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eylKQhr8QN6JKrUWw8RxsHoAP.jpg

Tarzan's Savage Fury (1952)

THIS YEAR'S ALL-NEW TARZAN THRILLER!

장르 : 액션,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21분

연출 : Cy Endfield
각본 : Cyril Hume, Hans Jacoby, Shirley White

시놉시스

The jungle king's cousin tries to get him to help find a diamond treasure.

출연진

Lex Barker
Lex Barker
Tarzan
Dorothy Hart
Dorothy Hart
Jane
Patric Knowles
Patric Knowles
Edwards, English Traitor
Charles Korvin
Charles Korvin
Rokov, Russian Agent
Tommy Carlton
Tommy Carlton
Joseph 'Joey' Martin

제작진

Cy Endfield
Cy Endfield
Director
Cyril Hume
Cyril Hume
Screenplay
Hans Jacoby
Hans Jacoby
Screenplay
Shirley White
Shirley White
Screenplay
Edgar Rice Burroughs
Edgar Rice Burroughs
Characters

비슷한 영화

타잔
배가 난파되고 젊은 부부와 어린 아기는 야수들이 들끓는 정글에 가까스로 도착한다. 얼마 뒤 표범에게 새끼 고릴라를 잃은 칼라가 밀림 속에 버려진 아기를 발견한다. 아기의 부모는 이미 표범에게 잡아 먹힌 뒤. 아기를 살려낸 칼라는 고릴라의 지도자 커착에게 아기를 데려가고, 밀림의 동물을 흉내내며 타잔은 청년으로 성장한다. 이 무렵, 정글에 총성이 울려 퍼진다. 총성의 진원지를 찾아간 타잔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간을 만나게 된다. 고릴라를 연구하기 위하여 온 포터 교수, 그의 딸 제인, 안내자로 동행한 클레이튼을 만난 타잔은 또 다른 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우치게 된다.
타잔 2
아프리카 밀림의 한 구석에서 오늘도 타잔과 터크는 숲속을 온통 헤집고 다니며 장난에 정신이 팔려있다.아기 고릴라 세 마리도 덩달아 신이 났다. 당연히 말썽이 생기고, 그럴 때마다 언제나 구박덩이가 되는 타잔이다. 엄마 고릴라 칼라는 언제나 변함없이 타잔을 감싸주지만, 우두머리 커책을 비롯하여 다른 고릴라들이 민둥 고릴라 타잔을 바라보는 시선은 결코 곱지가 않다. 철없는 타잔 역시 자신의 존재에 대해 고민을 한다. 어느날, 이동 중에 무리에서 뒤쳐진 타잔은 자신이 나쁜 고릴라이며, 엄마와 다른 고릴라들에게 짐만 될 뿐이라고 생각한 나머지, 무리를 떠나고 만다. 정글을 헤매던 타잔은 밀림을 쩌렁쩌렁 울리는 괴물 주고의 포효에 놀라 도망치다가 괴짜 늙은이 고릴라를 만난다. 울음소리만으로도 모든 밀림의 동물들을 두려움에 벌벌 떨게 만든 정체불명의 괴물 주고가 실은 괴팍한 성격의 이 늙은 고릴라였음을 알게 된 타잔은 그를 졸졸 따라다니며 자신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려달라고 조른다. 하지만, 주고는 타잔이 매우 영리하며 손재주가 뛰어나다는 점을 인정해주고, 딱히 정체를 알 수 없으니 받아주겠다고 한다. 주고의 제의에 타잔은 기뻐한다. 한편, 타잔이 죽은 줄로만 알고 상심에 빠져있던 칼라와 터크는 타잔의 목소리를 들었다는 탠토의 말에 타잔을 찾아나서고…
타잔과 제인
타잔과 제인이 정글 속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한지도 어언 1년이 다 되어간다. 첫 결혼기념일이 다가오자, 제인은 타잔에게 뭔가 특별한 추억거리를 준비하고 싶어한다. 기념 파티? 멋진 선물? 아니면 달빛 아래서의 댄스? 하지만, 무엇을 생각해봐도 타잔이 기뻐할 것 같지 않다. 제인이 생각해낸 것들은 모두가 안 좋은 기억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멀리 런던에서 제인의 여학교 동창들이 찾아왔을 때였다. 친구들이 타잔을 야만인 취급하며 제인이 숙녀답지 못한 생활을 한다고 꾸짖자, 제인은 정글생활도 충분히 문명적일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멋들어진 피크닉 파티를 계획한다. 그러나, 수려한 경관을 즐기던 그녀들은 갑작스레 사나운 흑표범의 공격을 받게 되고, 뒤늦게 피크닉 장소에 찾아간 타잔은 흑표범의 흔적에 깜짝 놀라 제인 일행을 찾아나선다. 무시무시한 밤을 보낸 후에야 제인 일행은 가까스로 타잔의 구원을 받지만, 정말 끔찍한 일이었다.
레전드 오브 타잔
8년 전,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이제는 런던 도심에서 사랑하는 제인과 함께 문명 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한 타잔. 하지만 탐욕에 휩싸인 인간들은 그를 다시 밀림으로 불러들이는데…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타잔, 그가 이제 인간에게 맞선다!
타잔 3D
가족을 잃은 소년 아프리카의 깊고 깊은 정글, 가족과 함께 정글 탐험을 떠났다가 헬기 추락사고 후, 홀로 살아남은 어린 소년 제이제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다 사고의 잔해 속에서 제이제이를 발견한 고릴라 칼라는 어린 소년을 자신의 아들처럼 보살핀다. 낯선 정글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나 동물들과 교감하며 야생의 세계를 배우기 시작한 소년은 어느 새 정글의 왕 ‘타잔’으로 거듭난다.
타잔과 표범족
A tribe devoted to the leopard cult is dedicated to preventing civilization from moving further into Africa.
그레이스토크
19세기경 스코틀랜드의 코레이든경 부부가 아프리카로 가던 중 풍랑에 배가 난파된다. 이들은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밀림에서 생활을 했지만 사내 아이를 낳다 어머니가 죽고, 아버지도 고릴라 습격으로 죽는다. 사내 아이는 고릴라에게 키워지고 성장해서는 밀림의 왕자(John Clayton/Tarzan, Lord of the Apes: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로 군림한다. 어느 날, 이 밀림 세계에 박물관 탐험대가 도착한다. 그들은 바그미 부족에게 습격을 받아 죽어간다. 그 중 크로노라는 사람이 젊은이에게 구출되는데 크로노는 그 청년이 코레이든 경의 아들 존임을 확인하고 말을 가르친다. 결국 존은 문명 사회로 나가게 되는데...
정글의 왕 타잔
제임스 파커와 해리 홀트는 아프리카로 그들에게 부를 안겨 줄 상아가 있는 코끼리 무덤을 찾아 떠난다. 한편 예상치 못하게 파커의 아릿다운 딸 제인이 찾아오게 되고 그들의 탐험에 함께 합류하게 되는데, 해리는 제인에게 끌리게 되면서 그녀를 정글의 많은 위험들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Tarzan and His Mate
Harry Holt returns to Africa with his friend Martin Arlington to head up a large ivory expedition.
Tarzan Escapes
White hunter Captain Fry tries to take Tarzan back to civilization, caged for public display. He arrives in the jungle with Jane's cousins, Eric and Rita, who want Jane's help in claiming a fortune left her.
타잔 아들을 찾다
한 젊은 부부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정글 속에서 목숨을 잃고, 그 들 사이의 아기만이 다행히 살아남게 된다. 아기를 구조한 타잔과 제인은 자신들의 아이로 키운다. 그로부터 5년 후 백만장자의 상속자를 찾기위해 문명세상의 탐험대가 정글 속으로 들어오게 된다.
타잔과 아마존
A group of archaeologists asks Tarzan to help them find an ancient city in a hidden valley of women. He refuses, but Boy is tricked into doing the job. The queen of the women asks Tarzan to help them.
Tarzoon Shame of the Jungle
Shame, the ape man of the jungle, is aghast when his woman, June, is kidnapped by a gang of giant penises. They take her to their queen, Bazunga, a bald woman with fourteen breasts. After tangling with a gang of great white hunters, a marauding lion and the Molar Men, Shame sets off to rescue her with only his faithful friend Flicka at his side. He heads for that darkest of areas
Tarzan and the Lost City
Tarzan returns to his homeland of Africa to save his home from destruction.
Tarzan and the Golden Lion
Flora Hawks is in love with the overseer of Tarzan's African estate. After a search for a legendary city of diamonds, Tarzon races with his pet lion Jad-bal-ja to save Haws from being sacrificed to a lion-god.
타잔의 승리
타잔과 독일의 나치가 대결한다.
맨하탄의 타잔
평온한 타잔(Tarzan: 죠 라라 분)의 정글을 파괴시킨 미국인 사냥꾼. 그들은 야생동물을 죽이고, 생포하여 타잔의 침팬지 친구인 치타와 함께 미국으로 온다. 이에 타잔은 복수의 칼을 들고 미국 맨하탄으로 쳐들어 간다. 그곳에서 타잔은 제인(Jane Porter: 킴 크로스비 분)과 사립탐정인 그녀의 아버지 아키(Archimedes Porter: 톰니 커티스 분)를 만나게 되는데....
타잔의 황금
A scientific expedition happens to discover that gold exists on Tarzan's escarpment. The villainous Medford and Vandermeer kidnap Jane and Boy to extort from Tarzan the location of the gold.
뉴욕으로 간 타잔
서커스를 위한 사자들을 잡으러 정글로 간 서커스 주인 버크 랜드와 동물 조련사 마운트포드는 보이가 동물들과 지내는 모습에 반해서 보이를 뉴욕으로 납치한다. 보이를 구하러 뉴욕으로 간 타잔과 제인은 재판정에 서게 되지만 타잔이 난폭하게 행동하는 바람에 투옥 당하게 된다.
Tarzan and the Slave Girl
The Lionians, a tribe of lion worshippers, make a desperate attempt to find a cure for the mysterious disease plaguing their village. Their Chief decides to kidnap Jane and Lola, a half-breed nurse, in order to help repopulate his civilization. Tarzan must rescue them while fending off blowgun attacks from people called the Waddies who are disguised as bus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