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tk80qhHdewErL97Dt2hiXYEaW.jpg

Sword of Honour (2001)

Love destroyed. War restored.

장르 : 드라마, 전쟁

상영시간 : 3시간 11분

연출 : Bill Anderson
각본 : William Boyd

시놉시스

Guy Crouchback joins the war effort during World War 2, an idealistic quest to join the forces of good in the fight against evil. But his efforts is not rewarded, he never has any chance to join any real fighting, circumstances always prevent it. Instead he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n army full of cowards, incompetents and a few outright evil men. They of course reap the fortunes of war, promotions and fame, but never Crouchback. His war is just an endless list of transfers and an hopeless but noble quest for righteousness.

출연진

Daniel Craig
Daniel Craig
Guy Crouchback
Katrin Cartlidge
Katrin Cartlidge
Julia Stitch
Nicholas Boulton
Nicholas Boulton
Bertie
Richard Coyle
Richard Coyle
Trimmer McTavish
Simon Chandler
Simon Chandler
Maj. Irvine
Christopher Benjamin
Christopher Benjamin
Doctor
Jane Bertish
Jane Bertish
Mme Kanyi
Peter Blythe
Peter Blythe
Gen. Graves
Tim Briggs
Tim Briggs
Sgt. Glass
Selina Cadell
Selina Cadell
Angela Crouchback
Robert Pugh
Robert Pugh
Brigadier
Robert Daws
Robert Daws
Adam Godley
Adam Godley
Leslie Phillips
Leslie Phillips
Guy Henry
Guy Henry
Julian Rhind-Tutt
Julian Rhind-Tutt
Stephen Mangan
Stephen Mangan
Rupert Vansittart
Rupert Vansittart
Abigail Cruttenden
Abigail Cruttenden
Simon Williams
Simon Williams
Peter Gunn
Peter Gunn
Edward Petherbridge
Edward Petherbridge
Malcolm Storry
Malcolm Storry
Tom Wisdom
Tom Wisdom
Josh Cole
Josh Cole
Sapper Capt. Beech
Robert Paterson
Robert Paterson
Stratton concierge

제작진

William Boyd
William Boyd
Screenplay
Evelyn Waugh
Evelyn Waugh
Novel
Gillian McNeill
Gillian McNeill
Producer
Daf Hobson
Daf Hobson
Director of Photography
Joe Walker
Joe Walker
Editor
Julia Duff
Julia Duff
Casting
Paul Ghirardani
Paul Ghirardani
Art Direction
Stuart Rose
Stuart Rose
Art Direction
Ben Scott
Ben Scott
Production Design
Maggie Gray
Maggie Gray
Set Decoration
Rosalind Ebbutt
Rosalind Ebbutt
Costume Design
Susie Conklin
Susie Conklin
Script Editor
Suzanne McGeachan
Suzanne McGeachan
Script Supervisor
Martin Healey
Martin Healey
Gaffer
Tony Harding
Tony Harding
Special Effects Supervisor
Andy Kennedy
Andy Kennedy
Sound Effects Editor
Adrian Rhodes
Adrian Rhodes
Sound Re-Recording Mixer
Karen Edwards
Karen Edwards
Hairstylist
Alex Volpe
Alex Volpe
Hairstylist
Anne Oldham
Anne Oldham
Makeup Designer
Bill Anderson
Bill Anderson
Director
Andre Schmidt
Andre Schmidt
Dialogue Editor
Richard Manton
Richard Manton
Sound Recordist
Nina Humphreys
Nina Humphreys
Original Music Composer

비슷한 영화

더 포스트
1971년, 뉴욕 타임즈의 ‘펜타곤 페이퍼’ 특종 보도로 미 전역이 발칵 뒤집힌다. 트루먼, 아이젠하워, 케네디, 존슨에 이르는 네 명의 대통령이 30년간 감춰온 베트남 전쟁의 비밀이 알려지자 정부는 관련 보도를 금지시키고, 경쟁지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장 벤은 베트남 전쟁의 진실이 담긴 정부기밀문서 ‘펜타곤 페이퍼’ 입수에 사활을 건다. 결국 4천 장에 달하는 정부기밀문서를 손에 쥔 벤은 미 정부가 개입하여 베트남 전쟁을 조작한 사건을 세상에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최초의 여성 발행인 캐서린은 회사와 자신, 모든 것을 걸고 세상을 바꿀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데…
Cashback
Ben is an art college student in London, whose imagination runs wild as he works the late-night shift at the local supermarket. What do he and his colleagues do to pass the long, endless hours of the night?
더 리벤지
잘 나가는 변호사 '프랭크'는 바쁜 일 때문에 딸의 학예회에 가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 학예회가 끝난 뒤에도 아내와 딸의 귀가가 늦어지자 걱정되어 계속 전화 연결을 시도하던 프랭크에게 경찰이 찾아와 아내와 딸이 살해당했음을 알린다. 충격과 죄책감으로 인해 괴로워하던 프랭크는 범인을 찾기 전까지 침묵하기로 서약하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복수할 것을 다짐하는데...!
From Straight A's to XXX
When a change of circumstances leaves Miriam unable to pay her college tuition, she makes a surprising decision: to start performing in adult films, using the pseudonym Belle Knox. Miriam lies to her family and her friends at school, keeping her double life a secret. But soon rumours spread and Miriam becomes the subject of vicious online attacks and unwanted attention. Miriam fights back: she talks to the media, saying her new line of work empowers her as a feminist. But her confident stand has unintended consequences. Miriam is shunned by her conservative family and her colleagues in the adult film world. One impulsive decision has quickly spiralled out of control - and Miriam's problems are just beginning.
마녀가 되고 싶어
작은 마녀는 고작 127살로 연례 마녀 모임이 참가하기엔 너무 어린 꼬맹이다. 어차피 ‘진짜 마녀’가 되기에 너무 어리다면 진짜 '좋은' 마녀가 되기로 결심한 그녀. 그런데 이 결심이 마술 세계에 소동을 일으킬 줄은 그 누구도 몰랐다. [제13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헤수스
18살의 헤수스는 엄격하고 다소 애정이 없는 아버지와 칠레 산티아고에서 살고 있다. 헤수스와 그의 친구들은 마약을 하거나, 가벼운 섹스를 하거나, TV를 보면서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낼 때도 있지만 케이팝 보이 밴드 공연도 한다. 하지만 그의 일상은 어느 날 저녁 술에 취한 친구들과 젊은 게이를 잔인하게 폭행하고 죽게 내버려 두면서 혼란에 빠진다. 헤수스는 심각한 위기에 빠진다.
여명의 기도
더 이상 추락할 수 없는 나락, 태국의 감옥에 갇힌 빌리 무어. 이곳을 나갈 수 있는 길은 죽거나 링 위의 승자가 되거나. 그러나 현실은 어느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 죽어”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러브, 사이먼
사이먼은 평범한 삶을 사는 고등학생이다. 사랑하는 가족이 있고 친구들이있다. 다만, 자신이 게이인 걸 아무도 모른다는 것뿐. 남들과 다를 바가 없지만 게이라는 이유로 남들이 자신을 다르게 볼까 마음 한 켠에 고민을 안고 다닌다. 게이임을 숨기고 학교 생활을 이어가던 사이먼은 교내 게시판을 통해 학교에 커밍아웃하지 않은 게이가 또 있음을알게 된다. 사이먼은 익명의 학생 블루에게 메일을 보내 자신도 게이임을 처음으로 밝힌다. 사이먼은 블루와 메일을 주고받으며 가까워진다. 교내 수 많은 남학생중 블루는 누구일까?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어릴 적 달걀 요정에 의해 말을 봉인 당한 소녀 ‘나루세 준’. 고등학생이 되었지만 트라우마로 인해 여전히 말을 하려 하면 고통이 찾아온다. 교내 어느 누구와도 소통하지 않고 조용한 학교생활을 하던 중에 학급 친구들 3명과 함께 지역 교류회 준비 위원으로 선정된다. 말을 하지 않는 아이 ‘나루세 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법을 모르는 ‘사카가미 다쿠미’ ‘다쿠미’에게 마음의 짐이 있는 착한 치어리더 ‘니토 나쓰키’, 팔 부상으로 경기에 나가지 못하는 교내 야구 에이스 ‘다사키 다이키’ 같은 반이었지만 전혀 친분이 없는 4명은 함께 지역 교류회를 위한 뮤지컬 공연을 준비하게 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 마음도 맞지 않고, 뮤지컬은 사실상 불가능한 미션! 그러던 중 우연히 ‘다쿠미’의 피아노 연주를 듣고 음악에 교감하게 된 ‘준’은 노래로 자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거라 믿게 된다. ‘다쿠미’와 문자로 소통하면서 뮤지컬 곡을 직접 쓰게 되고 학급 친구들도 모두 ‘준’을 응원해주기 시작하는데!
레이디 맥베스
남편에게 종속돼 모든 자유를 빼앗긴 캐서린, 고요한 저택에 갇혀 권태로운 나날을 보내던 중 자신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하인 세바스찬에게서 묘한 쾌감을 느낀다. 그때부터, 그녀는 모든 금기를 깨고 자신의 욕망을 따르게 되는데…
올 더 머니
석유 사업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J. 폴 게티의 손자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괴범이 요구한 몸값은 1,700만 달러. 전 세계가 게티 3세의 역대급 몸값 협상에 주목하는 가운데 J. 폴 게티는 단 한 푼도 줄 수 없다고 단언하고, 게일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CIA 요원 플레처와 함께 협상에 나서는데...
프로페서 앤 매드맨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부활을 위해 세상을 정의할 `옥스퍼드 사전 편찬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책임자로 부임한 이는 수십 개의 언어를 구사하는 괴짜 교수 제임스 머리(멜 깁슨). 그는 영어를 쓰는 모든 이들로부터 단어와 예문을 모으자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놓는다. 전국에서 편지가 빗발치던 어느 날, 머리는 고전을 풍부하게 인용한 수백 개 예문이 담긴 편지를 발견한다. 보낸 이는 닥터 윌리엄 마이너(숀 펜), 그의 천재적인 능력으로 불가능해 보였던 사전 편찬 작업엔 속도가 붙는다. 하지만 윌리엄이 정신병원에 구금된 미치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언프리티 소셜 스타
팔로워만 26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SNS스타 ‘테일러’! 팔로잉만 천명!? 습관적으로 ‘좋아요’만 누르는 SNS홀릭 ‘잉그리드’! 쿨하고 예쁜 것만 즐기며 영화처럼 살고 싶지만 뜻대로 될 리 없던 잉그리드는 외모, 취향, 패션 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워너비인 테일러를 팔로우하다 그녀처럼 멋진 삶을 꿈꾸며 무작정 LA로 떠나 새 출발 하기로 다짐한다. 둘은 우연(?)한 사건으로 만나 화려한 파티와 일상을 함께 즐기는 둘도 없는 현실 절친이 되지만 뜻밖의 사건으로 잉그리드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사이가 벌어지게 되는데… 핫하고 힙한 언니들의 SNS 라이프가 시작된다!
시티 오브 라이즈
미제로 남아버린 비기와 투팍의 살해 사건. 20년 째 진실을 쫓는 경찰 러셀 풀(조니 뎁)과 기자 잭슨 (포레스트 휘태커)의 이야기!
애프터 워
레이첼 모건(키이라 나이틀리)은 쓰라린 겨울의 폐허가 된 함부르크에 도착하고 남편인 루이스(제이슨 클라크)와 재회하게 된다. 루이스는 영국의 대령으로 도시 재건에 대한 임무를 맡았다. 그러나 그들이 새로운 집에서 시작하려 할 때 레이첼은 루이스가 놀라운 결정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은 이전 소유주인 아내 잃은 독일인(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그의 문제많은 딸과 함께 대저택을 공동으로 사용하게 된다. 이런 감정이 잔뜩 고조된 분위기에서 증오와 비탄은 격노와 배신으로 변하게 된다.
도쿄 구울
인간과 공존하며, 인간을 먹이로 하는 구울. 대학생인 카네키는 구울의 먹이가 될 뻔했다가 겨우 살아나지만 구울로 변해버린다. 인간과 공존하기 위해 규칙을 만든 구울과 구울을 사냥하려는 정부조직과의 처절한 대결이 벌어진다.
굿타임
지적장애 동생 ‘닉’과 그의 형 ‘코니’ 코니는 그들에게 비참함을 안겨주는 뉴욕을 떠나 새로운 삶을 찾으려 은행 털이를 결심한다. 하지만 현금 2만 달러를 들고 도주하던 형제는 그들의 계획이 엉망이 되었음을 깨닫고, 동생은 홀로 구치소에 수감된다. 코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또 형제를 옥죄는 뉴욕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는 사투를 벌이는데...
미드 90
1990년대 로스앤젤레스, 13살 스티비의 여름은 처음으로 뜨겁고 자유롭다. 그에게는 넘어져도 좋은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함께 일어서는 나쁜 친구들이 있다.
오버로드
1944년 오버로드 작전,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미 공수 사단의 프랑스 낙하 작전을 배경으로, 대원들은 독일의 라디오 타워를 파괴 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들의 목표물인 나치병사들과 싸우지만, 그들과 싸우면 싸울수록 나치병사들이 아닌 보이지 않는 무언가와 싸워야 하는 것임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