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8SJiSVE3sVkLQvCiAD1GFVvq.jpg

House of Horrors (1946)

Meet...The CREEPER!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5분

연출 : Jean Yarbrough
각본 : George Bricker

시놉시스

An unsuccessful sculptor saves a madman named "The Creeper" from drowning. Seeing an opportunity for revenge, he tricks the psycho into murdering his critics.

출연진

Rondo Hatton
Rondo Hatton
The Creeper
Martin Kosleck
Martin Kosleck
Marcel De Lange
Robert Lowery
Robert Lowery
Steven Morrow
Virginia Grey
Virginia Grey
Joan Medford
Bill Goodwin
Bill Goodwin
Police Lt. Larry Brooks
Joan Shawlee
Joan Shawlee
Stella McNally
Alan Napier
Alan Napier
F. Holmes Harmon
Howard Freeman
Howard Freeman
Hal Ormiston
Byron Foulger
Byron Foulger
Mr. Samuels
Virginia Christine
Virginia Christine
Lady of the Streets
Syd Saylor
Syd Saylor
Jerry, morgue attendant

제작진

Jean Yarbrough
Jean Yarbrough
Director
Ben Pivar
Ben Pivar
Producer
Maury Gertsman
Maury Gertsman
Director of Photography
George Bricker
George Bricker
Screenplay
Dwight V. Babcock
Dwight V. Babcock
Original Story
Philip Cahn
Philip Cahn
Editor
John B. Goodman
John B. Goodman
Art Direction
Abraham Grossman
Abraham Grossman
Art Direction
Russell A. Gausman
Russell A. Gausman
Set Decoration
Ralph Warrington
Ralph Warrington
Set Decoration
Jack Pierce
Jack Pierce
Makeup Artist

비슷한 영화

Kurbaan
When a handsome young Indian couple (Saif Ali Khan and Kareena Kapoor) moves into the suburbs to claim their stake in the American dream, they are shocked to discover that they've become enmeshed in a secretive terrorist plot. But as tensions escalate, the bride begins to wonder if her husband has told her everything he knows.
고스트 스토리
Four successful elderly gentlemen, members of the Chowder Society, share a gruesome, 50-year-old secret. When one of Edward Wanderley's twin sons dies in a bizarre accident, the group begins to see a pattern of frightening events developing.
Wishcraft
Brett is a high-school outcast who doesn't run with the in crowd, unlike Samantha, the cheerleader he has a desperate crush on. Then one day, he gets a parcel in the mail -- a totem with the power to grant his deepest, darkest desires. Brett wishes for Samantha to love him, and she does, although after a while her affection starts leaning toward obsession. Then murders start occurring in the school, which Brett gradually starts to connect to the totem.
마천루
천재 건축가 하워드 로크는 당대 건축계와 타협하지 않고 자신의 이상만을 추구한다. 로크는 건축 자금을 마련할 때까지 건설현장 노동자로 일하기로 하는데, 그의 건축에 관심이 있던 매혹적인 도미니크와 예상치 못하게 얽히면서 로크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하지만 로크는 자신의 건축적 이상을 절대 굽히지 않는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오래된 극장 III) 아인 랜드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그녀 자신이 시나리오로 각색하였다. 건축을 주제로 한 영화로는 지금까지도 가장 많이 언급되며, 미국식 이상주의와 자본주의를 대변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매우 드라마틱하게 이어진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오래된 극장 III)
Johan Falk: Operation Näktergal
Johan Falk and his colleagues at the GSI go after sex traffickers importing young women from the East and forcing them into prostitution.
A Far Off Place
Thrown together under incredible circumstances, two strangers must discover courage and strength when they begin a journey across the treacherous African desert! Equipped only with their wits and the expertise of a native bushman who befriends them, they are determined to triumph over impossible odds and reach their destination. But along the way, the trio face a primitive desert wilderness.
Sweeney Todd: The Demon Barber of Fleet Street
In 1846, Anthony Hope sails into London with the mysterious Sweeney Todd, a once-naive barber whose life and marriage was uprooted by a corrupt justice system. Todd confides in Nellie Lovett, the owner of a local meat pie shop, and the two become partners, as Todd swears revenge on those that have wronged him and decides to take up his old profession.
The New Twenty
Five best friends in their late 20's discover new truths about themselves and the friendships they thought would last forever.
십계
The first part tells the story of Moses leading the Jews from Egypt to the Promised Land, his receipt of the tablets and the worship of the golden calf. The second part shows the efficacy of the commandments in modern life through a story set in San Francisco. Two brothers, rivals for the love of Mary, also come into conflict when John discovers Dan used shoddy materials to construct a cathedral.
디즈 씨 도시로 가다
버몬트 주의 작은 마을에서 축하 카드에 시를 쓰는 일을 하는 롱펠로우 디즈(Longfellow Deeds: 게리 쿠퍼 분)가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삼촌에게서 막대한 유산 을 물려받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된다. 마을 사람들의 환송을 받으며 뉴욕으로 향하는 디즈, 작은 마을의 시인이자 마을 악단의 튜바 연주가였던 그는 이제 뉴욕에 있는 으리으리한 맨션에서 삼촌의 사업을 돌보게 됐다. 하지만 정작 그가 할 일은 변호사들에게 사업을 맡기고 얼굴 마담만 하면 되는 것. 한편, 냉소적인 신문사 편집장인 맥 웨이드(Editor Mac Wade: 죠지 밴그로프트 분)는 디즈의 순진하고 정직한 이미지에 의심을 품고 베이브 베넷(Babe Bennett: 진 아서 분)이라는 현실적인 여기자를 보내 디즈에 대해 몰래 취재하도록 한다. 한 달간의 유급 휴가를 걸고 디즈에게 접근하는 베이브. 디즈의 집 앞에서 기절한 척한 후 자신을 실업자라고 속여 디즈의 동정과 관심을 산다. 마음 여린 디즈는 아무 것도 모른 채 그녀를 극진히 돌봐주고 다음 날 아침 베이브가 일하는 신문의 1면에 '신데렐라 맨'이라는 제목 아래 디즈를 장난거리로 만든 기사가 실린다. 낯선 환경에, 이런 사건까지 생기자 디즈는 더더욱 베이브에게 의존하고 디즈와 베이브는 뉴욕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점점 가까워진다. 그러다 디즈는 베이브에게 청혼을 하게 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베이브는 디즈를 떠나려 한다. 그런 와중에 디즈는 베이브의 실체를 알게 되면서 실망한 그는 상속받은 돈을 가난한 이들에게 나눠주려고 한다. 하지만 디즈의 변호사들과 삼촌의 유산을 노리는 친척이 디즈의 유산을 가로채려고 서로 협심해 디즈를 정신병자로 취급하는 사건이 생긴다. 디즈의 정신 상태에 대한 재판이 있는 날. 사람들에게 실망한 디즈는 모든 권리 행사를 포기하고 침묵을 지키고 베이브는 디즈에게 정당하게 싸울 것을 호소하는데....
옥타곤
주인공 스캇(Scott James: 척 노리스 분)은 어린 시절 이사와의 양자가 되어 세이쿠라(Seikura: 야마시타 다다시 분)와 함께 무술을 익히게 된다. 40대가 된 스캇은 미국에서 친구 에이제이(A. J.: 아트 하인들 분)와 함께 무술을 그만두고 3년전부터 컴퓨터 리서치 회사를 하고 있는데, 어느 날 무용 공연에서 무용수 낸시(Nancy: 킴 랭크포드 분)를 만나게 된다. 낸시와 스캇은 곧 서로 호감을 갖게 되는데, 낸시의 집까지 바래다 준 스캇은 예기치 않은 무사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그 자리에서 낸시는 죽는다. 이렇게 해서 스캇은 점차로 미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닌자 기술을 갖고 있는 테러단의 정체를 확인해 가는데, 불행히도 이 테러단의 수뇌는 어린 시절 형제로 지낸 세이쿠라였음을 알게 된다. 스캇은 맥칸(McCarn: 리 반 클리프 분), 저스틴(Justine: 카렌 칼슨 분) 등을 통해 세이쿠라의 무술단에 대해 들어가면서도 믿길 거부했지만, 절친한 친구 에이제이가 세이쿠라의 캠프로 결투를 위해 찾아갈 정도로 일에 말려들게 되자, 더 이상 두고보지 못하고 세이쿠라의 캠프로 찾아가야겠다는 결심을 한다. 이때, 세이쿠라의 테러단에서 테러 기술을 익혀 온 오라(Aura: 캐롤 바그다세리안 분)라는 아가씨가 스캇에게 탈출해 온다. 오라는 정치적인 목적으로 암살 기술을 익히려 세이쿠라의 캠프를 찾아갔는데, 도고(Doggo: 커트 그레이슨 분)를 비롯한 많은 관계자들이 오직 돈을 목적으로 한 청부살인 등을 일삼고 있을뿐 아니라, 오라까지 그런 일에 관여케 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도망쳐 나온 것이다. 테러단의 교령에 따르면, 탈출한 사람은 처형되도록 되어있고, 이 위험으로부터 오라는 스캇에게 피해온 것이었다. 오라의 도움으로 어렵게 세이쿠라의 캠프를 찾아간 스캇은 치열한 혈전을 거쳐 마지막 세이쿠라와의 결투에 임하게 되고 결국....
August Underground
Imagine walking down the street and finding an unmarked VHS tape. Curiosity piqued, you take it home and pop it in. What starts off as two men screwing around with a video camera quickly transforms into an ultra-realistic torture sequence where the unidentified psychopaths tape their exploits as they torment and violate a woman tied to a chair.
알츠하이머 케이스
벨기에 앤트워프 경찰인 빙케와 프레디는 아동 성매매 사건을 수사하다 범인인 퀴퍼스를 사살하게 된다. 은퇴하고 싶어하는 늙은 살인청부업자 레다는 의뢰를 받고 판 캄프라는 사람을 살해하지만, 성매매 대상이었던 열두 살 소녀 비이케를 죽이는 것은 거부한다. 레다는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다. 그러나 얼마 후 비이케가 시체로 발견되자 빙케와 프레디가 수사를 맡는다. 레다는 자신에게 의뢰를 했던 자들의 치부를 알게 되고 그들을 응징하기로 결심한다...
데스 위시 3
74분서의 강력 담당 주임인 스트라이커는, 옛 친구 찰리의 참살건으로 억울하게 체포된 코시의 과거 선행을 알게 되어, 악의 소탕 지원을 약속받고 석방한다. 찰리의 친구였던 베네트로부터 최근 뉴욕의 무정부상태의 혼란을 듣게 된 커시는 깡패 두명을 사살한 것을 개시로 악의 세력을 향해 선전포고를 한다. 커시에게 스트라이커의 불법체포를 고발하라고 권고하던 변호사 케드린이, 악당 프레이커 일행에게 살해당하자, 커시는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준비한다. 커시 및 경찰과의 대결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지원 병력을 모은 프레이커와의 일대결전 끝에 커시를 위시로 한 정의의 세력은 마침내 승리를 거두는데...
테일 프롬 더 후드
A strange funeral director tells four strange tales of horror with an African American focus to three drug dealers he traps in his place of business.
계부
자상하고 따뜻하며 '계부'임에도 불구하고 가족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남자.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부동산중개업자인 이 남자에게는 비밀이 있다. 바로 연쇄살인범이라는 것이다. 그는 한 가정을 몰살시키고 새 가족을 얻기 위해 이곳에 온다. 그는 새 가족을 얻지만 자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딸 때문에 힘이 든다. 하지만 그는 이 상황을 즐긴다. 그에게 '아직 완벽하지 않은 가족'은 완벽하게 만들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드라우닝 모나
조용하던 작은 마을에 괴짜로 소문한 모나가 자동차를 타고 가다 물에 빠져 죽는 사고가 발생한다. 그녀의 죽음이 누군가에 의한 살인사건임이 밝혀지자 마을은 벌집을 쑤셔 놓은 듯 술렁인다. 경찰관 텍스는 수사에 들어가고 모나에게 늘 야단맞기 일쑤였던 그녀의 아들 친구인 제프가 용의자로 떠오른다. 제프는 무죄를 주장하나 모나의 남편 필립마저 물에 빠져 죽은 시체로 발견되자 상황이 점점 바비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게 된다.
아미 오브 원
센터와 친구 에디는 밀수된 고급 승용차를 수송하던 중 LA 강력계 형사 세브란스의 총에 총상을 입으면서 동시에 친구 에디를 잃는다. 세브란스는 그 현장에서 고속도로 순찰경관까지 죽인다. 세브란스는 경관을 죽인 혐의를 쓰고 중형을 언도받는다. 외제승용차 밀수의 주범으로서, 나중에 일이 잘못됐을때 자기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려는 세브란스의 음모는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그는 센터가 교도소로 이감될 때 호송담당 교도관을 매수해서 센터를 죽이려 하나, 센터가 호송관을 때려눕히고 도주하는 바람에 사태가 오히려 악화된다. 센터는 도망칠 자동차를 얻기 위해 여자경관 리타 매릭을 인질로 잡는다. 친구의 죽음을 복수하려는 일념에서 센터는 세브란스의 부인을 이용하여 세브란스는 물론 그와 손잡은 밀수단 도목 슈사인까지 밀수된 자동차가 보관된 창고로 오게 만든다. 센터와 슈샤인 패거리가 싸움을 벌일 때 창고에 도착한 세브란스와 그의 동료 루더실은 도울 생각으로 뒤따라온 경관 마이클을 죽여 자기정체가 노출될 위험을 미리 막는다. 그러나 그 살해현장을 목격한 리타 매릭이 센터의 무고함을 확신하고 그의 편에 서게 되자 사태는 더욱 복잡해지는데...
The Invisible Boy
A Super Computer plans world domination with the help of Robbie the robot and a 10 year old boy who is the son the computer's inventor.
로 딜
복수를 노리는 갱 조 설리번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게 된다. 두 여성을 끌어들인 조는 여자들을 이용해 탈옥한 뒤, 자신을 함정에 빠뜨린 갱단 두목을 이끌어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