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MAc9fDYau6G3QZVrpH0GncFoX.jpg

Master Moley By Royal Invitation (2020)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32분

연출 : Leon Joosen
각본 : Ricky Roxburgh, Arthur Landon

시놉시스

The story of a young Mole and his adventure to pick a rose from the Queen's Garden, not knowing that this simple act will change, not only his life, but the life of all Moles.

출연진

Warwick Davis
Warwick Davis
Master Moley (voice)
Gemma Arterton
Gemma Arterton
Mona Lisa (voice)
Togo Igawa
Togo Igawa
Mystic Mole (voice)
Richard E. Grant
Richard E. Grant
The Gardener (voice)
Charles Dance
Charles Dance
Mr. James Moley (voice)
Julie Walters
Julie Walters
Mrs. Elizabeth Moley / Queen (voice)
Calum Callaghan
Calum Callaghan
Milo / American Elder (voice)
Amanda Drew
Amanda Drew
Melony (voice)
Sean Baker
Sean Baker
Royal Guard / Guest (voice)
James Reatchlous
James Reatchlous
The Duke (voice)
Tony Nottage
Tony Nottage
Geeky Mole (voice)
Arthur Landon
Arthur Landon
Rodrigo (voice)
Leia Nottage
Leia Nottage
Child Mole (voice)
Kris Milnes
Kris Milnes
(voice)
Joseph Balderrama
Joseph Balderrama
(voice)
Stephen Critchlow
Stephen Critchlow
(voice)
Rupert Holliday-Evans
Rupert Holliday-Evans
(voice)
Jo Hall
Jo Hall
(voice)
Stephanie Thomas
Stephanie Thomas
(voice)
Alison Dowling
Alison Dowling
(voice)
Julia Brans
Julia Brans
(voice)

제작진

Leon Joosen
Leon Joosen
Director
Ricky Roxburgh
Ricky Roxburgh
Screenplay
Arthur Landon
Arthur Landon
Screenplay
Tony Nottage
Tony Nottage
Additional Writing
Leon Joosen
Leon Joosen
Additional Writing
James Reatchlous
James Reatchlous
Characters
Lorne Balfe
Lorne Balfe
Original Music Composer
James Reatchlous
James Reatchlous
Story

비슷한 영화

나루토 극장판 3기-대흥분! 초승달섬의 애니멀소동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카카시-사쿠라-록리. 나루토 군단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무리를 무사히 마을로 안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진귀한 세계 보물을 가득 실은 무리는 가는 길목마다 수많은 악당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설상가상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까지 통째로 사들여 이들의 여정은 더욱 고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어렵사리 도착한 초승달 섬. 하지만 섬에서 만난 정체 불명의 닌자 3인조는 마을을 지배한 채 히카루 왕자와 나루토 군단을 향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과연 나루토 군단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구할 수 있을까?
카이트
어린 시절, 부모가 무참하게 살해당한 사와는 이후 사건 담당형사 케인의 양녀로 입양된다. 그러나 그 형사는 경찰의 탈을 쓴 잔혹한 살인청부조직의 보스로 법의 이름으로 처단할 수 없는 연예인이나 정치, 경제인들을 제거하는 일을 하고 있다. 실상 그는 죽어 가는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모습에서 희열을 느끼는 악마적 기질을 가지고 있었던 것. 그는 자신의 양녀인 사와를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노리개로 삼으면서 그녀를 철저한 살인 기계로 양육한다. 사와는 돌아가신 부모님의 피가 담겨있는 귀걸이를 하고 다니며 부모의 복수를 다짐하지만 그녀는 돌아가신 부모님을 죽인 사람이 바로 케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를 제거할 정도의 실력이 될 때까지 원한을 가슴에 묻어두기로 한다. 그러던 중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오클리에를 만나게 되어 그와 사랑에 빠진다. 둘의 관계가 깊어지자 케인은 오클리에를 제거하려 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사와는 복수의 시기가 다가왔음을 깨닫는데...
공룡 대행진
6천 5백만년전, 지구는 서로 먹고 먹히는 약육강식의 시대였다. 지구의 주인은 공룡들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에게 거대한 배 모양을 한 타임머신이 나타난다. 타임머신의 선장 뉴아이즈는 렉스를 비롯한 공룡들에게 언어능력과 인간적 심성을 부여하여 쥬라기 시대로부터 현대 뉴욕의 거대도시로 시간과 공간의 이동을 시킨다. 가족도 없고 항상 외롭게 살아가지만 의기소침하지 않고 당당한 꼬마소년 루이. 어느날 루이는 뉴욕도심의 강을 따라 뗏목을 타고 가던중 하늘에서 떨어지는 공룡과 만난다.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공룡들이었기에 그들이 춤을 추며 노래하자 온 도시가 폐허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공룡에게 적대감과 두려움을 가지고 그들을없애려 한다. 공룡들은 도망치다 스크류아이 박사가 있는 서커스단까지 쫓겨가고 음흉한 스크류아이 박사는 꼬마 루이를 볼모로 렉스를 비롯한 공룡들을 자신의 서커스에 이용하려 하는데...
배트맨 비욘드: 돌아온 조커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으로 활약하던 시대로부터 40여 년 이후의 미래. 브루스 웨인은 배트맨 자리에서 은퇴하고, 고담 시는 조커 일당이 장악하고 있다. 살해당한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배트맨이 되기로 결심한 10대 소년 테리는 아직 어리지만 남다른 비범함으로 브루스의 개인 비서 역할을 하면서, 밤에는 새로운 배트맨으로 고담 시를 지키기 위해 바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테리는 조커 일당이 훔치려던 기계를 훔쳐 가지 못하게 막아내고 그들과 치열한 싸움을 벌인다. 테리는 이런 조커즈 갱단의 행동을 의심스러워하면서 브루스에게 물어보지만, 답을 얻어 내지는 못한다. 한동안 웨인 기업의 경영에서 손을 뗐던 브루스는 오랜만에 최고경영자 자리에 복귀하기로 결정하고 성대한 기념식을 개최하지만, 그 기념식장을 조커 일당이 습격해 온다. 그런데 조커즈 일당들을 지휘하는 인물은, 스스로를 40여 년 전에 죽었던 전설적인 악당 조커라고 칭하는데...
Teen Titans: Trouble in Tokyo
America's coolest heroes, the Teen Titans, go to Tokyo to track down the mysterious Japanese criminal Brushogun.
판타스틱 플래닛
고도의 문명을 지닌 거인 드러그족은 옴족을 길들여 벌레처럼 취급한다. 드러그족의 선진 문명을 습득한 주인공 옴족이 탈출하여 다른 옴족들에게 문명이라는 것을 전해 줌으로서 지능이 생긴 옴족들이 드러그의 망상을 분쇄한다. 드러그족의 몸은 청색이고, 눈은 붉게 설정되어 있으며 황량한 배경과 괴이한 동식물이 있고 그들이 사용하는 문자도 나온다.
러그래츠 2 - 파리 대모험
어두운 방안. 영화 '대부'의 테마음악이 깔리면서, 거만하게 앉아있는 안젤리카의 모습이 보인다. 그녀에게 소원을 빌면 반드시 이뤄진다는 말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 처키는 다른 아이들처럼 엄마를 갖게 해 달라고 부탁한다. 처키의 마음을 잘 아는듯 아빠 채스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여자를 만날 계획을 세우고 처키는 뛰듯이 기뻐한다. 한편 파리의 놀이공원인 유로렙타랜드에서는 리허설 도중 공룡 로봇 렙타르가 고장나는 바람에 한바탕 난리가 나고, 성격 사나운 책임자 마담 라 부쉬는 당장 발명자인 피클스를 호출하라고 지시한다. 비서인 키라 와타나베의 연락을 받은 토미의 아빠 피클스는 친구들과 그 아이들까지 대부대를 이끌고 파리로 향한다. 유로렙타의 경영자인 라 부쉬는 후임자를 선정하는데 아이들을 이해하는 마음이 중요한 기준이라는 사장의 말을 듣고는 자기가 곧 결혼하고 거짓말을 한다. 이때 초콜릿을 먹느라 그녀의 방에 숨어있다 발각된 안젤리카는 결혼 상대자로 처키의 아빠 채스를 추천한다. 이때부터 채스의 호감을 사 빠른 시간 내에 결혼에 골인하려는 라 부쉬의 치밀한 작전이 펼쳐지는데...
바비와 마법의 페가수스
바비가 선보이는 첫번째 원작 동화 애니메이션, 애니카 공주(바비)는 아름다운 구름 왕국에 자신을 데려다 준 멋진 날개를 가진 말, 브리에타와 친구가 되어 모험을 찾아 나선다. 스케이팅을 좋아하는 10대 애니카 공주는 부모님의 규율을 어기고 몰래 스케이트를 타다가 악한 마법사 웬락을 만난다. 웬락은 애니카가 자신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하자 애니카의 가족들을 돌로 굳어버리게 만든다. 그때 멋진 날개를 가진 하늘을 나는 말이 애니카를 구출하여 구름 왕국으로 데려간다. 구름 왕국에서 멋진 여왕님을 만난 애니카는 웬락의 마법을 풀 수 있는 방법은 빛의 마술 지팡이 뿐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웬락의 마법을 풀기 위한 시간은 3일밖에 남지 않고, 애니카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빛의 마술 지팡이를 만들기 위해 출발한다. 애니카 일행은 금지된 숲을 탐험하고, 스케이트를 타고 얼음 동굴을 지나 구름 속을 나는 모험을 시작한다. 과연 애니카는 빛의 마술 지팡이를 만들 수 있을까? 가족들을 웬락의 마법에서 구해낼 수 있을까?
알라딘 2: 돌아온 자파
알라딘과 함께 사악한 마법사 자파를 물리치고 램프로부터 자유의 몸이 된 지니는 수천만년 만에 얻은 자유를 만끽하고자 세계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났었다. 그 사이 친구들의 사정도 많이 달라졌다. 아그라바와 왕실을 위기에서 구한 알라딘은 명실공히 자스민 공주의 배필로 인정받고 신임 수상으로 거론되고 있었으며, 아부와 날으는 양탄자도 덩달아 신수가 폈다. 그러나,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이아고가 그 대열에 합류했다는 것! 마법사 자파의 앵무새로 갖가지 사악한 잔꾀를 꾸며 알라딘과 친구들의 생명을 위협했던 이아고는 자파가 램프의 요정이 되어버린 후 그와 더불어 사막을 헤메는 신세로 전락했다. 그러나, 부와 권력을 탐하는 이아고는 먼지나는 사막에 머물 생각이 전혀 없었다. 어떻게든 왕궁으로 복귀하려고 잔꾀를 꾸미던 그는 알라딘의 환심을 사고자 백방으로 노력한 끝에 그를 위기에서 구해주고, 이를 빌미로 왕궁에 따라들어온다. 한편 깊은 어둠 속에서도 복수의 칼을 갈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 자파는 램프가 어리숙한 도적 아비스말의 손에 들어가자, 그를 자신의 복수를 돕도록 조종하는데….
The Land Before Time: The Great Valley Adventure
After his tribe of herbivorous dinosaurs moves to the carnivore-free Peaceful Valley, young Littlefoot and his friends chase after a pair of dangerous dinosaurs stealing an egg from the village. While running, they accidentally cause a landslide that opens up their home to outsiders. When the egg they bring back and hatch reveals not one of their own, but a carnivorous tyrannosaurus, the youngsters decide to secretly raise it.
뱀파이어 헌터 D: 블러드러스트
먼 미래, 마지막 전쟁 이후 마침내 뱀파이어들이 밤을 지배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점차 소멸해가고, 일부 남은 뱀파이어들만이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한다. 사람들의 피해가 늘어감과 동시에 이러한 뱀파이어들을 잡기 위한 뱀파이어 헌터들이 탄생한다. 이 가운데 뱀파이어와 인간의 혼혈인 D는 뛰어난 사냥 솜씨와 출중한 외모, 그리고 알 수 없는 신비감으로 인해 사람들 입에 회자된다. 그러던 어느 날 존 엘본이라는 지주의 어여쁜 어린 딸, 샤를로트가 뱀파이어에게 납치된다. 존 엘본은 그녀를 되찾기 위해 최고의 헌터 D를 고용한다. 추적의 와중에 D는 샤를로트를 납치한 뱀하이에가 단 한번도 인간을 해친 적이 없는 귀족 뱀파이어 마이어 링크이며, 샤를로트를 태운 마이어의 마차가 오래 전 소멸한 것으로 알려진 뱀파이어 여왕 '카밀리아'의 성으로 향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제 헌터 D와 마이어, 그리고 샤를로트를 호위하려는 괴수들의 목숨을 건 대격전이 시작되는데...
Barbie Fairytopia: Magic of the Rainbow
Elina goes to a fairy school to learn dancing and fairy magic. The spring of the fairy land is soon threatened by evil Laverna who intends to prevent fairies from performing the annual vital rainbow dance. Elina must stop quarreling with her fellow students and unite them to save the first bud of the spring.
스튜어트 리틀 3
With school out for the summer, The Littles are vacationing in a cabin by the lake, and Stuart is so excited he could burst! But when Snowbell the cat is captured by a mean-spirited creature known simply as the Beast, it's up to Stuart and a skunk named Reeko to rescue him and a few other friends.
미라클 메이커
예수의 일대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서, 영국과 러시아의 동영상 애니메이션 작가 3백여 명이 참여, 3년 간의 작업기간을 거쳐 제작한 점토 애니메이션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스라엘을 배경으로 다말이란 이름을 가진 병에 걸린 어린 소녀와 바리새인이며 아이의 아버지인 회당장 야이로, 그리고 예수님의 우연한 만남에서 출발한다.'예수님은 세례요한으로부터 세례를 받은 이후 갖가지 이적을 행하고, 마침내 예수님은 로마 권력 앞에 무릎을 꿇은 유대교 지도자들과 로마 총독 빌라도의 최후 결정에 의해 십자가에 매어 달린다'는 성경 내용에 충실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계성서공회 총재 마틴 로빈슨은 “이 영화는 성경에 대한 깊은 학문적인 연구와 역사적 탐구의 결실로 이뤄진 권위가 충분히 입증된 작품”이라고 평했다.
플래닛 헐크
지나치게 힘이 강해 애물단지가 된 헐크는 지구에서 추방되어 ´사카아르´라는 별에 불시착한다. 노예로 잡힌 헐크는 콜로세움에서 사투를 벌여야 하는 검투사가 된다. 사람들은 엄청난 괴력과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는 능력을 지닌 헐크를 사카아르선이라 믿게 된다. 하지만 헐크는 배신감과 분노에 휩싸여 자신에게 다가오는 이들을 거부한다. 결국 헐크는 연속적으로 결투에서 이겨 검투사 팀은 자유를 얻게 된다.
저스티스 리그: 크라이시스 온 투 어스
평행 우주에서 영웅적인 버전의 렉스 루터는 리그의 사악한 버전인 '크라임 신디케이트' 로부터 자신의 지구를 구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 를 모집한 것으로 보인다. 두 행성 모두를 위협하는 전쟁에서 선과 악의 궁극적인 전쟁이 일어나고, 배트맨의 상대 아울맨이 시작한 악의적인 계획은 두 세계 모든 생명의 균형을 위험에 빠뜨리게 되는데...
Scooby-Doo! and the Legend of the Vampire
The Yowie Yahoo starts kidnapping musicians at a concert attended by Scooby and the gang in Vampire Rock, Australia.
카드캡터 체리 2
패랭이꽃 축제에서 연극의 주연을 맡게 된 사쿠라는 방학을 맞아 일본에 온 샤오랑, 메이린과 함께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그러나 마을에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짐과 동시에 사쿠라 카드가 한장씩 없어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에리올은 봉인된 카드를 사쿠라 카드로 바꾸면 된다고 전해주지만, 봉인된 카드는 연극 직전 소학교를 습격하여 사쿠라 카드를 대량 빼앗아간다. 사쿠라가 슬립 카드로 맞서는 것도 허사로 돌아가고, 봉인된 카드는 다시 모습을 감추는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썸벨리나
옛날 어느 마을에 엄지손가락 만한 여자 아이가 살았다. 항상 아이를 갖고 싶어하던 엄마가 착한 미녀에게 보리씨를 얻어 화분에 심어, 씨앗이 자라 꽃을 피우자 그 속에서 그 아이가 기지개를 펴며 나왔던 것. 그 아이는 썸벨리나라는 예쁜 이름도 갖게 되었다. 썸벨리나는 엄마를 무척 사랑했지만 자기와 같은 크기를 지닌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하루는 썸벨리나가 노래하고 있는데 요정 코넬리우스 왕자가 노래 소리를 듣고 날아왔다. 그들은 만나자마자 사랑에 빠졌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진다. 썸벨리나는 코넬리우스 왕자와 함께할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잠이 든다. 그러나 썸벨리나가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녀는 연못 한가운데 있었다. 두꺼비 델로레스 토드 부인 또한 썸벨리나의 노래소리를 듣고 아들과 결혼시키기 위해 납치한 것. 다행히 지나가던 자퀴모라는 제비가 썸벨리나를 구해 준다. 그리고 그는 썸벨리나에게 자신의 마음을 쫓아 왕자님을 찾아가라고 했다. 썸벨리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코넬리우스 왕자를 찾아가야한다고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