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ohBWWayjCozXzvtVmdEUf30w1.jpg

Oasis: Live from Bruxelles (2000)

장르 : 음악

상영시간 : 42분

연출 : Hamish Hamilton

시놉시스

Concert foot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Ancienne Belgique in Brussels, Belgium, as part of their 2000 "Standing on the Shoulder of Giants" world tour.

출연진

Liam Gallagher
Liam Gallagher
Self
Noel Gallagher
Noel Gallagher
Self
Alan White
Alan White
Self
Gem Archer
Gem Archer
Self
Andy Bell
Andy Bell
Self

제작진

Hamish Hamilton
Hamish Hamilton
Director
Jez Breadin
Jez Breadin
Producer
Richard Godfrey
Richard Godfrey
Executive Producer
Lin Hartley
Lin Hartley
Producer
Debbie Phillips
Debbie Phillips
Producer
Roel Bolhuis
Roel Bolhuis
Unit Manager
Andy Derbyshire
Andy Derbyshire
Production Manager
Lisa McCormack
Lisa McCormack
Production Executive
Keith Mayes
Keith Mayes
Sound Supervisor
Lincoln Abraham
Lincoln Abraham
Camera Operator
Colin Brewer
Colin Brewer
Camera Operator
Curtis Dunne
Curtis Dunne
Camera Operator
Dave Evans
Dave Evans
Camera Operator
Ben Frewin
Ben Frewin
Camera Operator
Alex Gurdon
Alex Gurdon
Lighting Director
Shelley Kingston
Shelley Kingston
Camera Operator
Rob Mansfield
Rob Mansfield
Camera Operator
Rob Sargent
Rob Sargent
Camera Supervisor
Harriet Sheard
Harriet Sheard
Camera Operator
Rod Wardell
Rod Wardell
Editorial Staff

비슷한 영화

매드 맥스 3: 비욘드 썬더돔
폐허를 방황하던 맥스는 자신의 짐을 훔쳐간 헬기 조종사를 쫓던중 뜻밖에 문명이 존재하는 바타타운이라는 도시에 들어가게 된다. 도시에서 소동을 일으키다 잡힌 맥스에게 도시의 지배자인 여왕 엔티 엔티티는 자신의 조건을 들어주면 짐을 찾아주겠다고 제안한다. 그 조건은 바로 도시의 지하에 있는 블라스터라는 거인을 해치우라는 것. 이 도시의 에너지원은 지하의 메탄 가스에서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곳의 발전기를 다루는 마스터가 호위 격인 블라스터를 믿고 여왕에게 모욕을 주었기 때문이다. 맥스는 블라스터와의 싸움을 준비하고, 고전 끝에 그를 제압하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차마 그를 죽이지 못하고, 여왕은 맥스를 사막으로 추방해 버리는데...
슈퍼소닉
1996년 8월, 영국 넵워스에서 개최되는 록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무려 25만명이 몰려들었다. 티켓을 구하기 위해 모여든 이들만 260만명. 영국 인구의 1/20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도심 외곽의 변두리 지하연습실에서 시작된 이들의 노래는 불과 3년 만에 한 도시를 넘어 국가를 그리고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었다! Today's the day that all the world will see 오늘이 바로 온 세상이 보게 될 그 날이야 All your dreams are made 너의 모든 꿈들은 현실이 될 거야 - OASIS, [Morning Glory] 중
Oasis of the Zombies
In a remote desert oasis, a fortune in gold was hidden by the Nazis during World War 2. 50 years later, a bunch of fortune-hunters converge on that selfsame oasis. Imagine their discomfiture upon discovering that the gold is being guarded by an army of zombies.
더 로스트 패트롤
1차 대전이 한창인 무렵의 메소포타미아. 이곳을 지나던 영국 사막정찰대의 지휘관이 아랍저격병에 의해 살해된다. 지휘관을 대신하게 된 하사관은 대원들을 이끌고 가까스로 오아시스에 도착한다. 그는 병사들에게 죽은 지휘관으로부터 부대의 임무와 목적지에 대해 전해 들은 바 없으며 심지어 현 위치 및 앞으로 가야 할 방향 조차 알지 못한다고 털어놓는다. 보초를 서던 신병 하나가 시체로 발견된 데 이어 적의 위치를 살피기 위해 나무에 올라갔던 병사마저 총에 맞고 떨어진다. 집단으로 버티다가는 살 수 없다고 판단한 하사관은 원군을 청하기 위해 병사들을 선발해 은밀히 보낸다. 그러나 그들 모두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고, 이들의 죽음을 앙갚음하기 위해 뛰어들었던 대원들 또한 적병들에게 노출되며 차례로 쓰러지는데...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
내 친구 호비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동화나라를 구하러 출발! 어릴 때부터 동화책을 읽으며 친구가 된 호비와 페로.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호비와 페로는 동화책과 점점 멀어지게 된다. 이로 인해 동화나라의 임금님과 여왕님의 사이는 나빠지고, 왕국은 영원히 사라질 위험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동화책 속으로 들어가게 된 호비와 친구들은 그림 친구 ‘몰랑이’로부터 동화나라를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동화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요?
Bad Lands
A sheriff and his posse set out to catch a murderer, but their mission proves more dangerous than anyone suspected after they become stranded in the desert and attacked by Apaches.
Mummy's Boys
Wheeler & Woolsey comedy about two moronic ditch diggers, recruited for an archaeology expedition, getting mixed up with jewel thieves and an ancient Egyptian "curse."
Noel Gallagher: Sitting Here in Silence
Noel Gallagher and Gem Archer of British rock band Oasis are joined by percussionist Terry Kirkbride to perform an intimate live acoustic set at the Union Chapel in London, England for the Mencap Little Noise Sessions.
The Last Oasis
A documentary which takes artistic approach in presenting the untouched environment between the rivers of Danube and Drava in Yugoslavia. This strange world, in which the laws of nature incredibly resemble to those of humans, regenerates itself and lives on despite destruction.
Intoxication of an Oasis
On an island in the Indian Ocean, the Comoros archipelago, unoccupied houses await the arrival of their owners. These places without souls and half built abound across the landscape. The myth of eternal return is repeated in the Comorian diaspora.
Greening the Desert
Permaculture expert Geoff Lawton describes how he and a team of volunteers grew an oasis in arid, salty lowland, despite extremely high temperatures and minimal irrigation. The site is the lowest dryland expanse on Earth: a plain in Jordan, two kilometres northeast of the Dead Sea, and 400 metres below sea level.
Oasis: Live from Bruxelles
Concert foot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Ancienne Belgique in Brussels, Belgium, as part of their 2000 "Standing on the Shoulder of Giants" world tour.
Oasis: Lock The Box
Noel and Liam Gallagher review classic songs from the Oasis catalog in promotion for the “Best Of” release, ‘Stop The Clocks’.
나인 송즈
미국에서 온 교환 학생 리사와 영국인 매트는 한눈에 서로 사랑에 빠진다. 21살 리사의 매트에 대한 사랑은 격정적이며 정열적이다. 9번의 공연 실황 장면과 그들이 나누는 아홉 번의 사랑. 흔히 젊은 연인들이 그러하듯이, 이들은 사랑하지만, 미래를 이야기 하지 않는다. 9번의 공연이 끝난 후, 리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국으로 돌아가겠다며 매트에게 기약없는 작별을 고하는데...
8 마일
디트로이트의 소외받은 계층은 생존 그 자체가 삶의 목적이다. 이러한 계층, 특히 빈민 흑인들에게 힙합은 탈출구이자 삶의 에너지이다. 지미 스미스 주니어에게도 힙합은 유일한 출구이자 그를 지탱해주는 에너지이다. 결손 가정에서 살고 있는 지미는 그의 친구들과 그들만의 가족을 이룬다. 그리고 그들은 언젠가 성공하리라는, 이 암울한 현실로부터 탈출 하리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밤이면 디트로이트의 힙합 클럽에 모여 그들의 꿈을 키운다. 힙합 클럽에서는 디트로이트 최고의 래퍼들이 모여 밤마다 랩 배틀에 참가한다.
앙코르
30세가 되기도 전에 비틀즈의 인기를 앞서고, 엘비스 프레슬리, 제리 리 루이스 등과의 어깨를 함께 했던 ‘쟈니 캐쉬’의 천재적이고 열정적인 음악 인생과 지독하게도 외롭고, 열정적이었던 그의 사랑이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펼쳐진다. 쟈니 캐쉬(호아킨 피닉스)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끔찍한 사랑을 받던 형이 사고로 죽은 뒤 평생을 형의 자리를 대신해 부모님의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며 힘들어한다.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좋아했던 그는 작은 레코드회사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앨범을 낸 뒤 순식간에 전 미국 소녀들의 우상으로 떠오르며 스타가 된다. 이미 어린 시절 첫사랑과 결혼한 유부남이었던 쟈니는 역시 가수인 준 카터(리즈 위더스푼)와 투어를 다니다 열정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미 온갖 약물중독으로 망가질 대로 망가진 그에게 ‘준’은 ‘쟈니’를 그 자신으로부터 구해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된다.
더티 댄싱
1963년 베이비(제니퍼 그레이)라는 애칭의 프란시스는 의사인 아버지 제이크(제리 오바하)와 어머니 마조리, 언니 리사와 함께 켈러만 산장으로 피서를 간다. 같은 또래의 젊은이들이 많이 있는 그곳에서는 저녁이면 댄스 파티를 즐긴다. 그러다 베이비는 댄스 교사 자니(패트릭 스웨이즈)와 그의 파트너인 페니(신시아 로즈)가 추는 춤에 매료된다. 베이비는 임신한 페니 대신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기 위해 연습을 하고 춤을 추면서 자니와 베이비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페니가 돌팔이 의사에게 중절수술을 받고 사경을 헤매게 되지만 의사인 베이비 아버지의 도움으로 살아나지만 자니는 아이의 아버지로 오인받고 해고된다. 피서 마지막 발표회에서 돌연 등장한 자니는 베이비와 환상적 더티댄싱을 선보인다.
스텝 업 2: 더 스트리트
더 핫하게 더 쿨하게 더 폼나게 뜨거운 가슴으로 즐겨라! 전편의 꼬마 소녀 ‘앤디’, 어느덧 16살이 된 그녀의 유일한 즐거움은 볼티모어의 전설적인 언더그라운드 댄스 그룹 ‘410’과 어울리며 온 몸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표현하는 일. 오빠 ‘타일러’와의 약속 때문에 예술학교 메릴랜드 (MSA)에 들어가지만 학교 생활이 낯설기만 하다. 그러던 중 학내 최고 실력자 ‘체이스’를 만나고 그 또한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 답답함을 느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앤디’는 ‘체이스’와 함께 학교에서 금지시킨 독창적인 스타일의 스트리트 댄스로 그들만의 꿈과 자유, 사랑을 찾기 시작하고, ‘MSA’ 댄스팀을 조직하여 비밀리에 최고의 춤 꾼들의 경연장인 ‘더 스트리트’ 대회에 참가하게 되는데…… 이제, 불타는 청춘들의 인생을 건 스텝이 시작된다!!!
록스베리 나이트
별볼일 없던 두남자-오늘 별천지로 간다!록스베리는 마을에서 제일 인기 있는 최고의 나이트 클럽. 스티브 부타비와 더그 부타비 형제는 록스베리 최고의 클럽에 들어가는 것이 소원이다. 그리고 록스베리를 능가하는 멋진 클럽의 주인이 되는 것이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다. 스티브와 더그는 매번 록스베리 클럽에 가지만 촌뜨기 취급을 받는 두 사람은 입장조차 못하는 처지. 클럽에 들어가기 위해 나름대로 멋지게 치장도 하고 지배인에게 팁을 주는 등 갖은 노력을 하지만 두 사람에게 록스베리 클럽의 문턱은 높기만 한데...한편, 화원을 경영하는 아버지는 이런 두 사람의 생활을 탐탁지 않게 여기고 스티브와 더그가 집에 머물면서 자신의 일을 돕기를 원하며 스티브를 이웃가게의 딸 애밀리와 서둘러 결혼을 시키기 위해 입력을 넣는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에게 도저히 이루어질 것 같지 않던 꿈같은 일이 발생한다. 항상 록스베리클럽 앞에 서성이던 스티브와 더그는 아름답고 섹시한 미녀들의 손에 이끌려 록스베리 최고의 클럽 안으로 들어가게 된것! 스티브와 더그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 속에서 꿈에 그리던 미녀들과 함께 열광적인 춤을 추기 시작한다. 그러나 두 사람의 꿈같은 생활의 이면에는 순진한 두 현제를 이용해 돈을 벌어보려는 지배인의 음모가 숨어있다.한편, 스티브와 더그는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고 늘 함께 한던 그들의 생활은 반쪽이 되어버린다. 이때 스티브는 애밀리와 결혼을 결심하고 더그는 점점 더 방탕한 생활에 젖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