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REOC6CZW8J6FslA4nRvdQXFXR.jpg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월드 워 II (2021)

The fight for justice is the greatest battle of all time.

장르 : 애니메이션, 전쟁, SF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Jeff Wamester

시놉시스

플래시가 제2차 세계 대전의 한복판에 빠진 자신을 발견했을 때, 그는 원더우먼과 그녀의 극비 팀인 미국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와 함께 힘을 합칩니다.

출연진

Stana Katic
Stana Katic
Wonder Woman / Diana Prince (voice)
Matt Bomer
Matt Bomer
The Flash / Barry Allen (voice)
Chris Diamantopoulos
Chris Diamantopoulos
Steve Trevor (voice)
Darren Criss
Darren Criss
Superman / Clark Kent (voice)
Elysia Rotaru
Elysia Rotaru
Black Canary (voice)
Omid Abtahi
Omid Abtahi
Hawkman (voice)
Armen Taylor
Armen Taylor
Jay Garrick / Flash (voice)
Matthew Mercer
Matthew Mercer
Hourman (voice)
Liam McIntyre
Liam McIntyre
Aquaman (voice)
Geoffrey Arend
Geoffrey Arend
Advisor (voice) / Charles Halstead (voice)
Darin De Paul
Darin De Paul
Brainiac (voice) / Roosevelt (voice)
Ashleigh LaThrop
Ashleigh LaThrop
Iris West (voice)
Keith Ferguson
Keith Ferguson
Dr. Fate (voice)

제작진

Jeff Wamester
Jeff Wamester
Director
Meghan Fitzmartin
Meghan Fitzmartin
Writer
Jeremy Adams
Jeremy Adams
Writer
James Krieg
James Krieg
Producer
Kimberly S. Moreau
Kimberly S. Moreau
Producer
Butch Lukic
Butch Lukic
Supervising Producer
Wes Gleason
Wes Gleason
Casting
Bruce King
Bruce King
Editor
Kevin Riepl
Kevin Riepl
Music
Sam Register
Sam Register
Executive Producer
Marlene Corpuz
Marlene Corpuz
Production Manager
Jon Suzuki
Jon Suzuki
Character Designer

비슷한 영화

마법의 빗자루
  제2차 세계 대전 중 영국의 한적한 시골에서 혼자 사는 미스 프라이스(Eglantine Price: 안젤라 랜스베리 분)는 마술통신대학에서 마녀 수업을 한 올챙이 마녀인데, 런던 모습으로 전쟁 고아가 된 세 남매 찰리(Charlie: 이안 웨이힐 분)와 캐리(Carrie: 신디 오캘러헌 분), 폴(Paul: 로이 스마트 분)을 떠맡게 된다. 빗자루 타는 연습을 하다 아이들에게 들킨 프라이스는 입막음으로 여행 주문을 폴에게 가르쳐 주는데, 통신 대학이 폐교 됐다는 소식을 듣고 애들과 함께 여행 주문을 이용해 침대를 타고 런던으로 간다. 학장 브라운 교수에게 중요한 마술 주문을 배우기 위한 것이다. 브라운 교수는 그 주문이 적힌 책을 반쪽만 갖고 있는 다른 반쪽을 찾기 위해 시장 거리에 간 프라이스 일행은 헌책방 주인에게서 놀라운 이야기를 듣는다.
안나 성당의 기적
2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 투산 지역을 지나던, 전원 흑인으로 구성된 92 보병부대에 대한 이야기. 영화는 부대원 중 한명이 위험에 빠진 이탈리아 소년의 목숨을 구함으로써 적에 노출돼 전원이 마을에 갇히는 것으로 시작한다.
Perlasca: The Courage of a Just Man
It is the real story of Giorgio Perlasca (Luca Zingaretti). During the 1920s he was an Italian Fascist supporter, fighting in Africa an in the Spanish civil war where he deserved a safe conduct for Spanish embassies. After some years, disillusioned by fascism, he is a fresh supplier for the Italian army. In the war years he is in Budapest for his business. He lives an easy life there, well introduced into the Hungarian high society, without any problem coming from the war situation. When the Nazi occupied Hungary, in 1944, instead to leave (Italy had already surrendered to the Allies) he escaped to the Spanish embassy in Budapest using his old safe conduct and becoming a Spanish citizen, changing name into Jorge Perlasca. He starts working as a diplomat here. When Sanz Briz (Geza Tordy), the Spanish consul, is removed, Perlasca immediately substitutes him, like if he was officially appointed from Spanish authorities... Written by 1felco
켈리의 영웅들
2차대전 중 독일장교로부터 적 점령지역의 은행에 대량의 금궤가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된 켈리는 단 3일간의 휴가기간 중에 동료들을 설득하여 상부에 보고하지도 않은 채 적군의 점령지역을 공격한다. 이들은 오직 금궤를 강탈하기 위하여 적의 방어선을 뚫고 마침내 은행으로 돌진한다.
마스터 돌프
무녀의 마법에 의하여 평화를 유지해 온 우주에 악마의 화신인 스켈리터가 나타난다. 권력에 눈이 먼 그는 우연히 마법을 일으키는 우주 열쇠를 차지하게 된다. 그 덕분에 에테르니아의 그레이스컬 성을 함락시키나 그의 라이벌인 히맨을 생포하질 못한다. 또다른 열쇠를 만들까 두려워 스켈리터는 난쟁이 열쇠 제조자, 그윌터를 없애려 하지만 히맨과 근위대장 덩칸과 그의 딸 틸라가 구해준다. 그러자 그윌더는 숨겨놓았던 다른 열쇠를 히맨에게 보여주게 되고 이를 알아차린 스켈리터는 히맨과 그 열쇠를 찾아 심혈을 기울인다. 무녀를 구하려던 히맨과 그의 동료들은 교전끝에 실패하고 급한 나머지 다른 유성으로 피신하게 되는데 그 와중에 열쇠를 떨어뜨린다. 그 유성은 지구임이 드러나고 고등학교 여학생 줄리와 그의 애인 케빈이 그 열쇠를 발견하게 된다. 이상한 불빛과 소리를 발산하는 우주의 열쇠를 케빈은 음향기로 오인하고 지구까지 추적해 온 스켈리터 무리들이 거리에서 총격까지 불사하자 경찰관 루빅은 이들 모두를 체포하려 한다. 이들의 싸움이 지구에서 벌어지고 스켈리터는 마침내 히맨의 지구인 친구들을 위협하여 히맨과 열쇠를 모두 차지하여 아테르니아로 돌아간다. 이에 덩칸, 틸라, 줄리, 케빈, 루빅 등 모든 히맨의 친구들은 아테르니아로 가 히맨을 구하고 지구인들은 무사귀환하는데...
비지터
영국과의 전쟁에서 프랑스 왕 루이 6세의 생명을 구하는 지대한 공을 세운 기사 고드프루아는 작위를 수여받고 포상으로 풀베르 드푸이 백작의 딸인 프레네공드 드푸이와 결혼을 약속받는다. 그러나 마녀의 계략으로 환각을 유발하는 약을 먹은 그는 예비 장인인 백작을 죽이고 만다. 고드프루아는 마법사에게 부탁하여 불상사가 일어나기 전의 시점으로 되돌아가게 해주는 묘약을 처방받는다. 그러나 마법사의 실수로 중요한 재료 하나가 빠진 약을 먹게 된 그는 시종인 자쿠이와 함께 과거가 아닌 1992년으로 가게 된다. 800여년 뒤의 문화에 적응하지 못해 좌충우돌하는 이들은 출발 시점으로 귀환하기 위해 갖은 애를 쓰는 와중에 미래의 후손들을 만나게 되고 그 중 한 명이 고드프루아를 수년 전 잃어버린 자신의 사촌으로 착각하는 해프닝도 벌어진다. 고드프루아는 자신에게 묘약을 지어준 마법사의 후손을 천신만고 끝에 만나 과거로 돌아가게 해주는 약을 건네받는다. 그러는 동안 어느 노숙자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진 자쿠이는 주인을 따라가기를 거부하고 대신 자기 후손을 돌려 보내면서 또 다른 소동을 예고한다.
대일본인
항상 남루한 복장과 매일 같은 국수로 끼니를 때우는 마사루의 하루 생활은 구차하기 짝이 없지만 전기충격을 받으면 거대한 슈퍼 히어로로 변신, 악당을 물리치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런 슈퍼 히어로의 임무가 끝나면, 그는 바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간다.
The Incredible Mr. Limpet
Milquetoast Henry Limpet experiences his fondest wish and is transformed into a fish. As a talking fish he assists the US Navy in hunting German submarines during World War II.
Brother's War
The story is set in the latter days of World War 2, against the backdrop of fierce combat on the eastern front. Brother's War is based on real events.
사랑의 슬픔 애수
세계 제2차 대전의 끝 무렵, 새 소설의 소재를 찾던 모리스(랠프 파인즈)는 정부 고위 관료 헨리(스티븐 레이)가 연 파티에 초대된다. 헨리의 아내 사라(줄리앤 무어)를 만난 순간, 모리스는 사랑에 빠지고 사라도 모리스를 사랑한다. 두 사람은 계속되는 폭격에도 개의치 않고 거부할 수 없는 열정에 빠져들고, 둘의 관계가 계속될수록 모리스는 사라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두 사람이 사랑을 나누던 어느날, 집이 폭격을 받아 모리스는 정신을 잃는다. 5분 후, 그는 깨어나지만 모든 것은 바뀌어 버린다. 함께 있어달라는 모리스의 요구를 무시하고 사라가 떠난 것. 그로부터 2년 후, 우연히 헨리를 만난 모리스는 그가 아내의 외도로 고민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다시금 사라에 대한 기억이 떠오른 그는 그녀를 추적하고 사라가 모리스를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되는데..
노인 부대
Dad's Army was a 1971 feature film based on the BBC television sitcom Dad's Army. Directed by Norman Cohen, it was filmed between series three and four and was based upon material from the early episodes of the television series. The film told the story of the Home Guard platoon's formation and their subsequent endeavours at a training exercise.
퓨저티브 피스
2차 대전 중 가족이 몰살되는 현장을 목격하며 홀로 생존한 폴란드 출신 유태인 소년 제이콥. 그리스인 고고학자 아토스가 소년을 구조하고 그리스로 데려와 아들처럼 키운다. 어린 시절의 정신적 상처와 이를 극복해가는 그의 글쓰기. 앤 마이클스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시적 영상과 대사가 돋보이는 서사적 드라마.
셜록홈즈 - 비밀병기
비밀병기를 둘러싼 거대한 음모, 일촉즉발의 영국을 구원하라!! 셜록홈즈의 숙명의 적 모리아티 교수. 뛰어난 두뇌로 극악무도한 범죄를 서슴지 않고 저지르는 그는 신무기 개발에 성공한 과학자를 납치하여 비밀병기를 나치에 팔아넘기려는 거대한 음모를 꾸민다. 셜록홈즈와 왓슨 박사의 손에 걸린 영국의 운명.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그들은 모리아티 교수에 맞서 나치로 넘어가기 일보 직전의 비밀 병기를 차단하고 과학자를 구해야만 하는데..
유황도의 모래
분대장 스트라이커는 언제 있을지 모를 전투에 대비해 분대원들을 매우 강하게 훈련시켜 분대원들로부터 원성의 대상이다. 하지만 그의 엄격함 속에는 이혼으로 인해 생이별 하게 된 아픔이... 태평양 전쟁터 타리와 섬에서 일본군의 살인적인 포화로 줄줄이 쓰러지게 되고 명령을 무시한 분대원들과 충돌이 빚어지게 되는데... (2018년 안산명화극장)
마더 나이트
어린 시절 아버지의 직장을 따라 독일로 이주하여 유명 극작가로 성장한 미국인 캠벨(닉 놀테)은 독일의 분위기가 점점 군사화되자 미국으로 돌아가자는 부모의 조언을 마다하고 독일에 남는다. 나치 경찰 서장의 딸이자 유명 배우인 헬가(셔릴 리)와 결혼하여 행복한 삶을 꾸려가던 캠벨은 2차 대전이 발발하자 미국 스파이로 활약하라는 위타넨 소령(존 굿맨)의 제안을 받아들여 나치로 가장하고 반유태주의를 선동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가 읽는 원고에는 암호화된 정보가 담겼고 이것은 미국이 대학살의 민족주의에 맞서 싸우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그러나 전쟁이 끝난 후 미국 정부는 캠벨의 존재를 인정하려 하지 않자 아내는 물론 모든 것을 잃은 캠벨은 뉴욕에서의 고독한 삶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존스(버나드 베렌스)라는 나치즘 신봉자로부터 아내 헬가로 가장한 레지(크리스턴 던스트)를 소개받고 캠벨은 새 출발을 한다. 한편, 무명 3류 잡지에 캠벨의 기사가 실리면서 그의 정체가 알려지자 유태인들은 캠벨에게 복수를 시작하려한다. 이에 레지와 캠벨의 가장 친한 친구 크라프트(알란 아킨)는 멕시코로의 도주를 계획하나 이들이 러시아의 스파이임을 알게 된 캠벨은 다시 한번 배신감에 빠져든다. 레지는 이러한 문제로 캠벨과 다투다가 자살하고 캠벨은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이스라엘로 향한다. 그 곳에서 체포돼 하이파 감옥에 수용된 캠벨은 자신의 회고록을 완성한 후, 재판을 불과 이틀 앞두고, 파란만장했던 삶을 자살로써 마감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예술학교로 전학 온 상륜(주걸륜)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피아노에 천부적인 소질을 보인다. 학교를 둘러보던 중 신비스러운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샤오위(계륜미)를 만난다. 그들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 사이에는 애틋한 마음이 싹튼다. 그러나 상륜이 샤오위를 더 알고 싶어할 때마다 그녀는 비밀이라고 일관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만 짓는다. 어느 날 샤오위는 우연히 상륜이 같은 반 여학생 칭요와 키스하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의 곁에서 사라지는데…
아리아 커플
A WWII Drama about a German/Jewish industrialist who, in order to ensure his family's safe passage out of Germany, is forced to hand over his business to the Nazis.
나인 라이브즈
The movie takes place during World War II and depicts the true story of Jan Baalsruds amazing escape from the German army from the coast of Northern Norway and across the border to the neutral country Sweden.
왕이여 안녕
훈장을 타고 소령으로 승진한 보태니스트와는 너무나 대조적인 운명이었었다. 보태니스트는 배가 산호초에 좌초한 소란을 틈타, 선실감방에 갇힌 왕을 풀어주어 섬으로 헤엄쳐 돌아가게 도와준다. 그것이 그나마 문명인이 원시인에게 베풀수 있었던 최후의 양심적 행위였다.
킴 파서블 : 소 더 드라마
Dr. Drakken has an evil new plot for world domination, but his ultimate success depends upon finding out KP's weakness which may involve a new hottie at Middleton High School named Eric, who suddenly sparks feelings in Ron about Kim that resemble much more than friendship. To make matters worse, Bueno Nacho, Ron's favorite fast food chain has turned sour on him by bombarding him with little Devils

추천 영화

War of the Worlds: Annihilation
A mother and son find themselves faced with a brutal alien invasion where survival will depend on discovering the unthinkable truth about the enemy.
워
여기 두명의 남자가 서로에게 총을 겨눈다. 카비르(리틱 로샨)와 카리드(타이거 슈로프). 끈끈한 우정을 쌓아온 이들은 정보국 요원으로, 한때 둘도 없는 동료였다. 하지만 둘의 운명은 묘하게 엇갈리며 희비가 교차한다. 카비르는 과거 변절자였던 카리드의 아버지를 살해한 장본인이고, 가문의 오명을 씻고자 요원이 된 카리드는 이제 반대의 입장이 되어 정부 고위 관료를 살해하려는 카비르를 저지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Underworld: Endless War
Underworld: Endless War is a collection of three short, anime-style tie-in stories – whose creation was supervised by Len Wiseman, director of the first 2 Underworld movies and producer of Underworld 3 & 4 – each tell a different story, and at different periods of history to highlight new events of the Underworld mythology. These stories also tell of what happened before the events in Underworld: Awakening.
저스티스 리그 다크: 아포콜립스 워
'다크 사이드'가 지구 근처에 접근하고 있는 중임을 알게 된 '저스티스 리그'는 ’슈퍼맨'이 지구를 공격하기 전에 먼저 선제공격을 주장하고. 이미 우주에 있는 '슈퍼맨'을 비롯한 '콘스탄틴', '배트맨'등이 공격. 이후 지구에 남은 '틴타이탄즈'를 비롯한 멤버들이 대응하기로 했으나, '사이보그'를 해킹하여 먼저 공격할 것을 알게 된 '다크 사이드'가 '저스티스 리그'가 오길 기다렸다가 먼저 선방을 날리게 되고. 이로 인해 '저스티스 리그' 뿐만 아니라 지구까지 '다크 사이드'와 ’파라데몬'에게 떼몰살 당하는데...
기도의 힘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남편 ‘토니’, 사랑스러운 딸 ‘대니엘’과 함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 겉보기엔 완벽해 보이지만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그녀는, 새로운 고객 ‘클라라’ 부인으로부터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에게 맞서는 법과 함께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게 되는데…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가는 기도의 힘!
고스트 오브 워
제2차 세계 대전 종전을 앞둔 1944년, 미군 ‘크리스’와 4명의 부대원들은 나치 점령 프랑스를 지키기 위해 한때 나치 최고 사령부가 점령했던 한 저택에 도착한다. 황급히 자리를 떠나는 교대 부대를 지켜보던 이들에게 이내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리와 함께 의문의 사건들이 시작되고, 두려움에 저택을 떠나려 하지만 벗어날 수 없음을 직감하며 결국 저택에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배트맨: 드래곤의 영혼
그의 과거로부터 치명적인 위협에 직면한 브루스 웨인은 다른 세상의 도전들과 싸우기 위해 세 명의 예전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야만 한다.
퍼니셔 2
복수의 화신, 퍼니셔가 돌아왔다! 지난 6년 동안 수백명의 악당들을 제거하며 갱들 사이에 공포의 대명사로 알려진 일명‘퍼니셔’ 프랭크 캐슬의 새 계획은 악명 높은 갱두목 가이타노 시저의 일당들을 소탕하는 일이다. 시저가 주최하는 파티에 침입한 프랭크는 조직원들을 모두 사살하는데, 그 가운데에 시저의 충복인 빌리 루소티가 큰 상처를 입고, 또한 조직원으로 잠복근무 중이던 FBI 요원 페드가 프랭크에게 목숨을 잃는다. 페드의 전 동료인 폴 버디안스키는 뉴욕 경찰청에 퍼니셔 추격팀을 구성하여 프랭크의 뒤를 쫓는다. 또, 얼굴에 끔찍한 흉터를 가지게 된 루소티는 직쏘라는 악당으로 변신, 퍼니셔에게 복수를 맹세한다. 한편 자신이 흉악한 악당의 모습으로 변해가고 있음을 깨달은 프랭크는 퍼니셔의 생활을 청산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직쏘가 페드의 가족을 납치하자, 프랭크는 다시 총을 잡게 되는데...
저스티스 리그: 워
세계는 강력한 아포칼립토스인 다크세이드가 이끄는 외계 함대의 공격을 받고 있다.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그린랜턴, 사이보그, 그리고 샤잠으로 구성된 슈퍼히어로 그룹은 그들의 차이점을 버리고 지구를 지키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한다.
워
FBI 동료가 전설의 킬러 로그(이연걸)에게 잔인하게 살해된 뒤, 잭 크로포드(제이슨 스타뎀)는 로그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3년 후, 홀연히 종적을 감춘 로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벌어진 홍콩 삼합회와 야쿠자 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전쟁에 불을 붙이면서 다시 수면위로 떠오른다. 로그는 삼합회 보스 창(존 론)의 집에 거주하면서 야쿠자 보스 시로(이시바시 료)의 명령을 따르며 아슬아슬한 긴장감 속에 두 조직과의 관계를 유지한다. 한편, 크로포드는 특별 수사팀을 구성, 두 거대조직의 전쟁 한가운데로 뛰어들면서 상황은 더욱 꼬여만 가는데...
DC Showcase: The Spectre
As Detective Jim Corrigan investigates a murder, The Spectre delivers horrific justice to the perpetrators.
배트맨 롱 할로윈 파트1
배트맨 이어 원의 엔딩 부분에서 카르미네 팔코네, 일명 '로마인'은 증거를 없애기 위해서 자신의 조카인 조니 비티를 살해하려고 하다 실패한다. 그러자 로마인은 조니 비티에게 성대한 결혼식을 열어주어서 비티 패밀리와의 관계를 회복하려고 한다. 이 파티에서 팔코네는 브루스 웨인에게 웨인 은행 자신들의 자금을 유치하고 사업을 함께 하라는 압력을 가하지만 브루스 웨인은 거부하고, 하비 덴트는 팔코네 패밀리의 뒷조사를 하다가 마피아들에게 구타를 당한다. 배트맨과 캣우먼은 카르미네 팔코네에게 백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캣우먼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신조 아래 팔코네 패밀리의 자금 정보를 제공한다.
The 1st 13th Annual Fancy Anvil Awards Show Program Special: Live in Stereo
Cartoon Network holds an awards show awarding cartoon excellence.
Hannya
Tonight, Ana is finally about to meet Mathieu's friends, her lover. Everything goes well until Mathieu's childhood friend Marie arrives - who Ana has never heard of. Marie who seems to be more than a friend to Mathieu, judging by how he looks at her...
Riddled with Deceit: A Martha's Vineyard Mystery
Former detective Jeff Jackson teams up with Dr. Zee Madieras to track down their friend's missing emerald brooch, a thief, and also... a murderer.
Because of the Cats
A gang of six wealthy, well-dressed and well-spoken hoodlums break into a married couple's house and rape the wife while forcing the husband to watch. Thus begins a dogged investigation by a determined detective who quickly finds that their cult-like solidarity can be a serious obstacle to breaking them.
The Pretender 2001
Picking up where the television series left off, "The Pretender 2001" features even deeper explorations in the show's mythology, including a revealing look back at how Jarod originally espaced from the Centre. But now he must infiltrate the NSA to capture a ruthless assassin who might be a fellow Pretender from his past!
어셈블: 토르: 러브 앤 썬더 비하인드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와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찬 베일, 테사 톰슨, 나탈리 포트만을 비롯한 많은 출연진이 《토르: 러브 앤 썬더》 제작 이면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 얘기한다. 출연진과 제작진의 심층 인터뷰부터 세트장과 그 너머 보이지 않는 무편집, 미공개 장면까지 모아서 천둥의 신 토르, 그 네 번째 영화의 뒷이야기를 전한다.
슈퍼맨: 맨 오브 투모로우
젊은 클라크 켄트는 데일리 플래닛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메트로폴리스 시를 구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는 중이다.
좀비 솔져
소련과 핀란드의 접경지대에 나치 독일군은 한 벙커에서 비밀리에 ‘불사’의 실험을 벌이다 곧 폐쇄한다. 그로부터 2년 후인 1941년, 스톤 대위는 핀란드와 미군의 소수 정예 특공대를 이끌고 소련군과 싸우는 핀란드 군을 지원하기 위해 파견된다. 그들의 임무는 소련군 벙커를 파괴하는 것. 하지만 특공부대는 오히려 소련군에게 큰 피해를 당하고, 설상가상 정체불명의 존재들에게 공격을 당한다. 엉겁결에 적들과 싸우던 중, 이들이 바로 불과 몇 분 전에 총을 맞고 죽은 병사들의 시체. 좀비들임을 알게 된다. 좀비들의 공격으로 러시아 접경지대 근처까지 도망치고, 그들은 이곳을 둘러싼 비극적인 비밀을 발견하고, 동시에 그들은 가장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적을 깨웠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