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 Live from the Forum MMXVIII (2020)
장르 : 음악
상영시간 : 2시간 30분
연출 : Nick Wickham
시놉시스
In 2016, after Glenn Frey died, the Eagles went on a hiatus as Don Henley decided that the band would not play again. However, Henley reversed his decision and it was announced in March 2017 that the Eagles would perform in two festivals featuring classic rock bands organized by their manager Irving Azoff, starting with The Classic West festival held at the Dodger Stadium in July that year. Henley brought in Frey's son Deacon to perform with the remaining members of the Eagles in these shows after he saw Deacon performed Glenn Frey's songs at his memorial service.
A teen star ventures out to the Italian countryside for a summer and emerges a new artist.
It's fright lights, big city when the Monster High ghouls head to Boo York! Cleo de Nile is invited to attend a gancy gala celebrating the return of the magical comet and, of course, she brings along her beast friends. But their trip isn't all fun and frightseeing because Nefera, Cleo's sister, uses the comet's power for her own spooktacularly sneaky plans. Can the monsters unwrap the mystery of the comet in time to stop Nefera? Find out in Booy York, Boo York, the first-ever Monster High musical, featuring eight original songs.
21세 데뷔, 27세 사망! 살아생전 단 2장의 정규앨범, 전 세계 1500만장의 앨범판매, 그래미어워드 6개 부문 수상! 21세기 천재의 재림! 빈티지한 소울 음악의 완벽한 부활! 영국이 팝 음악의 본거지임을 다시 전 세계에 알린 에이미 와인하우스. 그러나 술과 마약에 의해 27세에 사망한 천재 뮤지션. 화려한 모습에 가려진, 팬조차 몰랐던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 무용단이 리허설을 위해 외딴 학교를 찾는다. 자신들이 마약에 중독됐다는 사실을 깨닫고 난 후, 그들의 행복은 혼돈과 무질서함으로 뒤바뀌고, 묻어두었던 감정들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메탈 드러머 루빈은 청력을 잃는다. 의사가 상태가 더 나빠질 것이라 말하자, 루빈은 음악 활동과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여자 친구 루는 한때 중독자였던 루빈을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재활 시설에 입원시키며 재발을 막고 새로운 삶에 적응하는 데 도움을 줄 거라 희망한다. 모두가 루빈을 있는 그대로 환영하고 받아들여주자, 루빈은 자신의 새로운 현실과 전에 살던 삶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몸이 뒤바뀐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의 톡톡 튀는 뮤지컬 코미디. 제멋대로인 16살 딸과 힘에 부치는 엄마 캐서린은 서로 입장을 바꿔 생각할 수 있게 해달라는 소원을 빈다. 하지만 마법처럼 엄마와 딸의 몸이 뒤바뀐 지금, 더 늦기 전에 원래대로 되돌려 놔야 한다!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정부가 좀비들이 사람의 뇌를 먹지 않게 만드는 장치를 개발하자, 획일성과 전통, 단합을 중요시하는 시브룩 고등학교는 좀비타운 출신 학생들을 받게 된다. 인간 학생들과 좀비 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지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치어리더인 애디슨과 좀비인 제드 사이에 우정이 싹트면서 학교와 마을에 화합이 이루어진다.
마크로스:프론티어 로부터 8년 후의 이야기
떠난 지 십년, 스타가 된 컨츄리송 가수가 옛 애인이 남아있는 고향집으로 돌아온다.
1971년 뉴욕, 블랙팬더 소속의 열혈 활동가인 아페니(다나이 구리라)는 훗날 투팍으로 불릴 아이를 낳는다. 어린 시절부터 당당하게 살라는 어머니의 말을 들으며 자란 투팍(드미트리어스 십 주니어)은 셰익스피어와 음악에 관심이 많은 청년이었지만 가난과 흑인에 대한 사회 편견은 그를 결국 마약과 폭력의 세계로 밀어넣는다. 그러나 투팍은 포기하지 않고 음악을 통해 자신의 삶을 개척하려 한다. 흑인들의 삶의 애환을 보고 자란 투팍은 온갖 관습에 저항하고 사회문제에 목소리를 높이며 전무후무한 힙합의 아이콘이 된다.
캔터롯 고등학교 학생들은 이상한 현상이 벌어지는 여름 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황야의 무법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미션>, <시네마 천국>, <헤이트풀8>…
전 세계가 사랑하는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
그가 직접 들려주는 명작 탄생 비하인드
그리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이야기하는 그에 대한 모든 것
A teenager's quest to launch Norwegian Black Metal in Oslo in the 1990s results in a very violent outcome.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A contemporary musical version of the classic Cinderella story in which the servant step daughter hope to compete in a musical competition for a famous pop star.
공항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 버사라.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그러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던 프레디는 솔로 데뷔라는 유혹에 흔들리게 되고,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멤버들과 결별을 선언하게 되는데...
오란돈 왕국의 공주가 될 예정이었던 '맬'은 숨막히는 생활에 지쳐가고 중압감을 이기지 못한 채 악당들의 섬으로 되돌아가고, 친구들은 그녀를 데려오기 위해 섬으로 뒤쫓아가는데...
전도유망한 10대 피겨 스케이팅 선수 칼리 앨리슨. 어느 날 희귀암 판정을 받은 뒤 온라인 관객을 위해 노래를 부르면서 다시 희망을 찾는다.
쇠퇴한 항구마을 히나시. 부모님의 이혼으로 도쿄에서 이사를 온 ‘카이’는 모든 마음의 문을 닫는다. 오직 ‘음악’이 소통의 창구인 ‘카이’의 노래를 듣고 나타난 사랑스런 인어 소녀 ‘루’. 카이는 즐겁게 노래하며 춤추는 루와 매일 함께하면서 조금씩 세상을 향해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히나시 마을에서 인어는 재앙을 가져오는 존재. 두려움을 느낀 마을 사람들은 ‘루’를 가두지만, 그로 인해 마을엔 점점 더 큰 위기가 닥쳐 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