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w47lSildm6BKRdzCyjibM8Tud.jpg

Cloudy Mountain (2021)

When a catastrophe comes, no one should be left behind.

장르 : 액션, 모험,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4분

연출 : Li Jun
각본 : Sha Song, Li Jun

시놉시스

The opening of the new tunnel, which took ten years to build, coincided with a series of serious cataclysms. The lives of 160,000 people depend on the actions of two people, a father and a son.

출연진

Zhu Yilong
Zhu Yilong
Hong Yizhou
Huang Zhizhong
Huang Zhizhong
Hong Yunbing
Chen Shu
Chen Shu
Ding Yajun
Jiao Junyan
Jiao Junyan
Lu Xiaojin
Zhang Shangmingzhu
Zhang Shangmingzhu
Yu Pingping
Zhou Xiaoou
Zhou Xiaoou
Zhou Ming
Hong Tao
Hong Tao
Qiao Xin
Qiao Xin
Xu Yimiao
Cheng Taishen
Cheng Taishen
He Gong
Siyu Lu
Siyu Lu
Li Xiaojian

제작진

Li Jun
Li Jun
Director
Sha Song
Sha Song
Screenplay
Li Jun
Li Jun
Screenplay
Lu Men Cui
Lu Men Cui
Producer
Xu Jian-Hai
Xu Jian-Hai
Producer
Zhao Xiaoshi
Zhao Xiaoshi
Director of Photography
Nan Chen
Nan Chen
Sound Effects Editor
Jie Jiang
Jie Jiang
Sound Effects Editor
Shuang Liang
Shuang Liang
Sound Editor
Yi Qiu
Yi Qiu
Sound Designer
Zhu Yan-Feng
Zhu Yan-Feng
Sound Re-Recording Mixer

추천 영화

쓰나미, 그 이후
쓰나미로 파괴되어 폐허가 된 홍콩의 한 건물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 살던 젊은 여성이 있다. 하지만 그녀는 어린아이에 의해 발견되고 그녀의 삶은 그 이후로 완전히 변하게 되는데...
더 리프: 스톡트
After her sister's murder, Nic, her younger sister and two friends seek solace through a Pacific island kayaking adventure. Hours into the trip the women are stalked by a shark and must band together, face their fears and save each other.
Pitbull: Exodus
Told across a number of years, part of the ever waging war between the police and the criminal empires spanning Eastern Europe, we follow one young man's life, his childhood and adolescence and ultimately his descent into the criminal underworld. His path soon crosses with a policeman who will stop at nothing to catch him.
FBI 덴저러스
소시오패스 D는 형제의 죽음 뒤에 감춰진 미스터리를 조사하기 위해 외딴 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그는 형제와 섬의 비밀을 파헤치며 예상치 못한 사람들의 습격으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는데...
엔드 오브 센턴스
Newly widowed Frank Fogle embarks on a journey to Ireland to scatter his late wife’s ashes. His estranged son, Sean, recently released from prison, agrees to join only when his father promises that they’ll never see each other again following the trip. After revelations surface about an old flame of Frank’s wife and a charming hitchhiker with plans of her own intervenes, father and son find themselves drawn together in unexpected ways.
벤데타: 복수의 시간
딸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윌리엄 던컨'. 그러나 의문의 범죄 집단에 의해 딸이 잔혹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녀를 죽인 범인 '대니'는 가벼운 형만을 선고받는다. 결국 자신의 손으로 직접 딸의 복수를 결심한 '던컨'은 '대니'를 살해하지만, 이는 그가 속한 범죄 집단과의 전면전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끝도 없는 전쟁의 서막이 열리는데...
스콜피온 킹 3
스콜피온 킹 마테우스(빅터 웹스터)는 자신의 왕국과 왕비를 잃은 후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용병으로 살아간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왕 호루스(론 펄먼)는 동생이자 무자비한 전사 탈루스(빌리 제인)가 군사를 일으키자 동맹국이자 전설적인 ‘사자의 서’를 수호하는 라무산 왕을 지키기 위해 마테우스를 고용한다. 호루스가 동행을 명한 올라프와 함께 라무산 왕과 ‘사자의 서’를 수호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원정을 떠난다. 한편 탈루스는 라무산에게 전쟁을 선포하고 마테우스가 도착했을 때 이미 그들은 전투중이다. 탁월한 전술로 탈루스의 군대를 물리친 마테우스는 라무산 왕을 만나 호루스가 약속했던 황금을 요구하지만, 라무산 왕은 자신의 딸 실라 공주의 초상화를 보여주며 탈루스에게 납치된 공주를 찾아오면 마테우스에게 주겠다고 말한다. 그림 속 실라 공주 목에 걸린 마법의 ‘신의 눈 메달’을 발견한 마테우스는 그의 제안을 허락하고 실라 공주를 찾아 탈루스의 진지로 향한다. 마침 라무산의 군대가 탈루스의 진지를 공격하고 그를 틈 타 공주를 빼내려는 마테우스. 그러나 공주는 반군 지도자 코브라의 부하들에게 잡혀가는데….
Bruce Lee, My Brother
Bruce Lee, My Brother is an action-dramatic biopic of the eponymous martial arts legend as told by his younger brother, Robert Lee. It revolves around Bruce Lee's life as a rebellious adolescent in Hong Kong before he sets off for the USA and conquers the world at the age of 18 with only US$100 in his pocket.
스콜피온 킹 5: 망자의 서
전설의 검으로 무적의 힘을 얻은 폭군이 이집트 부족 정벌에 나선다. 이에 맞서 누비아 왕국 공주와 스콜피온 킹이 손을 잡지만 역부족이다. 전설의 검을 꺾을 수 있는 건 고대 비밀의 책뿐. 책을 찾으려면 어떤 고난도 불사해야 할지니.
죽은 자들의 골짜기
스페인 내전 중에 나치의 실험으로 좀비가 탄생한다. 인육을 탐하는 이 괴물들을 맞닥뜨리면서 몇몇 숙적들은 함께 힘을 합쳐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더 포토그래퍼: 호세 루이스 카베사스 살인사건
사진 기자 호세 루이스 카베사스 살인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아르헨티나 전역을 충격에 빠뜨리고 정치적·재정적 음모를 드러낸 범죄 실화를 파헤쳐 본다.
카터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남자. 귀에 장착된 장치를 통해 의문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이제 이 목소리의 지시에 따라 위험천만한 인질 구조 작전에 뛰어들어야 한다.
데쓰 캘린더
불의의 사고로 휠체어에 의존하게 된 전직 댄서 에바는 친구 소피로부터 골동품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받는다. 하루에 하나씩 꺼내 본 초콜릿과 캔디는 에바에게 예기치 않은 행운을 선사하고, 그녀는 점점 캘린더가 선사하는 매일의 메시지에 집착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에바를 다시 걷게 해 주겠다는 캘린더의 약속은 그녀와 그녀의 주변을 공격하며 걷잡을 수 없는 위험으로 번져 간다.
와일드 리벤지: 마지막 한 놈까지
사라진 딸을 추적하는 특수대원 `제이크`. 한마을에서 왕처럼 군림하는 일가와 심지어 그들과 한통속인 경찰까지 온 마을이 딸의 행방과 연루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했다. 마지막 한 놈까지 끝까지 추격해서 반드시 응징한다.
헬 카운트
우즈 가족이 새 집으로 이사한지 약 일주일 후 갑작스러운 정전 사고가 나고 딸 엘리가 실종된다. 어떤 단서도 없이 실종된 딸의 행방에 당황한 엄마 케이라는 조사를 하던 중 벽에 이상한 표식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 이후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초자연적인 일을 겪은 후 그녀는 이 집 자체가 딸 엘리를 데려 갔을 거라는 결론을 내리고, 실종 직전 마지막 통화 때 딸이 향하던 지하실로 향하게 되는데...
스콜피온 킹
5000년 전, 악한 통치자 멤논은 소수 민족을 말살하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려 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이 소수 민족들을 정복하여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라 믿는 멤논은 그의 강력한 군대와 마법사의 예지를 이용해 모든 사막과 평원을 차례차례 정복해 나간다. 그에게 굴복하는 종족은 노예가 되었으며, 반항하는 종족은 무참히 몰살을 당했다. 생존을 위해 각 유목민 부족들은 하나로 뭉치게 되고, 멤논에게 대항하고자 한다. 멤논 군대의 마법사가 신통력으로 미래를 볼 수 있으며, 그 환상에 따라 공격을 하여 결코 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부족 대표들은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자 구원의 전사인 마테유스를 악명높은 도시 고모라로 보낸다. 마테유스의 임무는 이 악의 힘을 지탱하는 마법사를 제거하는 것이다. 고모라로 잠입한 마테유스는 곧 이 마술사가 아름다운 여성 카산드라임을 발견한다. 카산드라에게 반한 마테유스는 그녀를 죽이는 대신 납치하여 사막의 불모지, '죽음의 계곡'으로 데려간다. 이에 분노한 멤논은 토벌군을 보내고, 드디어 죽음의 계곡에서 목숨을 건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카산드라는 그녀의 신통력으로 마테유스가 멤논과의 전투에서 전사하는 환상을 보고 마테유스를 만류하지만, 마테유스는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지배하는 자만이 진정한 전사라는 말을 남기고 죽음의 계곡으로 향하는데.
블랙라이트
언더커버 요원들을 관리하는 FBI 비공식 요원 ‘트래비스’(리암 니슨)는 한 요원의 사망으로 조직의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한다! 추악한 악행을 멈출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나! 모든 걸 끝내기 위한 그의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프레이
300년 전 아메리카, 용맹한 전사를 꿈꾸는 원주민 소녀 나루는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된다.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향한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 최첨단 기술과 무기로 진화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고 나루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기지와 무기로 생존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그레이 맨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서틴 라이브스
온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스릴 넘치는 실화를 다룬 이야기다. 어린이 축구팀이 폭우와 위험한 범람으로 태국 탐루앙 동굴에 갇혔다가 구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