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i2BSjjzotn40nRFGUlsQa7o7P6.jpg

Clueless (2021)

The game will be their demise.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상영시간 : 20분

연출 : Rocco Scioli
각본 : Rocco Scioli

시놉시스

A group of friends start playing a board game towards the end of summer. Things start looking deadly though when they start dying off and they have to figure out how they’re being killed and who among them is committing murder.

출연진

Izzy Scioli
Izzy Scioli
Riley Decota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Demon
Kaelyn Mcbrearty
Kaelyn Mcbrearty
Hazel/Demon
Lina Diaconescu
Lina Diaconescu
Page
Lola Fuenfstueck
Lola Fuenfstueck
Lara
Logan Mcbrearty
Logan Mcbrearty
Leo
Ava Fuenfstueck
Ava Fuenfstueck
Serena
Tolin Diaconescu
Tolin Diaconescu
Carlos Decota

제작진

Rocco Scioli
Rocco Scioli
Screenplay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Editor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Props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Set Designer
Rocco Scioli
Rocco Scioli
Producer
Rocco Scioli
Rocco Scioli
Prop Designer
Rocco Scioli
Rocco Scioli
Costume Consultant
Rocco Scioli
Rocco Scioli
Writer
Rocco Scioli
Rocco Scioli
Director
Rocco Scioli
Rocco Scioli
Camera Operator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Sound Effects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Makeup Artist
Rocco Scioli
Rocco Scioli
Makeup Designer
Matei Diaconescu
Matei Diaconescu
Music

비슷한 영화

Life is an Art
You need to suffer, to understand....
Trip
While on vacation, a group of young friends learns about betrayal, true love, loyalty, and the true meaning of friendship.
래핑 폴리스맨
When a gunman opens fire on a crowded city bus in San Francisco, Detective Dave Evans is killed, along with the man he'd been following in relation to a murder. Evans' partner, Sgt. Jake Martin, becomes obsessed with solving the case.
The Woods
On a gorgeous Delaware night, a young photographer grabs his photography gear and sets out to capture the perfect sunset photo. His journey for the perfect photo takes an unexpected turn when he mistakenly captures something he wasn't supposed to.
강가의 집
성공하지 못한 작가 스티븐은 하녀 에밀리에게 추파를 던지는데, 그는 저항하던 에밀리의 목을 졸라 죽이고 만다. 마침 불구의 몸인 형 존이 동생의 집을 찾아오고, 순진한 존은 동생의 부탁에 시체 치우는 일을 돕는다. 얼마 후, 에밀리의 시체가 발견되고, 모든 증거가 존을 범인이라 지목한다. A. P. 허버트가 쓴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고딕적 색채의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저택을 채운 로우키 조명은 스티븐에게도 음울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그의 목을 점점 죄어 온다. (2015 영화의 전당 - 세계영화사의 위대한 유산 - 월드시네마 XII)
월드 인
대학을 갓 졸업한 샘은 아버지가 운영하는 폭파해체 전문회사에서 첫 일을 맡게 된다. 그녀는 폭파해체 전에 건물을 조사하기 위해 한 아파트로 파견된다. 이 아파트는 15년 전 연쇄살인 사건이 발생한 건물로, 천재건축가 말레스트라자의 작품이다. 15년 전 찾아낸 시신들은 건물 벽에 시멘트로 봉인되어 있었고, 그들은 벽에 갇힐 당시 살아있었다. 산채로 매장된 것이다. 용의자는 실종되었고, 찾아낸 시신 중에 한 명이 말레스트라자로 추정되면서 사건은 종결되었다. 이 아파트에는 건물관리인 메리와 그녀의 아들 지미, 그리고 말레스트라자의 책을 보관하고 있는 할머니와 심장이 안 좋은 흑인등 단 4명만이 남아있었다. 샘은 그 건물을 조사하면서 환청과 환영을 경험한다. 이에 그녀는 말레스트라자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두려움과 죽음이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는 강력한 요소로 믿는 그의 괴이한 망상을 알게 된다
Suspectives
Nine Strangers each receive a mysterious invitation to a night in a seemingly empty house. Nobody has any clue as to why they are there, but when one of them shows up dead at the front door, they'll realise that leaving may not be an easy task.
Doppelgänger
Biology student Harry is kicked out of his research program. He does not understand why. What Harry don't know is that he has a double.
나이트메어 6: 프레디 죽다
심리학자 매기 부룩(Dr. Maggie Burroughs : 리자 제인 분)은 도시의 은신처에서 일을 하다가 문제아 존(John Doe : 숀 그린블랫 분)을 만나 그가 잠을 자지않는 이유를 듣고 그의 얘기가 나이트메어와 유사하다는 것을 깨닫고, 둘은 프레디(Freddy Krueger : 로버트 잉글랜드 분)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스프링우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들이 도착했을때는 프레디가 그 마을을 완전히 나이트메어의 천국으로 만들어 놓은 후이다. 할 수 없이 꿈 속의 악마와 동양심리학에 박식한 장님 독(Doc : 야펫 코토 분)과 상황에 대해 의논하면서 매기와 독은 더이상의 살상을 막고, 프레디를 영원해 잠재우기 위해 완벽한 계획에 착수한다. 그러나 매기가 프레디의 딸이라는 사실과 그녀의 내부가 나이트메어의 힘의 원천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그녀는 프레디를 영원히 잠재우기 위해 독의 감시하에 잠이 들면서 프레디의 세계로 들어가는데...
말랑
Advait visits Goa where he meets Sara, a free-spirited girl who lives life unshackled. Opposites attract and all goes well until life turns upside down. Years later, Advait is on a killing spree with cops Aghase and Michael in his way.
살인의 추억
1986년 경기도. 젊은 여인이 무참히 강간,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다. 2개월 후 비슷한 수법의 강간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사건은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일대는 연쇄살인이라는 생소한 범죄의 공포에 휩싸인다. 사건 발생 지역에 특별수사본부가 설치되고, 수사본부는 구희봉 반장을 필두로 지역토박이 형사 박두만과 조용구, 그리고 서울 시경에서 자원해 온 서태윤이 배치된다. 육감과 폭력으로 수사를 진행하는 박형사와 증거와 과학수사를 추구하는 서형사는 수사 내내 마찰을 일으키는데...
쏘우: 여섯 번의 기회
천재적 살인마 ‘직쏘’에게 납치된 ‘윌리엄’. 직쏘는 그에게 게임을 건다. 트랩에 묶인 사람들 중 ‘살려야 할 자’와 ‘죽여야 할 자’를 결정해야 이곳을 탈출할 수 있다는 것! 윌리엄에게 주어진 것은 ‘여섯 번의 기회’와 ‘여섯 번의 선택’…. 과연 윌리엄의 운명은?! 한편 직쏘에게 공범이 있을 거라 믿는 FBI의 수사가 진척될 수록 직쏘의 후계자인 ‘호프만’ 형사의 불안은 가중되고, 직쏘의 아내 ‘질’은 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유품상자의 내용물을 확인하고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직쏘는 대체 무슨 일을 계획한 것일까?
프릿 빌트
험난한 산속에서 스키 여행을 떠난 다섯명의 친구들 중 한 명이 부상을 당하면서 오래전 폐쇄된 호텔에 들어가게 되면서 그 곳에 살던 살인마와 혈투를 벌이는 내용의 슬래셔 호러물.
해필리:에버 애프터
결혼한지 벌써 14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잠시도 스킨쉽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톰과 자넷 부부. 친구들이 자신들의 끊임없는 공개적인 애정표현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들의 우정에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그 무렵, 시청직원을 사칭한 낯선 남자가 방문해 부부를 큰 위기에 처하게 만들고, 남자를 살해 후 부부는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여행길에 오른다.
어뮤즈먼트
'쉘비' '타비샤' '리사'는 어릴적부터 단짝 친구로 지내왔다. 같은 초등학교로 진학하게 되지만, 그들의 주위에는 의문의 싸이코 기질을 가진 친구가 있었고 얼마간의 세월이 흐른 후... 남자친구와 여행중인 '쉘비'는 휴게소에서 고속도로가 막혔다는 트럭운전사의 말에 국도를 택하게 되고, 한적한 국도로 가던 그들은 우연히 여자가 납치된 차량 뒤를 따라가게 되지만... '타비타'는 여행 중인 이모의 조카들을 돌봐주기 위해 이모 집으로 가지만, 베이비시터는 온데 간데 없고 자신이 써야 할 방엔 온통 삐에로 인형으로 가득차 있을 뿐이다. '리사'는 자신의 룸메이트가 연락도 없이 돌아오지 않자, 그녀가 마지막으로 갔었던 공원옆 저택을 둘러보러 갔다가 어딘가 낯익은 괴한에 의해 포박 당하고 마는데...
코 끝에 매달린 사나이
Nelson Hibbert expects to become the new president of Nagel Industries, but Mr. Nagel gives the promotion to another employee. When Nelson barges into Nagel's office to confront him, he finds Nagel's been murdered. Fearing that he will be implicated, Nelson decides to run from the law...despite the fact that the police already know the killer's identity.
살인 무도회
1954년 미국 뉴잉글랜드의 한 전통 고딕성에서 벌어지는 저녁 만찬. 불길한 징조를 나타내는 스산한 밤. 음산한 만찬에 초대된 광란의 테러와 공포.
수어싸이드 킹
철부지 대학생 5명이 뉴욕 마피아 조직의 전 우두머리 찰리를 납치한다. 에버리를 비롯한 남치범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유괴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통크게도 마피아의 배후 실력자를 협박한다. 의자에 묶여 손가락까지 잘린 찰리가 이 치욕스런 궁지를 어떻게 벗어날까. 노회한 찰리는 마치 포커를 치듯 막나가는 애송이들을 데리고 돈과 목숨을 담보로 한 게임을 벌인다. 마지막의 반전이 의외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의 출연진으로 재현한 타란티노의 작품 같다."고 평했다. 피터 오펠런 감독./ 고명섭 기자은퇴한 뉴욕 마피아 보스인 찰리는 어이없는 일을 당한다. 레스토랑에서 만난 대학생 다섯명에게 납치당한다. 에버리 등의 대학생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납치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찰리를 데려온 것. 찰리는 개인 변호사에게 여동생의 행방을 수소문하도록 지시하지만 젊은이들에게 혹독한 일을 당한다. 흥분한 청년들이 찰리의 손가락을 절단한 것이다. 에버리 일당의 내부에 배신자가 있음을 직감한 찰리는 그들을 가차없이 심리적으로 공격하고 부하 르노는 에버리 일당의 별장으로 숨어든다. 광고와 텔레비전 방송에서 연출생활을 해온 피터 오펠런 감독의 데뷔작.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크리스토퍼 워컨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할로윈 5: 마이클 마이어스의 복수
악명 높은 살인마 마이클 마이어스가 자신의 조카를 스토킹해서 살해한다. 마이클의 광기어린 살인 행각에 정신적 충격을 받은 제이미는 정신병원에 들어간다. 실어증 상태의 그녀는 마이클이 어디에 나타나서 다시 살해할지 투시하게 된다. 자신의 살인을 방해하는 그녀와 루미 박사를 막으려고 마이클이 나타나지만, 이들의 반격도 만만치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