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04KUuO9Zoi1L8KxH5Z4jJF7iXb.jpg

온 더 라인 (2022)

생방송 중 걸려온 전화 한 통, 내 가족이 납치됐다!

장르 : 스릴러,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4분

연출 : Romuald Boulanger

시놉시스

심야 라디오 '온 더 라인'의 진행자 엘리스가 생방송 중 의문의 전화를 받게 되고, 쇼맨은 그의 온 가족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한다.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한 엘리스의 고군분투 생존게임이 시작되는데...

출연진

Mel Gibson
Mel Gibson
Elvis Cooney
William Moseley
William Moseley
Dylan
Alia Seror-O'Neill
Alia Seror-O'Neill
Mary
Paul Spera
Paul Spera
Gary / James
Kevin Dillon
Kevin Dillon
Justin
Nadia Farès
Nadia Farès
Sam Dubois
Yoli Fuller
Yoli Fuller
Steven
Yann Bean
Yann Bean
Bruce
Enrique Arce
Enrique Arce
Tony
Carole Weyers
Carole Weyers
Carole Weyers
Nancy Tate
Nancy Tate
Olivia Cooney
Romy Pointet
Romy Pointet
Adria Cooney
John Robinson
John Robinson
Mad Man

제작진

Romuald Boulanger
Romuald Boulanger
Director
Romuald Boulanger
Romuald Boulanger
Writer
Robert Ogden Barnum
Robert Ogden Barnum
Producer
Clement Perin
Clement Perin
Original Music Composer
Xavier Castro
Xavier Castro
Director of Photography
Pierre-Marie Croquet
Pierre-Marie Croquet
Editor
Johanna Mondon
Johanna Mondon
Costume Design

예고편 및 다른 영상

영화 [온 더 라인 On The Line] 예고편: 멜 깁슨, 윌리암 모즐리, 케빈 딜런: 2022.11: 스릴러

포스터 및 배경

/o04KUuO9Zoi1L8KxH5Z4jJF7iXb.jpg

비슷한 영화

나를 찾아줘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인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되는데...
Behind the Scenes: I've Been Here Alone
Hasan (33), who works as a sales manager in a construction company, and his wife Farida (30) have not been able to have children for a long time. After a doctor's examination, Hasan learns that he is infertile. But Hasan, who is afraid of harming his masculinity, hides this information from his wife. At the insistence of Hasan's mother, who thinks that the problem is in Sevda, they go to a midwife who lives in a village for treatment.
The Unheard
Chloe Grayden undergoes an experimental procedure to restore her hearing. So she begins to suffer from auditory hallucinations related to the disappearance of her mother.
Jäger
Klethoven 1974, police detectives Bert and Frank are on a mission to get the mysterious man in their trunk to the German border police.
The Day Silence Died
A handsome and mysterious stranger, played by Darío Grandinetti, walks into the town square of Villaserena one day and strategically places loudspeakers around the town, blaring a variety of musical tunes. Soon, he begins to sell airtime to the various locals, who broadcast their own personal love dedications and (more frequently) insults for all to hear. A subplot evolves between Abelardo (the stranger), Celeste (a young woman who is chained inside her father's house to stop her running away), and José (a young man).
The Guest
A lone, introvert man who lives with his mother gets a suprise visit from a guest and shares a secret with "THE GUEST".
차일드 오브 더 나이트
A wealthy author's second wife begins to suspect that her 12-year old stepson may have murdered his mother, who mysteriously died in a bathtub accident.
Stalemate
Upon a stay in his grandparent's countryside house, young writer Matt begins to encounter strange happenings as he attempts to write his first novel.
Verhängnisvolle Nähe
Darkroom
Janet has just returned home from college to visit her conservative family at their remote farmhouse, nestled deep in the countryside. What should be a happy reunion is quickly disrupted by the arrival of an unexpected guest: a mystery killer who photographs their unsuspecting victims before murdering them in a variety of brutal ways. As her family and friends are picked off one by one, Janet is forced to fend off the mysterious maniac, all the while uncovering unsettling secrets surrounding her family’s violent and perverse past…
Withheld
Stephanie, a phone sex worker, is threatened by an unknown caller who knows way too much about her.
더 기프트
기억나지 않는 친구, 아내의 유산 이후, 안정적인 삶을 위해 교외로 이사 온 부부 '사이먼'과 '로빈'. 우연히 남편 '사이먼'의 고등학교 동창 '고든'을 만나게 되지만, 그의 과도한 호의가 어쩐지 불편하다. 그리고, 반갑지 않은 선물… 부부에게 배달되는 의문의 선물과 함께 부부의 주변을 맴도는 ‘고든’. 그리고, 계속되는 불길한 일들로 인해 불안감에 휩싸이던 부부. 마침내, 그들을 둘러싼 과거의 사건이 하나둘씩 드러나게 되는데…
The Foot of the Bed
A man believes a dark entity is attacking him while he sleeps.
카운터 피트
오빠 집으로 돌아온 콜린(Colleen: 힐러리 스웽크 분)은 위조화폐에 연루된 총격전을 목격한다. 현장에 있던 오빠 대니(Paco/Danny: 마크-폴 고셀라 분) 형사도 죽음을 맞는다. 한편 4백만불이나 되는 돈을 알게 된 합스카치(Tommy "Hopscotch" Hopkins: 앤드류 호크스 분)와 프랭키(Frankie: 브루스 페인 분)는 마스크를 쓴 괴한한테 추격당한다. 콜린의 옛 애인이던 빅 냅 형사(Vic: 롭 스튜워트 분)가 대니 사건을 맡게 된다. 도로 추격전 끝에 합스카치가 총맞아 죽는다. 분개한 프랭키가 마침내 마스크를 벗기는데 성공한다. 다름 아닌 합의 형 마티가 괴한 중 하나로 밝혀진다. 이후 도착한 빅도 연루돼 있음을 밝힌 프랭키는 콜린과 함께 마지막 해결 고리를 찾는다. 차안에서 애버슨 형사의 지도책을 발견한 콜린도 마지막 해답을 찾고 오빠의 복수를 한다.
울프 아워
1977년 7월 13일 미국 최악의 정전 사태로 불리는 뉴욕 대정전과 샘의 아들이라 불리는 연쇄 살인마가 판치는 실제 사건을 배경으로 낡은 아파트에서 홀로 이 혼란이 잠잠해지기만 바라는 한 여성의 이야기
Malevolent Ascent
Trapped. Alone. Desperate. Is it by chance or fate that brings seven ordinary people together for the ride of their lives? When an incredible life changing event causes them to be trapped; they must struggle to retain their sense of purpose while devastation rains around them. Can they live through the violence, and the horrors that follow them? Time is running out - one of them wants everyone dead.
인폭자
A blast technician in a mining town survives an explosion only to discover it may not have been an accident. While investigating the truth, he becomes the prime suspect and must use his unique skillset to clear his name.
Concrete Paradise
A group of young adults meets on Zoom to plan a mass shooting.

추천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가장 아끼는 친구들을 본인의 사유지인 그리스의 섬으로 초대한 IT계의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 하지만 머지않아 이곳이 마냥 낙원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따단-딴-따단-딴 ♫ 전 세계를 열광시킬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세상으로 차원 이동하게 된 형제. 형 '마리오'는 뛰어난 리더십을 지닌 '피치'가 통치하는 버섯왕국에 도착하지만 동생 '루이지'는 빌런 '쿠파'가 있는 다크랜드로 떨어지며 납치를 당하고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슈퍼스타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그의 강력한 힘 앞에 이들은 예기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트롤의 습격
고대의 전설이 깨어났다! 아주 오랜 세월, 노르웨이의 산에 잠들어 있던 트롤. 녀석이 세상을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한다. 골칫덩어리 영웅들이 힘을 합쳐야 가능하지만.
스마일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
그녀
테오도르는 다른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대필 작가로, 깊이 아꼈던 아내와 이혼 소송 중이다. 타인의 마음을 전해주는 일을 하고 있지만, 정작 테오도르 자신은 너무 외롭고 공허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는 인공 지능 운영체제인 사만다를 만나게 된다. 사만다는 따뜻한 목소리와 뛰어난 전산처리 능력을 통해 테오도르가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테오도르는 자신의 육체를 통해 사만다가 더 많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그렇게 둘은 직접적인 접촉보다 밀도 높은 정신적 교감을 나누는데...
크리스마스 스피릿
찰스 디킨스 원작으로 크리스마스이브에 스크루지를 방문한 유령 넷의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윌 페렐과 라이언 레이놀즈, 그리고 옥타비아 스펜서와 함께 더 재미있어진 이야기를 말이죠. 그리고 멋진 뮤지컬 음악들도 즐길 수 있어요. 너무 많은 걸 요구했나요?
스나이퍼: 화이트 레이븐
미콜라는 친환경적인 삶을 살기 위해 아내와 시골로 내려와 물리 교사를 하며 지내던 중, 러시아 무장 단체의 공격을 받아 임신한 아내가 사망하게 된다. 쓰러진 미콜라를 발견한 우크라이나 군은 군대에 미콜라를 데려가고, 분노에 찬 미콜라는 복수를 위해 저격수가 될 결심을 하는데…
해방
가족과 자유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한 남자의 흥미진진한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노예였던 피터는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목숨을 걸고 탈출하며 사랑과 인내의 위험한 여정을 시작한다.
아바타: 물의 길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살아남기 위해 설리 가족이 숲에서 바다로 터전을 옮기면서 겪게 되는 화합의 과정, 그리고 곳곳에서 도사리는 새로운 위협까지 역경 속에서 더 아름답게 펼쳐진다.
씽2게더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소울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여러 성장통을 겪으며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 그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먼 그웬이 다시 나타난다.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지만,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는데…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탑건: 매버릭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그의 명성을 모르던 팀원들은 매버릭의 지시를 무시하지만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상공 훈련에서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에 모두가 압도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자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서는데...
레벨 문 — 파트 1: 불의 아이
은하계 변방에서 평화를 누리던 식민지. 하지만 폭압적인 지배 세력이 이곳에 위협을 가하기 시작한다. 이제 생존을 위한 한 줄기 희망은 수수께끼 같은 한 인물에게 달려 있다.
65
우주 비행 중 행성과의 치명적인 충돌이 일어난 후, 조종사 밀스와 유일한 탑승 생존자 코아는 6,500만 년 전 공룡의 시대 지구에 불시착한다. 모든 것이 위험과 죽음과 맞닿아 있는 상황, 그들은 거대한 행성과의 충돌 전, 반드시 지구를 탈출해야만 한다!
그레이 맨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더 메뉴
커플인 마고와 타일러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셰프, 슬로윅의 초청을 받아 어느 외딴섬 레스토랑의 저녁 식사에 참석하게 된다. 평소 슬로윅을 존경해왔던 타일러는 들뜬 마음으로 여러 유명인사들과 함께 섬으로 출발하는 배에 탑승한다. 레스토랑에 도착한 손님들은 슬로윅의 화려한 환대에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음식은 또 다른 예술’이라는 슬로윅의 기괴한 집착에, 좋았던 분위기는 점차 이상한 방향으로 흐른다. 뭔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한 마고는 이의를 제기하려 하지만, 이미 슬로윅의 음식에 푹 빠져버린 타일러에게 그녀의 제안은 안중에도 없다. 그런 와중에 슬로윅의 기괴한 집착은 점점 선을 넘기 시작하는데...
나일 강의 죽음
이집트 나일 강에서 열리는 호화로운 결혼 연회에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초대를 받는다. 식의 주인공은 리넷과 사이먼. 리넷은 자신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친인척들과 재산 관리인, 그리고 헤어진 과거의 연인까지 모두가 자신의 막대한 재산을 노리고 있다는 생각에 빠져 에르큘 포와로에게 자신을 지켜달라는 의뢰를 한다. 그러던 와중에 또 한명의 불청객이 나타난다. 리넷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사이먼과 애인 사이였던 재클린. 앙심을 품은 재클린이 리넷 커플을 따라다니며 대놓고 저주를 퍼붓자 리넷의 불안은 극에 달하고, 그렇게 마침내 나일강 위를 떠다니던 초호화 여객선에서 총알 한방이 발사되고야 마는데...
듄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과거와 미래를 모두 볼 수 있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유일한 구원자인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의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귀족들이 지지하는 아트레이데스 가문에 대한 황제의 질투는 폴과 그 일족들을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이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