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as2Vk5k3DvlE2hMvnKBfJ8H1T.jpg

Mickey's Tale of Two Witches (2021)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46분

연출 : Jeff Gordon

시놉시스

On Halloween, Mickey tells a tale of two witches-in-training, Minnie and Daisy, who must pass four tests to graduate from the With Academy in Happy Haunt Hills.

출연진

Bret Iwan
Bret Iwan
Mickey Mouse / Count Mickula (voice)
Bill Farmer
Bill Farmer
Pluto (voice)
Tress MacNeille
Tress MacNeille
Daisy Doozy (voice)
Kaitlyn Robrock
Kaitlyn Robrock
Minnie the Wonderful (voice)
April Winchell
April Winchell
Clarabelle (voice)

제작진

Mark Seidenberg
Mark Seidenberg
Executive Producer
Thomas Hart
Thomas Hart
Writer
Rob LaDuca
Rob LaDuca
Executive Producer
Jeff Gordon
Jeff Gordon
Director

포스터 및 배경

/aQas2Vk5k3DvlE2hMvnKBfJ8H1T.jpg

추천 영화

바비: 빅 시티, 빅 드림스
공연예술 여름 프로그램을 위해 말리부를 떠나 뉴욕에 간 바비. 브루클린 출신의 바비를 만나 친해진다. 둘의 목표는 우등생이 되어 라이브 무대에 서는 것. 이를 위한 우정의 대결이 시작된다.
Mickey and Minnie Wish Upon a Christmas
After a series of mishaps, Mickey, Minnie and the gang are separated all over the world and must try to get back to Hot Dog Hills by Christmas Eve. A mysterious and jolly stranger shows up to tell them about The Wishing Star, which could be the secret to bringing everybody home in time to celebrate together.
드래곤볼 Z - 부활의 'F'
파괴의 신 비루스와의 대결이 끝나고, 평화를 찾은 지구에 프리저군의 생존자들이 프리저를 부활시키기 위해 몰래 잠입, 드래곤볼 7개를 모두 모으는데 성공한다. 이를 이용해 부활한 프리저는 손오공을 비롯한 사이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수 많은 병사를 이끌고 지구를 침략하고, 손오반과 피콜로, 크리링 등은 이에 맞서 싸우지만 더욱 강해진 프리저의 파워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한편, 비루스의 별에서 수련중이던 손오공과 베지터는 뒤늦게 프리저의 부활 소식을 듣게되는데… 끝없이 강해지고 싶은 손오공과 지옥에서 부활한 프리저! 다시 한번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의 운명은 과연?!
엔칸토: 마법의 세계
콜롬비아의 깊은 산 속, 놀라운 마법과 활기찬 매력이 넘치는 세계 엔칸토. 이곳을 만든 장본인은 마드리갈 가문의 기둥인 알마 할머니다. 그녀는 젊었을 때 세 쌍둥이를 데리고 이곳으로 오던 중에 위기를 맞았다. 그때 그녀가 들고 있던 촛불에 기적이 일어났고 그이후로 마법의 능력이 손주 세대까지 대물림된다. 3대에 걸친 이대가족은 음식으로 병을 고치는 능력, 꽃을 피우는 능력, 날씨를 조종 하는 능력 등 저마다 독특한 능력을 지니게 됐다. 하지만 가족 중 유일하게 미라벨만 아무런 능력이 없다. 어느 날 엔칸토가 지닌 마법의 힘이 위험에 처하고 가족들은 점차 자신의 능력을 잃어가기 시작한다. 이를 감지한 미라벨은 유일하게 평범한 자신이 특별한 이 가족의 마지막 희망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못 말리는 어린양 숀 - 크리스마스 대모험
기발한 상상으로 큰 웃음을 주고 평범한 양이길 거부하는 장난꾸러기 양 숀의 시끌벅적한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