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JUJpEWehJ1zm2csTJXRBH2ij.jpg

BLACK BOX (2022)

장르 : 액션,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0분

시놉시스

Black box is an accient sculpture made in the Benin by Nigerian it’s an accient herited sculpture this box contain a gold that worth 600 billion naira and it was stolen from Unkown souces and never seen since then Few years later it’s was sited at a riverine area in the southern region of Nigeria And it’s out for sale

출연진

Anthony precious
Anthony precious
Leonardo
Godstime Joseph
Godstime Joseph
Benson
Wisdom Emmanuel
Wisdom Emmanuel
Agent lewis
Precious Nadeem
Precious Nadeem
Boma
Jennifer ifeanyi
Jennifer ifeanyi
Caris
Excellent bamson
Excellent bamson
John
John Moses
John Moses
Spy 1
Gabriel iwari
Gabriel iwari
Buyer 1

제작진

Anthony precious
Anthony precious
Script
Kenzo tv
Kenzo tv
Production Controller
Anthony precious
Anthony precious
Director of Photography
Anthony anthony
Anthony anthony
Cinematography
Bamson
Bamson
Music Arranger

비슷한 영화

뮌헨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1972년 뮌헨올림픽. 모두가 스포츠의 환희와 감동에 열광하는 가운데 끔찍한 인질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은 전 세계에 TV로 생중계가 되고, 팔레스타인 무장 조직 ‘검은 9월단’은 인질로 잡았던 이스라엘 선수단 11명을 살해한다. 전 세계는 엄청난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고, 팔레스타인은 이제 세계가 그들의 목소리로 귀기울이게 되었다고 자축한다. 하지만, 팔레스타인에 대한 보복을 결심한 이스라엘은 ‘검은 9월단’이 했던 것처럼 세계인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비밀 공작을 준비하게 되고…. 이스라엘 정보기관 ‘모사드’는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 기록조차 없는 비밀 조직을 만들고 ‘검은 9월단’에 대한 복수를 명령한다. 조국애가 깊은 ‘모사드’ 출신 비밀 요원 ‘애브너(에릭 바나)’를 리더로 도주, 폭발물, 문서위조, 뒷처리를 담당하는 전문가들로 암살팀을 구성한다. 뮌헨 사건의 배후 인물로 지목된 팔레스타인인은 모두 11명. 이스라엘 비밀 요원들은 이들을 한 명씩 찾아내 치밀한 복수를 시작한다. 하지만 그들은 목표물을 제거할수록 조국의 임무와 복수의 정당성 사이에서 고민하기 시작하고, 살인에 대한 죄책감을 느낀다. 동시에 자신들 또한 누군지 모르는 암살팀의 표적으로 쫓기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빠져든다. 애브너와 비밀 요원들은 점점 더 큰 두려움과 죄책감에 사로잡혀가는데….
조한
초인적인 힘과 탈월학 전략, 불도저 같은 추진력으로 이스라엘 최고의 첩보원으로 이름을 날리던 조한 드빌은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 팬텀과의 끊임없는 대결에 싫증을 느끼고 자신의 진정한 꿈을 찾아 떠나기로 결심한다. 팬텀과의 대결 도중 죽음으로 위장한 그는 자신의 꿈인 헤어드레서가 되기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대형 미용실에 취직을 시도하지만 번번히 실패하던 조한은 팔레스타인 출신 미녀 달리아가 운영하는 미용실에 직장을 얻게 된다. 그동안 손님이 없던 이 미용실은 조한의특별 서비스와 빼어난 기술로 손님이 급증한다. 한편, 팔레스타인 출신 택시 운전사가 조한을 알아보고 미용실을 폭파하려다가 실패한 후, 마침 뉴욕에 있던 팬텀에게 조한이 뉴욕에 있음을 알린다. 이제 조한은 팬텀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다시 휘말리게 되는데…
제로 다크 서티
칠흑같이 어두운 밤, 적외선 안경을 낀 특수부대를 태운 블랙호크 헬기 두대가 파키스탄 국경을 넘어 빈 라덴의 거처 앞마당에 내려앉는다. 빈 라덴을 잡을 생각만으로 이 악물고 버텨온 CIA 요원 마야(제시카 채스테인)가 고대해온 순간이다. 지난 10년간 알 카에다의 연락책이자 빈 라덴의 최측근인 한 남자를 추적하는 일에 매달려 온 그녀는 순수한 열정과 원칙에 따라 작전에 임하지만, 매번 어떤 실마리조차 찾지 못하는 상황에 좌절한다. 어느 날, 단서를 발견하게 된 그녀는 동료들과 함께 거래를 시도하지만 테러리스트들의 자폭 테러로 인해 가장 친한 동료마저 잃게 되는데...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한적한 해변에 리조트가 문을 연다. 그곳의 진짜 손님은 지옥에서 벗어나려는 에티오피아 난민들. 목숨을 건 비밀 요원들의 구출 작전이 시작된다. 실화에 기반한 이야기.
오퍼레이션 피날레
전쟁의 기억이 잊혀 가던 1960년, 나치의 홀로코스트를 설계하고 실행한 핵심 인물 아돌프 아이히만을 찾기 위해 이스라엘 정보국 요원들이 끈질긴 추적을 시작하는데...
오퍼레이티브
이스라엘 정보국 모사드의 요원 ‘레이철’. ‘레이철’은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 외국어 교사로 일하며 타깃인 ‘파르하르’ 에게 접근해 정보를 빼돌리는데 성공하지만. 이방인이라는 이유로 작전에서 제외 당한다. “내 아버지가 또 돌아가셨어요” 의문의 전화 한 통을 남기고 흔적 없이 사라진 ‘레이철’. 전화의 수신인은 ‘레이철’의 전 상관 ‘토머스’ 이다. 모사드는 ‘토머스’와 함께 ‘레이철’의 행방을 쫓기 시작하는데…
언피니시드
최정예 비밀 요원, 사상 최악의 나치 전범을 처단하라! 이스라엘 모사드 최정예 요원 ‘레이첼’, ‘데이빗’, ‘스테판’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끔찍한 살상을 했던 나치 전범 ‘보겔’ 박사를 처단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작전을 준비하던 중 ‘레이첼’은 세심하게 자신을 챙겨주는 ‘데이빗’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고, ‘레이첼’을 마음에 둔 ‘스테판’이 이를 눈치채면서 세 명의 요원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세 사람의 비밀스런 감정이 폭발할 때쯤, 드디어 ‘보겔’ 박사 납치 작전의 D-day가 다가오고, 이들은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해 조국의 환대를 받으며 귀환한다.
거미줄에 걸린 남자
과거의 실수로 인해 정부의 신뢰를 잃게 된 베테랑 스파이 ‘애더러스’. 그는 자신의 과오를 만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시리아에서 벌어진 화학 무기 테러의 결정적 단서를 찾아야 하는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된다. ‘애더러스’는 자신을 감시하기 위해 파견된 국가 요원 ‘대니얼’과 사건의 핵심 단서를 제공할 환경 전문 변호사 ‘앤절라’의 도움으로 테러의 배후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게 되지만 작전은 점차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패트리어트
1983년 텔아비브. 차 한대가 인적이 드문 거리에 고장이 나서 서 있다. 두 명의 젊은이가 장관 공관을 감시하는 모사드 예비시험을 치르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그들은 경찰에 연행되고 구타당하며 고문받고 곧 석방된다. 그 중의 한 명이 프랑스인 아리엘 브레너다. 그는 그의 18살 생일을 지내자 마자 그의 누이동생과 가족 그리고 파리에 있는 집에 말 한마디 없이 이스라엘로 온다. 그의 목적은 전설적인 모사드의 요원이 되는 것이다. 4년 동안 그는 교관인 '요씨'로부터 힘든 훈련을 끝내고 파리에서 이스라엘에 위협이 되는 핵 연구를 하는 핵물리학자를 포섭하는 임무를 책임지고 공작을 했지만 실패를 하고 결국 공작을 음모와 모략에 뛰어난 선배 공작원 '요씨'에게 넘기고 만다. 요씨는 유명한 뮌헨 복수조의 ?? 요원이었는데 그는 아리엘을 계속 곤경에 빠뜨린다. 이 공작에서 아리엘은 실패를 하지만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미인계로 썼던 콜걸 '마리'에게서 느끼게 되고 공작 실패 후 사라져버린 '마리'를 그리워 하게 된다. 미국 워싱턴으로 온 아리엘은 미국에서 정보수집을 하는 미국인 '펠만'과 공작을 하지만 '펠만'의 뜻하지 않은 실수로 정체가 노출되면서 이 공작 마저 실패하게 된다. 실패한 미국정보원 '펠만'을 이스라엘은 잔인하게 외면하게 된다. 많은 음모와 계략이 판을 치는 첩보 세계의 모든 기술에 익숙해진 아리엘은 이미 모사드의 뛰어난 전문가가 되어 있었다. 점점 그는 실수가 용납되지 않으며 신이 아니라 운명이 지배하는 세계에 대해 회의를 느끼기 시작한다. 운명이었는지 그는 그토록 그리워 했던 여인 '마리'를 공항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Walk on Water
Eyal, an Israeli Mossad agent, is given the mission to track down and kill the very old Alfred Himmelman, an ex-Nazi officer, who might still be alive. Pretending to be a tourist guide, he befriends his grandson Axel, in Israel to visit his sister Pia. The two men set out on a tour of the country, during which Axel challenges Eyal's values.
Don't Blame Karma on What Happens to You for Being an Asshole
The lives of a Madrid-based feather-fashion designer and her whole family's completely tumbles after the appearance of a musician long-lost high school crush who is involved with her model sister.
엔젤의 추락
추락사로 사망한 20세기 최고의 스파이 아슈라프 마르완. 그의 죽음은 자살이었을까 타살이었을까. 이집트 부호이자 이스라엘 첩보원이었던 그의 비밀스러운 삶과 의문 가득한 죽음을 살펴본다. 아론 브레그만 박사의 책이 원작인 다큐멘터리
The Most Dangerous Man in Europe
Waffen-SS officer Otto Skorzeny (1908-75) became famous for his participation in daring military actions during World War II. In 1947 he was judged and imprisoned, but he escaped less than a year later and found a safe haven in Spain, ruled with an iron hand by General Francisco Franco. What did he do during the many years he spent there?
아레바토
José Sirgado is a low-budget filmmaker whose heroin addiction distorts his perspective of the real world. Although he is a depressed and unstable individual, his mood improves when he receives the mysterious films of Pedro, with whom he shares his passion for cinema.
베스트셀러
10여 년간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군림해온 백희수. 발표한 신작 소설이 한 공모전의 심사위원 당시 심사를 맡았던 작품을 표절했다는 혐의를 받게 된 희수는, 하루 아침에 사회적 명성을 잃고, 결혼생활마저 순탄하지 못하게 된다. 그리고 2년 동안 창작할 수 없는 지경에 빠져 있던 희수는 오랜 친구인 출판사 편집장의 권유로 화려한 재기를 꿈꾸며 딸 연희와 함께 시골의 외딴 별장으로 내려간다. 그들이 찾아간 별장. 그 곳은 굳게 잠겨 있는 2층의 구석방, 간헐적으로 집안 전체를 울리는 기괴한 진공소리, 작업실 천정에 점차 번져가는 검은 곰팡이 등 왠지 모를 섬뜩한 분위기를 풍기고 연희는 “언니”라고 불리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와 대화를 하기 시작한다. 창작에 목말라 있던 희수는 점차 연희가 들려주는 별장에서 벌어졌던 섬뜩한 이야기에 집착하고, 결국 그 이야기를 소설로 완성시킨다. 그리고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 작가로 우뚝 서며 재기에 성공한다. 하지만 그 이야기조차 이미 10년 전 발표된 소설과 똑같은 내용임이 밝혀지게 되면서 그녀는 또 한번 표절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다. 절대 표절일리 없다고 주장하는 희수는 별장에 있는 무언가가 자신에게 똑같은 글을 쓰게 했다고 믿고 표절혐의를 벗기 위해 다시 마을로 내려간다. 그리고 그 곳에서 자신의 소설과 별장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치게 되는데… 이제 그녀는 감춰진 진실을 쫓아 필사적인 추적을 시작한다!
Shelter
Naomi, an Israeli Mossad agent, is sent to Germany to protect Mona, a Lebanese informant recovering from plastic surgery to assume her new identity. Together for two weeks in a quiet apartment in Hamburg, the relationship that develops between the two women is soon exposed to the threat of terror that is engulfing the world today. In this game of deception, beliefs are questioned, choices are made, and their fate takes a surprising turn.
Theodora Goes Wild
The small-town prudes of Lynnfield are up in arms over 'The Sinner,' a sexy best-seller. They little suspect that author 'Caroline Adams' is really Theodora Lynn, scion of the town's leading family. Michael Grant, devil-may-care book jacket illustrator, penetrates Theodora's incognito and sets out to 'free her' from Lynnfield against her will. But Michael has a secret too, and gets a taste of his own medicine.
Quartet
Somerset Maugham introduces four of his tales in this anthology film: "The Facts of Life," "The Alien Corn," "The Kite," and "The Colonel's Lady."
Please Turn Over
The orderly suburban life of a 1950's English town is turned on its head when the teenaged daughter of one of the residents writes a steamy bestseller featuring characters obviously based on the local population.
Home Movie
Filmmaker Jan Oxenberg narrates her own home videos, commenting on how her views towards lesbianism and femininity have evolved over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