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U0Uoz8j4zapPlT44VEz2OofT4.jpg

The Dead Come Home (1989)

Where Trespassing is a Matter of Life or Death!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4분

연출 : James Riffel

시놉시스

Eight friends go to fix up an old house that Mark has purchased. Upon arriving, they find the grave of Abigail (the former owner- a disturbed woman who murdered a well-wishing neighbor in the 1940's) in the back yard. Bob (one of Mark's friends) smashes the headstone and awakens Abigail, which begins the carnage. The house locks the friends inside and, one by one, they are gorily slaughtered. But the dead don't stay dead and they hunt down the living as the remaining survivors fight to make it through the night.

출연진

Leighann Belair
Leighann Belair
1940's Girl
J.D. Cerna
J.D. Cerna
Steve
Bruce Spaulding Fuller
Bruce Spaulding Fuller
Bab's legs on floor
Darrell Gibson
Darrell Gibson
Old Lady Double
Douglas Gibson
Douglas Gibson
Mark/Old Lady
James Griffin
James Griffin
Ricky
Albert Jaccoma
Albert Jaccoma
1940's Dead Man
Naomi Kooker
Naomi Kooker
Linda
Pam Lewis
Pam Lewis
Old Lady (voice)
Rob Moretti
Rob Moretti
S
Sarah Newhouse
Sarah Newhouse
Jamie
Eugene Sautner
Eugene Sautner
Joey
Victor Verhaeghe
Victor Verhaeghe
Bob
Mark Zobain
Mark Zobain
Ron

제작진

James Riffel
James Riffel
Director
James Riffel
James Riffel
Writer
Ed French
Ed French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비슷한 영화

후라이트 나이트
밤 늦도록 호러 영화를 즐겨보는 찰리 브루스터는 어느 날 앞집의 창문에서 한 여인의 목을 빨아대는 흡혈귀 제리 댄드리지를 발견한다. 그 다음날 이웃집에서 어둠을 깨는 비명이 들려 왔다. 그러나 경찰에 신고도 하지만 여자 친구 에이미까지도 흡혈귀라고 말하는 찰리를 도리어 미친 사람 취급한다. 집으로 돌아온 찰리는 옆집 사나이가 갑자기 드라큐라로 변해 그의 목을 찌르려고 하자 연필로 그의 손바닥을 찔러 위기를 모면한다. 이에 찰리는 최고의 시청율을 자랑하는 ‘후라이트 나이트 극장’ 호스트인 피터 빈센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자기의 정체가 탄로난 단도로치는 처절하게 복수를 준비한다.
살인 무도회
1954년 미국 뉴잉글랜드의 한 전통 고딕성에서 벌어지는 저녁 만찬. 불길한 징조를 나타내는 스산한 밤. 음산한 만찬에 초대된 광란의 테러와 공포.
다크 섀도우
18세기를 주름잡은 유명한 바람둥이 바나바스 콜린스는 마녀 안젤리크에게 실연의 상처를 준 죄로 저주를 받아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 생매장당한다. 그리고 200년 후, 뱀파이어로 깨어난 그는 웅장했던 옛 모습은 온데 없이 폐허가 된 저택과 거기에서 자기보다 더 어두운 포스를 내뿜으며 살고 있는 후손들을 만나게 된다. 가뜩이나 새로운 세상이 낯설기만 한데 설상가상, 현대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마녀 안젤리크가 다시 그를 찾아와 애정공세를 펼친다. 끈질긴 유혹에도 불구하고 그가 온몸으로 거부하자 안젤리크는 갖지 못할 거라면 차라리 부셔버리겠다며 콜린스 가문과의 전쟁을 선포하는데.. 마녀의 과격하고 지독한 사랑을 물리치기 위한 소름 돋는 로맨스! 무섭도록 아찔하고 오싹하게 즐거운 판타지가 지금 시작된다!
멋진 인생
조지 베일리는 베드폴드 마을 사람들을 위해 평생을 봉사하며 살아온 인물. 그는 항상 여행을 원했지만 마을 전체를 인수하려는 구두쇠 포터의 계략을 막기 위해서 그 기회를 버릴 수 밖에 없었다. 그를 저지하기 위해 그와 그의 아버지가 만든 대출회사는 애를 쓰지만, 크리스마스 이브에 빌리 삼촌이 사업비 8000달러를 은행에 예금하려던 중 돈을 잃어버린다. 포터는 돈의 위치를 알아내고 이를 숨긴다. 조지는 책임을 떠안고 감옥에 구속되고, 회사는 파산한다. 마침내 포터는 도시를 인수한 것이다. 사랑하는 아내, 자식 그리고 마을 사람들을 생각하며 조지는 자살을 생각하지만, 그의 앞에 수호천사 클라란스가 나타나는데...
돈비 어프레이드 - 어둠 속의 속삭임
아빠와 함께 19세기에 지어진 낡은 저택으로 이사 왔다. 어느 날부터, 밤이 되면 알 수 없는 속삭임과 함께 누군가 방에 찾아온다. 이 저택에는 우리 말고 누군가 있다. 이 집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시간위의 집 디 오리지널
주인공 둘세는 집에서 피를 흘린 채 쓰러졌다 깨어난다. 남편은 죽어있고, 아들은 눈 앞에서 갑자기 사라져 버린다. 둘세는 남편과 아들의 살해 혐의로 수감되고, 30년 후 가택연금 형태로 집으로 돌아온다. 이후 둘세는 집에서 한 신부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자신의 무죄를 믿는 신부에게 그녀는 집이 범인이라고 말한다. 영화는 이처럼 과거의 한 사건에서부터 시작이 된다. 그리고 사건 발생 이후, 30년을 뛰어넘으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는 전개된다. 30년 마다 과거, 현재, 미래가 동시에 열리는 순간이 밝혀지며 영화는 불투명하고 혼란스럽게 과거의 사실들을 파헤친다.
라스트 블랙 맨 인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가 고향이자 삶의 터전인 흑인 지미. 도시의 빠른 사회경제적 변화에 주변으로 밀려났다. 그러던 어느 날, 할아버지가 지은 어린 시절의 집을 되찾기로 한다. 일단 시작은 이제 고가 주택이 된 그 집에 무작정 들어가 사는 것.
캔디 케인 2 : 데드 어헤드
주인공이 라스베이거스로 여행을 하던 중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주인이 없는 차를 빌리게 되고, 남겨둔 연락처를 통해 살인마에게 쫓기게 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유물의 저주
바쁘게 일하는 전문직 여성 케이는 엄마 에드나가 한동안 실종됐다는 연락을 받는다. 케이는 딸 샘과 함께 시골에 있는 고향집으로 향하지만, 흉가가 된 채 쑥대밭이 된 고향집은 아무도 없이 텅 비어있다. 며칠 후, 에드나는 결국 꾀죄죄한 몰골로 다시 나타나지만 그동안 자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에드나가 치매를 앓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케이와 샘은 고향집에 남아서 에드나를 돌보기로 하지만, 집에서는 온갖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뭔가 사악한 기운이 온 가족을 겨냥한다.
돈 고 인 더 하우스
도널드 콜러(댄 그리말디)는 어렸을 때 어머니에게로 부터 받은 잔혹한 훈련과 처벌로 인해 자신의 팔목에 화상을 입는 사고를 당하고, 이후 어른이 된 후에도 트라우마를 가지고 지역 소각로에서 일하고 있다. 이곳에서 일어난 사고 이후 어머니가 있는 집으로 왔다가 그곳에서 어머니가 잠든 채로 세상을 떠난 걸 발견한다. 이후 그녀가 학대하던 아이때의 감성으로 돌아간 도널드는 자신의 어머니와 비슷한 금발의 여성을 집으로 데러와 화염방사기로 불태워 죽이는 범행을 연달아 저지르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로인해 자신이 죽인 여성들과 어머니가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나는 환상으로 인해 점점 현실과 헷갈리기 시작하는 가운데 직장동료와 함께 한 디스코 클럽에서 자신의 트라우마가 다시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어셔가의 몰락
"어셔 가의 몰락"은 추리 소설의 개척자 에드가 앨런 포우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갱 영화, 공상 과학 영화, 공포 영화 그리고 소프트 포르노 등 온갖 장르를 섭렵해온 B급 영화의 대부 로저 코먼이 연출하였으며, 5~60년대 공포 영화의 단골 주연으로 유명한 빈센트 프라이스가 주연을 맡았다. 보스턴에 사는 청년 필립 윈스롭은 자신의 약혼녀 매들린 어셔를 만나기 위해 어셔 저택에 도착한다. 그러나 매들린은 병으로 인해 몸이 많이 약해진 상태였고, 그녀의 오빠인 로드릭은 필립에게 되도록 빨리 이곳을 떠나라고 종용한다. 그리고 로드릭은 필립에게 어셔 가문의 괴기스럽고 이상한 저주에 대해 들려준다.
마리안의 욕망
한 가족이 아주 고색이 창연한 고택으로 휴가를 보낼 이사를 오게 된다. 아주 작은 금액으로 집 주인은 너무도 순순히 이 집을 임대해 주는데 남편은 왠지 내키지 않아 하지만 아내인 마리안은 너무도 흡족해 한다. 어린 아들과 세 식구는 그렇게 이 집에서 때 아닌 휴가를 보내게 되는데 집 주인은 병든 늙은 노모를 2층에 두고 떠나며 보살펴 줄 것을 제안하였고 마리안은 그 약속을 지켜 매일 식사와 병간호를 한다. 단 누구도 그 방은 출입을 못하게 하며 병적으로 접근을 꺼려 하였고 날이 갈수록 이 집에선 이상한 기운이 감돈다.
돈 비 어프레이드 오브 더 다크
A young couple inherits an old mansion inhabited by small demon-like creatures who are determined to make the wife one of their own.
흉가 : 유령의 집
지금으로부터 30년 전인 1970년대, 로널드 디페오가 자신의 일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저택으로 벤슨 가족이 이사를 온다. 아미타빌 저택으로 불리는 그곳은 살인사건 이후로 입주자들이 섬뜩한 심령 현상을 겪다 못 견디고 야반도주하듯 떠난 흉가로 소문나 있었다. 집구할 형편이 어려웠던 벤슨 가족은 싼값에 집을 구매하고 새 출발을 다짐한다. 하지만 첫날부터 이삿짐 직원이 계단에서 추락해 사망하고 뒤이어 매일 밤 영문을 알 수 없는 오싹한 일들을 겪는다. 가족들의 삶을 소형 카메라로 끊임없이 촬영하는 벤슨의 아들은 어느 날 영상 속에서 소름끼치는 장면을 발견한다. 유령 들린 집에서 한 가족은 점점 미쳐간다!
언인바이티드
런던에서 콘월의 작은 마을에 놀러온 로더릭과 파멜라 남매는 절벽 위에서 서 있는 낡은 저택을 발견하고 한 눈에 매료됩니다. 남매는 거의 충동적으로 집을 사들이지만 곧 저택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요. 집에서 기르는 개는 2층에 올라가지 않으려 하고 방 어딘가에는 찬기가 흐르며 동이 틀 무렵에는 여자의 흐느끼는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저택의 비밀을 캐던 남매는 10여년 전에 저택에 있었던 멜로드라마틱한 살인과 죽음에 대해 알게 되고...
The Reptile
Harry and Valerie Spalding arrive in the remote Cornish village to an unwelcoming and suspicious population. Harry's brother dies suddenly, bitten by a lethal reptilian bite. They befriend a young woman Anna whose tyrannical father controls her life and, as they discover that others in the village have suffered a similar fate, their investigations lead to Anna. What they uncover is a victim of the most terrifying legacy... a destiny of mutilation and murder.
The Old Dark House
An American car salesman in London becomes mixed up in a series of fatal occurrences at a secluded mansion.
하우스 오브 다크
어느 날 갑자기, 그레타에게 상속된 엄청난 재산과 대저택. 그리고 검은 고양이 베케르. 설렘도 잠시, 그레타는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게 되고.. 그녀를 따라간 친구들마저 정체 모를 공포에 점점 미쳐간다. 하나 둘 밝혀지는 대저택을 둘러싼 잔인한 진실! 그들은 과연 그 저택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 6월, 끔찍한 비밀의 전말이 밝혀진다!
The Beast with Five Fingers
Locals in an Italian village believe evil has taken over the estate of a recently deceased pianist where murder has taken place. The alleged killer: the pianist's severed hand.
전신 언덕의 집
2차대전 당시 독일의 점령하의 폴란드, 전쟁 때문에 집과 남편을 잃고 수용소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빅토리아, 그녀는 함께 수용소에서 만난 카린과 친하게 지낸다. 카린은 미국에 큰 부자인 이모가 있고, 전쟁 전에 아기였던 아들을 이모에게 보낸 상황이었다. 수용소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카린이 죽게 되고, 전쟁이 끝나자 빅토리아는 카린으로 신분을 위장하여 미국으로 가려고 한다. 카린이 이모를 본 것은 아주 어릴 때이기 때문에 자신을 알아볼 수 없는 거라는 확신을 하면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모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결국 빅토리아에서 카린으로 변신한 그녀는 4년뒤에 극적으로 미국으로 가게 된다. 카린의 아들인 크리스는 이모의 유일한 먼 친적뻘되는 알란이 키우고 있다. 카린(실제로는 빅토리아)는 이모가 남긴 유산과 아이의 양육권에 대해서 알란과 맞서는데 알란은 카린을 사랑하게 되고 둘은 결혼을 한다. 재산권을 다툴 당사자끼리 결혼을 하게 되어 아무런 문제가 없이 해결된 셈이고, 이제 카린이 가짜라는 것만 숨기고 잘 살아가면 되는 상황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