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Yz7qqW2diUylxqs94E4uBFfhrP.jpg

On the Edge (2022)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Giordano Gederlini
각본 : Giordano Gederlini

시놉시스

One night, Leo, a Spaniard working in Brussels as a subway driver, sees a young man on the edge of the platform, just before he falls onto the tracks.

출연진

Antonio de la Torre
Antonio de la Torre
Leo
Marine Vacth
Marine Vacth
Virginie
Olivier Gourmet
Olivier Gourmet
The commissioner
Fabrice Adde
Fabrice Adde
Carl
Nessbeal
Nessbeal
Ben
Tibo Vandenborre
Tibo Vandenborre
Arsen
Alexandre Bouyer
Alexandre Bouyer
Ralph
Marie Papillon
Marie Papillon
Magali
Noé Englebert
Noé Englebert
Lila Jonas
Lila Jonas
Hugo Quero
Hugo Quero

제작진

Giordano Gederlini
Giordano Gederlini
Director
Giordano Gederlini
Giordano Gederlini
Screenplay
Christophe Hollebeke
Christophe Hollebeke
Executive Producer
Jana Llopart
Jana Llopart
Executive Producer
Jérôme Vidal
Jérôme Vidal
Producer
Jean-Yves Roubin
Jean-Yves Roubin
Producer
Cassandre Warnauts
Cassandre Warnauts
Producer
Christophe Nuyens
Christophe Nuyens
Director of Photography
Nicolas Desmaison
Nicolas Desmaison
Editor
Mat Troi Day
Mat Troi Day
Production Manager
Laurent Garnier
Laurent Garnier
Original Music Composer

추천 영화

늑대들
이스라엘의 한 마을에서 소녀 둘이 잔인하게 살해당하고 머리 없는 시신만 발견된다. 자신이 저지른 실수 때문에 주요 용의자를 잡았다 풀어 주고 일까지 잃은 형사는 용의자 납치를 계획하지만 예상치 못한 자에게 방해를 받는다. 소녀 연쇄살인마에 의해 잔인하게 희생된 딸의 복수를 노리는 아버지, 범인의 입을 열기 위해서라면 폭력과 납치도 불사하는 형사, 그리고 연쇄살인마로 추정되는 용의자, 세 남자의 이야기가 잔인하면서 유머러스하게 펼쳐진다. 과연 세 남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베스퍼
유전공학으로 탄생된 바이러스와 유기체로 인해 식용 식물이 사라지고, 동물과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된 지구. 생태계가 붕괴된 지구에서 소수의 집권층은 ‘시타델’로 불리는 폐쇄 도시에서 한정된 자원을 독점하고 있다. 그곳에서 13세 소녀 ‘베스퍼’는 몸이 마비된 아버지와 함께 힘겹게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숲 속에 쓰러져 있던 신비로운 분위기의 한 소녀 ‘카멜리아’를 만나게 되고, 집에 실험실을 차려 식량에 대한 연구를 하던 베스퍼는 카멜리아의 도움을 받아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씨앗에 대해 연구하는데… 과연 베스퍼와 지구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버닝
주유소 가게 직원 멜린다는 늘 남성들의 관심을 끌려고 하지만 다들 멜린다의 예쁘지만 까칠한 동료 쉴라에게만 관심을 가진다. 그러던 어느 날 밤, 한 남자가 폭주족한테 갚을 빚이 있다며 가게를 털러 오고 멜린다는 강도한테 금고 안의 돈까지 가져다주며 자기 자신도 데려가 달라고 한다.
Blaze
After a young girl witnesses a violent crime, she summons an imaginary dragon to help process her anger and protect her on her journey into womanhood.
내니
아이샤는 뉴욕시에서 특권층 부부를 위해 보모로 일하는 미등록 외국인 근로자다. 서아프리카에 두고 왔던 아들이 뉴욕으로 오는 것을 준비하던 중, 폭력적인 존재가 그녀의 현실에 난입하며 힘들게 꾸려온 아메리칸드림을 위협한다.
나이트 하우스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 호숫가 집에서 홀로 지내는 베스(레베카 홀 분). 언젠가부터 유령과도 같은 존재의 환영에 시달리게 된다. 집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일들에 대해 답을 찾고자 그녀는 남편의 물건들을 뒤지고. 결국 이상하고도 충격적인 비밀들에 다가가는데.
오버도즈
툴루즈 경찰서의 사라 벨라이슈 경감은 파리에서 온 리샤르 크로스 반장의 지휘하에 긴밀하게 얽힌 두 10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상반되는 수사 방식에도 범인을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합동 수사를 벌여야 하는 사라와 리샤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시간에 쫓기는 싸움을 벌인다.
해리건 씨의 전화기
한 소년과 노령의 억만장자가 책을 통해, 그다음엔 첫 아이폰을 통해 우정을 쌓는다. 그런데 노신사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둘 사이를 잇는 미스터리한 끈은 끊어지지 않는다.
민스미트 작전
사상 최대의 인명 피해를 낳은 제2차 세계대전, 연합군과 추축군은 전쟁을 승리로 이끌 교두보 시칠리아를 두고 팽팽한 대립을 펼친다. 하지만 추축군 독일의 위세가 상당해 시칠리아에는 이미 추축군 병력 무려 23만 명이 주둔해 있던 상황! 연합군은 해군 정보장교 이웬 몬태규와 찰스 첨리를 주축으로 전쟁의 승기를 잡을 단 한 번의 민스미트 작전을 계획하는데…
디어스킨
44세 조르주, 자신의 전재산으로 꿈꾸던 100% 사슴가죽 재킷을 사고 덤으로 받은 캠코더로 영화감독 행세를 한다.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재킷을 입은 사람으로 남기 위해 그는 다른 사람들의 재킷을 없앨 계획을 세우는데…
헤어질 결심
산 정상에서 추락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 담당 형사 해준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와 마주하게 된다. 남편의 죽음 앞에서 특별한 동요를 보이지 않는 서래. 경찰은 보통의 유가족과는 다른 서래를 용의선상에 올린다. 해준은 사건 당일의 알리바이 탐문과 신문, 잠복수사를 통해 서래를 알아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가는 것을 느낀다. 한편 좀처럼 속을 짐작하기 어려운 서래는 상대가 자신을 의심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해준을 대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진짜야
쿠엔틴 듀피유의 기발한 상상은 멈추지 않는다. 이사 온 집 지하에 마법의 터널이 있다면 어떻게 반응할까? 마을을 ’로우키‘라 일컫는 데서 보듯 그의 영화로선 드물게 울적한 코미디다. 게다가 웬디 카를로스보다 바흐를 더 흐물거리게 편곡한 존 산토의 신디사이저가 정신을 몽롱하게 한다. 표면적으로는, 집과 직장 상사의 비밀을 빌려 인간의 헛된 욕망과 시간의 패러독스를 말하는 영화다. 단, 듀피유는 언제나 예술에 관한 정의를 숨겨둔다. 예를 들어, 현실을 벗어나 극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왔을 때 영화가 형편없으면 삶에서 그 시간을 잃어버린 것인가. 반대로 시간을 보상받으려면 좋은 예술이 선행되어야만 하는가. 창작자와 수용자의 관계에 대한 흥미로운 상상을 제공하는 영화다. 독특한 리듬과 주제의 묘미를 동시에 전하는 편집이 압권이다. (부산영화제)
트롤의 습격
고대의 전설이 깨어났다! 아주 오랜 세월, 노르웨이의 산에 잠들어 있던 트롤. 녀석이 세상을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한다. 골칫덩어리 영웅들이 힘을 합쳐야 가능하지만.
엘비스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 눈에 알아 본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단 하나의 전설이 되기까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음악과 무대, 그보다 더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