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y (2019)
You can't leave me alone with him!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3분
연출 : Noël Mitrani
시놉시스
Cassy, 9, is obsessed, silent, angry. Recently, she lost her mother to a mysterious accident. Her turmoil clashes with that of her father, a violent man who treats women like objects. While the little girl rediscovers a kind of happiness thanks to a kind vocal instructor, the father’s behaviour grows increasingly erratic. Childhood and grieving confront some hot-button issues when sexual harassment, violence and homophobia enter the scene. Natacha Mitrani, the director’s daughter, is heartbreaking in the challenging role of Cassy.
해군 정보군의 중위인 조단 오닐(데미 무어)은 뛰어난 정보 분석력과 판단력을 갖추었지만,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번번이 무시당하기 일쑤이다. 조단 오닐은 걸프전이 발발했을 때에도 참전을 신청하지만 거절당한다. 군대에서 여자가 인정받기란 매우 어려운 일인데 어느날 그녀에게 네이비 씰 특전단 훈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것이 비록 정치적인 목적으로부터 나온 것이긴 하지만 그녀에게는 평생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이다. 남자라는 자존심으로 가득찬 훈련생들과 교관들의 멸시를 이겨내고 그녀는 남자와 똑같은 조건에서의 강훈련을 무사히 견뎌내려 하는데...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트럼프와 설전을 벌인 폭스 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는 트럼프의 계속되는 트위터 공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다. 한편 동료 앵커인 그레천 칼슨(니콜 키드먼)은 언론 권력의 제왕이라 불리는 폭스 뉴스 회장을 고소하고, 이에 메긴은 물론 야심 있는 폭스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마고 로비) 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데...
하이테크 회사의 시애틀 지사장인 톰 샌더스는 부사장이 되리란 기대에 부풀어 있다. 그러나 의외로 존슨이란 여자가 부사장으로 부임되어 온다. 존슨은 과거 샌더스와 연인 사이였다. 그러던 어느날 늦은 오후 존슨은 샌더스를 자신의 사무실로 부른다. 존슨의 사무실로 간 샌더스는 자신을 단순히 일 때문에 부른 것이 아니란 것을 눈치챈다. 존슨은 그를 유혹했고, 거의 그녀의 유혹에 넘어갈 뻔한 샌더스는 겨우 그녀에게서 벗어난다. 그러나 다음날 오히려 존슨이 샌더스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소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경영진들은 당연히 남자가 여자를 성희롱했을 거란 생각과 함께 존슨의 지위와 주장을 옹호한다. 존슨 때문에 샌더스의 삶은 엉망이 된다. 평소 아무렇지도 않았던 다른 동료들 조차도 그에게 거리를 둔다. 이 사건으로 인해 회사에서는 샌더스가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곳으로 갈 것을 종용하지만 샌더스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려 한다. 존슨의 사무실에서의 내용이 친구의 전화에 녹음됨으로써 존슨과의 사건은 마무리 되었으나 무언가 이상함을 느낀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그에게 배달되는 이메일. 그 이메일을 단서로 해서 샌더스는 이 모든 음모가 자신을 회사에서 내쫓으려는 음모임을 알아내는데...
어느 러브호텔의 방, 말로는 “그만해”라고 하고 있지만 단단하게 발기되어 있는 자신이 슬프다. 도발적인 모습으로 눈 앞에 있는 여고생에게 미친듯 달려들며 무아지경에서 환희의 소리를 내고 있는 것은 전직 뉴스캐스터 야마자키 키요시(엔도 켄이치 분), 원조교제를 하는 지금 이 여고생을 다큐멘터리로 찍을 작정이었는데…
이혼 후 고향인 미네소타 북부로 돌아온 조시 에임스(샤를리즈 테론)는 두 아이를 키우기 위해 일 거리를 찾던 중,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직업에 도전해보기로 결심한다. 그것은 바로 광산에서의 일. 몇 안 되는 여자 광부 중 한 명인 글로리(프랜시스 멕도먼드)의 격려에 힘입어 광산에 취직한다. 일은 예상했던 대로 고되고 위험했지만 그녀를 더 힘들게 하는 건 여자들에 대한 남자동료들의 은밀한 학대와 차별대우였다. 조시는 부당한 대우에 대해 항의하지만 남자들뿐 아니라 마을 사람들, 관계가 좋지 못했던 그녀의 부모까지 그녀를 책망한다. 그러던 중에 일과 사생활, 모든 면에서 실패를 맛보고 고향으로 돌아온 변호사 빌 화이트(우디 해럴슨)가 그녀의 동조자로 나서게 된다. 조시 혼자서는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없다고 판단한 빌은 최초로 성차별에 관한 '집단 소송'을 제기하기로 마음 먹는다. 자신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해, 또한 자신의 신념을 위해서 조시는 혼자만의 외로운 투쟁을 결심하는데...
A documentary chronicling the shared experiences of prominent former child stars and the personal and professional price of fame and failure on a child.
1964년 아일랜드의 시골마을, 네 명의 여성이 교회와 가족으로부터 버림받고 잔혹하고 비인간적인 막달레나 수녀원으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그들은 자신의 죄를 참회할 것을 강요 당한다. 하지만 그들의 죄라는 것은 미혼모거나 너무 예쁘거나 못생겼다는 것, 너무 똑똑하거나 멍청하다는 것, 순결을 잃어버린 강간의 희생자라는 어불성설의 것들이다. 그들은 죄 값을 치러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비인간적이며 부당한 노동을 강요 당한다. 소녀들은 재치를 발휘하여 위협으로부터 잠시 벗어나지만, 과연 노예와 별반 다르지 않은 상황에서 모든 것을 이겨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분노와 절망 속에서 그들은 마침내 탈출을 꿈꾼다.
A 15-year-old girl incites chaos among her friends and a media frenzy when she accuses her drama teacher of sexual harassment.
A look inside the USA gymnastics sexual abuse scandal that shook the sports world in 2017 depicting a landscape in which women spend their youth seeking victory on a world stage, juxtaposed against a culture where abuse prevails and lives are damaged forever.
Based on real events, Canada's most notorious serial killers, Paul Bernardo and wife Karla Homolka kidnap, sexually abuse, and murder three young girls.
1999년 어느 가을. 독일 사업가가 헝가리의 한 레스토랑을 찾는다. 작지만 고급스런 레스토랑. 그는 추억이 깃 든 시선으로 그곳을 살펴본다. 그리고 말한다. "그 노래를 연주해주게." 그러나 음악이 흐르기 시작한 순간, 그는 피아노 위에 놓인 한 여자의 사진을 발견하고선 갑자기 가슴을 쥐어뜯으며 쓰러진다. 놀라는 사람들. 그때 누군가가 외친다. "이 노래의 저주를 받은 거야. 글루미 썬데이의 저주를..." 60년 전. 오랜 꿈이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자보(조아킴 크롤 분). 그의 사랑스러운 연인, 일로나(에리카 마로잔 분). 레스토랑에서 연주할 피아니스트를 구하려는 그들에게 한 남자가 찾아왔다. 강렬한 눈동자의 안드라스(스테파노 디오니시 분). 그의 연주에는 특별한 매력이 있다. 결국 자보와 일로나는 안드라스를 고용하게 되고... 일로나의 생일. 자신이 작곡한 ‘글루미 썬데이’를 연주하는 안드라스. 일로나는 안드라스에 대한 사랑을 확인한다. 그날 저녁 독일인 손님 한스(벤 베커 분)가 일로나에게 청혼하지만, 구혼을 거절하는 일로나. ‘글루미 썬데이’의 멜로디를 되뇌며 한스는 강에 몸을 던지고 그런 그를 자보가 구한다. 다음날, 안드라스와 밤을 보내고 온 일로나에게 말하는 자보. "당신을 잃느니 반쪽이라도 갖겠어." 자보와 안드라스, 일로나... 이렇게 셋은 이제부터 특별한 사랑을 시작한다. 한편 우연히 레스토랑을 방문한 빈의 음반 관계자가 ‘글루미 썬데이’의 음반제작을 제의한다. 음반은 빅히트를 하게되고, 레스토랑 역시 나날이 번창한다. 그러나 ‘글루미 썬데이’를 듣고 자살하는 사람들이 속출하자 안드라스는 죄책감에 괴로워한다. 그런 그를 위로하는 일로나와 자보... 하지만 그들도 어느새 불길한 느낌에 빠지게 되는데...
A pair of psychotic hoodlums and an equally demented nymphomaniac woman terrorize two young girls on a train trip from Germany to Italy.
2011
시카고국제영화제 실버휴고 작품상-국제경쟁(모하메드 디아브), 실버휴고 남우주연상-국제경쟁(마게드 엘 케두아니)
2010
두바이국제영화제 아랍 장편-남우주연상(마게드 엘 케두아니), 아랍 장편-여우주연상(보쉬라)
Aitraaz revolves around the character Raj Malhotra (Akshay Kumar) a successful businessman who has everything going for him, including a lovely wife (Kareena Kapoor). Just when he thinks things can't get any better, Sonia (Priyanka Chopra) - his ex-girlfriend, now the boss's wife - walks back into his life - and she wants Raj at any cost.
섹스, 정치, 인종 문제를 배경으로 한 "아니타 힐"은 젊고 명석한 한 아프리칸 미국인 여성의 사건을 다루고 있다. 아니타 힐은 1991년에 사람들의 모든 관심이 쏠렸던 미국 상원 청문회 동안에 대법원장 후보자인 클레런스 토마스가 자신에게 원하지 않은 성적 접근을 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권력을 두려워 하지 않는 진실된 행동이었다. 2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이 사건은 성희롱, 인종, 권력, 정치학에 대한 정치적 뇌관을 건드리면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아니타 힐"은 한 민간인이 ‘권력 앞에서 진실을 이야기하는’ 시민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한 결과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를 드라마틱하게 그리고 있다.
싱글 맘의 신분으로 어렵게 요양원에 임시로 취업하게 된 ‘니나’. 비슷한 처지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던 것도 잠시, 그녀는 그 곳의 이사장 ‘마르코’에게 치욕적인 성추행을 당하게 된다.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벗어난 ‘니나’는 수사를 시작 하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동료들은 오히려 ‘니나’를 몰아 세우기 시작한다. 한편, ‘니나’는 ‘마르코’가 카톨릭의 보호아래 오랜 시간 여직원들에게 성희롱을 저질러 왔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지금부터, 그녀들이 세상을 바꾸기 시작한다!
Florence Denny is Tommy Nelson's girlfriend and secretary at a clothing manufacturer during the Great Depression. In order to boost sales they have been using professional female entertainers to keep their clients very happy, but the clients are getting bored of them. Tommy convinces management to replace the professionals with "volunteers" from the pool of stenographers. Inevitably some clients expectations are greater than their "dates", boyfriends become unhappy, and the "voluntary" duty becomes less so over time. At first, Tommy prevents Florence from being a volunteer, but eventually the prospect of a bonus becomes too great and he encourages her to volunteer. Afterwards, Tommy considers Florence a loose woman.
Cassy, 9, is obsessed, silent, angry. Recently, she lost her mother to a mysterious accident. Her turmoil clashes with that of her father, a violent man who treats women like objects. While the little girl rediscovers a kind of happiness thanks to a kind vocal instructor, the father’s behaviour grows increasingly erratic. Childhood and grieving confront some hot-button issues when sexual harassment, violence and homophobia enter the scene. Natacha Mitrani, the director’s daughter, is heartbreaking in the challenging role of Cassy.
A young woman is sexually assaulted by a powerful businessman, starting a public trial in which she will have to endure the abuse of those who do not want justice to be made.
Three underachieving students befriend Mitra from another class. They devise a plan to help her but it leads to various probl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