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i Gandhi (1999)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23분
연출 : E.V.V. Satyanarayana
시놉시스
사랑하는 남자친구 해리슨을 사고로 잃게 된 로라. 그로부터 4년이 지난 어느 날, 그와 함께 만들었던 믹스테이프를 우연히 발견한다. 믹스테이프를 재생하자 놀랍게도 로라는 해리슨과 함께였던 과거로 돌아간다! 몇 분 후, 다시 현실로 돌아온 로라는 곡 하나가 재생되는 시간 동안에만 해리슨과 그 노래를 듣던 과거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녹음된 곡은 총 7곡, 로라는 해리슨의 예정된 죽음을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플레이어의 재생 버튼을 누르는데…
재결합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열렬한 관계를 이어가는 라우라와 마시모. 하지만 마시모의 가족 관계, 그리고 라우라의 마음을 얻으려는 수수께끼의 남자로 인해 삶이 복잡해진다.
폭력적인 남편의 사망 후, 마틸데는 여전히 트라우마와 외로움 그리고 유령같이 그녀의 주변을 맴도는 남편의 흔적에 시달린다. 이웃집 소년 미겔과 가까워진 마틸데는 미겔의 마약 판매에 가담하면서,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삶에 눈을 뜨기 시작한다.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나누는 평범하지 않은 우정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 준다. 삶의 막다른 골목에서, 불가능해 보였던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마틸데와 미겔의 용기 어린 선택이 감동으로 다가온다.
Laura, a specialized psychologist in sexist violence, receives the couple composed by Eva and Pablo when he is reported for abuse, at the same time that she suffers the consequences of trying to protect women from abusers.
이소룡의 스승이자 영춘권의 전설적인 고수 ‘엽문’ 그는 젊은 시절 사회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광저우에서 경찰로 복무하던 중 광저우의 암흑가를 주름 잡던 ‘도끼파’의 방주 ‘삼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다. 하지만 ‘삼야’는 친일파를 죽였다는 이유로 암살 당한 것이었고 그 배후에 부패한 경찰과 광저우를 침공한 일본군이 있음을 알게 된 ‘엽문’은 ‘삼야’의 딸이자 도끼파의 새 당주 ‘청천’과 힘을 합쳐 맞서기로 한다. 그들의 앞을 막는 일본 상인회 회장 ‘사사키’와 가라데 고수 ‘도쿠가와’! ‘엽문’은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거는데… 언제 죽느냐보다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 정의를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친 영웅의 이야기가 버라이어티 액션으로 펼쳐진다!
중독과 가짜 뉴스에 시달리는 현대사회. 실리콘 밸리 전문가들이 용기 내어 경고한다. 자신들의 창조물, 소셜 미디어를 주의하라고. 다큐멘터리와 드라마를 결합한 영화.
출판사를 운영하던 아빠가 치매로 요양원에 계셔 가업을 이어받은 엘리자베스는 뚜렷한 히트작을 내지 못해 회사가 매각될 처지에 빠진다. 그러다 오래전 아빠와 거래하던 작가 해리스를 만나게 돼 책을 출판하게 되는데..
Tensions run high while food runs low as six influencers find themselves stranded on a secluded island after plans for a weekend escape go awry.
베테랑 코미디 작가 찰리 번즈가 뉴욕의 거리 가수 엠마 페이지와 만나, 세대를 차이에 제쳐 두고 사랑과 신뢰의 의미를 재정의 하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 우정을 나눈다. 그들의 우정은 의외로 재미있고 감동적이기 까지 하는데…
시칠리아의 뜨거운 여름 햇살, 그보다 더 뜨거운 사랑이 소녀와 소년에게 찾아왔다. 하지만 깊은 사랑은 그보다 더 깊은 상처를 가슴에 남기는 법. 여름 해가 지고, 너무 빨리 성장해야 했던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
기대 없는 매일매일을 살아가는 20대 청년 타케미치는 어느 날 뉴스를 통해 첫사랑 여자친구가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유일하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믿어주었던 그녀를 떠올리던 타케미치는 특별한 타임리프를 통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되고 그녀를 살리고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변해야만 한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지금은 나이지리아의 자리아라 불리는 곳. 16세기 자자우에서 공주 아미나가 왕국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싸움을 시작한다. 뛰어난 기술과 전략으로 무장한 전사, 실화 바탕 이야기로 찾아온다.
근무하는 병원에서 유령을 목격한 두 의사, 특이한 실험을 하기로 의기투합한다. 죽은 뒤 떠도는 영혼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증명하는 것. 하지만 이들의 비밀 실험은 점점 위험한 길로 접어든다.
진정한 행복을 찾아 파트너 교환을 시도한 두 커플. 해변가 별장에 모인 이들에게 감정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친다. 쏟아지는 진실과 커져가는 균열. 우리도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1980년대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삶의 압박에 휘말린 젊은 여성. 세상 물정에 밝은 친구가 자긴 가난에 지쳤다며 마약 밀수를 권하고, 이를 시작으로 범죄에 연루되면서 그 결과를 직면한다.
Patricia is a successful couples therapist. Your marriage is going through a bad time. But when she meets a student, Pablo will transform her own beliefs about sex.
자신보다 나이가 꽤 많은 민수와 결혼하게 된 다희. 덕분에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은 아들을 얻게 된다. 어색한 재혁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데..
나연과 함께 있다가 재혁과 만나게 되고 나연은 재혁과 데이트를 가진다.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세 사람을 발견한 민수. 재혁이 두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작은 분노를 느낀다.
곧 바로 다희를 찾아가 나연에 대해 묻는 민수. 재혁 몰래 민수와 만나게 된 나연. 하지만 민수와 나연의 관계를 알고 있는 다희는 재혁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인생의 전환점에서 혼란에 빠진 코미디언이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난다는 내용
An ultra-orthodox Jewish family from Aix-les-Bains comes to a farm in southern Italy for a brief stay every year to carry out a sacred mission: harvesting citrons. Here Elio, the farm owner, meets Esther, the rabbi’s daughter, who is tired of the constraints imposed by her religion. Through this relationship, Esther will understand the importance of freedom and find her path, and, in the same way, Elio will find the peace he had lost for a long time.
브로드웨이에서의 성공은 물 건너갔네! 꿈을 접고,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온 에이프릴(소피아 카슨). 이 작은 마을에서 지내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는데, 오합지졸 아이들을 데리고 댄스 경연 대회에 나가라니! 마지못해 어린이 댄서들을 훈련하는 에이프릴. 그들에게 희망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