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ZEoRWQV4tIqP4K00S0gN3zii.jpg

Carson City (1952)

He comes tearing in with a gun and a grin ... to carve a new notch in the Silver Belt of Nevada !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André de Toth
각본 : Winston Miller, Sloan Nibley

시놉시스

Mine owner William Sharon keeps having his gold shipments held up by a gang of bandits. Sharon hires banker Charles Crocker, who happens to have connections in the Central Pacific Railroad, to build a spur line from Virginia City to Carson City, so that the gold can be shipped by railroad. Silent Jeff Kincaid is the railroad engineer. However there is opposition to the railroad, chiefly from another mine owner, Big Jack Davis.

출연진

Randolph Scott
Randolph Scott
Silent Jeff Kincaid
Lucille Norman
Lucille Norman
Susan Mitchell
Raymond Massey
Raymond Massey
Big Jack Davis
Richard Webb
Richard Webb
Alan Kincaid
James Millican
James Millican
Jim Squires
Larry Keating
Larry Keating
William Sharon
George Cleveland
George Cleveland
Henry Dodson
William Haade
William Haade
Hardrock Haggerty
Don Beddoe
Don Beddoe
Charles Crocker
Thurston Hall
Thurston Hall
Charles Crocker
Vince Barnett
Vince Barnett
Henry
Ida Moore
Ida Moore
Stagecoach Passenger (uncredited)
Sarah Edwards
Sarah Edwards
Stagecoach Passenger (uncredited)
Iris Adrian
Iris Adrian
Saloon Girl in Fight (uncredited)

제작진

André de Toth
André de Toth
Director
Sloan Nibley
Sloan Nibley
Story
Winston Miller
Winston Miller
Screenplay
David Buttolph
David Buttolph
Original Music Composer
David Weisbart
David Weisbart
Producer
John W. Boyle
John W. Boyle
Director of Photography
Sloan Nibley
Sloan Nibley
Screenplay
Robert L. Swanson
Robert L. Swanson
Editor
Stanley Fleischer
Stanley Fleischer
Art Direction
G.W. Berntsen
G.W. Berntsen
Set Decoration
Gordon Bau
Gordon Bau
Makeup Artist
Francis J. Scheid
Francis J. Scheid
Sound
Marjorie Best
Marjorie Best
Wardrobe Designer
Sidney Cutner
Sidney Cutner
Orchestrator
Leo Shuken
Leo Shuken
Orchestrator

비슷한 영화

머스킷티어
D' Artagnan은 국토의 Gascony를 두 가지 목표로 떠난다. 왕의 총사에 합류하고 14 년 전에 부모를 살해 한 사람을 찾는 것이다. 파리에 도착한 후, 그는 로얄 가드에서 추방되어 무질서한 삶을 이끈 아라미스, 아토스, 포르 토스를 만납니다. 또한 흥미로운 리슐리외 추기경은 총독의 기사 장인 트레 빌을 어두운 살인에 연루시켰다. 그러나 D' Artagnan은
The Olsen Gang on the Track
Egon and his two cronies managed to sneak a fortune with them to Spain. Here they live a life in a whirl of pleasures, but they are not truly happy. While Egon always has the money chained to him, Bøffen still manages to steal them. Egon ends up in jail once again, and when he comes out, he has a brilliant plan.
최후의 총잡이
전설의 총잡이 J. B. 북스는 위암을 선고받고 두 달 남짓 남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 그는 여관 주인 본드 로저와 그녀의 아들을 데리고 한 마을에서 방을 잡고 조용히 죽음을 기다리지만, 그의 존재는 순식간에 마을에 화제가 된다. 어느 날, 북스와 최후의 대결을 하기 위해 한 사내가 마을로 찾아오는데...
월드 인
대학을 갓 졸업한 샘은 아버지가 운영하는 폭파해체 전문회사에서 첫 일을 맡게 된다. 그녀는 폭파해체 전에 건물을 조사하기 위해 한 아파트로 파견된다. 이 아파트는 15년 전 연쇄살인 사건이 발생한 건물로, 천재건축가 말레스트라자의 작품이다. 15년 전 찾아낸 시신들은 건물 벽에 시멘트로 봉인되어 있었고, 그들은 벽에 갇힐 당시 살아있었다. 산채로 매장된 것이다. 용의자는 실종되었고, 찾아낸 시신 중에 한 명이 말레스트라자로 추정되면서 사건은 종결되었다. 이 아파트에는 건물관리인 메리와 그녀의 아들 지미, 그리고 말레스트라자의 책을 보관하고 있는 할머니와 심장이 안 좋은 흑인등 단 4명만이 남아있었다. 샘은 그 건물을 조사하면서 환청과 환영을 경험한다. 이에 그녀는 말레스트라자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두려움과 죽음이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는 강력한 요소로 믿는 그의 괴이한 망상을 알게 된다
블루스톰
자레드 콜은 바하마 뉴 프로비던스 지역의 터키 빛 맑은 바닷속에서 보물을 찾아 부자가 되는 꿈을 꾸며, 물이 새는 보트에 의지해 수년째 보물 찾기를 계속하고 있다. 그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은 해변의 리조트에서 상어 조련사로 일하는 사만다 “샘” 니콜슨. 가난하지만 행복한 이 커플의 삶은 자레드의 친구이자 성공한 변호사 브라이스 던이 여자 친구 아만다 콜린스와 함께 두 사람을 방문하면서 완전히 바뀐다. 브라이스가 고액의 변호사 수임료 대신 받은 아름다운 맨션과 사치스러운 보트를 마련하고 있었던 것. 이를 기반으로 자레드는 보물선 탐사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그러던 어느 날 큰 폭풍이 지나간 후, 자레드는 오래 전 난파된 해적선 ‘제퍼호’의 흔적을 보여주는 나이프를 찾아낸다. 동시에 해적선이 파묻힌 곳으로 예상되는 지점에서 엄청난 양의 마약을 싣고 추락한 비행기도 발견한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 경찰은 물론 일대의 모든 마약조직들이 몰려들어, 해적선 탐사는커녕 근처의 바닷속을 잠수하는 것조차 허가를 받지 못할 상황이 닥치게 된다. 일단 마약을 숨기고 빠른 시간 안에 ‘제퍼호’를 찾기로 결심한 자레드 일행은, 남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잠수하며 보물선을 찾아 헤맨다. 그러나 마약의 유혹에 넘어간 브라이스와 아만다는 샘과 자레드 몰래 마약을 빼돌려 한몫 챙기려 하고, 그로 인해 거대 마약조직의 위협에 직면한다. 샘을 인질로 삼은 마약조직은 자레드에게 12시간 안에 모든 마약을 찾아오도록 지시하고, 부패한 경찰은 자레드를 더욱 곤경으로 몰아넣는다. 이에 자레드 일행은 상어떼가 들끓는 칠흑 같은 바닷속에서 목숨을 건 게임을 시작하는데…
핑거프린트
마약 복용으로 재활원에 다녀온 10대 소녀 멜라니(레아 파이프스)는 새로 이사 온 마을에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려 한다. 그런데 첫 날, 먼저 마을에 와 살고 있던 언니 크리스탈(크리스틴 카발라리)에게 마을의 기찻길에 대한 얽힌 전설을 듣게 된다. 50년 전, 아이들을 태운 한 스쿨버스가 기차와 충돌하면서 아이들이 모두 죽는 사고가 일어난다. 그때 이후로 기찻길에 차를 가만히 세우고 있으면 그 아이들의 영혼이 나타나 차를 기찻길 밖으로 밀어준다는 이야기가 마을에 전해 내려온다. 미신을 믿지 않는 멜라니는 이를 그냥 웃어넘기지만 정말로 차가 저절로 움직이는 경험을 하게 되고 어떤 한 여자 아이가 계속 나타나면서 주변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그리고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하나 둘 죽어나간다. 결국 멜라니는 그 여자아이가 50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의 영혼이며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당시의 버스 사고가 조작된 것이며 마을의 고속도로 건설로 인한 비밀이 있음을 밝혀내는데..
Ghost Adventures
In 2007, The Sci-Fi Channel premiered "Ghost Adventures," a raw documentary in which 3 men go to Virginia City, NV and Goldfield, NV on a ghost hunting expedition. Virginia City is rife with macabre lore and reputed to be one of the most haunted cities in America. Ghost Adventures has won a Grand Jury Prize for Best Documentary that was given by the New York International Film & Video Festival.
잔혹 게임
범죄와 환락의 도시, 비버리 힐즈, 어느날 아침, 고급 호텔에서 한 여인이 변사체로 발견된다. 육감적인 그녀의 직업은 고급 콜걸. 방송국의 사건보도기자 샤론(Sharon: 샤나 리드 분)은 취재차 사건 현장에 도착한다.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녀가 처음 만난 사람은 강력계 베테랑 수사관 댄(Dan: 로버트 포스터 분). 댄과 샤론은 일찍이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이. 둘은 서로 간의 불편한 심기를 내보일 겨를 없이 서로의 일에 열중한다. 댄이 현장에서 발견한 증거물은 피해자의 몸에 박힌 인디언 화살한 자루와 겨울에 그려진 묘한 문신 하나. 그날 저녁, 뉴스보도시간에 샤론은 언론과 수사반이 피해자가 윤락녀라는 이유로 사건을 축소.은폐.왜곡보도하고 있다고 공격하고 이 사건은 철저히 규명되어야 한다고 보도해 사내의 분위기를 살벌하게 만든다. 그녀의 보도가 나간 이후, 그녀를 찾는 전화가 빗발치고 살인범은 TV를 통해 그녀와 만나는데...
나이트 페세이지
부모와 형제를 떠나 악의 세력으로 방황하고 있는 아우를 찾아 서부를 아코디언 하나만을 둘러메고 헤메고 다니는 형 ‘그랜트’ 그리고 폐광을 근거지로 삼고 무법자 ‘하빈’의 부두목으로 있는 아우 ‘키드’. 형과 아우는 어려운 조건속에서 서로 만나지만 마음을 돌리고 형을 돕던 동생 키드는 ‘하빈’의 총에 맞아 쓰러지고 총알이 떨어진 형이 절대절명의 순간에 아우는 단 한발이 남은 총을 형에게 건네 주고 눈을 감는다. 한발의 총알로 그랜트는 하빈을 쓰러 뜨리지만 아우 키드는 형 그랜트의 팔에 안긴채 숨을 거두고 만다. 60년대에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오디 머피가 검은 가죽 점퍼 복장으로 출연해서 장안의 젊은이들의 우상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은 잊혀진 옛 추억의 감회를 다시 새롭게 한다는데 의의가 깊다고 하겠다. 영화 내내 아름다운 산악 풍경 또한 이 영화의 빼 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고 세인에서 낯이 익은 ‘브란돈 드 와일드’의 모습은 영화내내 오디 머피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Desert Fury
The daughter of a Nevada casino owner gets involved with a racketeer, despite everyone's efforts to separate them.
사랑하는 아내, 사랑스런 그녀
맨하튼의 투자 은행에서 일하는 리처드는 아름답고 지적인 부인 브렌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두 아이들과 함께 뉴욕의 교외의 고급 주택에서 살고 있다. 겉으로는 부러운 것 없을 듯한 리처드의 삶이지만, 사실은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해서 미칠 지경인데다가 교사인 브렌다가 가정과 직장 일을 구실로 섹스를 꺼리자 좌절감마저 느끼고 있다. 이에 리처드는 주위의 여자들을 바라보면서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는 환상을 통해 현실에서 벗어난다. 현재 헐리웃을 대표하는 코믹 스타로서 확고한 영역을 구축한 크리스 록이 감독과 각본, 주연까지 겸하는 1인 3역으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했다. 그가 불륜의 유혹에 빠지는 유부남으로 출연하는 이 영화는 프랑스의 에릭 로메르 감독이 1972년에 연출한 을 현재의 트렌드에 맞게 리메이크 한 것이다. 크리스 록은 결혼의 위기라는 익숙한 주제에 가벼운 위트와 유머를 첨가해 시종일관 기분 좋은 재미를 선사한다.
캔터베리 이야기
늦은 밤, 기차가 캔터베리 인근 마을에 정차한 후 떠난다. 인근 부대로 발령을 받은 영국 군인 피터, 캔터베리인 줄 알고 내린 미국 군인 밥, 그리고 일자리를 구하려는 앨리슨이 기차에서 내렸다. 그런데 어둠 속에서 나타난 괴한이 앨리슨의 머리에 접착제를 들이붓고 도망친다. 세 사람은 이렇게 여자만 공격하는 일이 심심찮게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앨리슨은 피터와 밥에게 괴한을 잡도록 도와 달라고 한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영시의 아버지로 불리는 제프리 초서의 걸작 『캔터베리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다. 마이클 파웰과 에머릭 프레스버거가 독일 출신 촬영 감독 어윈 힐리어와 처음 작업했으며, 영국 리얼리즘과 독일 표현주의 스타일이 섞여 있다.
Kansas Pacific
Just before the Civil War (but after the South has seceded), Southern saboteurs try to prevent railroad construction from crossing Kansas to the frontier; army captain Nelson is sent out to oppose them. As the tracks push westward, Nelson must contend with increasingly violent sabotage, while trying to romance the foreman's pretty daughter Barbara.
도쿄 잔혹 경찰
가까운 미래의 도쿄. 도시는 신종 바이러스에 감염된 돌연변이로 넘친다. 돌연변이들에 대항해 조직된 경찰 특수대의 루카는 사건의 진실이 살해된 아버지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기이한 이미지와 극한의 폭력이 난무하는 고어마니아를 위한 향연.
Prairie Fever
A group of women contracted a strange fever and a former sheriff is responsible for taking them to the hospital in the nearest town, but in their way they will encounter a gang of murderers. His only hope is a woman whose beauty is matched only by his skill with weapons.
블루스톰 2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이빙 안내를 하는 세바스천(크리스 카맥)과 대니(로라 밴더부트)의 꿈은 17세기에 침몰한 보물선 산 크리스토발 호를 발굴하는 것. 돈도 장비도 없어 4년동안 허탕만 친 세바스천이지만 여전히 꿈을 좇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부유한 사업가 칼턴과 그의 여자친구 아즈라가 산 크리스토발 호를 찾겠다면서 1주일 동안 다이빙 안내를 부탁하자 세바스천과 대니는 기꺼이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밀매업자인 칼턴의 목적은 보물선이 아니라 그의 동료들이 연안경비대를 피해서 연안에 몰래 버린 상자 2개를 찾아내는 것이다. 칼턴은 상자를 찾으면 세바스천에게 50만 달러를 지불하겠지만, 1주일 내에 찾지 못하면 모두의 목숨이 위험해진다고 경고한다. 이에 마지못해 잠수에 나섰다가 상자 한 개를 찾아낸 세바스천과 대니는, 그 안에 담겨진 물건을 보고는 경악하는데…
The Sin of Harold Diddlebock
Twenty-three years after scoring the winning touchdown for his college football team mild-mannered Harold Diddlebock, who has been stuck in a dull, dead-end book-keeping job for years, is let go by his pompous boss, advertising tycoon J.E. Wagglebury, with nothing but a tiny pension. Harold, who never touches the stuff, takes a stiff drink with his new pal... and another, and another. What happened Wednesday?
킥 애스: 영웅의 탄생
지금, 세상은 영웅이 필요한데 ‘왜 아무도 슈퍼히어로가 되려고 하지 않는가?’라는 의문을 가지는 데이브. 정의 수호를 위해 직접 ‘킥 애스’라는 닉네임을 정하고, 슈퍼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위험 앞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시민을 구하는 데이브의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 퍼지면서, ‘킥 애스’는 새로운 히어로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고, 끓어오르는 영웅 본능에 점점 고취되기 시작한다. .
Some Girls Do
A series of unexplainable accidents befall the people and companies responsible for developing the world's first supersonic airliner. A British agent is sent to investigate and with the help of another agent uncovers a plot masterminded by Carl Petersen who stands to gain eight million pounds if the aircraft is not ready by a certain date.
여자들
100명의 여성이 등장하는 동안 단 한 명의 남성도 등장하지 않는 ‘여성들만의 영화’. 뉴욕 맨하튼에 사는 상류층 여자들의 우정과 질투, 사랑 등을 다룬 작품으로 클레어 부스 루스의 연극이 원작이다. 「위대한 개츠비」의 F. 스콧 피츠제럴드와 극작가 도널드 오그든 스튜어트가 각본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