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7cA49RgpTYgk7Db3XAzb8vExAD.jpg

낙원에서 살아남기: 가족의 이야기 (2022)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1시간 18분

연출 : Renée Godfrey

시놉시스

칼라하리 사막의 건기가 악화되면서 사자를 비롯한 동물 무리들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의 힘에 의지해야 한다. 야생 동물의 삶을 담아낸 작품.

출연진

Regé-Jean Page
Regé-Jean Page
Narrator

제작진

Renée Godfrey
Renée Godfrey
Director
Matt Meech
Matt Meech
Editor
Matt Meech
Matt Meech
Co-Director
Renée Godfrey
Renée Godfrey
Producer
James Honeyborne
James Honeyborne
Executive Producer
Brad Bestelink
Brad Bestelink
Director of Photography

추천 영화

아무도 믿지 마라: 암호화폐 제왕을 추적하다
추락하던 암호화폐 거래소의 젊은 설립자가 갑자기 사망한 사건. 분노에 휩싸인 투자자들은 그의 죽음이 미심쩍다며 의심하기 시작한다.
레드 노티스
인터폴이 중범죄 피의자를 대상으로 내리는 전 세계적 경보인 레드 노티스. 세계 곳곳에서 지명 수배범을 추적하고 체포하는 것이 그 목적이다. 어느 날 초유의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FBI 최고의 프로파일러(드웨인 존슨)가 라이벌 관계의 두 범죄자(갤 가돗, 라이언 레이놀즈)와 만나면서 모든 게 엇나가기 시작한다. 늘 한발 앞서 도망치는 사기꾼을 잡기 위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싫어도 이를 악물고 힘을 합쳐야 한다.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다.
아미 오브 더 데드
좀비들이 점령한 라스베이거스, 최후의 도박이 시작된다. 도시의 격리 구역으로 침투하는 용병 무리. 사상 최고의 강도 작전은 어떤 결말을 맞을 것인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진다.
탑건: 매버릭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그의 명성을 모르던 팀원들은 매버릭의 지시를 무시하지만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상공 훈련에서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에 모두가 압도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자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