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4sVoAdOJFmxmxxwyc5dvQHOSt.jpg

Transylvania 6-5000 (1963)

장르 : 공포, 애니메이션, 코미디

상영시간 : 7분

연출 : Chuck Jones

시놉시스

Bugs is given a room for the night at the castle of Count Bloodcount in Transylvania.

출연진

Mel Blanc
Mel Blanc
Bugs Bunny
Ben Frommer
Ben Frommer
Count Bloodcount
Julie Bennett
Julie Bennett
Agatha and Emily (Two-headed Vulture)

제작진

Chuck Jones
Chuck Jones
Director
David H. DePatie
David H. DePatie
Producer
John Dunn
John Dunn
Story
William Lava
William Lava
Original Music Composer
Maurice Noble
Maurice Noble
Co-Director

비슷한 영화

귀여운 꼬마 유령 캐스퍼
귀여운 꼬마유령 캐스퍼와 사고뭉치 유령 삼총사 스트레치, 스팅키, 팻소! 세상 여기저기에서 사람 놀래키기를 즐기는 유령 삼총사와 달리 사람과 친구이길 원하는 꼬마유령 캐스퍼. 이런 캐스퍼에게 유령제왕 키부쉬는 올 크리스마스까지 단 한사람이라도 놀래키지 못할 경우, 캐스퍼와 유령 삼총사ㅣ 모두를 어둠 속으로 가두겠다고 선언한다. 또한, 캐스퍼가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때까지 유령 삼총사는 인간을 괴롭히지 말고 캐스퍼의 임무수행을 도우라는 엄명과 함께 이들을 매사츄세스 크리스 마을로 유배 보낸다. 하지만 인간과 친구이고 싶은 캐스퍼에게 이 일은 너무나 불가능한 일이고...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 크리스 마을에 떨어진 캐스퍼는 난생 처음 자신을 보고 놀라지 않는 홀리와 친구가 되고 너무 기뻐 또다시 임무수행을 게을리 하는데... 답답한 유령 삼총사는 캐스퍼 대신 사고를 쳐 줄 스푸키를 고용하고 또다시 신나게 여기저기 사고를 치기 시작하는데...
마다가스카
센트럴파크 동물원의 인기절정 뉴요커 4인방 사자 알렉스(벤 스틸러)는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뉴욕 센트럴파크 동물원 최고의 인기 스타. 타고난 품종은 정글의 왕이지만 사실 알렉스는 동물원 인기 스타인 자신을 자랑스러워하고 정글 구경은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정통 뉴욕 토박이다. 알렉스의 친구들인 얼룩말 마티(크리스 록)와 기린 멜먼(데이비드 쉬머), 하마 글로리아(제이다 핀켓 스미스)도 온실 속 화초처럼 동물원의 안락한 생활이 익숙하기만 한데... 탈출은 꿈꾼 적도 없는 데 미지의 정글 마다가스카로?! 그러던 어느 날, 호기심 많은 마티가 그들의 고향 남극으로 탈출기회만을 노리는 정체불명 펭귄 특공대의 꾐에 빠져 야생에 대한 동경을 안고 외출을 시도한다. 알렉스와 친구들은 사라진 마티를 찾기 위해 동물원 밖으로 나가게 되고, 사람들에게 발견된 동물 4인방(사실은 뉴요커 4인방)은 갑갑한 동물원 탈출을 모의했다는 오해 아닌 오해를 받은 채 아프리카로 향하는 배에 오르게 되고... 정글보다 도시가 더 좋은 뉴요커 4인방의 정글 탈출기! 뉴요커 4인방이 포획된 배를 남극을 향한 배로 오인한 펭귄 특공대는 재빠르게 선박을 접수하고 항로를 바꾸는 사이, 4인방이 갇혀 있던 상자가 바다로 떨어지면서 알렉스와 친구들은 미지의 정글 마다가스카에 표류하게 된다. 지금까지 안락한 뉴요커의 삶을 살아온 이들이 과연 거친 야생의 정글 마다가스카에서 살아갈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다시 센트럴파크의 동물원으로 돌아갈 것인가? 정글보다 도시가 더 좋은 뉴요커 4인방의 험난한 정글 탈출기는 이제부터 시작된다!!
스페이스 잼
우주 깡패 집단인 너드럭스 괴물들이 잔인하고 호전적인 대장 스와크 해머의 명령으로 지구에 내려온다. 그들의 목적은 루니 튠즈를 유괴하여 모론 마운틴으로 옮겨 놓는 것이다. 스와크해머는 너드럭스 괴물들의 따분한 항성에 놀이동산을 만드려는 속셈을 갖고 있었던 것이다. 벅스 바니는 겉으론 왜소하기 짝이 없는 이들 외계인들과 농구 토너먼트 대결을 펼쳐야 한다. 루니 튠즈가 이기면 그들은 온전히 지구에 남게 되지만 만약 외계인이 이기면 벅스와 친구들은 스와크 해머의 손아귀에 들어가야 한다. 무슨 기술이든 순식간에 습득하는 너드럭스의 비밀 기술을 간파하지 못한 벅스는 왜소한 외계인들을 우습게 보고 농구시합을 제의한 것이다. 너드럭스는 찰스 버클리, 패트릭 유잉, 먹시 보거스, 레리 존슨과 숀 브레들리 같은 NBA 수퍼스타들의 농구 실력을 모두 빨아들인 후 강력하고 스피디한 몬스터 팀으로 돌변해 버린다. 뒤늦게야 적들의 실체를 알아 차린 벅스는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누굴 찾아 가야 한단말인가? 쟁쟁하던 농구 스타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모두 뺏겨버린 마당에 말이다. 그런데 단 한명. 가장 '화려했던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이 농구계를 떠나 야구 선수로 간신히 버티고 있지 않은가!
알라딘
원숭이 아부와 함께 살아가는 아그라바의 좀도둑 알라딘은 어느 날 궁궐을 탈출한 술탄의 딸 자스민에게 한눈에 반한다. 술탄의 자리를 노리는 사악한 마법사 자파는 알라딘을 눈여겨보고 그에게 마법의 램프를 가져다주면 부자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한다.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찾던 알라딘은 도중에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갇히게 된다. 위기에 빠진 알라딘은 램프의 요정 지니와 마법 양탄자의 도움으로 동굴에서 탈출한다. 지니의 주인이 된 알라딘은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지니의 힘을 빌어 왕자로 변신해 자스민에게 청혼하기 위해 아그라바로 돌아오는데...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만화마을과 영화마을이 공존하는 헐리우드에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만화마을의 유지이자 대부인 마빈이 살해된 것.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은 로저 래빗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마룬 영화사 사장은 사립탐정 에디에게 마빈의 유언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형이 만화 인물에게 살해된 후 만화 인물과 관련된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결심한 에디였지만, 애인 플로렌스와 함께 살인사건에 휩쓸리고 만다. 한편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에게 쫓기는 로저 래빗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만화계 최고의 스타인 아내 제시카의 스캔들에 실망하고 에디는 제시카와 둠 판사를 의심한다.
닌자 거북이 2: 어메이징 닌자
에이프릴의 방송을 보던 중, 거북이들은 자신들이 태어나게 된 원인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단서를 얻는다. 그리고 거북이들은 사부인 스플린터의 말에 따라 그것의 원인이 되었던 TGRI를 찾아가 그 물질을 손에 넣으려 하지만 실패하고, 자신들의 근원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을 놓쳐 낙심하게 된다. 그러던 중 피자배달부인 케노 덕분에 더 풋의 본거지를 알게 되고 그곳을 찾아가는 데, 그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인물을 만나게 되는데...
닌자 거북이
부모를 잃은 4마리의 거북이들과 늙은 쥐 한 마리가 하수구로 흘러들어온 방사능 물질로 인해 사람의 형태와 지능을 갖게된다. 순진하고 재치있는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로로 구성된 4마리의 거북이들은 하수구에 숨어 살며 뉴욕시의 평화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뉴욕에서 벌어지는 소리 없는 범죄를 보도하는 기자 에이프릴은 이 범죄의 피해자가 될 뻔 하였지만 닌자거북이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탈출한다. 그들이 사람처럼 변한 이유와 그동안 하수구에 숨어 살아온 이야기를 나누며 에이프릴과 닌자거북이들은 급속도로 가까운 친구사이가 된다. 한편 그녀를 주시하던 소리 없는 범죄 조직 더풋은 그녀의 아파트로 총공격을 개시하는데…
닌자 거북이 3: 어메이징 뮤턴트
거북이들을 위해 여행선물로 골동품을 사온 에이프릴, 그 중에서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이 있어 만지던 중 에이프릴이 사라진다. 대신 나타난 것은 켄신이라는 일본 막부시대의 영주 아들로 자신이 일본에서 온 것이라고 말해준다. 막부시대 일본으로 간 에이프릴은 마녀로 몰려 투옥된다. 거북이들은 에이프릴를 구하기 위하여 과거로 향하고,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라파엘과 나머지 셋은 갈라져 에이프릴을 찾기는 커녕 자신들마저 뿔뿔이 흩어지는데...
Porky in Wackyland
Porky Pig goes on a hunt to catch the surreal elusive last Do-Do bird.
Snow-White
Trouble starts when the queen's magic mirror says Betty Boop is fairest.
Gulliver Mickey
Mickey is first seen reading Gulliver's Travels while the mice orphan children are pretending to be sailors. After ruining their game Mickey tries to make it up to them by retelling the Liliput sequences of Gulliver's Travels pretending it was a real event that happened to him by portraying the role of Gulliver. The story ends with Mickey saving the town from a giant spider (Pete). However after telling the story, one of the children dangles a fake spider attached to a fishing rod which scares Mickey out of his witts.
Hair-Raising Hare
A sneaker-wearing, hairy monster chases Bugs through a castle belonging to an evil scientist.
Daffy Duck and the Dinosaur
Casper Caveman is hungry, so he tries to hunt for a duck, Daffy Duck.
Kitty Kornered
Porky puts his cats out in the snow, but then they put him out and have a party. Expelling them again, Porky goes to bed, only to be terrorized by the felines' mock Martian invasion.
Old Glory
Porky balks at learning the Pledge of Allegiance until Uncle Sam appears to him in a dream and gives him a lesson in American history.
The Dover Boys at Pimento University
Three fun-loving, morally upright brothers from Pimento University save their fiancée from their fiendish archenemy, Dan Backslide, in this spoof of the Rover Boys.
Bad Ol' Putty Tat
Sylvester Cat starts to saw down Tweety Bird's house. Tweety flees into a badminton court, where he becomes the birdie in the game. Sylvester disguises himself as a player, and Tweety drops a TNT stick into Sylvester's mouth.
Deduce, You Say
Daffy Duck is a detective who is hunting for the Shorepshire Slasher.
Bobby Bumps Starts for School
Mischievous schoolboy Bobby disobeys his teacher and swings on a dangerous giant school bell.
넥스트 어벤져스: 히어로즈 오브 투모로우
울트론의 세력 확장을 피해 숨어 지내던 어벤져의 아이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운명을 깨닫고 울트론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