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Yw0N192ue9M2Lv1DJvq70CHs.jpg

Rabid (2021)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44분

연출 : Erik Matti

시놉시스

Rabid is an anthology film that probes into our everyday reality of anxiety, uncertainty and paranoia. It features distinct but interwoven stories that revolve around the different ways this world can drive us human beings to the brink of madness.

출연진

Ameera Johara
Ameera Johara
Lizzie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Ayeesha Cervantes
Ayeesha Cervantes
Becky (segment "Shit Happens")
Brace Arquiza
Brace Arquiza
Walter (segment "Shit Happens")
Cheska Diaz
Cheska Diaz
Mayette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Chrome Cosio
Chrome Cosio
Sam (segment "HM?")
Donna Cariaga
Donna Cariaga
Princess (segment "HM?")
Jake Macapagal
Jake Macapagal
Carlo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Jay Glorioso
Jay Glorioso
Lola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Kent Gonzales
Kent Gonzales
Dexter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Pam Gonzales
Pam Gonzales
Jane (segment "Iba Pa Rin Ang Karne")
Ricci Rivero
Ricci Rivero
Reggie (segment "Shit Happens")
Ube Lola
Ube Lola
Luzviminda (segment "Shit Happens")
Vance Larena
Vance Larena
Melvin (segment "Iba Pa Rin Ang Karne")
Alfonso Ynigo Delen
Alfonso Ynigo Delen
Nico (segment "HM?")
Moira Lang
Moira Lang
Patient (segment "Shit Happens")
Candice Ramos
Candice Ramos
Chef Amy (segment "HM?")
Nicole O. Matti
Nicole O. Matti
Zoom Attendee (segment "HM?")
JL Moralda
JL Moralda
Zoom Attendee (segment "HM?")
Ron Acal
Ron Acal
Atty. Jim (segment "Kami Lang Ba Ang Pwede Malasin?")

제작진

Erik Matti
Erik Matti
Director
Ronald Monteverde
Ronald Monteverde
Executive Producer
Roselle Y. Monteverde
Roselle Y. Monteverde
Executive Producer
Stacey Bascon
Stacey Bascon
Supervising Producer
Michaela Reyes
Michaela Reyes
Supervising Producer
Isha Germentil
Isha Germentil
Associate Producer
Glenn Mark Salamat
Glenn Mark Salamat
Associate Producer
Michiko Yamamoto
Michiko Yamamoto
Story
Mary Rose Colindres
Mary Rose Colindres
Writer
Michiko Yamamoto
Michiko Yamamoto
Writer
Shiel Calde
Shiel Calde
Production Designer
Neil Bion
Neil Bion
Director of Photography
Mica Roca
Mica Roca
Editor
Jay Halili
Jay Halili
Editorial Consultant
Lamberto Casas Jr.
Lamberto Casas Jr.
Sound Designer
Pietro Marco Javier
Pietro Marco Javier
Sound Designer
Leovic Arceta
Leovic Arceta
Writer

비슷한 영화

인간 지네 3
사이코패스적인 교도소장 빌 보스(디에터 레이저)는 그의 회계사 드와이트(로렌스 R. 하비)와 죄수들을 상대로 매일 악행을 저지르며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날 '인간지네'를 시청한 빌과 드와이트는 영화에 역겨움을 표하지만, 무언가 느끼는 것이 있다. 죄수들에게 나날이 강력한 고문을 실행하지만 빌에게 머리를 숙이지 않는 죄수들에게 더 큰 벌을 주기를 원하는 그는 드와이트로부터 죄수들을 '인간지네'로 만들자는 제의를 받는다. 그 계획을 위해 영화감독 '탐 식스(본인)'의 조언까지 구했다는 드와이트는 '인간지네'가 의학적으로 가능하며, 인체에 치명적인 해는 없다는 것까지 증명하고 마는데...
The Monster of Camp Sunshine or How I Learned to Stop Worrying and Love Nature
A scientist carelessly dumps some toxic waste into a river. The gardener at a nudist camp drinks the water, turns into a monster and attacks all the (female) nudists.
Demon Slayer
Five delinquent teenagers are assigned the task of converting a long-abandoned mental hospital in South Central Los Angeles into a community center. Little do they know that the hospital is the site of centuries of supernatural mayhem and murder. Plagued by terrors beyond belief, the teenagers must fight to survive a battle where the division between the living and the dead is shattered.
더 데이
모든 것을 다 잃은 한 무리의 생존자들은 피난처를 찾아 정처 없이 방랑한다. 목적도, 목적지도 없다. 12명이었던 그들은 이제 다섯 명만 남았다. 생존자 무리의 리더 릭(도미닉 모나한)은 규칙을 어기고 버려진 농장에 일행과 잠시 쉴 곳을 만든다. 긴장이 고조되고 모두들 예민해지는 가운데, 조용하고 반항적인 새로운 멤버 마리(애슐리 벨)가 합류하는데…. 전쟁은 사방에서 벌어지고, 총알은 점점 떨어진다. 생존자들은 야만스러운 적들로부터 본거지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만 한다. 끝을 마주했을 때, 그들은 무엇을 위해 계속 싸울 것인가? 휴머니티를 위한 전쟁. 죽거나 혹은 싸우거나.
줄리아 엑스
줄리아는 인터넷 채팅에서 만난 로맨틱한 감성의 한 남성에게 이끌려 핑크빛 사랑을 꿈꾼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건 핑크빛 사랑이 아닌 검홍색 피비린내다. 이 남자는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했던 희대의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였던 것. 이내 줄리아는 이 남자에게 납치된다. 그리고 죽음의 문턱으로 쉴 새 없이 달려간다. 하지만 파국으로 치닫던 이 영화는 여동생 제시카가 나타나 언니를 구출하며 예측할 수 없는 엔딩으로 꼬여만 가는데..
살인소설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앨리슨’. 새로운 소설의 소재를 찾기 위해 일가족 몰살 사건이 벌어졌던 저택으로 이사 온다. 우연히 집 안에 남겨진 필름들을 발견한 ‘앨리슨’은 호기심에 이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필름엔 자신이 조사하던 살인 사건의 가족들이 죽어가는 충격적인 장면이 찍혀있었던 것! 카메라 뒤에 숨겨져 있을 범인을 찾기 위해, ‘앨리슨’은 필사적으로 단서를 추적하다, 모든 사건의 가족 중 아이들이 한 명씩 사라졌음을 발견하는데...
데블스 듀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잭(잭 길포드)과 가족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는 사만다(앨리슨 밀러)는 갓 결혼한 신혼부부다. 도미니카공화국에서의 신혼여행 마지막 날 밤, 두 사람은 택시 기사의 안내로 지하 클럽의 파티에 갔다가 정신을 잃고는 다음날 숙소에서 깨어난다. 몇 달 뒤, 임신한 사만다는 신체적 변화와 함께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사만다의 이해하지 못할 변화와 함께, 집 주변을 서성대는 낯선 남자들을 발견한 잭은 집안 곳곳에 카메라를 설치한다. 성찬식에서 사만다와 대면한 토마스 신부님이 피를 흘리며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하자, 잭은 설치된 카메라를 재생해본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촬영된 의식 장면에서 특이한 상징들을 본 뒤 토마스 신부님을 찾아간 잭은, 그 상징들이 적그리스도를 불러오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스토커
18살 생일날 갑작스런 사고로 아빠를 잃은 소녀 인디아.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던 날 그녀의 앞에 그 동안 존재조차 몰랐던 삼촌 찰리가 찾아온다. 남편의 죽음으로 신경이 곤두서있던 인디아의 엄마 이블린은 젊고 다정한 그에게 호감을 느끼며 반갑게 맞아주고, 어른스럽고 예민한 감각을 지닌 인디아는 자신에게 친절한 삼촌 찰리를 경계하며 그의 정체를 의심하지만 조금씩 그에게 이끌리기 시작한다. 찰리의 등장으로 스토커 가문에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인디아 주변의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하는데...
알.이.씨 3: 제네시스
천생연분인 콜도와 클라라는 가족과 친구들의 축복 속 행복한 결혼식을 계획한다. 마침내 뜻깊은 결혼식 날, 행복하기만 한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성대한 피로연 파티를 즐긴다. 그러나, 피로연의 분위기가 한참 달아오르면서 두 사람의 앞에는 죽음의 먹구름이 드리우고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아브라함 링컨 VS 좀비
美 남북 전쟁이 정점으로 치닫던 1863. 아브라함 링컨 대통령은 북군의 승리를 위해 빅 샌티 작전을 실시하지만 알 수 없는 전염병이 무차별 확산되면서 병사들은 모두 전멸하고 만다. 링컨 대통령은 전염병의 확산을 막고자 비밀요원 12명을 발족하고, 감염되지 않은 소수의 병사들과 힘을 합해 좀비들을 박멸시키기 위한 임무를 직접 수행한다. 국가의 운명은 남북전쟁을 넘어 좀비들과의 사투가 시작되고, 요원들에게는 한층 더 위압적인 임무가 주어지는데...
테케테케 2
1편의 사건으로부터 1년 후. 카나가 테케테케에게 살해당하고 나서 여고생 나츠키와 레이코가 사건 현장을 목격하고 학교에서도 테케테케 괴담이 퍼지는데, 레이코가 날라리 에리카의 그룹에 이지메를 당하다가 우연히 그 그룹의 일원인 사야카가 테케테케에게 살해 당하는 걸 본 뒤로 그걸 이용하여 복수하는 이야기
Porn Star Zombies
A group of adult film cast and crew members must discover what is causing their fellow stars to rabidly attack them.
세르비안 필름
한물간 포르노 스타 밀로스는 큰 돈을 벌기 위해 ‘예술적’포르노 영화 출연제의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영화촬영장 분위기와 내용이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촬영장에서 자리를 박차고 나오지만, 차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 기억을 잃게 되고 잃어버린 사흘간의 충격적인 행적을 찾아가는데...
뱀프스
The modern-day story focuses on two beautiful young vampires who are living the good nightlife in New York until love enters the picture and each has to make a choice that will jeopardize their immortality.
The Wailer 2
After Professor McBride learns that the body of his daughter Julie was never found, he takes it upon himself to go on a quest to discover the truth about his daughter's disappearance. With the help of Chava, a young Mexican anthropologist and a cult of old witch ladies, he embarks on a mission to exorcise the body of Julie from the evil soul of La Llorona.
지퍼스 크리퍼스 3
23년 마다, 23일 동안 벌어지는 살육의 항연. 낡은 트럭을 타고 다니면서 사람을 잡아먹는 남자 지퍼스 크리퍼스(조나단 브렉)가 마을에 등장하게 되고, 그를 쫓는 보안관 댄(스탠 쇼)은 23일 안에 그를 잡아 살육의 향연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그의 살인 행각은 계속되고, 마을의 사람들은 그의 손에 하나 둘 씩 희생되기 시작한다. 한편 오래 전 지퍼스에게 아들을 잃은 게리(멕 포스터)는 아들이 죽기 전에 남긴 물건을 찾아 괴물에 대항하기로 한다. 하지만 키우는 말의 건초를 구입하러 시내에 나간 게리의 손녀 애나(가브리엘 호우)가 지퍼스에게 붙잡히게 되고, 지퍼스의 계속되는 살인 행각에 사람들은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해가는 지퍼스의 살인들. 과연 괴물에 맞서는 마을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Megan Is Missing
Fourteen-year–old Megan and her best friend Amy spend a lot of time on the internet, posting videos of themselves and chatting with guys online. One night Megan chats with a guy named Josh who convinces her to meet him for a date. The next day, Megan is missing—forever. Based on actual cases of child abduction.
좀비 아포칼립스: 리뎀션
존 녹스는 자신도 모르게 바람과 모래만이 있는 황무지에 떨어 뜨려진다. 황무지에서 생존을 하기 위해 존은 안간힘을 쓰며 걷고 또 걷고해서 군부대가 있는 곳을 발견 하게 된다. 존은 군부대의 도움을 받아 살게 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약한 존은 조금씩 강한 사람이 되어 간다. 문명의 끝에서 좀비는 인간의 개체수보다 많아지게 되고 인관과 좀비 매일 서로 싸우게 된다. 존은 이런 좀비에 맞서 군부대와 함께 싸우게 되어 인류를 좀비로부터 구하게 된다.
Knife Under the Throat
A woman posing in erotic magazines is stalked by a maniac who kills the people around her.
Michael Jackson's Thriller
A night at the movies turns into a nightmare when Michael and his date are attacked by a horde of bloody-thirsty zomb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