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ku76wNtiP5IxR5Y0G9Cv6KkPv.jpg

Yua Mikami Is Completely Tied Down And Unable To Move Unlimited Piston Pounding Fucks That Won’t Stop No Matter How Many Times She Cums Until Her Hips Shake So Much That They’re About To Shatter (2018)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30분

연출 : Kyosei

시놉시스

Mikami Yua, the idol superstar, gets kidnaped by a gang who throws her in a dungeon. There, she will spiral downward to a BDSM hell, where she gets crucified, tortured, and fucked non-stop.

출연진

Yua Mikami
Yua Mikami
Mask
Mask

제작진

Kyosei
Kyosei
Director

비슷한 영화

스토리 오브 오: 르네의 사생활
젊고 아름다운 여류 사진 작가 0(O: 코린 클레이 분)는 매력적인 연인 르네(Rene: 유두 키에르 분)에게 이끌려 파리 근교의 신비롭고 웅장한 고성 '르와시'에 도착한다. 반나체의 여인들과 그 여인들을 지배하는 남자들로 가득한 이곳은 성에 의해 존재하고 성에 의해 지배당하는 새로운 세계. 르네는 그녀에게 르와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절대 복종할 것을 요구한다. 여자들을 성의 노예로 길들이는 그 곳의 남자들은 0에게 의식을 행하듯 차례로 그녀를 범하고 다른 여자들처럼 붉은 가운만을 입힌다. 남자들과 말할 수도, 바라볼 수도, 반항할 수도 없이 오직 복종만이 존재하는 것이 '르와시'의 규칙이다. 그날부터 그녀의 몸은 구석구석 탐구 되어지고, 채찍을 맞고, 사슬에 묶인 채 밤을 지새는 등 혹독한 성적 학대를 받는다. 이 모든 것은 그녀를 훈련시키는 피에르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러나 그녀는 이 모든 것이 사랑하는 르네를 위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의 성적인 고문을 받아 들이고 자신의 육체가 서서히 새로운 성에 눈 뜨고 있음을 알게 된다. 밤낮 구분없이 강요되는 동물적 섹스와 수치스러운 채찍질, 엉덩이에 낙인까지 찍히는 고통속에 환희를 동시에 느끼며 새롭게 태어나는 0는 점차 변화하는 자신을 즐기며 관계를 맺는 모든 남자들을 사랑하게 된다.
톰캣
결혼은 인생의 무덤이라며 최후의 독신에게 상금을 건 마이클과 친구들. 7년 후, 이제 남은 총각은 두 명. 미안하다, 친구야. 급전이 필요하니 네가 먼저 결혼을 해줘야겠다!
나이트메어 2: 프레디의 복수
손님들이 거의 내린 스쿨 버스가 달려간다. 대화를 나누는 두 명의 여학생, 그리고 맨 뒷자리엔 주인공 제시가 타고 있다. 버스가 갑자기 속도를 내더니, 도로를 벗어나 어둡고 황양한 길을 달린다. 그리고 운전기사는 어느덧 날카로운 손을 가진 괴물로 변하고 이윽고 버스가 서자, 지진이 일어난 듯 주위의 땅들이 내려앉더니, 곧 버스가 있던 자리만 빼고는 주위가 모두 깊숙하고 거대한 웅덩이가 된다. 높고 가느다란 기둥에 떨어질 듯 흔들흔들 거리는 버스. 프레디로 변한 괴물이 날카로운 칼장갑을 펼쳐들고 점점 다가온다. 그리고 제시에게 내리치려는 순간, 제시는 온몸이 땀으로 흠벅 젖은 채 비명을 지르며 악몽에서 깨어난다. 여고생 낸시가 악마 프레디와 대결하여 싸운 지 5년이 지난 엘름가 1428번지, 그곳에는 새로이 올슈가가 이사를 오고, 이 가족의 일원인 제시는 밤마다 이런 괴물이 등장하는 악몽에 시달리게 된다. 리자라는 여자 친구도 사귄 제시는 학교에서 엘름가에서 일어났던 살인 사건을 듣지만 믿지 않는다. 그날 밤, 또다시 꿈속에서 지하실에서 모자를 쓴 프레디를 발견한다. 곧 그와 마주치게 되고 그의 흉칙한 모습에 비명을 지르며 깨어난다. 어느날 방청소를 하던 제시와 리사는 전주인인 낸시 톰슨이 악마와의 일들을 기록해 둔 일기장을 발견하게 된다. 쇠갈퀴를 가진 프레디라는 괴물, 지하실에 데려가 죽이려했고, 티나라는 여학생이 죽었다는 등 끝까지 오삭한 내용이 이어지고 있었는데...
A Woman in Flames
Eva, an upper-class housewife, frustratedly leaves her arrogant husband and decides to enter the call girl business. She lets Yvonne, a prostitute, teach her the basics and both set out for prey together, until Eva starts an affair with Chris, who turns out to be a call boy, as well. Consequently, she moves into his penthouse, large enough for both to offer their services separately.
미친 섹스
욘은 그의 여자친구인 잉그릿과 헤어진후 그녀를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중 그의 아파트옆집에 이사온 앤이라는 여인과 가까와지게 되는데, 앤은 동생 킴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욘이 이사오기전에 그집에서 살던 남자한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캐비넷을 문앞에 두고 생활하는 등의 비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자매였다. 욘은 그들과 어울리면서 이상한 세계를 경험하게 되고,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를 판단하지 못하게 되는데...
Singapore Sling
Singapore Sling is chasing after Laura, a romantic memory from his past. One night he finds himself in a mysterious villa, watching two women bury a body. He falls into their trap and, in an atmosphere of isolation and decadence, the trio act out insane pleasure games and a ritual of blood and murder.
숏버스
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 없는 섹스 테라피스트 소피아. 그녀는 성적으로 좀더 개방된 관계를 시도해 보려는 게이 커플 제이미와 제임스를 상담하던 중 ‘숏버스’라는 언더그라운드 살롱을 소개받는다. 비밀스런 모임이 이루어지는 이곳의 수많은 사람들은 예술, 음악, 정치 그리고 관계에 대해 서로 나누고 소통한다. 제이미와 제임스 사이에 새롭게 등장하게 된 모델 세스, 진정한 관계를 찾아 방황하는 세브린, 놀랍도록 솔직하고 과감한 경험을 하게 되는 소피아 등 숏버스를 찾는 외로운 영혼들은 서서히 해답과 희망을 찾아가게 되는데….
광란자
강가에서 사람의 팔 하나가 발견된다. 곧이어 한 남자가 온몸이 칼로 끔찍하게 난자당한 채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진들은 살해자의 주변을 조사하 다가 동성연자자 그룹에 접근해간다. 경찰의 끈질긴 추적에도 불구하고 살인 사건은 연이어 벌어진다. 범인을 잡기위해 스티븐 형사는 동성 연애자로 가장하고 잠복 근무에 들어간다. 그가 잠복근무에 들어간 동성연애자들의 세계는 일반인들이 상상 할 수 없는 충격의 세계였다. 그리고 그가 잠복근무 중에도 살인 사건은 계속 발생하는데...
워락 3
300여년전 뉴 잉글랜드의 마녀인 캐더린 밀러는 악마의 마법사 수중에서 납치된 딸을 구해낸다. 그 마법사는 영원한 어둠의 신부를 창조하기 위해 마녀의 혈통을 가진 인간 제물이 필요했던 것이다. 하지만 그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마법사도 실종되고 만다. 현재까지. 고아로 자란 아름다운 미대생 크리스 밀러(애슐리 로렌스 분)는 항상 자신의 가족이 궁금했다. 어느 날 그녀는 낯선 역사학자로부터 수백년 동안 자신의 가문이 소유했던 저택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16세기의 고성이 자신에게 유산으로 남겨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에 관한 숨겨진 뭔가를 발견하길 기대하며 주말을 거기서 보내기로 결심했다. 혼자 큰 저택에 머물던 크리스는 그 장소에 관한 이상한 오오라를 감지해 내고, 이상한 환상과 혼란스런 악몽으로 저주를 받게 된다. 아침에 되자 마자 짐을 쌀 틈도 없이 떠나려했던 그녀는 예기치 못했던 남자친구와 학교친구들의 방문으로 그곳에 다시 머물게 된다.
세크리터리
사랑에도 액션(?)이 필요한 법, 그녀는 온몸으로 타이핑을 한다!그녀의 취미가 수상하다…리 할로웨이는 겉으론 봐선 그냥 평범한 이십대 여성. 하지만 이 조용한 아가씨에겐 비밀이 하나 있다. 자신의 몸에 생채기를 내야만 위로를 받는 오랜 습관이 있는 것. 잠시 요양원에서 지낸 리는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녀의 일상은 여전히 무료하고 우울하다. 이웃에 사는 고등학교 동창인 피터와의 데이트도 시큰둥할 뿐…엉덩이에 찰싹~
S&M Judge
In 1997, the Belgian public was in shock when judge Koen A. was convicted for the S&M relationship with his wife. Although their life was destroyed by the verdict, Koen and his wife Magda remain together today. The film is a story about dark sexuality and true love, told from the lover's unique point of view
Preaching to the Perverted
A computer wizard infiltrates a London sex club to get evidence for a shutdown, but falls for the proprietress.
The Abnormal Female
A psychiatrist encourages his female patients to tell him their sexual problems, each as each relates her particular case, we see it in flashback.
Exit to Eden
Elliot is going to the island of Eden to live out his submissive fantasies, but inadvertently photographs diamond smugglers at work. Smugglers, and detectives, follow him to the island, where they try to retrieve the film. Elliot begins falling in love with Lisa, the head mistress of the island, and Lisa must evaluate her feelings about Elliot and her own motivations.
도쿄 데카당스
‘사랑’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22살의 '아이(Ai)'는 도쿄의 SM클럽에서 일하면서 사랑 없이 섹슈얼 판타지에 매달리는 사람들의 공허한 초상을 목격한다. 가죽 코르셋에 하이힐 차림으로 네온이 빛나는 도시를 바라보면서 몇 시간이고 묘한 자세를 취하라고 주문하는 야쿠자 두목이나, 목을 졸라 희열을 맛보게 해달라고 요구하는 젊은 남자, 최고급 레스토랑의 단골이라는 점을 자랑하고 싶어 못 견디는 졸부 등 그녀가 만나는 손님들은 하나같이 은밀한 곳에서야 숨겨둔 욕망을 드러내는 너무나 인간적인 사람들. 트리플 섹스의 파트너로 만나게 된 또 한 사람의 고급 콜걸 '사키'는 자신의 직업에 대해 "돈이 많은 사람들, 자랑스럽지 못하게 번 돈 때문에 불안해져 마조히스트가 된 사람들을 상대로 돈을 버는 게 자랑스럽다"고 말하지만, 알고 보면 그녀도 사람들과 자신에 대한 환멸을 느끼며 마약에 기대어 살아간다. 그러던 중 아이는 몇 달 전에 헤어진 음악가 '스도'의 귀국 소식을 접한다. 유부남인데다가 유명인인 그와 사귀는 일도 쉽지 않았지만, 그를 잊는 일은 더욱 어렵기만 했던 '아이'. 그동안 점술가의 예언이나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토파즈 반지에 연연하며 흔들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던 '아이'는 지구가 파멸한대도 입장을 분명히 하라는 '사키'의 충고에 용기를 얻어 요코하마에 있는 '스도'의 집을 찾아나선다.
노토리어스 베티 페이지
2차 세계대전 후. 보수적인 풍조가 만연한 미국 사회에서 누드 모델로 활동했던 베티 페이지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당시 파격적이었던 베티의 행보는 수많은 구설수를 만들어냈다.
워크 올 오버 미
캐나다의 작은 마을 상점에서 계산대를 보던 앨버타는 남자 친구의 생사가 달린 돈을 실수로 잃어버리고, 좇는 이들을 피해 어릴 적 보모였던 셀린이 있는 밴쿠버로 도망가 새 생활을 시작한다. 셀린은 마조히스트 남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디스트 역할을 해주며 돈을 차근차근 모으고 있는 연기자 지망생이다. 그런 셀린을 호기심과 동경으로 지켜보던 앨버타는, 셀린 몰래 개가 되고 싶은 마조히스트 폴을 만나 셀린인 것처럼 속이고 그의 집으로 가 사디스트 역을 해주며 돈을 받는다. 앨버타의 명령에 따라 개처럼 기며 짖고 있던 폴의 집에 갑자기 그의 보스인 르네가 쳐들어와 훔친 50만 달러를 내놓으라고 하는데...
Special Request
After having a close call performing self-bondage, divorced, wealthy "ice queen" Jan Collins (Michelle Bauer) goes to a discreet fantasy wish fulfillment service. After agreeing to their terms of service, she's she's blindfolded, taken to a warehouse, chained up and becomes the submissive slave of a blonde dominatrix (Barbara Peckinpaugh)... but her new "mistress" has more evil plans in her mind. Though this shot-on-film, hour long BDSM drama / thriller features a lot of nudity, it's not a hardcore porn film despite sometimes being listed as such. Better production values, writing and acting than usual for this sort of thing made this a top seller in its day, so it was followed by numerous sequels.
애욕의 세실리아
세실리아는 무명의 섹스폰 주자 가에타노의 폭발적이고 저돌적인 매력에 빠져든다. 그러던 어느날 가에타노가 연주 녹음 도중 쓰러지고, 마침 연주회를 보러갔던 의사 키드는 가에타노의 수술을 부탁 받는다. 그는 아내의 애원을 뿌지치고 수술을 감행하지만 가에타노는 수술 도중 죽고 만다. 정신이 나간 세실리아는 연인의 죽음이 의사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의사를 외딴곳으로 납치해 죽이려 한다.
Cornered!
During their nightly poker game a group of lowlifes are terrorized in their own convenience store by a masked k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