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6mshI4fOpUeAeZj857ozUj2Fw.jpg

Bastardi (2010)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Petr Šícha
각본 : Tomáš Magnusek

시놉시스

The story of a practical education environment without superficiality, clichés and affectations. The film is based on a real basis and shows what happens when the system fails. Set in the harsh environment of elementary school. The group of local students - young thugs are accused of rape and murder of a young trainee. Still have not been sentenced yet and still attend school. Until it starts young teacher, who had his unorthodox approach gains the sympathy of other cantors and students. For what purpose, however, really came to school, find out until the end of the story.

출연진

Tomáš Magnusek
Tomáš Magnusek
Tomáš Majer
Ivana Buková
Ivana Buková
Fišerová
Ladislav Potměšil
Ladislav Potměšil
ředitel Halbich
Jana Šulcová
Jana Šulcová
Vávrová
Eva Čížkovská
Eva Čížkovská
Lamrová
Kristýna Leichtová
Kristýna Leichtová
Jana
Blanka Bohdanová
Blanka Bohdanová
Profesorka Ryznarová
Jan Šťastný
Jan Šťastný
Dostál st.
David Novotný
David Novotný
právník
Jan Přeučil
Jan Přeučil
školník Málek
Bronislav Poloczek
Bronislav Poloczek
detektiv Paleček
Jaroslava Obermaierová
Jaroslava Obermaierová
uklízečka Míla
Saša Rašilov
Saša Rašilov
učitel Válek
Patrik Vrbovský
Patrik Vrbovský
Kottner
Jaroslava Hanušová
Jaroslava Hanušová
uklízečka Věra
Radek Holub
Radek Holub
Farář
Valentina Thielová
Valentina Thielová
Mechová
Jan Cimický
Jan Cimický
Perst
Alexander Hemala
Alexander Hemala
inspektor Krebs
David Dolanský
David Dolanský
Michal Dostál
Tomáš Hajíček
Tomáš Hajíček
Horák
Milan Chára
Milan Chára
Martin Pomothy
Martin Pomothy
Patrik Koutný
Patrik Koutný
Hagar
Ondřej Semerák
Ondřej Semerák
Danis
Marián Čuri
Marián Čuri
žák
Kristýna Kosarová
Kristýna Kosarová
žákyně
Erik Karvai
Erik Karvai
žák

제작진

Petr Šícha
Petr Šícha
Director
Tomáš Magnusek
Tomáš Magnusek
Screenplay
Antonín Žovinec
Antonín Žovinec
Director of Photography
Tomáš Konvička
Tomáš Konvička
Editor
Ondřej Konvička
Ondřej Konvička
Sound

비슷한 영화

애니
윌 스미스와 Jay-Z가 제작에 참여한 리메이크 뮤지컬 가족 영화 < Annie >! 최연소 아카데미 수상 후보 Quvenzhan? Wallis가 밝고 당찬 고아 애니 역할을 맡았다. 언젠가는 부모님이 찾아오실거라 믿고 살아가는 애니 곁에는 혹독하게 일만 시키는 계모 뿐. 하지만 뉴욕시장 후보인 Will Stacks가 애니를 입양 하면서 애니의 인생은 바뀐다. 1977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애니는 토니 어워드 안부상, 대본상등 4개의 상을 휩쓸었고, 애니 주인공이 여우주연상을 수상 했다. 1982년 영화로 나온 애니 역시 엄청난 인기를 자랑 했으며 특히 애니 주인공인 Aileen Quinn이 10000:1의 엄청난 경쟁률을 제치고 애니가 되어 화재가 되었다.
더 드롭
사촌인 마브의 바에서 칵테일을 만드는 밥은 그의 일터가 브루클린 범죄집단의 우두머리들이 검은 돈을 임시적으로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되는 것을 모른 체 한다. 어느 날, 단순했던 밥의 삶은 학대를 당하고 버려진 어린 강아지를 쓰레기통에서 발견하게 되면서 조금씩 바뀌기 시작한다. 그는 이웃이자 강아지의 주인인 나디아에게 강아지의 치료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게 되면서 그녀에 대한 묘한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강아지의 원래 주인이자 나디아의 폭력적인 전 남자친구 에릭이 밥에게 이미 소중해진 강아지와 나디아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고 나서면서 돈을 요구 하게 된다. 더욱이 밥이 일하던 바가 강도를 당해 체첸 범죄 집단 보스의 표적이 되면서, 그가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깨닫게 된다. 요즘 한창 할리우드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톰 하디와 미국 케이블 드라마 로 잘 알려졌고 작년 심장마비로 안타깝게 사망한 제임스 갠돌피니의 조용하면서도 섬뜩한 연기가 일품인 작품.
감기
밀입국 노동자들을 분당으로 실어 나른 남자가 원인불명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사망한다. 환자가 사망한지 채 24시간이 되지 않아 분당의 모든 병원에서 동일한 환자들이 속출한다. 사망자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지만 분당의 시민들은 무방비상태로 바이러스에 노출된다. 감염의 공포가 대한민국을 엄습하고, 호흡기를 통해 초당 3.4명 감염, 36시간 내 사망에 이르는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에 정부는 2차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국가 재난사태를 발령, 급기야 도시 폐쇄라는 초유의 결정을 내린다. 피할 새도 없이 격리된 사람들은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대재난 속 사랑하는 이들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과 죽음에서 살아 남기 위한 사람들은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그녀
테오도르는 다른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대필 작가로, 깊이 아꼈던 아내와 이혼 소송 중이다. 타인의 마음을 전해주는 일을 하고 있지만, 정작 테오도르 자신은 너무 외롭고 공허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는 인공 지능 운영체제인 사만다를 만나게 된다. 사만다는 따뜻한 목소리와 뛰어난 전산처리 능력을 통해 테오도르가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테오도르는 자신의 육체를 통해 사만다가 더 많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그렇게 둘은 직접적인 접촉보다 밀도 높은 정신적 교감을 나누는데...
킹 오브 썸머
아버지와 함께 사는 조(닉 로빈슨). 하지만 아버지와의 관계는 순탄하지 않다. 조의 절친인 패트릭(가브리엘 바소) 역시 엄격한 부모로 인해 하루하루가 괴롭다. 우연히 발견한 숲 속의 공간에 마음을 뺏긴 조와 패트릭. 둘은 집을 떠나 그곳에 자신들만의 집을 짓고 살아보기로 결정하고, 이 무모한 도전에 괴짜 친구 비아지오(모이세스 아리아스)도 함께 한다. 직접 구한 재활용 재료들로 집을 짓고 수렵채집을 통해 먹거리를 확보하려는 이들의 계획은 기대와는 달리 험난하기만 하고, 조가 오랫동안 짝사랑 해왔던 켈리(에린 모리아티)가 조와 패트릭 사이에 끼어들면서 친구들의 우정은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백설공주의 마지막 키스
옛날 옛적에 세빌리아에서 유명한 투우사 아빠와 아름다운 플라멩코 무용수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카르멘. 카르멘이 세상에 태어나던 날, 아빠는 투우 경기 중 끔찍한 사고를 당해 전신마비가 되고, 충격을 받은 엄마는 카르멘을 낳다가 숨을 거둔다. 사악한 새엄마 밑에서 온갖 구박을 받으며 자라던 카르멘은 새엄마 몰래 아빠를 만나면서 투우 기술을 배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그것도 잠시뿐… 아빠마저 세상을 떠난 어느 날, 새엄마의 음모로 숲 속에서 목숨을 잃을 뻔한 카르멘은 기억을 잃고 만다. 그녀를 구해준 난쟁이 투우사들과 함께 ‘백설공주와 일곱 투우사’라는 유랑극단 공연을 하며 명성을 얻은 카르멘은 고향 세빌리아의 대형 투우장에 서게 되고, 그곳에서는 거대한 황소와 새엄마의 독사과가 그녀를 기다리는데…
Relations - the love story from Denmark
Sonja, 16 is a porn model, and her middle aged lover is obsessed with her. Sonja knows how to benefit from this, and as he spies on her, he finds out that there's more to her than he would expect.
스니치 : 마약과의전쟁
어릴 적부터 마약조직의 손에서 커 온 마틴과 페페. 10대 시절 첫눈에 반한 상류층 소녀 소피아에 대한 일편단심 때문에 마틴은 20대가 되어서도 페페의 놀림을 받는다. 보스의 신뢰를 바탕으로 승승장구하는 마틴과 페페는 큰 돈을 벌고, 자신의 모든 걸 쏟아 부어 고급 주택을 마련한 마틴은 소피아에게 청혼하며 다른 삶을 꿈꾼다. 보스의 명령으로 최대물량을 운반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마틴과 페페가 멕시코의 라이벌 조직에 마약을 모두 털리면서 보스에게 큰 빚을 지게 되고, 빚 청산을 위해 마틴과 페페는 점점 더 위험한 수를 쓰게 된다. 설상가상 소피아 또한 마틴의 정체를 알게 되어 조직을 나올 것을 요구하고, 마틴은 마지막 한 탕을 위해 마이애미, 뉴욕, 멕시코, 콜롬비아를 누비며 목숨을 건 마약밀매를 진행한다. 그러다 마약청 요원으로부터 밀고자가 되어 경찰의 끄나풀로 일하라는 제안을 받게 되는데…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디노’(도미닉 쿠퍼)와의 레이스에서 사고로 친구를 잃고 누명을 쓴 채 감옥에 수감된 ‘토비’(아론 폴). 그는 가석방과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바로 슈퍼카를 걸고 벌이는 스트리트 레이스 ‘데 리온’에서 ‘디노’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다. 하지만 뉴욕에서 대회가 열리는 샌프란시스코까지의 거리는 4,000km, 남은 시간은 단 이틀뿐이다. 게다가 ‘디노’는 ‘토비’를 잡는 자에게 현상금을 내걸고 경찰들까지 ‘토비’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어 롱 웨이 다운
미성년자와의 스캔들로 세간을 떠들썩 하게 만든 쇼호스트 마틴(피어스 브로스넌). 남자친구와의 이별로 인해 자살을 결심한 제스(이모겐 푸츠). 삶의 희망을 잃어버린 JJ(아론 폴). 장애를 가진 아들을 키우고 있는 모린(토니 콜렛). 네 명의 남녀가 새해 전 날 자살을 하러 간 건물 옥상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그들은 발렌타인 데이까지 자살 유예기간을 정하고 각자의 생활로 돌아간다. 하지만 의문의 누군가가 미디어에 제보를 하면서 그들의 자살 소동은 화제가 되고, 이 계기로 네 명의 우정은 더욱 돈독해진다. 미디어의 관심이 심해지자 네 남녀는 인생의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여행을 함께 떠나게 되는데…
Unconditional
Samantha Crawford is living a storybook life: she’s happily married, she lives on a ranch where she keeps her beloved horse, and the stories she’s told and illustrated since childhood have become published books. When her husband Billy is killed in a senseless act of violence, Sam loses her faith and her will to live. But a death-defying encounter with two children leads to a reunion with Joe, her oldest friend. As Sam watches “Papa” Joe care for and love the kids in his under-resourced neighborhood, she begins to realize that no matter life’s circumstances, the love of God is always reaching out to us.
회사원
겉으로는 평범한 금속 제조 회사지만 알고 보면 '살인'이 곧 실적인, 살인청부회사 내 영업 2부 과장 지형도. 한치의 실수도 범하지 않는 냉정함과 차분함으로 유능함을 인정받으며 회사에서 시키는 대로 앞만 보고 달려온 10년, 어렸을 적 자신의 모습과 닮은 알바생 훈을 만나게 된다. 훈과의 임무 수행 중, 순간의 망설임을 느낀 그는 집이고 학교고 가족이었을 만큼 전부였던 회사의 뜻을 처음으로 거스르게 된다. 훈의 가족과의 만남으로 처음으로 일상의 행복을 느끼는 형도. 그런 그를 늘 예의주시하던 기획이사 종태는 형도의 변화를 눈치채는데….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자신의 꿈은 접어둔 채 16년째 ‘라이프’ 잡지사에서 포토 에디터로 일하고 있는 월터 미티. 해본 것도, 가본 곳도, 특별한 일도 없는 월터의 유일한 취미는 바로 상상! 상상 속에서만큼은 ‘본 시리즈’보다 용감한 히어로, ‘벤자민 버튼’보다 로맨틱한 사랑의 주인공이 된다. 어느 날, ‘라이프’지의 폐간을 앞두고 전설의 사진작가가 보내 온 표지 사진이 사라지는 일이 벌어진다. 당장 사진을 찾아오지 못할 경우 직장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된 월터는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연락조자 닿지 않는 사진작가를 찾아 떠나는데… 지구 반대편 여행하기, 바다 한 가운데 헬기에서 뛰어내리기, 폭발직전 화산으로 돌진하기 등 한 번도 뉴욕을 벗어나 본 적 없는 월터는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상상과는 비교도 안 되는 수 많은 어드벤처를 겪으면서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당신이 망설이고 있는 그 순간,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Love Scenes
Acclaimed actress Val Binnes decides to play a bold and uninhibited role in a controversial new movie for her ambitious, but neglectful and self-absorbed director husband Peter. Val finds herself becoming too caught up in the risqué part, throws caution to the wind, and has an adulterous affair with her hunky, but arrogant leading man Rick. Can Val and Peter's marriage survive the pressure and problems of making the picture?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내 취향은 아주 분명해. 한편,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만큼 완벽한 ‘그레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아나스타샤’는 거부할 수 없는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데…
툼스톤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전직 형사 맷(리암 니슨)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왔다.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해달라는 의뢰를 거절하려던 맷은 납치범이 제시한 금액의 40%를 보내자 아내의 신체 중 40%만 돌려보냈다는 잔혹한 범행 행각을 전해 듣고 의뢰를 수락하고 만다. 사건을 조사하던 맷은 3개월 전 발생한 유사 범죄를 알게 되고 살해된 시신이 버려졌던 무덤 근처에서 수상한 남자 루건과 마주친다. 루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맷은 연쇄납치살인사건의 희생자들의 긴밀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와 진실에 점차 가까워 지는데… 빈틈없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치밀한 추격이 시작된다!
프리즌 브레이크: 완결편
프리즌 브레이크가 대단원의 막을막을 내리고, tv방영분이 아닌 DVD로 출시된 완결판.
고질라
포드 브로디는 어렸을 때에 일본 내 원자력 발전소에서 방사능 피폭사고로 어머니를 잃는다. 15년 후 포드의 아버지 조는 사고의 원인이 자연재해가 아닌 다른 것이라고 믿고 계속해서 조사를 하지만 금지구역에 들어갔다가 결국 포드와 함께 붙잡히게 된다. 비밀 연구소로 옮겨진 그들은 정부가 감추고 있던 괴생명체의 고치를 보게 되고, 때마침 고치에서 부화한 무토는 그곳을 빠져나가 인간들의 도시를 파괴하며 난동을 부리기 시작한다. 한편 무토가 뿜어내는 신호를 듣고 거대한 괴수가 쓰나미를 일으키며 나타나는데...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 ~핸드 아일랜드의 모험~
신세계로 떠난 밀짚모자 일당은 대포를 피하려다 어떤 섬에 거꾸로 처박힌다. 그곳은 바로 장인들의 섬 ‘핸드 아일랜드’. 루피는 그 섬에서 밀랍장인 디에고를 만나고 밀랍으로 만들어진 샹크스, 에이스와 재회한다. 루피는 추억을 떠올리게 한 보답으로 해군에 있는 디에고의 아들에게 인형을 전해주기로 한다. 하지만 이곳 해군 기지 책임자인 ‘비릿치 준장’은 욕심 많고 악독한 인물로 마을 사람들을 납치한 것은 물론 써니호에 대포를 쏜 것도 이자였다. 루피는 비릿치 준장이 지배하는 해군기지 정문으로 당당히 다가가는데…
월 스트리트 : 분노의 복수
사랑하는 아내 로지(에린 카프럭)의 병을 고치기 위해 초과근무도 마다하지 않는 현금수송차 안전요원 짐(도미닉 퍼셀). 그러나 점차 늘어나는 병원비를 대기 위해 묻어뒀던 펀드를 확인한 짐은 충격적인 소식을 듣는다. 바로 증권사의 잘못된 투자로 전 재산을 잃어버리게 된 것. 설상가상으로 두 배로 치솟은 이자로 인해 돈을 갚지 못하게 되자 은행에 집을 빼앗기게 되고, 증권회사의 파산으로 소송을 걸 상대조차 없어져버린다. 게다가 회사는 업무의 성격상 재정 문제가 있는 짐을 해고한다. 한편, 로지는 사랑하는 짐이 자신으로 인해 곤경에 처한 모습을 보며 괴로워하다 자살을 선택하고 마는데… 잃어버린 소박한 삶, 책임을 지지 않는 이들에게 정의의 심판을 내리다!

추천 영화

라푼젤
장장 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 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 방에 때려잡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 밖으로의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앞에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라이더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이 얽혀 점점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모르는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스릴 넘치는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Bastardi III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단 3초 만에 은행이 털렸다! 1년 전 만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은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통째로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를 성공시켜 전세계의 이목을 끈다. 하지만 이것은 '시선 끌기'였을 뿐! 포 호스맨의 범행은 점점 더 거대해지고 치밀해지는데...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