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SgJr3UWHJ5ydIETV9bMyIynE3.jpg

나폴레옹과 나 (2021)

장르 : 로맨스, 드라마,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22분

연출 : Yûsuke Koroyasu

시놉시스

28-year-old Haruko Oohara works as a sales assistant at WEB Production Company. She has never experienced true happiness. She has a crush on her co-worker Shingo Iwata. One day, while Haruko Oohara is installing a dating game, Napoleon appears on the screen. Napoleon tells her that he will help her find true happiness.

출연진

Rina Takeda
Rina Takeda
Haruko Oohara
Shogo Hama
Shogo Hama
Napoleon
Toshiyuki Someya
Toshiyuki Someya
Shingo Iwata
Aya Ayano
Aya Ayano
Yuka Ihara
Yuka Okabayashi
Yuka Okabayashi
Riho Saionji
Yuji Kaneko
Yuji Kaneko
Kenta Oikawa
Kenta Oikawa
Yui Murata
Yui Murata
Reira Arai
Reira Arai

제작진

Yûsuke Koroyasu
Yûsuke Koroyasu
Director

추천 영화

어느 가족
할머니의 연금과 물건을 훔쳐 생활하며 가난하지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느 가족. 우연히 길 위에서 떨고 있는 한 소녀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와 가족처럼 함께 살게 된다. 그런데 뜻밖의 사건으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각자 품고 있던 비밀과 간절한 바람이 드러나게 되는데…
Bridal Battle of BUSU
백 스트리트 걸즈 -고쿠돌즈-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연재된 자스민 규의 만화가 원작. 야쿠자간 분쟁에 패하여 파리목숨이 된 야쿠자 3인방이 목숨만은 부지하기 위해 보스의 명령으로 성전환수술을 하여 아이돌에 도전한다는 황당무계한 스토리이다. 지난 2019년 1분기에 TBS에서 연속드라마로도 방영이 되어 매니악하지만 나름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으며, 드라마에 앞서 영화판이 먼저 선보였다. 반짝반짝 10대 아이돌을 표방하지만 속은 뼛속까지 야쿠자 아저씨들인 미소녀들이 아이돌판에 적응하기 위한 거친 고군분투가 웃음을 자아낸다
죽이지 않는 그와 죽지 않는 그녀
죽고 싶다면서 매번 리스트컷(손목 긋기)를 하는 시카노. 하지만 그러면서도 생명에 대해 상당히 소중히 생각한다. 그런 그녀가 재미있는 코사카. 학교를 1년 꿇은 코사카의 말버릇은 뭐만 했다하면 '죽여버린다~'다. 매번 죽겠다고 하는 여자와 매번 죽여버리겠다고 하는 남자. 두 사람은 투닥거리면서도 서로를 챙기면서 서로에게 스며들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