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EHK3fE5juPoOcmUY2TGUIMxvc.jpg

La Traque (2021)

장르 : 드라마,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Yves Rénier

시놉시스

The Belgian and French police investigate the activities of Michel Fourniret, a serial killer who was active on both sides of the border.

출연진

Philippe Torreton
Philippe Torreton
Michel Fourniret
Isabelle Gélinas
Isabelle Gélinas
Monique Fourniret
François-Xavier Demaison
François-Xavier Demaison
Commissaire Declerk
Claire Moigno
Claire Moigno
Mélanie Bernier
Mélanie Bernier
Capitaine Nielsen
Yves Rénier
Yves Rénier
Arnaud Costenoble
Lilea Le Borgne
Lilea Le Borgne
Louise Nielsen
Luna Bevilacqua
Luna Bevilacqua
Rafaela
Mathilde Moigno
Mathilde Moigno
La grande brune
Lola Zidi
Lola Zidi
Chloé
Juliette Poissonnier
Juliette Poissonnier
Christine Lambert

제작진

Yves Rénier
Yves Rénier
Director
Jean-luc Estèbe
Jean-luc Estèbe
Writer
Harold Cobert
Harold Cobert
Novel
Stéphanie Gaurier
Stéphanie Gaurier
Editor
Kika Ungaro
Kika Ungaro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필라델피아
동성연애자인 변호사 앤드류는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이름있는 법률사무소에 입사하여 촉망받는 변호사로 발돋움한다. 그러던 중 그는 회사의 역사상 가장 중대한 재판을 맡아 '하이라인'사의 변호를 하게 된다. 회사에서 동성연애자를 혐오한다는 것을 알고, 앤드류는 동성연애자라는 사실과 에이즈 환자임을 숨겨왔다. 열심히 일하던 그는 뜻하지 않은 사건에 부딪힌다. 자신이 완성해 놓은 하이라인사의 고소장이 마감 전날 사라진 것이다. 그 일로 인해 그는 회사로부터 해고 당한다. 자신의 해고가 계획된 것이라 생각한 그는 법률사무소 대표 찰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자 이전 자신의 라이벌이었던 변호사 조를 찾아간다. 조는 처음엔 앤드류가 에이즈 환자라는 이유로 거절하나 결국 그의 신념과 확신에 끌려 법정 투쟁에 들어간다. 그리하여 그는 앤드류가 해고당한 이유는 그의 능력 부족이 아니라 에이즈 때문이며, 질병으로 인한 해고는 차별이며 위법임을 입증한다. 자신의 권리와 명예를 회복한 앤드류는 얼마후 조용히 눈을 감는다. 재판이 끝날 때까지 죽을지 모르는 상태에서도 앤드류는 자신의 권리를 끝까지 지키겠다는 신념으로 싸워나가며, 조는 인간의 권리와 사회의 정의는 개인의 성별, 인종, 종교, 성적취향에 상관없이 동등하게 실현되어야 한다는 공통된 생각으로 세상 사람들의 편견과 싸워 나가리라 결심한다.
신들의 법정
테네시주의 작은 마을, 고등학교 과학 교사 버트램 케이츠가 주(州) 법을 어겨 재판을 받게 된다. 케이츠가 금기인 다윈의 진화론을 아이들에게 가르쳤기 때문이다. 저명한 정치가이자 보수적인 근본주의자 매튜 브래디가 검찰 측을 지원하고 나선다. 한편, 역시 유명한 변호사이며, 논쟁적인 법의식을 가진 브래디의 라이벌 헨리 드러먼드가 케이츠의 변호를 맡는다. 창조론과 진화론이 맞붙은 이 뜨겁고 치열한 법정 공방에 언론의 관심까지 집중되며, 마을을 넘어 미 전역이 들썩이게 된다. 1925년에 실제로 일어났던 세기의 ‘원숭이 재판’을 소재로 한 희곡을 각색한 작품. 크레이머는 창조론과 진화론이 충돌한 이 사건을 매카시즘을 논할 매개로써 활용했으며, 영화를 통해 지적인 담론을 이어간다. 이후 여러 차례 TV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잔 다르크의 수난
파리에 있는 하원 도서관에는 세계사에서 가장 특별한 문서 중 하나인 잔 다르크를 죽음으로 이르게 한 바로 그 재판에 관한 기록이 남아 있다. 재판관들의 질의와 잔 다르크의 대답들이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었다. 그 기록을 읽어보면, 갑옷을 입은 그녀가 아닌 조국을 위해 죽어간 평범하고 인간적인 한 젊은 여자로서의 잔 다르크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우린 그리스도교 정통파 신학자들과 권세 있는 재판관들에 맞선 젊고 독실한 한 여성에 관한 경이로운 드라마의 목격자가 된다. 정치적인 함정에 빠진 잔다르크는 신의 메신저로서 남자의 옷을 입었다는 진술을 취소하지 않으면 사형 당할 처지에 놓이게 되고, 마침내 화형대의 불길에 의해 삼켜지고 만다.
10월의 첫 월요일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a woman is appointed to the U.S. Supreme Court, where she becomes a friendly rival to a liberal associate.
Requiem for a Handsome Bastard
Despite the fact that he is completely unrepentant about his crimes, when Regis Savoie's son asks to visit him, prison authorities grant permission for the boy to come. The thief and murderer (Gildor Roy) takes advantage of the moment of his son's arrival to steal a gun and take flight. He settles some old scores, gets together with his girlfriend, and heads for the hills, pursued by a detective who is not to be swayed in his efforts to follow and recapture him.
그녀가 말했다
미국의 대표 일간지 뉴욕타임스의 탐사 보도 취재 기자 메건 투히와 조디 캔터는 모두가 침묵하고 있던 할리우드의 악마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 의혹을 취재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굳게 입을 다문 피해자들과 오히려 가해자를 보호하는 시스템이 이들을 막아서고 진실에 파고들던 두 사람은 생명의 위협까지 받게 되는데...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낸 이들의 집요한 진실 추적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