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xE9jPHGYkiNSftAS4SreHjEqN.jpg

Confusion (2009)

장르 : 범죄, 드라마, TV 영화

상영시간 : 50분

연출 : Darijan Pejovski

시놉시스

Igor, a police officer from Skopje, accidentally kills a civilian. He accepts an offer from his superior to go unpunished, but on the condition that he will be transferred to a border village, as far away from Skopje as possible.

출연진

Toni Mihajlovski
Toni Mihajlovski
Igor
Ana Stojanovska
Ana Stojanovska
Ena
Jordančo Čevrevski
Jordančo Čevrevski
Arso
Katina Ivanova
Katina Ivanova
Magdalena
Miliana Lenak
Miliana Lenak
Elena
Visar Vishka
Visar Vishka
Stevo
Zhaklina Stefkovska
Zhaklina Stefkovska
Tanja
Dragan Miladinovski
Dragan Miladinovski
Inspektorot
Nina Dean
Nina Dean
Kelnerkata
Goran Trifunovski
Goran Trifunovski
Šankerot
Goce Vlahov
Goce Vlahov
Policaecot
Kristina Lelovac
Kristina Lelovac
Policajkata
Gorast Cvetkovski
Gorast Cvetkovski
Vratarot
Blagoj Veselinov
Blagoj Veselinov
Ubiecot

제작진

Darijan Pejovski
Darijan Pejovski
Director
Darijan Pejovski
Darijan Pejovski
Writer
Vardan Tozija
Vardan Tozija
Writer
Rusomir Bogdanovski
Rusomir Bogdanovski
Writer

비슷한 영화

테드 번디: 아메리칸 부기맨
Set in a gritty and decadent 1970s America, American Boogeyman follows the elusive and charming killer and the manhunt that brought him to justice involving the detective and the FBI rookie who coined the phrase ‘serial killer’.
사이버 지옥: n번방을 무너뜨려라
성착취물을 제작하며 끔찍한 범죄를 일삼은 익명의 온라인 채팅방. 그 운영자들을 끌어내리기 위한 추적에는 용기와 끈기가 필요했다.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
환자들을 죽여 온 ICU 간호사 찰스 컬런. 그는 어떻게 의심의 눈길을 피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었을까. 당시 수사관들이 치밀한 수사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손도끼를 휘두른 히치하이커
인터넷 스타에서 범죄자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떠돌이 노숙자의 예상치 못한 인기몰이와 가파른 추락. 그 과정을 기록한 충격적인 다큐멘터리.
내일이 없는 것처럼: 존 맥아피의 기구한 삶
도망자로 살던 IT 선구자 존 맥아피와의 생생한 인터뷰. 실제 영상과 더불어 몰랐던 사실을 드러낸다. 수년간의 파란만장한 도주 생활, 그 이면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내 딸의 살인자
프랑스와 독일을 오가며 딸을 죽인 살인자를 법정에 세우기 위해 수십 년을 싸운 아버지가 결국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
야라
13세 소녀의 실종 사건을 맡은 검사. 진실을 파헤쳐 사건을 해결할 수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다. 실제 사건에 기반한 영화.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섀넌 와츠와 자녀들의 실종, 이후에 벌어진 끔찍한 사건. 임신부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경찰과 언론, 섀넌이 직접 찍은 날것의 영상을 사용해 제작한 다큐멘터리.
클리블랜드 애브덕션
A single mother becomes Ariel Castro's first kidnapping victim, and finds herself trapped in his home with two other women for 11 years.
왜 나를 죽였지?
스물네 살의 젊은 여성 크리스털이 살해당한다. 어떻게든 심판을 내려야 한다. SNS를 이용해 살인자를 추적하는 그녀의 가족. 그들에게 정의와 복수의 경계는 어디쯤일까.
시티 오브 라이즈
미제로 남아버린 비기와 투팍의 살해 사건. 20년 째 진실을 쫓는 경찰 러셀 풀(조니 뎁)과 기자 잭슨 (포레스트 휘태커)의 이야기!
아메리칸 크라임
서커스단에서 일하는 부부는 생활이 불편해지자 딸 실비아와 제니를 한 미망인의 집에 몇주간 맡겨두기로 한다. 많은 아이들을 키우며 살고 있는 미망인은 돈이 절실히 필요했고 자매를 맡아주는 댓가로 그의 부모에게 얼마의 돈을 받기로 한다. 자매를 거둔 후 처음에는 자신의 자식들과 같이 잘 대해주었지만 그녀는 정신상태가 온전치 못한 상태였고, 또한 보살피는 댓가의 돈이 늦어지자 자매에게 매질을 하기 시작한다. 한편, 미망인의 첫째딸은 원치않는 임신 사실을 울며 실비아에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실수로 실비아가 아이 아빠에게 그 말을 전하게 되고, 이에 앙심을 품은 첫째딸은 미망인에게 실비아에 대한 좋지 않은 말을 꾸며내 이른다. 이때부터 미망인은 실비아에게 점점 잔인하게 학대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것을 지켜보는 그녀의 아이들은 그러한 학대가 나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뿐더러 학대에 동참하는데...
발렌타인 데이의 대학살
알 카포네(제이슨 로바즈 분)가 1920년대 당시 시카고의 라이벌 조직이었던 조지 벅스 모렌을 암살하기 위해 그의 밀주 공급 본부를 습격하도록 지시를 내리자 '기관총'이란 닉네임을 가진 맥건이 믿을 수 있는 단원들을 모아 습격을 계획하고 실행케 한다. 맥건의 부하들은 훔친 경찰 유니폼을 입고 경찰차를 탄 채 모렌의 본부인 차고를 습격해서 벅스 모렌으로 보이는 사람을 쏴 죽이고 안에 있던 7명의 조직원들마저 모두 쏴 죽이고 도망친다. 곧이어 진짜 경찰들이 도착한 후 총상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살아 남은 프랭크 구젠버그를 발견하고 습격자들이 누구인지 캐묻지만 벅스 모렌이 관련되는 것을 우려한 프랭크는 끝까지 습격자들을 밝히지 않고 죽고 만다. 사실 알 카포네의 부하들이 벅스로 알고 죽인 사람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어쨌든 프랭크의 죽음으로 알 카포네의 '발렌타인 데이 습격'은 완벽한 승리로 끝난다. 알 카포네는 플로리다에서 편하게 휴가를 즐기고 맥건 역시 여자 친구인 루이즈와 호텔에 투숙하며 방탕한 생활을 계속한다. 경찰과 신문, 그리고 시카고 사람들 모두 알카포네가 범인이란 사실을 알지만 증거를 찾아내지 못하고 오히려 알 카포네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갱스터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결국 1931년 탈세 혐의로 11년형을 선고 받은 후 화려했던 알 카포네의 갱스터 인생은 내리막길로 접어들게 된다.
말하지 못한 이야기: 경쟁에서 전쟁으로
2004년 미시간에서 악명 높은 싸움이 일어난다. NBA 경기 중 선수와 관객 사이에서 벌어진 폭력 사태. 관련된 주요 인물들이 그 사건과 여파에 대해 말한다. 잊히지 않는 그날의 기억을.
1999 런던 테러: 네일 보머의 진실
1999년 런던에서 못 폭탄이 터진다. 흑인과 아시아인, 게이를 향한 차별과 증오의 테러. 극우파 범인을 찾아라! 관련자들의 증언과 영상 자료를 통해, 당시의 수사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플라워 킬링 문
1920년대 오클라호마주 오세이지 부족 땅에서 석유가 발견된 후, 부족 사람들이 한 명씩 죽어 나가자 FBI가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다.
O.J.: 메이드 인 아메리카
O.J. 심슨 사건이 인종, 셀러브러티, 미디어, 폭력, 형사 행정 체계 등 현대 미국 사회의 핵심을 드러내는 문화적 이슈라는 점은 이론의 여지가 없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한 이슈를 품은 사건의 면모를 성찰한다. 2017년 아카데미 다큐멘터리 부문 수상작.
Snowtown
Based on true events, 16 year-old Jamie falls in with his mother's new boyfriend and his crowd of self-appointed neighborhood watchmen, a relationship that leads to a spree of torture and murder.
헬터 스켈터
희대의 연쇄살인마라고 일컫는 찰스 맨슨이 살인을 저지르는 모습과 체포 후의 재판과정 등을 담은 TV용 영화
아만다 녹스
화제의 이탈리아 여대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두 번⁠의 유⁠죄 판⁠결⁠을 선⁠고⁠받⁠은 아⁠만⁠다 녹⁠스. 녹⁠스⁠와 주⁠변 인⁠물⁠의 인⁠터⁠뷰⁠를 통⁠해 사⁠건⁠의 전⁠모⁠를 심⁠도 있⁠게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