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YhI0b9etOOwBMeliDTPtq2WH0.jpg

The Masqueraders (1980)

장르 : 모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Gerald Mayer, Leslie Norman

시놉시스

Two episodes of the TV series "The Persuaders" joined into a movie. Two playboys, Brett Sinclair (Roger Moore) and Danny Wilde (Tony Curtis), investigate crimes.

출연진

Roger Moore
Roger Moore
Lord Brett Sinclair
Tony Curtis
Tony Curtis
Danny Wilde
Peter Bowles
Peter Bowles
Mitchell
Geoffrey Keen
Geoffrey Keen
Thaddeus Krane

제작진

Gerald Mayer
Gerald Mayer
Director
Leslie Norman
Leslie Norman
Director
Brian Clemens
Brian Clemens
Writer
Tony Barwick
Tony Barwick
Writer

비슷한 영화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는 공포와 스릴러 영화의 요소를 결합한 애니메이션 코미디입니다. Rob Zombie가 El Superbeasto와 그의 섹시한 조수 인 Suzi-X의 캐릭터를 따라 제작 한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합니다. Suzi-X는 Sheri Moon이 소리 쳤습니다. 그들은 사탄 박사라는 이름의 악당과 대결합니다. (구글번역)
스파이 넥스트 도어
CIA 비밀 첩보원으로 활동하던 밥 호는 이제 그만 일을 관두고 이웃에 사는 여자친구 질리언과 결혼해 정착할 결심을 한다. 그러나 그녀와 결혼하기 전에 밥에게는 넘어야 할 큰 산이 하나 있었으니, 엄마의 남자친구들에게 절대 호의적이지 않은 악동들, 바로 질리언의 세 아이들이었다. 질리언이 집을 비우게 된 어느 날, 밥은 세 아이들에게 인정받을 기회를 만들기 위해 베이비시터를 자청한다. 그러나 아이들 중 하나가 실수로 밥의 컴퓨터에 일급비밀 문서를 다운로드 받게 되고, 그로 인해 밥의 숙적인 러시아 테러리스트가 그를 공격하기 위해 활동을 개시한다. 이제 밥은 첩보원과 아빠 노릇 사이를 오가며, 그의 생애 가장 스릴 넘치는 임무를 준비해야할 처지가 되는데…
Road Trip: Beer Pong
It’s Road Trip - Beer Pong! Three college roommates are on the ride of their lives when they drop everything to join a bus full of sexy, scantily clad models to compete in the ultimate sport competition: the National Beer Pong Tournament.
로빈후드
13세기 영국. 평민 출신이지만 뛰어난 활실력을 가진 로빈 롱스트라이드는 리처드 왕의 용병으로 프랑스 전투에서 대활약을 펼쳐 왕의 신임을 받지만, 전투 중 리처드 왕이 전사한다. 그리고 리처드 왕에 이어 왕위에 오른 존 왕은 폭력적이고 탐욕적인 통치로 오랜 전쟁 후유증을 앓는 영국을 더욱 피폐하게 만든다. 국민들은 가난과 폭정에 시달리고 영국에는 모든 자유가 사라진 것. 한편 전쟁 후 고향으로 돌아온 로빈은 이 모든 참담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유를 위해 왕권에 도전하다 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존 왕에 맞서게 되는데...
야! 러그래츠: 무인도 대모험
러그래츠 악동들의 부모님들은 일주일간의 유람선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여행을 떠나던 날, 토미의 아빠 스투는 유람선은 예약하지 않은 채 통통배를 빌려 나타난다. 어쩔 수 없이 통통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지만 파도에 배가 뒤집혀 버려 고무보트에 몸을 싣고 무인도에 도착한다. 토미를 필두로 한 `러그래츠` 악동들은 무인도의 정글 속으로 아슬아슬한 모험의 길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탐험가 `쏜베리1 아저씨를 만나게 된다.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땅 속 왕국 미니모이들을 만날 수 있다! 3년 동안 지하세계에서 악당 말타자드의 감옥에 갇혀있던 할아버지를 구출해 현실로 돌아온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 아더는 지하세계에서 알게 된 꼬마친구 미니모이들에게 배운 대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며 지낸다.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아더를 위한 파티를 열기로 한 미니모이들과의 약속을 고대하며 땅 속 왕국을 그리던 어느 날, 할아버지 댁에서의 방학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간다는 부모님의 갑작스런 통보에 아더는 크게 실망하고 만다. 정들었던 시골집과 작별인사를 하던 그때, 거미로부터 ‘HELP’라고 적힌 쌀 한 톨을 받고 미니모이 친구들은 물론 사랑하는 셀레니아 공주가 위험에 처했음을 직감한다.
러브 버그
The inimitable VW Beetle is losing all his races and destined for the scrap heap until mechanic Hank takes him over and gives him a new lease of life. Soon, Herbie is winning again, to the fury of his previous owner, who builds a menacing black bug to challenge Herbie to the ultimate race.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
고대 그리스 신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는 현대도시. 그 속에는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각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데미갓들이 존재한다. 어느 날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제우스의 번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포세이돈의 아들인 퍼시 잭슨이 도둑으로 지명된다. 이로 인해 신들은 인간세계에 엄청난 재앙을 불러 올 대전쟁을 일으키려 하고,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소유한 퍼시잭슨은 지혜의 신 아테나의 딸 아나베스, 퍼시의 수호신 그로버와 함께 자신의 억울함을 풀고 신들의 파괴적인 전쟁을 막기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퍼시 잭슨은 그를 가로막는 신화 속 괴물 메두사 히드라 등과의 대결을 펼치고 엄마와 사라진 번개의 교환을 제안한 하데스가 살고있는 지옥의 세계로 향하는데..
잭 프로스트
연쇄살인범이 눈 사람 모습으로 부활하여 마을 사람들을 하나 하나 살해하는 내용의 공포물.
데카메론
파졸리니가 각본, 감독, 배우를 겸했으며 14세기 이탈리아의 작가 보카치오가 쓴 소설에 나오는 몇몇 이야기를 풍부하게 제작한 서사 영화이다. 파졸리니는 예술가, 성직자, 마법사들이 거주하는 중세 이탈리아의 이야기들을 하나의 음탕한 타피스트리로 엮는다. 전 르네상스의 위대한 화가 지오토의 역으로 나오는 파졸리니는 감각과 불경스러운 유머로 관객들을 원숙한 영화적 풍경으로 이끈다.
인셉션
타인의 꿈과 접속해 생각을 빼낼 수 있는 근미래, 돔 코브는 꿈의 보안 프로그래머이자 동시에 침입자다. 그는 일본인 사업가 사이토의 제안에 따라 거대 합병 기업의 총수가 될 피셔의 꿈을 설계하여 기업 합병을 막으려 든다. 그 일을 성사시키면 코브는 사이토의 도움으로 아내의 살해범으로 몰린 자신의 누명을 뒤로 하고 사랑스런 자녀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마침내 코브 일행은 꿈 안의 꿈 안의 또 꿈이라는 경로를 거치며 피셔의 꿈과 무의식 깊숙한 곳을 설계하고 침투한다.
성룡의 홍번구
아강(성룡 분)은 미국에 살고 있는 삼촌 마표(동표 분)로부터 자신의 결혼식에 쓸 금장식과 선물을 갖고 오라는 초대장을 받는다. 미국에 도착한 아강은 삼촌의 결혼 상대자가 흑인인 휘트니라는 것과 그곳의 갱들이 우글거리는 적색지대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강은 옆집에 살고 있는 소년 대니의 친구가 되는데 대니는 휠체어를 타는 장애자다. 마표는 자신의 슈퍼마켓을 독신녀인 엘렌(매염방 분)에게 팔게 되고 아강과 엘렌은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받는다. 마표는 신혼여행을 떠나고 엘렌은 아강에 슈퍼마켓에서 근무할 것을 제의한다. 장사가 잘 되어갈 무렵 슈퍼마켓에 갱단 펑크족이 들어와 장사를 방해하자 아강은 뛰어난 무술로 갱들을 보기좋게 물리친다. 집으로 돌아가던 아강은 펑크족 두목 토니의 애인인 낸시(엽방화 분)의 유인에 걸려 펑크족들로부터 공격을 당한다. 다음날 다이아몬드를 둘러 싸고 마피아간에 싸움이 벌어져 도심일대가 교통이 마비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우연히 사건현장에 있던 펑크족 일원이 다이아몬드를 훔쳐 달아나다가 마피아로부터 쫓기게되자 다급해 진 펑크족은 다이아몬드를 대니가 탄 휠체어에 숨긴다. 그후 대니의 집에 들른 아강은 낸시가 대니의 누나임을 알게 되고, 낸시와 친해진다. 저녁에 낸시가 일하는 나이트 클럽에 놀러간 아강은 낸시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 무렵 애인을 빼앗겨 자존심이 상한 토니와 그 일당은 슈퍼마켓을 닥치는대로 부순다. 그때 갑자기 마피아가 나타나 펑크족 일원을 납치하여 다이아몬드의 행방을 묻는다. 슈퍼마켓이 부서진데 대해 화가 난 아강은 낸시와 함께 펑크족의 아지트를 찾아가 토니 일당과 싸움을 벌인다. 그러는 도중 마피아가 나타나 토니와 낸시등을 인질로 삼고 아강은 마피아 단원에 이끌려 다이아몬드를 찾으러 대니의 집에 들른다. 대니의 집에 도착한 아강은 마피아일당을 따돌린 후 미국의 FBI에 연락해 마피아 일당과 일대 접전을 벌이는데.
프로젝트 A
개국초 홍콩에서는 섬 주변에 대규모 해적무리들이 난무하여 홍콩 정부의 가장 큰 문제 거리가 되어왔다. 홍콩정부에서는 이 해적 무리들을 제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이 동원되지만, 해적과 내통하고 있는 주영령이란 자에 의해 각종 정보가 유출되어 해적들의 횡포는 더욱더 심해져만 간다. 이에 홍콩 정부에서는 해경에 군함을 지원하여, 해경이 총출동하는 프로젝트 A라는 해적 토벌작전을 감행하기로 예정하였으나, 역시 내통자의 정보유출로 인해, 출정은 무산되고 이로 인해 해경은 해체되고 육상경찰에 편입되고 만다. 해경 소속이었던 마여룡(성룡)은 해적과의 내통자가 있음을 눈감아주는 육상 경찰의 태도에 염증을 느끼고, 스스로 경찰직을 포기하여 전문도둑인 탁일비(홍금보)와 함께 지대장의 무기밀매현장을 덮쳐 무기를 숨겨두지만 이로 인해 주영령과 지대장으로부터 추적을 당하게 된다. 홍콩정부의 고위장군이 주영령과 비밀거래를 하는 광경을 목격한 마여룡은 분에 못 이겨 장군과 담판을 거친 끝에 결국 해체된 해경들을 규합하여, 해적소탕을 위한 신프로젝트 A 작전을 감행하게 되는데, 주영령으로 변장하여 해적의 소굴로 들어간 마여룡은 탁일비와 해경 동료들의 도움을 얻어 해적들을 소탕하게 되는데...
프로젝트 A 2: A계획 속집
뛰어난 무술과 정의심에 가득찬 해경 소속의 마여룡(성룡 분)은 'PROJECT A'의 성공적인 임무완수로 해적들을 모두 소탕하였으나, 해적 무리들의 일부 생존자들이 해적 두목의 복수를 위해 홍콩에 잠입하게 된다. 해적들이 소탕되자 이제 홍콩에서는 내륙 치안의 문제가 발생하여 각 지역에 암흑가 조직들이 활개를 치고 경찰들의 비리가 만연하게 되어, 정부에서는 내륙치안의 안정을 위해 해경 소속 마여룡을 최대의 치안부재 지역인 '서구'의 경찰서장으로 내정한다. 서구 경찰서의 비리를 몸소 체험한 마여룡은 단 4명의 부하만을 이끌고 암흑가 최대의 조직인 구심호 일파를 체포하기 위해 '보록객잔'으로 뛰어들게 되나, 중과부적이라 수세에 몰린 마여룡은 전임대장인 해경의 지대장의 원조에 힘입어 구심호 일당을 소탕하게 된다. 마여룡의 행적에 불만을 품고 그를 없애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 진삼환은 청국의 반기를 들고 사업을 하는 혁명군들을 속여 총독 딸의 생일 파티때 다이아 목걸이를 훔친 후 마여룡에게 누명을 씌운다. 마여룡은 자신의 누명을 풀기 위해 추적하는 과정에서 혁명군과 청국사신들과의 관계, 그리고 진삼환이 금전에 눈이 어두워 혁명군의 비밀장부를 청국에 넘기려하는 사실들을 알게 되고, 결국, 죽음을 무릅쓰고 혁명군을 도와 청국의 사신들과 매국노 진삼환을 체포하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연애학 개론
High school loser (Cannon) pays a cheerleader (Milian) to pose as his girlfriend so he can be considered cool. Remake of 1987's Can't Buy Me Love, starring Patrick Dempsey.
The Land Before Time III: The Time of the Great Giving
Littlefoot and his young friends Cera, Ducky and Spike are being harassed by a group of older dinosaurs led by Hyp. When a meteorite strikes nearby, it causes a drought. The resulting scarcity of resources creates animosity among the different species in the Great Valley. Littlefoot and his crew resolve to venture forth to find a solution - as does Hyp and his gang. Will the groups learn to cooperate, or will their rivalry destroy them?
찰리의 하늘나라 대소동
찰리는 죽어서 천국에 가나 모든 것이 고요하고 평화로운 천국에 지루함을 느끼고 지상세계를 그리워한다. 또한 여러 친구들을 만나지만 모든것이 무의미하기만 하다. 어느날 항상 세상을 동경하는 찰리는 하늘나라의 가브리엘 나팔이 땅에 떨어지자 친구 이치와 함께 나팔을 찾아 땅으로 내려오게 된다.
존슨 가족의 휴가
Nate Johnson, a Los Angeles man estranged from his wife and three children, decides to reconnect with his family by taking them with him on a road trip to Missouri for a big family reunion.
알러뷰 맨
사회적으로도 성공하고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피터는 들러리를 서 줄 단 한명의 친구가 없어 급하게 친구 만들기에 돌입하고 마침내 시드니와 급하게 절친이 된다. 그러나 시드니와의 우정이 깊어질 수록 연인 주이와의 관계는 꼬여만 가는데..
리틀 맨하탄
맨하탄에 살고 있는 10살 소년 ‘게이브’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사랑의 쓴맛을 깨닫게 된다. 그러나 소년의 앞에 말도 없이 찾아온 한 여름보다 뜨거운 ‘첫’사랑! 가라테 수업에서 만난 11살 소녀 ‘로즈메리’에게 풍덩 빠져버리게 되는데… “사랑은 바보나 하는 고통스러운 일! 그래도, 너도 날 사랑해주면 안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