chilli, a screen-obsessed teen, encounters an instagram pic warning her to 'like this post' or the Dickless Troll will eat her blood. Deeming the photo a fake chain mail, Chilli scrolls past it and goes to bed. But the Dickless troll is real, and he's hungry. Hungry, for validation.

출연진

Olive Gray
Olive Gray
Chilli

제작진

Eros Vlahos
Eros Vlahos
Director
Eros Vlahos
Eros Vlahos
Writer
Leah Draws
Leah Draws
Producer
Honey Ross
Honey Ross
Producer
Jed Shepherd
Jed Shepherd
Producer
Tron Vlahos
Tron Vlahos
Story
Flaura Atkinson
Flaura Atkinson
Editor
Robert O'Kelly
Robert O'Kelly
Cinematography
Jeremy Warmsley
Jeremy Warmsley
Music
Steven Bray
Steven Bray
Visual Effects Supervisor
Luke Stephens
Luke Stephens
Makeup Designer
Julia Grudnowska
Julia Grudnowska
Production Design
Alexi Kotkowska
Alexi Kotkowska
Costume Design
Nathaniel Marten
Nathaniel Marten
Stunts
Alex Mill
Alex Mill
First Assistant Director
Dara Paphides
Dara Paphides
Second Assistant Director
Mike Glynn
Mike Glynn
Runner Art Department
Jess Whitehead
Jess Whitehead
Runner Art Department
Rushil Choudhary
Rushil Choudhary
Second Assistant Camera
Rupert Peddle
Rupert Peddle
Steadicam Operator
Sam Donvito
Sam Donvito
Sound Designer
Megan Lee
Megan Lee
Colorist
Spiros Vlahos
Spiros Vlahos
Thanks
Terry Davy
Terry Davy
Thanks
Japer Clarkson
Japer Clarkson
Gaffer

추천 영화

로마로 가는 길
아카데미 수상작 《로마》는 어떻게 완성됐을까.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어릴 적 기억, 그 시절에 대한 섬세한 재현과 창의적 선택. 그가 직접 이 영화의 의미를 되짚는다.
Taylor Swift City of Lover Concert
In a once-in-a-lifetime musical event, Taylor Swift performs songs from her award-winning album, “Lover.” Filmed in Paris, the City of Love, in September 2019, this show gives fans unprecedented access to behind-the-scenes moments with the artist and marks her only concert performance in 2020.
One World: Together at Home
A global broadcast & digital special organized by Global Citizen and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featuring comedians, musicians, and actors to raise funds in support of front line health workers in the global response to COVID-19.
Sí, Mi Amor
A blindsided boyfriend must prove his fidelity when his girlfriend spontaneously dumps him after suspecting him of cheating. Based on the successful stan-up comedy show of the same name.
The Fall
A mob's punishment of a lone man proves cruel and unusual in this nightmarish short film.
크립 캠프: 장애는 없다
우리는 모두 평등하다. 행진하라. 장애를 가진 10대들이 여름 캠프에서 혁명을 일으킨다. 평화와 반전의 상징인 우드스톡 인근에서. 그날 이후, 아이들의 인생이 움직인다.
미스 아메리카나
지금껏 보지 못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또 다른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작곡가 겸 가수로서 무대를 빛내는 모습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여성으로서의 그녀를 만난다.
스타걸
마이카 고등학교의 행진 악대 멤버이자 모범생인 리오 벌록(그레이엄 베르체레)은 언제나 사람들 눈에 띄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평범한 남학생이지만, 어느 날 스타걸 캐러웨이(그레이스 반더월)을 만나면서 달라진다. 우쿨렐레를 좋아하며 자신감이 넘치는 화려한 모습의 스타걸은 어디서든 눈에 띄고 누구에게나 친절하다. 재미없는 일상도 마법을 부린 듯이 재미있게 만들고 조금의 노력만으로도 사람들의 삶을 바꾼다. 리오와 학생들은 이런 스타걸의 독특한 매력에 단번에 전염되고, 리오의 감정은 스타걸에 의해 시시각각 바뀌게 된다.
엠마
19세기 영국의 작은 마을 하이베리. 21살의 부유하고 예쁘고 영리한 독신주의자 엠마 우드하우스는 주변 사람들의 중매 성사로 무료한 일상을 보상받으려 한다. 가정교사 테일러를 이웃의 웨스턴과 중매해 결혼에 이르자, 이번에는 그녀를 따르는 친구 해리엇을 교구 목사 엘튼과 결혼시켜 친구의 신분을 상승시켜주려한다. 하지만 엘튼은 엠마에게 청혼하고 해리엇은 다른 남자를 좋아한다.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엠마의 행동은 오히려 해리엇과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상처가 되는데...
카운트다운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5, 4, 3, 2, 1 당신의 남은 생존시간을 확인하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사귀는 척했다. 그런데 이젠 진짜 사귄다! 풋풋한 커플 라라 진과 피터. 하지만 10대의 연애란 한 치 앞도 모르는 것. 라라 진의 편지를 받은 또 다른 남자애가 나타난다.
닥터 슬립
어린시절 아버지가 남긴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한 대니는 자신이 가진 샤이닝 능력으로 죽음을 앞둔 이들을 돕는 닥터 슬립으로 불리며 살고 있다. 우연히 누구보다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지닌 12살 소녀 아브라 스톤을 만나게 되면서, 샤이닝 능력자들을 먹고 영원한 생명을 이어나가는 트루 낫이라는 비밀조직과 맞서게 되는데…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막이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왕 로만 시오니스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통제 불능의 상태에서 카산드라라는 소매치기가 로만의 부하에게서 모든 권력과 고담시 지하 세계 전체의 지배권을 차지할 열쇠인 금융 정보가 암호화되어 있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면서 사건을 걷잡을 수 없이 급변한다. 로만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와 새로운 팀을 결성해 로만에 맞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