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to mi to nevyhovorí (1981)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0분

연출 : Jozef Režucha

시놉시스

출연진

Anna Javorková
Anna Javorková
Oľga Šalagová
Oľga Šalagová
Ida Rapaičová
Ida Rapaičová
Vladimír Durdík ml.
Vladimír Durdík ml.

제작진

Jozef Režucha
Jozef Režucha
Director

비슷한 영화

멸종은 싫어!
복슬복슬 도넛 모양의 귀염둥이들, 이름하여 플러멜. 지금은 사라진 플러멜이 둘씩이나 시간여행 꽃을 타고 나타났다. 충격적인 멸종 소식을 접한 두 플러멜이 동족의 생존을 위해 출격한다!
아메리칸 파이: 여자의 규칙
It's Senior year at East Great Falls. Annie, Kayla, Michelle, and Stephanie decide to harness their girl power and band together to get what they want their last year of high school.
나의 수호요정 이야기
젊고 경험이 없는 수호 요정 훈련생 엘리너가 (질리언 벨) 사람들에게는 아직 수호 요정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세상에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 하는 코미디이다. 도움이 필요하다는 10살짜리 여자아이의 편지를 찾은 엘리너는 그 여자아이, 맥켄지를 (이슬라 피셔) 찾아내지만 맥켄지는 이미 성장하여 마흔 살 싱글맘이 되었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라는 말은 더 이상 믿지 않는다. 엘리너는 그 생각을 뒤집기로 결심한다.
가장 보통의 연애
헤어진 여친에 미련을 못 버린 ‘재훈’.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말 못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이 있던 것을 알게 된다. 만난지 하루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The Lift
On their fifth wedding anniversary, Sitio and Ana start arguing inside an elevator that keeps opening in their same floor. Emotionally and physically trapped, the two will have to work together to find a way out.
킹 오브 스태튼 아일랜드
소방관 아버지를 잃고 정체된 삶을 살아온 스콧. 20대가 되었지만 여전히 엄마에게 얹혀사는 신세인데. 어느 날 소방관과 사귄다는 엄마의 고백에, 그의 인생은 경로를 이탈하기 시작한다.
해필리:에버 애프터
결혼한지 벌써 14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잠시도 스킨쉽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톰과 자넷 부부. 친구들이 자신들의 끊임없는 공개적인 애정표현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들의 우정에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그 무렵, 시청직원을 사칭한 낯선 남자가 방문해 부부를 큰 위기에 처하게 만들고, 남자를 살해 후 부부는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여행길에 오른다.
빌어먹을: 웰컴 투 헬
아아디호에 사는 렉스는 은행을 습격한 무장 강도 무리를 제압하던 중 무고한 행인을 죽게 한다. 영웅이냐 살인자냐 하는 논쟁 속에 교도소에서 8년을 보내고 나온 후, 렉스는 사람들의 관심을 피해 미국을 떠나기로 한다. 행선지는 유럽, 핀란드다. 그런데 정신을 잃었다 깨어나 보니 어느 시골집 지하실 천장에 두 손이 묶여 매달려 있다. 식인을 즐기는 가족과 엮인 렉스에게, 이제부터 피비린내 나는 사건이 벌어진다.
정글 비트: 더 무비
The Jungle Beat animals think it’s the best thing ever when an alien arrives in the jungle bringing with him the power of speech. They also surprisingly think it’s the best thing ever when they find out that he’s been sent to conquer them.
리치 인 러브
굴지의 사업가 아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덕에 환대와 호감은 쉽게 얻어졌다. 하지만 우연히 만난 한 여자 때문에 사람의 진심이란 게 궁금해진다. 신분을 속이고 사랑도 일도 바닥부터 배워가는데, 대책 없이 불어나는 거짓말은 어쩌나.
위 베어 베어스: 더 무비
그리즐리, 팬더, 아이스 베어가 푸드 트럭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바이럴 비디오가 퍼지게 되면서 생긴 사고로 대규모의 정전 사태가 발발한다. 이 사건은 국립 야생 동물 관리국 소속 트라우트 요원의 관심을 끌게 된다. 트라우트는 인간과 같은 생활 방식을 갖고 있는 곰들을 영원히 격리시킴으로써 자연의 질서를 회복하겠다고 선언한다. 정든 집에서 쫓겨 난 곰들은 캐나다에서 피난처를 찾는 과정에서 새로운 친구, 위험한 장애물, 거대한 파티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난다. 이 위험천만한 여정은 그들이 처음 만나고 형제가 되었던 예전을 돌아보게 하는데...
Bully
A coming-of-age comedy about Jimmy, a quiet, heavy-set high school kid who is constantly tormented by the resident school bully Miles and his cronies. After an altercation on his way home from school lands him a chance meeting with former professional boxer "Action" Jackson and trainer Manny, Jimmy decides to learn how to fight back.
Instructions for Su
Su, a woman whose friends are only men, finds herself forced to follow a series of absurd instructions to overcome the unexpected death of her fiancé.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가족과 떨어진 채 지내던 현직 군인 마르쿠스(매즈 미켈슨)는 열차 사고로 갑작스럽게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중, 아내의 죽음에 얽힌 사고가 계획된 범죄였음을 알게 된다. 분노가 폭발한 마르쿠스는 범인들을 뒤쫓아 목숨을 건 추격전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잔혹한 정의로 그들을 심판하기로 하는데…
갱스터라 불린 사나이
잘 돌아가는 머리로 근심 걱정 없이 살아가는 갱스터. 해외 범죄계 거물의 라이벌 타도 작전에 투입되면서, 도덕적 딜레마에 허를 찔린다. 이제 선과 악 중에서 선택해야 할 때.
장난스런 키스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장난 아니게 설레는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 2019년 봄, 너 x 나 = 공식 ♡ 로코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시민들을 속여 어드벤처 시티의 시장이 된 날씨 악당 `험딩어`는 취임식 당일, 구름을 조종해 천둥번개를 만드는 등 시민들을 위협하며 본모습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용감한 시민 퍼피 `리버티`로부터 어드벤처 시티가 위험에 빠진 소식을 들은 퍼피 구조대는 신속하게 시티로 출동하는데…! 위기에 빠진 어드벤처 시티의 운명은?
베니 러브 유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잭은 그의 가족이 살던 집을 팔고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그가 사랑하는 어린 시절의 장난감 베니를 버리게 된다면, 그것은 죽음으로 끝날 수 밖에 없다.
베스트셀러
출판사를 운영하던 아빠가 치매로 요양원에 계셔 가업을 이어받은 엘리자베스는 뚜렷한 히트작을 내지 못해 회사가 매각될 처지에 빠진다. 그러다 오래전 아빠와 거래하던 작가 해리스를 만나게 돼 책을 출판하게 되는데..
뎁트 콜렉터 2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던 최고의 수금 콤비가 다시 뭉쳤다. 1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수가 살아돌아와서 프렌치에게 또다시 수금 제안을 하게 되고 둘은 3건의 극한 수금 작업을 하러 간다. 근데 이번엔 미행하던 자들도 따라붙었다. 한 건씩 수금을 해치울 때마다 밝혀지는 돈의 비밀. 둘은 무사히 수금을 마치고 돈을 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