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EMayUEOr9lOK2OXZk7NTJf0E6d.jpg

Extinction: The G.M.O. Chronicles (2011)

At the dusk of man... Only the dead survive

장르 : 드라마, 공포, SF

상영시간 : 1시간 54분

연출 : Niki Drozdowski

시놉시스

A Retrovirus, which was conceived as a tool for industrial genetic engineering, has gotten out of control and is spreading rapidly. While it crosses all organisms within our ecological system completely indiscriminately (mixing plant with animal and humans) most plants prove more resistant because of their complex DNA. However, the simple genes of the plants lead humans to become grotesque mutations, in most cases even to death. Within one week, 90% of mankind are either extinct or no longer human. However, a small fraction of the earth?s population remains immune to the virus and must survive in this new and constantly changing ecological system. Tom cellar is one the survivors and on an old military base in the Eifel he has entrenched himself. Further survivors come together and succeed in carving out a life in this new world. But the GMOs - the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 constantly develop themselves further, and soon the fence of the base offers no more protection.

출연진

Daniel Buder
Daniel Buder
Tom Keller
Luise Bähr
Luise Bähr
Lisa Sattler
Jerry Coyle
Jerry Coyle
Bill Sattler
Tobias Kay
Tobias Kay
Max Fischer
Lee Rychter
Lee Rychter
Luke
Bina Milas
Bina Milas
Zara Kahloon
Christian Stock
Christian Stock
David Fischer
Klaus Ebert
Klaus Ebert
Martin
Heinrich Baumgartner
Heinrich Baumgartner
Peter Bishop
Georg Marin
Georg Marin
Priest
Jenny Krauser
Jenny Krauser
Iris
Eva-Marie Becker
Eva-Marie Becker
Anna
Nadine Arents
Nadine Arents
Vera
Aviva Joel
Aviva Joel
Tom's Mother
Thomas Küsters
Thomas Küsters
Tom's Father
Sandra Kaiser
Sandra Kaiser
Tom's Sister
Patrick Mölleken
Patrick Mölleken
Tom - Age 17
Nina Mölleken
Nina Mölleken
Tom's Sister - Age 14
Boris Banischewski
Boris Banischewski
Leo
Anthony O'Connell
Anthony O'Connell
NSA-Officer

제작진

Niki Drozdowski
Niki Drozdowski
Director
Ralf Betz
Ralf Betz
Writer

비슷한 영화

새벽의 저주
어느날 새벽, 간호사 안나는 느닷없이 나타난 옆집 소녀에게 남편이 물어 뜯겨 죽는 참혹한 광경을 목격한다. 슬퍼하거나 놀랄 틈도 없이 죽었던 남편은 다시 되살아나 안나를 공격하고 안나는 급히 집 밖으로 도망쳐 나온다. 그러나 집밖에도 이미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으며, 세상은 순식간에 생지옥으로 변하고 마는데...
바탈리언 4: 네크로폴리스
'하이브라 테크'라는 회사는 시체를 살아움직이게 하는 생체 화학약품을 입수하여 극비리에 좀비를 양산하는 연구실을 운영한다. 오토바이 사고 후 구급차에 실려간 친구가 이 회사 실험실에 있음을 알게 된 남녀 고등학생들이 이 회사에 잠입하는데..
학교생활!
학교에서 함께 자고, 요리하고, 수업도 함께 듣는 ‘학교생활부’! 화목한 학교에서 미스터리한 일이 발생하고 통제 불능 상태가 된다. ‘학교생활부’ 4인방은 아비규환이 된 학교에서 서로를 지키며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데… 좀비가 가득한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사투가 시작된다!
시체들의 새벽: 컨테이젼
좀비들이 넘치는 세상, 살아남은 군사 요원들과 소수의 생존자들은 무자비한 좀비들의 습격을 피해 지하 벙커에 숨죽여 지내는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월드워Z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정체 불명의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전직 UN 소속 조사관 제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인류 최대의 위기 앞에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마침내 제리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정체들과 직면하게 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크립쇼
1982년에 스티븐 킹 원작의 단편 다섯 개를 조지 로메로 감독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영화로 만든 작품. 내용은 크리프스 쇼라는 만화책의 광팬인 아이가 아버지한테 혼이 난 뒤 쓰레기통에 버려진 만화책이 크리프스라는 해골 귀신에 의해 저절로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하는 것
28일 후
영국의 한 영장류 연구시설에 무단 잠입한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여러 대의 스크린을 통한 폭력 장면에 노출되어 있는 침팬지들이 쇠사슬에 묶여 있거나 우리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한다. 침팬지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한 연구원의 공포어린 경고를 무시한 채,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그들을 풀어주게 되고, 그 즉시 감염된 동물들로부터 피의 공격이 시작된다. '분노 바이러스'가 유출된 28일 후, 교통사고를 당해 의식을 잃었던 '짐'(실리언 머피 분)이 런던의 한 병원에서 깨어난다. 텅 빈 병원에서 어리둥절하며 밖으로 나온 짐은 런던 시내 어느 곳에서도 사람 그림자 하나 보이지 않자 경악한다.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사람들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짐은 성당에 들어갔다가 겹겹이 쌓여있는 시체 더미를 발견한다. 짐이 다가오는 신부에게 말을 걸려는 순간, 두 눈이 핏빛으로 물든 신부와 감염자 무리들이 그를 뒤쫓는다. 필사적으로 달아나던 짐은 또 다른 생존자 '셀레나'(나오미 해리스 분)와 '마크'(노아 헌틀러 분)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다. 그들로부터 영국을 완전 황폐화 시킨 후 전 세계로 퍼졌을 바이러스의 재앙을 알게 된 짐은, 혹시라도 무사할지 모를 가족을 찾아 갔다가 오히려 감염자의 공격을 받고 마크를 잃는다.
좀비랜드
유난히 겁 많고 언제 어디서나 두려움과 불안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 있다. 외출도 자제하고 게임을 즐기며 자신만의 세상에서 살고 있던 그는 좀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여러 규칙을 만들고 준수해온 덕분에 생존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부모님이 살고 있는 동부 콜럼버스로 향하는 그는 무기로 무장하고 좀비라면 무작정 쏴 죽이는 한 남자를 만나고 서로 동부 쪽으로 향해 가고 있음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동행하게 된다. 청년은 이름을 말하려고 그는 서로 이름을 부르면 너무 친해진다며 자신들이 향하는 곳을 이름 삼아 부르기로 한다. 콜럼버스로 향하는 대학생과 탈라하시로 향하는 터프가이. 그렇게 소년은 콜럼버스가, 남자는 탈라하시가 된다. 트윙키라는 과자에 집착하는 탈라하시는 콜럼버스와 마트에 들렀다가 도움이 필요해 보이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소녀는 자신의 여동생이 좀비에게 물렸고 동생의 부탁으로 좀비가 되기 전에 죽이려고 한다며 총을 빌려달라고 한다. 그러나 자매는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무기와 차를 빼앗아 달아난다. 억세게 운 좋은 둘은 다시 새로운 차와 무기를 마련해 목적지로 향하는데 다시 그 자매를 만난다. 우연히 한 차를 타고 가면서 적대관계에서 살아남으려는 동료애 같은 분위기로 변하는데....
랜드 오브 데드
어느 날 갑자기 무덤에서 살아난 시체들(좀비)이 살아있는 인간들을 잡아먹기 시작한 지도 벌써 몇 년이 흐른 현재, 미국의 어느 섬 도시. ‘카우프만’(데니스 호퍼 분)이란 야심가가 좀비의 공격에도 안전하도록 설계한 이 섬 도시 안엔 양 극단의 사회가 존재한다. 카우프만이 소유한 초 호화 주상 복합 빌딩 ‘피들러 그린’에 사는 부자들과 ‘그린’ 주변의 더러운 빈민가에 사는 가난한 사람들이다. 카우프만은 빈민가 사람들을 한편으론 이용하고 한편으론 없애려고 하며 자신과 부자들의 배를 불리는데 주력한다. 그는 또한 군대를 조직해 도시 외곽에 보급부대를 세우고, 좀비들이 장악한 다른 도시와 마을 등에서 약탈해온 각종 물품을 섬 사람들, 특히 피들러 그린 입주자들에게 공급하며 자신의 지배력을 공고히 다진다. 한편 카루프만의 보급부대 하나를 이끄는 ‘라일리’(사이먼 베이커 분)는 어느 날 작전에 나갔다가 단순히 걸어 다니는 시체들이라 생각했던 좀비들이 학습을 통해 점차 사고력과 감정, 의사소통 능력을 키워가고 있음을 발견하고 두려움을 느낀다. 좀비들은 그들대로 자신들을 놀이 감으로 취급하며 무차별 총질을 일삼는 인간들에게 적의를 느끼고, 단지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복수를 하기 위해 ‘빅 대디’라는 영리한 좀비를 중심으로 뭉쳐 카우프만 도시에 쳐들어가게 되는데
데이브레이커스
서기 2019년, 정체 불명의 전염병으로 인해 인류의 대부분은 뱀파이어로 변한다. 소수의 남은 인류는 인간을 사냥하는 뱀파이어를 피해 지하에 숨게 되고, 인간이 점차 사라지자 뱀파이어 세계에서도 위기감이 감돈다. 인간의 피를 거부하며 살아가는 '블러드 뱅크'의 연구원 에드워드 달튼(에단 호크)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며 살 수 있는 대체제를 발견하려 노력하지만 그 희망은 점차 사라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인류생존의 키를 쥐고 있는 라이오넬(윌렘 데포)과 그의 일당이 나타난다. 그들은 에드워드에게 모든 것을 버리고 자신들과 함께 할 것을 제의하고, 이제 에드워드는 자신과 인류의 생존 앞에 모든 것을 버리고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워킹 데드 나잇
파티가 한창이던 파리의 밤, 샘은 술 한 잔을 걸치고 구석의 어느 방에서 잠이 든다. 다음 날, 눈을 떠보니 거리엔 좀비가 가득하고 샘은 홀로 살아남았다! 좀비 떼에게 둘러싸여 파리의 낯선 건물에 고립된 샘. 과연 정말 혼자 살아남은 것일까? 자신의 작업물을 찾으러 옛 사무실로 찾아간 샘은 파티로 흥청망청하는 사람들을 피해 한 방에 갇히게 된다. 잠에서 깨어난 샘은 사무실 만이 아니라 온 파리가 좀비의 도시가 된 것을 발견한다. 건물 안에서 체계적인 생존계획을 세우는 샘.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3: 시체들의 날
지하 벙커에 10명 정도 되는 사람들이 숨어지내고 있다. 이미 지상은 좀비들에게 완전히 장악된 상태. 이중 군인들은 좀비를 연구하는 학자에게 좀비를 공급하며 벙커의 경비를 맡고있었다. 그러나 얼마후 일단의 군인들이 민간인들과 마찰을 일으키며 벙커는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페이션트 제로
광견병이 인간에게도 발현되며 그 병이 옮은 사람에게 물린 사람은 90초만에 전염된다. 백신을 만들어 세계를 구하려는 집단이 지하에서 연구를 하며 최초의 감염자, 페이션트 제로를 찾으려고 한다. 모건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자에게 물렸지만 변화하지 않은 항체를 가진 사람이다. 그는 물리고 나서 감염자들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생포한 감염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페이션트 제로를 찾으려 한다. 하지만 지능을 가진 감염자들 역시 남은 사람들에 대한 반격을 꾀한다.
Corona Zombies
Ditsy damsels in distress, toilet paper famine, inept world leaders, mass-media gone wild, a virus from Hell and hordes of ghouls hungry for human flesh combine in Full Moon's maniacal horror comedy hybrid CORONA ZOMBIES!
바탈리언
1984년 7월 3일, 유니다(Uneeda) 의료용품 공급업체에 갓 취업한 프레디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프랭크에게 여러가지 시체들에 얽힌 믿을 수 없는 괴상한 이야기를 듣는다. 15여 년 전인 1969년 피츠버그 재향군인 병원에서 화학 물질이 땅 속에 흘러들어 시체들이 깨어일어난다. 그 화학 물질은 데럴 화학이 미군을 위해 개발 중이었던 약품인데 오염된 시체들을 파내고 극비에 붙여 사건을 수습했다고 한다. 그런데 수송국의 착오로 시체들을 데럴사가 아닌 유니다로 가져왔다는 이야기였다. 그러면서 믿기지 않는 표정의 프레드를 지하실로 데려가 직접 살아있는 시체를 보여준다
안나와 종말의 날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평소와 다름없이 등굣길에 오른 ‘안나’(엘라 헌트)와 ‘존’(말콤 커밍)은 어딘가 수상해 보이는 괴한과 마주치게 된다. 그의 정체는 지금껏 영화에서나 봐왔던 좀비! 갑작스런 좀비 떼의 습격에 마을 전체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안나’와 친구들은 볼링장에 숨어 군인들의 도움을 기다리기로 한다. 하지만 애타게 기다리던 군인들마저 모두 좀비로 변해버리고, ‘안나’와 친구들은 가족들이 있는 학교로 향하기 위해 기막힌 전투를 시작하는데 …
레지던트 이블: 댐네이션
지옥보다 더한 하루가 시작된다! 미 대통령 직속 비밀 요원 레온 S. 케네디는 내전이 계속되는 동유럽의 소국, 동 슬라브 공화국에서 생물 병기 B.O.W.가 실전 투입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단독 잠입한다. 그러나 이후 미국 정부는 동 슬라브 공화국으로부터의 철퇴를 결정하고, 레온에게도 급히 귀국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그러나 레온은 자신의 임무를 떠나 B.O.W.가 불러올 인류의 비극적인 미래를 생각하며, 상부의 명령을 무시하고 전장에 단독으로 뛰어든다. 지옥같이 처참하고 위험한 전쟁이 시작된다.
이블 데드 3: 암흑의 군단
죽음의 책에 의해 하늘로 끌려들어간 애쉬는 13세기의 어느 영지에 떨어지게 되고, 그곳 성주인 아더에게 포로로 잡힌다. 성주에게 적으로 오해받고 죽음의 구덩이에 떨어지지만 구덩이 속의 괴물을 해치운 애쉬는 자신이 살던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죽음의 책이 필요하다는걸 듣고 책을 찾아 나선다.
직쏘
도심 한복판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살해 된 채 곳곳에서 발견된다. 모든 수사 결과와 증거는 이미 사망한 존 크레이머 일명 직쏘를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새벽의 황당한 저주
별볼일 없는 주인공 숀이 여자친구 리즈에게 채일 무렵, 영국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전염병이 돌면서 거리는 사람들을 먹어치우는 좀비들로 가득 찬다. 주위 사람들이 하나둘 좀비로 변해가는 이 뒤죽박죽의 상황에서 숀은 여자친구인 리즈를 구해내고 그녀의 사랑을 다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추천 영화

Nightstalker
Inspired by the true story of the most publicized and deranged serial killer known to everyone as "The Night Stalker."
블러드 문 : 나바호의 전설
1887년 콜로라도의 황폐한 마을은 붉은 빛의 보름달로 밝혀진다. 승객들로 가득 찬 역마차와 수수께끼 싸인 청부살인업자는 두 명의 탈옥한 죄수들에 의해 갇히게 된다. 그들은 탈옥수들을 무찌르고 탈출하려고 하지만 밖에는 더 무시무시한 것이 기다리고 있다. 피처럼 붉은 빛의 보름달이 뜨는 날에 나타나는 괴물이…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An American Ghost Story
When Paul, an unemployed writer, decides to rent and live in a house that's rumored to be haunted, he puts his life and his relationships in grave danger as he obsessively attempts to get the story that will finally make his career.
Tales From Beyond
A young couple looking for a gift enter a mysterious bookstore where they are magically transported into the worlds of the books.
The Caretaker
As a wave of vampirism sweeps the world, a small but discordant group hole up in a country mansion in Victoria, Australia. A vampire, who has also occupied the mansion, offers them a deal: if they protect him from humans during the day, he'll protect them from other vampires at night. So begins an uneasy alliance which soon threatens to fall apart.
The 8th Plague
The 8th Plague is the story of a woman named Launa who is investigating the disappearance of her sister, Nikki. Nikki had gone camping in the mountain town of Halcyon Springs and never came back. Becoming more and more frustrated, Launa realizes that she must find her sister on her own with the help of Mason, a mysterious local man with a shadowed past.
Night Junkies
In the seedy London underworld of junkies and prostitutes, a vampire stalks women. When a stripper, Ruby, is bitten, she is determined not to give in to her blood addiction, no matter what.
Awaken the Dead
Two down and out strangers are brought together by mysterious letters into a safe house as the world around them is infected by an experimental virus that transforms the living into the living dead. She is a former prostitute hiding from the world. He is a former assassin turned priest who has renounced violence. Together they must unravel the mystery of the letters if they hope to survive.
She Wolf Rising
Gina Skylar, the reigning queen of horror, lures Jake Bubar, her number one fan, into the decadent world of illusions and myths in order to find her producer's stolen film footage.
The Interior
After receiving a distressing medical diagnosis, a listless young man flees the crushing tedium of Toronto city life, trading it all for the wilderness of the British Columbian Interior. When his whims go awry, he is reduced to petty thievery just to survive. Fearing his misdeeds will catch up with him, he retreats further and further into the woods only to gradually find himself the target of increasingly inexplicable and disturbing manifestations, which point to a frightening truth: he is not alone. Some one or some thing is pursuing him into THE INTERIOR.
The Crypt
Six young criminals break into hidden catacombs underneath their town and attempt to steal jewelry buried from the "Great Depression" only to find inhabitants guarding the precious belongings. After being trapped in this dark maze of crypts the group tries to escape alive.
코만치 영역
백인 정착민들은 코만치 땅에서 은을 채굴하기 위해 정부와 코만치 사이의 합의를 무시하고, 스카우트 짐 보위는 평화를 유지하려 노력한다. 코만치 영토에서 은이 발견되었으며 정부는 코만치 인디언들과 평화로운 협정을 맺는다. 짐 보위가 현장에 들어오면 인디언들을 공격하려고 계획하고 근처에 사는 백인 정착민들이 그 합의에 대해 알고 있지만 이 마을의 은행가이며 주점 주인이기도 한 아름다운 케이티는 이 음모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케이티의 동생은 조약을 무시하고 인디언들을 학살하려고 하는데…
다크 소울
A young girl, Johanna, is attacked and seemingly murdered. Her father receives a phone call from the police pronouncing her dead as he sees her walk in the front door of their house. Strange things begin to happen to Johanna; she is disorientated and becomes pale and unresponsive. Similar attacks begin to happen, and Johanna’s father takes it on himself to find out the truth. He embarks on a dark thrill ride of lost memories, conspiracy, and zombie-like symptoms. Finding the mysterious darkness within is the source of the bizarre world he has uncovered.
Exit to Hell
A gang war between a gang and the mafia escalates and claims numerous victims on both sides.
Dorm of the Dead
At Arkham University, campus bitches Clare and Julie have a score to settle with goth chicks Sarah and Allison. And when Amy accidentally unleashes a campus zombie epidemic, Clare picks Sarah as the perfect candidate to join the walking dead! But things have a way of backfiring. . .don't they? So don't be surprised if Clare and Julie wind up on tonight's menu!
Fear of Clowns
An artist who purges her fears through painting is terrified to discover that her nightmarish creations have taken on a life of their own.
Variety
A repressed young woman becomes obsessed with pornography and the mysterious rich patron of the Times Square porn theater where she works selling tickets.
더 비지턴트
Samantha plays the role of "Fortune Teller," but she is a thorough skeptic about "paranormal activities" and all things supernatural - she certainly doesn't believe in ghosts.
좀비들의 도시 베가스
어느날 갑작스러운 핵 폭발로 인류 대부분이 좀비로 변하게 된다. 살아남은 소수의 인간들은 라스베가스의 한 카지노에 몸을 숨기지만, 건물 밖의 좀비들은 점점 강해지고 영리해지는데…
Bane
Held captive in an underground prison by a sadistic sicko who fancies himself a surgeon, 4 women fight for their lives, knowing the exact time they're scheduled to die thanks to a crudely carved set of numbers on each of their bodies. None of them can remember how they got there, but if any of them figure out the secret to their imprisonment, they stand at least some chance of surv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