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NkYCqnt8FAxiTVsVsoS4a1rob9.jpg

The Wedding Song (1925)

THE TRUSTED PAL of Crooks, she Aimed to Aid them in Stealing a Fortune in Pearls, but-Cupid took a hand in the game, then- Intrigue, Tragedy and Love.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10분

연출 : Alan Hale

시놉시스

A beautiful con artist marries Hayes Hallan, the owner of a pearl-rich island. No sooner has the couple said "I do" than Beatrice's partners in crime show up, claiming to be the bride's parents.

출연진

Leatrice Joy
Leatrice Joy
Beatrice Glynn
Robert Ames
Robert Ames
Hayes Hallan
Charles K. Gerrard
Charles K. Gerrard
Paul Glynn
Ruby Lafayette
Ruby Lafayette
Mother
Rosa Rudami
Rosa Rudami
Ethea
Jack Curtis
Jack Curtis
George Pappadoulos
Clarence Burton
Clarence Burton
Capt. Saltus
Gertrude Claire
Gertrude Claire
Grandma
Ethel Wales
Ethel Wales
Auntie
Gladden James
Gladden James
Jeffrey King
Casson Ferguson
Casson Ferguson
Madison Melliah

제작진

Alan Hale
Alan Hale
Director
Douglas Z. Doty
Douglas Z. Doty
Adaptation
Ethel Watts Mumford
Ethel Watts Mumford
Novel
Charles E. Whittaker
Charles E. Whittaker
Adaptation
Cecil B. DeMille
Cecil B. DeMille
Producer

비슷한 영화

비치 하우스
젊은 커플이 휴가를 보내기 위해 떠난 이웃 없는 해변가 주택. 그들의 즐거운 시간은 예상치 못한 손님의 등장, 그리고 정체 모를 안개와 함께 천천히 퍼지는 감염에 의해 위협받는다.
더 포가튼 배틀
세 젊은이가 2차 세계 대전의 포화 속으로 들어간다. 연합군의 글라이더 조종사, 네덜란드 출신의 독일군 그리고 레지스탕스로. 방법은 달랐지만, 이들이 원한 건 오직 자유, 그 하나였다.
7번방의 기적
교도소 7번 방. 지능이 예닐곱 살 수준인 남자가 이곳에 들어왔다. 아동 살해 누명을 쓰고 사형을 기다리지만 그에겐 아끼는 딸이 있다. 감방 동료들이 준비한 특별 선물로 딸과 재회한 남자. 하지만 계속 함께하려면 무죄를 밝혀야 한다.
La Cantera
A family tragedy hits an Arequipa family. A young man, convinced that the tragedy is going unpunished, decides to take justice into his own hands.
돈 룩 업
천문학과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스)와 담당 교수 랜들 민디 박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태양계 내의 궤도를 돌고 있는 혜성이 지구와 직접 충돌하는 궤도에 들어섰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한다. 하지만 지구를 파괴할 에베레스트 크기의 혜성이 다가온다는 불편한 소식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지구를 멸망으로 이끌지도 모르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 투어에 나선 두 사람. 혜성 충돌에 무관심한 대통령 올리언(메릴 스트립)과 그녀의 아들이자 비서실장 제이슨(조나 힐)의 집무실을 시작으로 브리(케이트 블란쳇)와 잭(타일러 페리)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 출연까지 이어가지만 성과가 없다. 혜성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6개월. 24시간 내내 뉴스와 정보는 쏟아지고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있는 시대이지만 정작 이 중요한 뉴스는 대중의 주의를 끌지 못하는데...
완벽한 가족이 되는 법
자녀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 퀘벡의 한 부부. SNS에서의 이미지와 성공에 집착하는 시대에 아이들 키우는 게 쉽지가 않다. 기대가 커질수록 기대와 멀어지는 건 기분 탓일까?
포 굿 데이즈
31살의 몰리(Molly)는 소원한 사이인 엄마 뎁(Deb)에게 그녀의 삶을 탈선시킨 악마들을 상대로 한 격렬한 투쟁을 도와달라고 간청한다. 뎁은 십년간 학습된 숱한 실망, 슬픔, 그리고 분노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딸을 치명적이고 무자비한 헤로인 중독의 손아귀에서 구하기 위한 마지막 한 번의 시도에 투신한다
스카이 하이
마드리드 교외의 가난한 정비공 앙헬. 우연히 매력적인 여자를 만난 뒤 일련의 절도에 휘말린다. 그런데 그게 싫지 않고, 더 높이 올라가고픈 욕망만 갈수록 커진다. 결국 암흑가 보스의 손을 잡고, 끈질긴 형사의 표적이 되고 마는데.
올 마이 라이프
로맨틱한 프러포즈로 결혼을 약속한 풋풋한 커플. 이 청춘 남녀 앞에 놓인 첫 번째 숙제가 웨딩 준비도, 신혼집 마련도 아닌 불치병 투병이라니. 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얼마일까?
코마
특별한 능력을 지닌 10대 소녀가 우리를 자신의 꿈으로 (혹은 악몽으로) 데려간다. 방에 갇힌 소녀가 바깥세상과 소통하는 유일한 방법은 가상 세계다. 그는 어딘지 불편하고 신비로운 유튜버 파트리시아 코마의 안내에 따라 꿈과 현실 사이를 이동하기 시작한다.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가면라이더 비욘드 제네레이션즈
잇키는 '행복탕' 에서 오래된 우표가 들어있는 분실물을 줍는다. 그 분실물의 주인인 모모세 히데오에게 전해주러 가는 도중에 잇키는 강력한 적에게 습격당하고 바이스와 변신해서 싸우는 잇키의 위험에 도우러온 소설가 카미야마 토우마와 함께 싸우지만 둘은 고전. 거기에 2071년의 미래로부터 갑자기 찾아온 가면라이더 센츄리의 공격까지 받게된다. 센츄리는 누구인가? 왜 가면라이더를 공격하는가? 그리고 이야기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수수께끼의 과학자 모모세 류노스케에 의해 밝혀진 가면라이더 사상 최대의 비밀!
Shall I Compare You to a Summer's Day?
The director turns the diary of his sexual adventures into a serial narrative in the style of “One Thousand and One Nights”. This polyamorously-minded queer musical applies the same playful approach to folk tales as it does to Egyptian pop music.
This House
Bridgeport, January 17, 2008. A teenage girl is found hanged in her room. While everything points to suicide, the autopsy report reveals something else. Ten years later, the director and cousin of the teenager examine the past causes and future consequences of this unsolved crime. Like an imagined biography, the film will explore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security of the living space and the violence that can jeopardize it.
L'état et moi
Judge Praetorius-Camusot’s legal routines are interrupted when the ghost of a member of the Paris Commune turns up at an event celebrating German-French relations. An anarchic comedy about the origins of German criminal law and much, much more.
로베르토 바조: 말총머리의 판타지스타
무엇 하나 쉽지 않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이탈리아 최고의 축구 선수 로베르토 바조. 쉽지 않았던 데뷔부터 은퇴까지, 22년이라는 기록적인 선수 생활 동안 그가 겪어야 했던 수많은 좌절과 영광의 순간들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그 여름, 파도가 일었다
시칠리아의 뜨거운 여름 햇살, 그보다 더 뜨거운 사랑이 소녀와 소년에게 찾아왔다. 하지만 깊은 사랑은 그보다 더 깊은 상처를 가슴에 남기는 법. 여름 해가 지고, 너무 빨리 성장해야 했던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
복사기
대학 신입생 수르는 연극동아리에서 웹디자인을 맡고 있다. 준비한 초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파티에 초대된다. 신나는 음악과 즐거운 분위기에 취하지만 어느새 정신을 차려보니 중요한 장학금 심사면접에 늦을 정도로 늦잠을 자버린다. 그녀는 단지 술에 취해 기억을 잃은 것일까, 아니면 누군가가 의도한 함정에 빠진 것일까?
비트를 느껴봐
브로드웨이에서의 성공은 물 건너갔네! 꿈을 접고,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온 에이프릴(소피아 카슨). 이 작은 마을에서 지내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는데, 오합지졸 아이들을 데리고 댄스 경연 대회에 나가라니! 마지못해 어린이 댄서들을 훈련하는 에이프릴. 그들에게 희망이 있을까?
재키의 링
불명예를 안고 링을 떠나온 종합격투기 선수. 양육을 포기했던 어린 아들이 그녀의 삶에 돌아온다. 링 위에서 예전의 영광을 되찾을 마지막 기회와 함께
예스, 노 또는 반반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절정의 아나운서 구니에다 케이. 낮에는 누구보다 완벽한 아나운서로 밤에는 말과 행동에 자유로운 백수로 이중생활 중이다. 애니메이션 작가 츠즈키 우시오를 취재하던 구니에다는 어느 밤, 우연히 동네에서 무방비한 차림으로 그와 마주친다. 하지만 평소와는 너무도 다른 모습에 구니에다를 알아채지 못하는 우시오. 구니에다 때문에 우시오는 팔을 다쳐 일을 못하게 되고 그런 우시오에게 자신을 오와리라고 소개한 구니에다는 어쩔 수 없이 오와리의 모습으로 그의 일을 돕기 시작한다. 낮에는 구니에다, 밤에는 오와리와 일하게 된 우시오는 점점 그 둘을 향한 자신의 감정 때문에 혼란스워지는데… 신분을 숨기고 시작된 묘한 삼각관계의 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