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7Phs9Bo23LYAFYaIxbvqHhPCMp.jpg

Trouble In Texas (1937)

TEX BLASTS RODEO RACKETEERS...AND WINS A BEAUTIFUL SENORITA!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3분

연출 : Robert N. Bradbury
각본 : Robert Emmett Tansey

시놉시스

Rodeo stars are being killed with poisoned needles, and Tex Ritter is next on the list.

출연진

Tex Ritter
Tex Ritter
Tex Masters
Rita Hayworth
Rita Hayworth
Carmen Serano
Yakima Canutt
Yakima Canutt
Squint Palmer
Charles King
Charles King
Pinto
Horace Murphy
Horace Murphy
Lucky
Earl Dwire
Earl Dwire
Barker
Tex Cooper
Tex Cooper
Rodeo Announcer

제작진

Robert N. Bradbury
Robert N. Bradbury
Director
Lindsley Parsons
Lindsley Parsons
Story
Robert Emmett Tansey
Robert Emmett Tansey
Screenplay
Edward Finney
Edward Finney
Producer
Gus Peterson
Gus Peterson
Cinematography
Fred Bain
Fred Bain
Editor

비슷한 영화

이고르와 귀여운 몬스터 이바
말라리아 왕국의 똑똑한 얼짱 이고르! 평생 과학자들의 조수로만 살아야 하는 ‘이고르’이지만 우리의 이고르는 ‘사악한 과학 품평회’에서 1등을 해 도시 최고의 과학자가 되길 꿈꾼다. 꿈을 향해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던 어느 날.. 드디어 거대한 여자 몬스터 이바가 탄생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바가 어째 약간 이상하다..? 몬스터 본연의 사악함은 전혀 눈 씻고 찾아볼 수도 없을 뿐더러 품위 있고 아름다운 여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 연습을 시작하는 이바! 헐~~ 넌 거울도 안 보니? “이바, 너는 사악해져야 되! 그래야만 내가 최고의 과학자가 될 수 있다구!!” 결국 오디션장에 갈 계획이라며 이바를 속여 사악한 연기를 가르치는 이고르! 그 둘 사이에 묘한 로맨스가 꽃피려는 찰나에.. 아뿔싸! 이 모든 과정을 지켜 보고 있던 사악한 과학자 사우든 프라우드가 이바를 납치해 가는데.. 과연 이고르는 왕국 최고의 과학자가 될 수 있을까? 최고의 과학자가 되기 위한 이고르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도전과 모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막이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왕 로만 시오니스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통제 불능의 상태에서 카산드라라는 소매치기가 로만의 부하에게서 모든 권력과 고담시 지하 세계 전체의 지배권을 차지할 열쇠인 금융 정보가 암호화되어 있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면서 사건을 걷잡을 수 없이 급변한다. 로만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와 새로운 팀을 결성해 로만에 맞서는데...
어메이징 메리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맥케나 그레이스).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린제이 던칸)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 보다 어려운 수학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7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메리의 선택은 어느 쪽일까?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로데오 카우보이
젊은 카우보이 브래디는 낙마 사고를 겪은 뒤 트라우마에 시달린다. 인생에 목적을 제공해주던 ´승마와 경쟁´을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 것을 깨달은 카우보이가 이제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가를 찾게 되는 성장드라마.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방탕한 생활을 하며 로데오를 즐기는 전기 기술자 론 우드루프는 어느 날 의사로부터 에이즈진단을 받게 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단 30일…! 죽음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던 론은 치료제로 복용했던 약물이 효과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자국에서는 금지된 약물을 다른 나라에서 밀수해 들여오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에이즈 감염자 레이언과 함께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을 만들고, 회원제로 자신과 같은 병을 앓는 환자들에게 밀수한 치료 약물을 판매하기 시작하는데…
추즈 오어 다이
주인 없는 상금의 유혹에 솔깃해진 두 친구. 정체 모를 80년대 비디오게임을 재작동시킨 뒤, 차원이 다른 공포로 얼룩진 비현실적인 세계로 들어선다.
토너먼트
7년에 한번, 천 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선택된 킬러들의 킬링 토너먼트!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자폭 추적장치(GPS)를 몸에 삽입한 채, 피할 수 없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 30명의 킬러들은 주어진 24시간 안에 모든 참가자를 제거해야만 하는 미션을 받게 된다. 우연히 킬러들의 토너먼트에 휘말리게 된 신부 맥커보이, 태생부터 킬러로 키워졌던 미모의 킬러 젠, 아내의 복수를 위해 다시 총을 든 전회 우승자 조슈아, 그리고 27인의 킬러들…… 단 한 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극한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최강 킬러들의 사투가 시작된다.
보랏 - 카자흐스탄 킹카의 미국 문화 빨아들이기
카자흐스탄의 방송국에서 일하는 엉뚱한 리포터 ‘보랏’. 미국의 선진 문화를 배워 조국을 발전시키라는 카자흐스탄 정보부의 특명을 받고 미국 뉴욕으로 간다. 하지만 일은 뒷전. TV에 나온 파멜라 앤더슨을 보곤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그녀와 결혼하겠단 일념으로 캘리포니아까지 긴 여행을 시작한다. 갖가지 에피소드를 겪으며 힘겹게 LA에 도착하지만 파멜라 앤더슨은 자신이 생각하던 순수한 여인상과는 거리가 멀었고… ‘보랏’은 과연 조국의 특명을 이룰 수 있을까?
셧업
전문 킬러 루비(장 르노)는 동업자인 갱두목이 배신을 하자 그의 돈을 가로채려다 경찰에 체포된다. 경찰은 루비와 갱단의 음모를 밝히기 위해 루비를 심문하지만 성격 과묵한 루비는 아예 맘먹고 침묵으로 일관하며 탈옥을 계획한다. 그러나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는 법. 경찰은 루비의 입을 열기 위해 기막힌 사내를 루비의 감방으로 보낸다. 감옥을 공포에 떨게 한 바로 그 남자를. 진정한 수다맨 퀀틴(제라르 드 빠르디유)은 감옥 동료들을 무차별 수다로 기절 시킨 경력의 소유자. 경찰은 퀀틴을 이용하여 루비의 계획을 캐내려 하지만 이런 것을 악수(惡手)라고 하던가! 대략 심하게 말 많은 퀀틴은 자신의 말을 묵묵히 들어주는 루비가 진정한 친구라고 착각하고 그를 졸졸~따라다니게 된다. 의외의 적수를 만난 루비. 하지만 그는 개의치 않고 치밀한 탈옥계획을 세운다. 마침내 D-DAY. 모든 계획이 성공하려는 그 긴장과 스릴의 순간, 루비의 눈앞에 사고뭉치 퀀틴이 나타나 엉뚱하게 담을 넘게 되는데.
폴 뉴먼의 허드
텍사스에서 목장을 경영하는 정직하고 성실한 호머 배넌에게는 부도덕하고 이기적이며 오만한 성격을 가진 아들 허드가 있다. 그는 자동차 사고로 형제를 죽게 만든 이후, 술과 여자에 빠져 망나니처럼 살고 있는데...
로데오 어게인
프로 로데오 선수의 길도, 대학 장학금도, 눈앞에 있었다. 눈부신 재능을 지닌 앰벌리 스나이더(스펜서 로크). 하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서 그녀의 꿈도 산산이 조각난다. 일어설 수조차 없는데, 다시 말을 탈 수 있을까. 그녀가 다시 말 위에 오르기 위한 험난한 도전을 시작한다. 불굴의 의지는 기적을 만들 수 있을까?
버스 정류장
태어나서 한번도 집을 떠나본 적이 없는 시골 출신의 순진한 카우보이 보는 로데오 경기를 위해 아버지와 함께 피닉스 행 버스를 탄다. 천사를 찾던 그에게 포착된 여자는 바로 호텔 건너편의 클럽의 여가수 체리. 도톰한 입술, 살짝 쳐진 눈매, 섹시한 각선미의 아름다운 그녀를 본 보는 한순간에 자신의 여자라고 확신한다. 체리는 재능은 없지만 헐리웃의 인기스타 자리를 넘보면서 성공의 그날을 꿈꾸는 여인. 보는 막무가내로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함께 고향으로 가자고 하고, 체리는 순진한 보를 아프게 할까봐 그를 피하기만 하는데…
기인들
미국의 서부 리노, 이혼을 위해 법원으로 가려던 로즐린과 그녀의 집주인 이사벨은 정비소의 엔지니어 구이도를 만나 차를 얻어 타고 시내로 나온다. 이혼수속을 마치고 바에 들린 로즐린은 그곳에서 구이도와 그의 친구 게이를 만난다. 카우보이의 남성다운 매력이 넘치는 게이는 로즐린의 마음을 사로잡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너무도 여리고 감정적이기만 한 로즐린과 거칠면서도 냉정한 게이는 의견충돌로 잦은 다툼을 벌이기도 한다. 한편 게이는 구이도로부터 산에 야생마가 아직도 남아있다는 말을 듣고 산으로 가기로 결심한다. 게이는 함께 일을 할 사람을 구하기 위해 로데오 경기장으로 향하고 젊은 카우보이 펄스를 만난다. 젊고 충동적인 펄스는 로데오 경기에서 부상당한 자신을 보살펴준 로즐린에게 연민을 느낀다. 또한 대회에서 돌아오던 길, 그녀를 항상 지켜만 보던 구이도도 로즐린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로즐린에 대한 세 남자의 감정이 얽혀가지만 결국 네 사람은 야생마를 사냥하러 산으로 향하는데… 마릴린 먼로의 남편이었던 아서 밀러가 각본을 쓴 작품. 먼로 외에도, 클라크 게이블, 몽고메리 클리프트 등 기라성 같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함께 주연한 작품이다. 상처받은 이혼녀 로즐린이 별 볼일 없는 두 명의 카우보이와 여행에 나선다는 이야기로, 현대인들의 고독과 무거운 삶을 제대로 그렸다며 비평계의 찬사를 받았다. 이 영화는 클라크 게이블의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
럭키 레이디
1910년, 영국의 신문 재벌 론슬리는 영국 비행기의 우수성을 과시하기 위해 만파운드의 상금을 걸고 런던에서 파리까지의 '에어 레이스'를 연다. 그리고 그 대회애는 전세계에의 파일럿들이 참가한다. 그러나, 그들의 목적은 비행 시합에서의 우승보다는 론슬리의 딸을 차지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8초의 승부
오클라호마의 작은 마을에 사는 소년 레인 프로스트. 그는 젊은 시절 로데오경기 선구자였던 아버지 클라이드 프로스트의 아들로 전설적인 로데오 챔피언을 열망하던 아버지의 염원을 물려 받는다. 거대한 황소 위에 있는 작은 아들의 모습이 범상치 않음을 발견한 클라이드는 레인에게 일찍부터 엄격한 로데오 훈련을 시킨다. 열 여덟살 되던 해, 레인은 친구 터프 헤드만, 코디 램버트와 한 팀이 되어 첫 로데오 경기에 참석한다. 타고난 용모와 특유의 과감성으로 레인은 로데오계의 새 별로 급부상하고, 야생마 타기 부문 챔피언인 켈리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사랑에 빠진 두사람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 가정을 꾸미고, 레인은 켈리의 도움에 힘입어 참가하는 경기마다 우승을 거두어 선전한다. 그러나 늘상 떨어져 사는 결혼 생활과 우승에 대한 중압감때문에 레인은 슬럼프에 빠지게 되고 그런 레인에게 친구 터프는 라스베가스 게임에 도전해 볼 것을 권유한다. 그것은 바로 33명의 전직 챔피언을 해치운 황소 레드록과의 결전이다. 반면 케리 역시 유명한 로데오 선수인 남편의 그늘에 가려 조금씩 지쳐간다. 그러던 어느날, 범민하던 켈리 앞에 옛 애인 마틴이 나타난다. 레드록과의 시합을 하루 남겨놓은 날, 질투에 휩싸인 레인은 이 일로 켈리와 심하게 다투게 되는데...
윈체스터 73
1873년 형 모델 윈체스터 라이플은 서부를 평정한 명기로, 카우보이, 악당, 보안관, 병사, 인디언까지 모두가 탐내던 소총이다. 닷지 시의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은 독립 100주년 기념 사격대회 우승 상품으로 바로 윈체스터 73을 내놓는다. 린 맥아담도 이 사격대회에 참가자로 등록하지만, 그의 목적은 상품보다 자신만큼 사격 실력이 대단한 총잡이를 찾아내는 것이다.
일렉트릭 호스맨
A former champion rodeo rider is reduced to using his saddle skills to promote a breakfast cereal in a gaudy Las Vegas show. When he's asked to perform with a $12 million horse that he discovers is being doped to remain docile, he flees into the desert astride the beast in an act of defiance. A story-hungry female reporter gives chase.
프라이즈 위너
9명의 아이들과 술 좋아하는 무능한 남편 탓에 늘 어려움속에서 살아가는 가정 주부 에버린 라이언. 살아가기 위해 TV, 슈퍼마켓 응모 콘테스트에 응모하는것을 직업처럼 여기며 누구도 상상할수 없는 기상 천외한 방법과 엄마로서의 무모한 적극성으로 남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결과를 이루어 낸다. 응모에 당첨되어 집도 사고 빚도 갚고... 실제 일어났던 한 가족의 실화를 바탕으로 강한 모성애를 잘 그려내었다.
도시의 카우보이
슈퍼스타 더스티 챈들러(Dusty Wyatt Chandler : 죠지 스트레이트 분)는 화려한 조명, 관중의 광적 환호, 빽빽한 스케줄로 극도의 피로감에 싸여 있다. 어느날 잠시의 휴식 시간 동안 산보를 하고 오겠다며, 묶은 머리를 펄럭이며 사라지는데. 그는 어린 시절 기타치며 참된 행복감을 느껴던 자신의 모습을 회상하며 고향집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그는 사랑스런 목장의 여인과 감미로운 로맨스에 빠지게 되는데. 한편 그의 메니저는 그의 갑작스런 실종으로 인해 미리 잡혀준 스케줄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가수를 앞세워 립신치를 시도한다. 아무 것도 모르고 환호하는 더스티의 팬들. 이 모든 비밀을 알고 있는 대리 가수는 이를 폭로하겠다고 매니저에게 협박을 해오는데...
카우걸스 앤 엔젤스
아버지를 찾던 중에 여성 로데오 팀을 운영하던 왕년의 로데오 스타 테렌스 파커를 알게 되고, 아이다의 재능을 알아본 그의 권유로 로데오를 시작하게 된다. 로데오로부터 새로운 열정을 느끼며 가족과 삶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며 소녀 아이다는 점점 성장해가는데... (바다공원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