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D1EMvMtDzTsC5hnxMJD976uvG3.jpg

Petals (1990)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5분

연출 : Audrius Juzėnas

시놉시스

Film exploration of Solveig Mastekaitė’s “Novels about the Night” motifs.

출연진

Eglė Mikulionytė
Eglė Mikulionytė
Arvydas Lebeliūnas
Arvydas Lebeliūnas

제작진

Audrius Juzėnas
Audrius Juzėnas
Director
Arūnas Žebriūnas
Arūnas Žebriūnas
Art Direction
Solveigos Musteikaitės
Solveigos Musteikaitės
Novel
Audrius Juzėnas
Audrius Juzėnas
Writer
Jonas Norgėla
Jonas Norgėla
Director of Photography
Vasaris Mockus
Vasaris Mockus
Sound

비슷한 영화

서틴 라이브스
온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스릴 넘치는 실화를 다룬 이야기다. 어린이 축구팀이 폭우와 위험한 범람으로 태국 탐루앙 동굴에 갇혔다가 구조된다.
걸 온 더 트레인
완벽해 보이는 커플 한 쌍. 그리고 매일 열차의 창밖으로 그들을 지켜보는 한 여자. 철로를 사이에 두고 이어지던 이들의 일상이 함께 뒤틀리기 시작한다. 끔찍한 살인 사건으로 뒤얽힌 세 사람. 그날의 진실은 무엇인가.
영화 너무 좋아 폼포씨
영화 프로듀서 "폼포 씨" 밑에서 제작 어시스턴트를 하고 있는 "진". 영화에 마음을 빼앗긴 그는 본 영화를 모두 기억하는 영화광이다. 영화 찍는 것을 동경했지만, 자신에겐 무리라고 생각하며 비굴해지는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폼포 씨"에게 15초짜리 광고 제작을 맡으면서 영화 만드는 재미에 빠져들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진"은 "폼포 씨"로부터 다음 제작할 영화 「MEISTER」의 각본을 넘겨받는다.
Life in Silence
A young musician and single parent battles every day to communicate with his autistic son through music, until one day the kid s mother, shows off after eight years of absence, only to reveal a truth that will change his life as he knew it.
살육 호텔
원전 사고 후 굶주린 한 가족. 식사 제공이라는 유혹에 이끌려 호텔에서 진행하는 연극에 참여한다. 하지만 진행될수록 어딘가 수상한 연극 방식. 의심은 곧 현실이 된다. 관객이 하나둘씩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걸스 걸스 걸스
반항적이고 다혈질적인 소녀 '밈미'. 그녀에게 학급 친구들은 따분하기 그지없고, 누군가에게 강렬한 설렘을 느끼고 싶어하는 친구 '룅쾨'가 오직 전부이다. 어느 금요일 '밈미'는 '룅쾨'와 함께 일하는 스무디 가게에서 손님으로 온 '엠마'를 만나고 다소 짓궂은 주문으로 그녀의 신경을 건드린다. 그렇게 좋지 못한 첫인상을 남긴 둘은 며칠 뒤 또 다른 파티에서 우연히 재회하고, 어딘가 날서고 외로워 보이는 '엠마'에게 '밈미'는 호기심이 동하는데…
Hilal, Feza and Other Planets
Set during the aftermath of the September 28 1997 military coup of Turkey, one of the most fascinating periods of modern Turkish history, Hilal, Feza and Other Planets follows the unlikely relationship between a pro-Muslim student Hilal and her friend Feza, a male transgender prostitute who aims to become a woman. With cultural and social backgrounds that are superficially, and in their own perception, polar opposites, Hilal and Feza find common ground through their separate struggles against state oppression and social prejudice. Though not always smooth or free of conflict, their friendship survives the test of time despite ingrained prejudices, and we see their mutual respect and understanding for each other grow each time they meet.
아소르
Yvan De Wiel, a private banker from Geneva, is going to Argentina in the midst of a dictatorship to replace his partner, the object of the most worrying rumors, who disappeared overnight. Between hushed lounges, swimming pools, and gardens under surveillance, a remote duel takes place between two bankers who, despite different methods, are the accomplices of a discreet and merciless form of colonization.
썸머 85
1985년 프랑스 노르망디 해변, 가장 뜨거운 여름이 시작됐다. 바다에 빠진 알렉스를 다비드가 구해준 것을 계기로 두 소년은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사랑의 증표같은 맹세와 함께 여름 태양만큼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알렉스는 어느새 다비드의 식어버린 마음을 알게 되고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이별을 고하는데…
이니셰린의 밴시
아일랜드의 외딴 섬마을 이니셰린. 주민 모두가 인정하는 절친 파우릭과 콜름은 하루도 빠짐없이 함께 술을 마시며 수다를 떨 정도로 다정하고 돈독한 사이다. 어느 날, 돌연 파우릭에게 절교를 선언하는 콜름. 절교를 받아들일 수 없는 파우릭은 그를 찾아가 이유를 묻지만 돌아오는 건 변심한 친구의 차가운 한마디. 관계를 회복해 보려 할수록 상황은 더욱 악화되어 가기만 하고 평온했던 그들의 일상과 마을은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데…
Chaco
In 1934, Bolivia is at war with Paraguay. Liborio and Ticona and other Bolivian indigenous soldiers are lost in the hell of the Chaco, under the commandment of German Captain Kundt. They're looking for the Paraguayan enemy that they haven't seen for months, and that they will never find. They leave together in a search that will make them realize, progressively, the destiny they have been pushed into and the inevitable condition of a defeated troop. They're walking like shadows, wandering forever in the middle of dust and silence.
신의 기사: 가톳카차
갑자기 생겨난 신적 능력이 당혹스러운 유다. 고대로부터 내려오는 막강한 악의 세력에 맞서 끝없는 싸움을 벌이면서, 전설의 존재들과 충돌한다. 과연 유다는 자신의 세계를 지켜낼 수 있을까?
The Grandmother
Susana leaves her life in Paris, where she works as a model, and returns to Madrid to take care of her grandmother Pilar.
포 굿 데이즈
31살의 몰리(Molly)는 소원한 사이인 엄마 뎁(Deb)에게 그녀의 삶을 탈선시킨 악마들을 상대로 한 격렬한 투쟁을 도와달라고 간청한다. 뎁은 십년간 학습된 숱한 실망, 슬픔, 그리고 분노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딸을 치명적이고 무자비한 헤로인 중독의 손아귀에서 구하기 위한 마지막 한 번의 시도에 투신한다
공작조: 현애지상
냉전이 감도는 1931년 중국, 소련에서 훈련을 받고 돌아온 4명의 특수요원은 작전명 ‘새벽’이라는 비밀 임무에 착수한다. 순조로울 것만 같았던 그들의 작전은 한 반역자에 의해 위협에 휩싸이게 되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일말의 상황 속, 이들의 숨통은 점점 조여오기 시작하는데.. 1931년, 암호명 ‘새벽’ 조국을 위한 이들의 작전이 시작된다!
초대녀 2
결혼 5년차인 동석은 은미를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한다. 어느 날 은미의 집으로 한 쌍의 커플이(미란, 석호) 방문한다. 그러나 은미의 집에 ?아온 석호는 본처와 이혼 재판중이고 함께 온 미란은 부부가 아닌 불륜 관계이다. 이미 쓰리썸에 깊숙이 맛들인 동석에 의해 초대된 미란과 석호는 무덤덤하고 이들을 초대한 동석은 다시 난잡한 섹스를 기대하지만 진전이 없자 석호에게 수연과 섹스를 하라고 노골적인 제안을 하는데...
2개의 심장
평범한 대학생 크리스와 부유한 사업가 호르헤. 그리고 이들의 연인 샘과 레슬리. 공통점이라곤 하나도 없는 두 남자의 삶이 운명의 장난처럼 엮이기 시작한다. 실화 기반의 감동적인 로맨스.
비트를 느껴봐
브로드웨이에서의 성공은 물 건너갔네! 꿈을 접고,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온 에이프릴(소피아 카슨). 이 작은 마을에서 지내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는데, 오합지졸 아이들을 데리고 댄스 경연 대회에 나가라니! 마지못해 어린이 댄서들을 훈련하는 에이프릴. 그들에게 희망이 있을까?
맬컴과 마리
영화 개봉은 성공적이었다. 모두가 감독을 칭찬했다. 그런데 그의 여자 친구는 왜 못마땅한 걸까. 화려한 파티가 끝나고 집에 돌아온 후, 둘 사이에서 긴장이 끓어오른다.
18금 아이돌 승하의 섹스 스캔들
어렸을 때 동네 친구인 민주와 서연은 서로를 아껴주며 친 자매 이상으로 가깝게 지내는 사이이다. 그런데 우연한 계기로 서연의 과외 선생님인 우현을 알게 되고 한 남자 때문에 10년 넘은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한편 그런 민주를 보고 상처받은 정수는 민주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민주는 서연과의 오해 때문에 신경 쓰지 못한 정수가 그렇게 떠나 버릴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번에는 서연의 도움을 받아 정수와 관계를 풀어 보려 한다. 그렇게 정수와 민주의 사이를 풀어 주는 도중에 민주와 서연도 다시 예전에 친했던 사이로 돌아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