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qtPkSWomddTWsGAvJd7hIBAU1.jpg

스나이퍼: 로그 미션 (2022)

Honor over orders.

장르 : 액션, 스릴러, 미스터리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Oliver Thompson

시놉시스

전설적인 저격수이자 CIA 신입 요원인 베켓. 그는 국제 성매매 조직을 해체하기 위해 전에 동맹을 맺었던 국토 안보부 요원 제로, 암살자 레이디 데스와 협력한다.

출연진

Chad Michael Collins
Chad Michael Collins
Brandon Beckett
Ryan Robbins
Ryan Robbins
Agent Zeke 'Zero' Rosenberg
Sayaka Akimoto
Sayaka Akimoto
Lady Death
Josh Brener
Josh Brener
Dennis Haysbert
Dennis Haysbert
Colonel
Brendan Sexton III
Brendan Sexton III
Gildie
Jocelyn Hudon
Jocelyn Hudon
Mary Jane
CindyMarie Small
CindyMarie Small
Shelly Gorfein
Solange Sookram
Solange Sookram
French Maid Cam Girl
Shannon Guile
Shannon Guile
Nurse Cam Girl

제작진

Michael Frost Beckner
Michael Frost Beckner
Characters
Oliver Thompson
Oliver Thompson
Director
Finn McCager Higgins
Finn McCager Higgins
Stunt Double

포스터 및 배경

/taqtPkSWomddTWsGAvJd7hIBAU1.jpg

비슷한 영화

말레나
무솔리니 정권의 이탈리아, 한 시골마을에 사는 주인공 소년 레나토(주세페 술파로)는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말레나(모니카 벨루치)에 한눈에 반한다. 레나토의 라틴어 선생(피에트로 노타리안니)의 딸인 말레나는 전쟁으로 남편을 잃고 혼자 살고 있었다. 레나토는 빼어난 미모 때문에 온 마을 사내들의 정욕에 찬 시선과 아낙네들의 따돌림을 감내해야 하는 말레나를 늘 안타깝게 지켜본다. 어느 날 말레나의 남편 스코르디아(가에타노 아로니카)의 전사소식이 전해지고, 독일군이 점령한 마을에서 생계를 잃은 말레나는 창녀가 된다.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다크 데이즈
뱀파이어 습격으로 남편과 친구, 이웃을 잃은 베로우의 생존자 스텔라. 그녀는 베로우에서 일어난 일을 고발하고 알리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며 강연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에 코웃음을 친다. 강연도중 이러한 사실을 확실히 알리기 위하여 인간으로 위장한 뱀파이어를 향해 빛을 보여주며 자신의 사실을 증명하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FBI에 조사였다. 조사를 받고 돌아오는길, 의문의 세사람이 그녀의 방안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세사람은 그녀처럼 뱀파이어 습격에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뱀파이어 찾아 죽이고 있다며 함께 일을 하자며 스텔라에게 제안한다. 그들에게 확신이 가지 않고 그들과 함께 일하는 뱀파이어 데인을 보고 스텔라는 믿음이 가지 못한다. 스텔라는 뱀파이어들의 습격을 받고있는 자신의 상황과 베로우를 습격한 것이 여왕벌 릴리즈에 의한 것임을 알게되고 의기투합하기로 다짐한다. 하지만 첫번째 임무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 팀내 동료를 잃게 된다... 릴리즈와 그녀의 부하들은 더 은밀하고 전략적으로 그들을 유혹하여 죽일 계획을 세운다. 과연 그들은 뱀파이어의 공포에서 릴리즈를 구하고 또 다른 희생자를 막을 수 있을까?
세이프 하우스
고도로 훈련된 CIA 요원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던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 조국을 배신하고 CIA를 떠난 그는 군사 기밀과 무기를 밀매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다. 10년 동안 교묘하게 CIA의 수사망을 피해오던 ‘토빈’은 비밀을 간직한 채 자기 발로 미영사관에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신참 CIA 요원, 가장 위험한 임무를 맡다! ‘토빈’은 철저한 감시 속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되고, 그곳에서 CIA 요원 ‘매트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난다. 의욕 넘치는 신참 요원인 ‘매트’는 아무도 없는 세이프 하우스를 지키는 무료한 일에 싫증을 느끼며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기회만을 기다리던 중 드디어 자신의 첫 임무이자 가장 위험한 미션을 맡게 된다. 세이프 하우스가 공격 당했다! 누구도 어디도 안전하지 않다! ‘토빈’이 수감되자마자 알 수 없는 무리들이 세이프 하우스를 초토화시켜 현장에 있던 동료 CIA 요원들은 모두 죽고, 홀로 살아남은 ‘매트’는 겨우 ‘토빈’을 데리고 세이프 하우스를 탈출한다. 과연 세이프 하우스를 공격한 이들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들은 왜 ‘토빈’을 노리고 있는가? ‘매트’은 완전히 믿을 수도 없고, 또한 결코 놓쳐서는 안될 일급 범죄자 ‘토빈’과 위험한 줄다리기를 하며 거대한 음모에 맞서야 하는데…
롱 키스 굿나잇
뉴저지의 한적한 전원 도시, 평범한 가정 주부이자 귀여운 딸의 엄마 그리고 유치원 교사이기도 한 사만다 케인(지나 데이비스)은 8년 전 자신의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기억 상실증 환자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 12월, 우연히 당하게 된 교통사고를 계기로 희미한 기억의 편린들이 사만다의 의식 속으로 떠오르고, 그녀는 왠지 모르는 불길함을 느낀다. 크리스마스 이브, 평화롭던 사만다의 집에 괴한이 침입한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사만다는 엄습해오는 기억과 집안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깨닫고, 사설 탐정 헤네시(새뮤얼 L. 잭슨)와 함께 직접 자신의 과거를 찾아 나선다. 계속해서 자신을 죽이려는 추격을 가까스로 피해가며 사만다는 자신이 찰리라는 이름을 가진, 고도의 살인 훈련을 방은 CIA요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외부 조직과 결탁한 CIA 고위층은 비밀을 알고 있는 사만다를 없애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데...
제이슨 본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던 제이슨 본, 그는 되찾은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침내 CIA 앞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게 된다. 그리스 반정부시위에서 소셜미디어를 통해 감시와 통제를 자행하려는 CIA의 새로운 프로그램 아이언핸드가 은밀히 진행 중이다. 이런 상황에서 본은 과거 트레드스톤 작전과 관련된 아버지의 과거를 추적하며 CIA와 대립한다. 본을 제거하려는 국장 듀이(토미 리 존스)에 맞서 사이버팀장 헤더 리(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모호한 조력자로 나선다.
그레이 맨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스나이퍼: 로그 미션
전설적인 저격수이자 CIA 신입 요원인 베켓. 그는 국제 성매매 조직을 해체하기 위해 전에 동맹을 맺었던 국토 안보부 요원 제로, 암살자 레이디 데스와 협력한다.
페어 게임
가정법률 변호사 케이트 맥퀸은 조깅을 하며 사무실로 오던 도중 총격을 받는다. 케이트는 오발탄이라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경찰서에서 진술을 마치고 귀가한다. 강력계 담당형사 맥스 컥패트릭은 그녀의 진술 뒤에 사인이 없는 것을 알고는 그녀의 집을 찾아가는데, 그가 도착하는 순간 그녀의 집은 폭탄 테러에 의해 화염에 휩싸인다.맥스는 암살자들과 총격전 끝에 케이트를 무사히 구출하고, 이 사건이 단순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를 보호하기로 한다. 전 KGB 요원 캐삭은 과거 자기가 관여했던 수십억 달러의 돈을 빼내기 위해 작업을 진행시킨다. 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낡은 배에는 첨단장비로 무장돼 있고 이 배의 소송대리인인 케이트를 죽이기 위해 갖은 방법을 동원하는데....
밀레니엄: 제2부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전세계를 강타한 밀레니엄 신드롬 그 거대한 제2막이 시작된다! 3명의 살인사건! 살인용의자로 몰린 리스베트의 복수의 대반격이 시작된다! 동유럽과 스웨덴을 연결하는 인신매매조직과 사회지도층 인사들에게 만연된 성매매를 연구하는 한 젊은 언론인이 밀레니엄지 편집장 ‘미카엘 블룸키스트’와 접촉하고 이에 흥미를 느낀 ‘미카엘’이 부정과 부패로 얼룩진 스웨덴 고위층에 만연한 부조리를 폭로하기로 결심하지만 기사로 다루기도 전에 젊은 언론인과 그의 여자친구가 살해당하면서 사건은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되고 게다가 행방이 묘연한 ‘리스베트 살란다’의 보호감찰관 ‘닐스 뷰르만’까지 같은 총에 의해 살해당한 것이 밝혀진다. 위조된 증거물들은 하나같이 모두 ‘리스베트’를 지목하기 시작하고 용의자를 구속하려는 경찰 당국과 결백을 믿는 ‘미카엘’간의 동상이몽 속에 ‘리스베트’의 기억 속에 남아 괴롭히고 있는 방화 사건과 출생의 비밀을 비롯하여 한 어린 소녀에게 가해진 어두운 과거들이 하나 둘씩 베일을 벗기 시작하는데…
이레이저
존 크루거(아놀드 슈워제네거)는 국가 기밀의 중요한 단서를 알고 있는 증인이 위험에 처할 경우 증인의 목숨을 구하고 그의 모든 과거 기록을 '지워버리는(이레이저)' 연방 경찰 증인 보호 프로그램 전문가이다. 한편 무기 제조업체의 중역인 리 컬른(바네사 윌리엄스)은 무기 제조업체가 정부 고위층과 짜고 국제 테러 조직에 신무기를 팔아 넘긴다는 정보를 입수해 FBI에 알린다. 위기에 처한 그녀는 자신의 존재 기록을 지우기 위해 크루거에게 도움을 청한다.
천상의 릴리아
지금은 황폐하지만 한때 막강했던 소비에트 제국의 시골. 16살의 릴리아는 새 남자를 만나 미국으로 간 어머니를 기다리지만 곧 자신이 버려졌음을 깨닫게 된다. 그녀는 돈이 하나도 없는 관계로 전기와 난방이 들어오지 않는 낡은 건물로 이사하고 유일한 친구인 11살짜리 소년 볼로디아와 남매처럼 함께 지내며 더 편한 삶을 꿈꾸곤 한다. 한편, 릴리아는 안드레이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안드레이는 자신과 함께 스웨덴으로 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자고 한다. 볼로디아는 그런 그들을 질투하고 미심쩍어 하지만 릴리아는 스웨덴으로 떠나는데, 그녀는 결코 거기서 기다리고 있는 불행을 깨닫지 못한다.
라이어빌러티
When 19-year-old Adam agrees to do a day's driving for his mum's gangster boyfriend Peter, it takes him on a 24-hour journey into a nightmarish world of murder, sex trafficking and revenge, in the company of aging hit man Roy.
내부고발자
미국 네브래스카 주의 경찰인 캐스린 볼코박은 돈이 필요하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로, 정부에서 파견하는 평화유지군 임무에 지원하게 된다. 캐서린은 보스니아에 파견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숲에서 상처투성이로 발견된 한 여자아이를 조사하게 되고, 그 아이가 보스니아 인신매매의 피해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인신매매에 가담한 사람이 포주 한 명에 불과한 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걸 로스트 : 할리우드 이야기
자신에게 관심 없는 아빠와 도무지 정을 붙일 수 없는 새엄마를 떠나 오래 전 베이비시터로 연을 이어온 페이지가 있는 할리우드로 떠난 호프. 모델을 시켜주겠다는 페이지를 따르며 겪어야 하는 일은 상상도 하지 못한 일들의 연속인데... 어린 딸 엔젤을 키우며 힘들어도 밝은 웃음을 잃지 않는 엄마 알리시아는 평범한 창녀로 생계를 이어오고 있었지만, 이웃인 페이지의 꼬임에 넘어가 여자로서 더는 수치스러울 수 없는 극한의 상황에 부닥친다. 아이를 위해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는 엄마 알리시아는 온갖 수모를 겪으면서도 열심히 살아가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친다.
길레인 맥스웰: 괴물이 된 사교계 명사
범죄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는 다큐멘터리. 사교계 명사이자 제프리 엡스타인의 공범으로, 성범죄 알선 혐의로 입건된 길레인 맥스웰의 재판을 상세하게 들여다본다.
키롯
서로를 전혀 알지 못하는 두 여자가 위험한 동네의 낡은 아파트 이층에 마주보며 살고 있다. 갈리아는 인신매매 마피아에게 연루되어 그녀의 의지와 상관없이 킬러로 살고 있다. 그녀가 원하는 건 러시아에 두고 온 친딸을 만나는 것뿐이다. 마트에서 캐셔로 일하고 있는 엘레나는 남편에게 심한 학대를 받고 있다. 그녀는 복권에 당첨되어 남편으로부터 벗어나는 게 꿈이다. 두 여자는 서로 지금의 현실에서 도망쳐야 한다는 의지를 공감하게 되면서 서서히 우정을 쌓게 된다. 갈리아는 빼앗긴 여권을 돌려받기 위한 자신의 마지막 처리 대상이 여자인걸 알게 되자 임무를 거부하고, 끊이지 않는 남편의 폭력에 질린 엘레나는 어느 날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갈리아와 엘레나의 자유를 위한 위험한 탈출이 시작된다.
Loro 1
"Loro", in two parts, is a period movie that chronicles, as a fiction story, events likely happened in Italy (or even made up) between 2006 and 2010. "Loro" wants to suggest in portraits and glimps, through a composite constellation of characters, a moment in history, now definitively ended, which can be described in a very summary picture of the events as amoral, decadent but extraordinarily alive. Additionally, "Loro" wishes to tell the story of some Italians, fresh and ancient people at the same time: souls from a modern imaginary Purgatory who, moved by heterogeneous intents like ambition, admiration, affection, curiosity, personal interests, establish to try and orbit around the walking Paradise that is the man named Silvio Berlusconi.
트래픽트
In this story inspired by real characters, three girls from America, Nigeria and India are trafficked through an elaborate global network and enslaved in a Texas brothel, and must together attempt a daring escape to reclaim their freedom.
마르다니
뭄바이 경찰의 강력반장 쉬바니(라니 무케르지)는 고아 소녀 피야 르가 실종되자 그녀의 행방을 찾아 나서는데 10대 어린 소녀들을 납치, 인도와 세계 각지의 유흥가에 팔아 넘기는 흉악한 마피아 두 목 카란(타히르 라즈 바신)은 쉬바니의 추적을 막기 위해 온갖 공 갈, 협박을 가하지만 여의치 않자 쉬바니의 남편 닥터 비크람(지수 센굽타)을 공격하고 뇌물 커넥션을 맺고 있는 고위 관료들을 동원 해 쉬바니의 수사를 막으려 한다. 델리의 마약 밀매 조직을 포섭, 카란을 체포하기 위해 범죄소굴로 뛰어든 쉬바니는 도리어 카란의 인질이 되어 절대 절명의 위기를 맞이 하고 납치된 소녀들의 참혹한 실상을 목격한 쉬바니는 , 광분하는데..
Love Sonia
Inspired by a real story of young girl's journey escape from the world of international sex trafficking.

추천 영화

Your Boyfriend Is Mine
Over the objection of his girlfriend, Ben agrees to take a job as the “live in” man servant to a wealthy businesswoman, Amanda, but quickly realizes he has made a deal with the devil, and has put himself and his girlfriend in mortal jeopardy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위험한 임무에 나선 용맹한 전사. 영국을 위해 일하는 냉혹한 경찰과 맞대결을 펼친다. 독립 이전의 인도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
강철의 연금술사 완결편: 복수자 스카
이마에 커다란 흉터가 있는 단독 연쇄 살인범. 지금 엘릭 형제 앞에 사상 최강의 적이 나타난다.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 영화 완결편 2부작 중 첫 번째 작품.
Smile
A carefree summer vacation turns into an inescapable terror trap for a group of young students who buy a vintage instant camera from a mysterious local shop owner...
Red Scorpion 2
An elite group of "soldiers" are assigned the job of infultrating a right-wing militia group. Each team member has unique skills (what's new ?). The right wingers have a heavily guarded camp, and are about to launch a nationwide campaign of violent action.. Will our heroes thwart the neo-nazis in time....
Mia and Me: The Hero of Centopia
Mia discovers her magic stone is part of an ancient prophecy and embarks on a thrilling journey to the farthest islands of Centopia to face a great evil, and shape her own destiny.
A Dead Marriage
Filip is a middle-aged man. He works as a professional film extra, and his specialty is the roles of dead bodies. On the set of a historical film, he meets Łucja, who plays the role of a dead woman.
Young Eagles
Grodno, the eastern border of pre-war Poland. On September 1, 1939, German planes bomb the city. One of the bombs hits the school of Leoś, Ewelina and Tadek. Literally and symbolically, the world of a carefree childhood, fun and first crushes ends.
브리짓 바르도 포에버
Inspired by the tale of Telemachus in Homer’s Odyssey, young Adam’s mother is persecuted by the state police because his father fought in WWII as a pilot before disappearing. Adam fantasizes about his father and one day, while watching Godard’s Contempt in the cinema, finds himself transported into the dressing room of Brigitte Bardot and into a world where he meets a coterie of her contemporary celebrities.
미니언즈 2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사마리탄
13살의 샘 클리어리(제이번 ‘워너’ 월턴)는 이웃인 수수께끼의 은둔자 스미스(실베스터 스탤론)가 25년 전 사망했다고 알려졌지만 사실은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 섞여 사는 전설적인 인물이라고 의심한다. 범죄가 증가하고 도시가 혼란에 빠지자, 샘은 도시가 파괴되는 걸 막기 위해 이웃을 세상 밖으로 이끌려 애쓴다.
서울대작전
1988년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드라이버와 정비 전문가 등이 모인 팀이 특수 위장 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목표는 대규모 돈세탁 조직의 실체를 밝히고 와해하는 것.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된 상계동 슈프림팀의 쾌속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액션 블록버스터
오피스 인베이전
같은 광산 회사에 다니는 절친 삼인방이 힘을 합친다. 광산을 약탈하고 인간을 몰살하려 하는 무시무시한 외계인들로부터 소중한 회사를 지키기 위하여!
Hunting Ava Bravo
Billionaire sportsman Buddy King unwinds by hunting human captives on his remote mountain estate. But his latest victim, Ava Bravo, is no easy target.
Alice
A drop of sweat from a stranger man changes the life of teenage Alice, protected so far by a prudish mother from access to moisture, which causes the fruit to become covered with mold, and the girl's head to be haunted by disturbing dreams.
The Chair
Andrzej is a quiet and secretive chair tester with incredible power that helps him in his work work in a small factory. He secretly has a crush on the secretary, and his life is being made difficult by the chief chair designer. The situation changes when the plant is to produce a new model of the chair.
The Aviary
A twisted journey of two women’s desperate flee to escape the clutches of Skylight, an insidious cult. Lured in by the promise of “freedom” in the isolated desert campus called The Aviary, Jillian and Blair join forces to escape in hopes of real freedom. Consumed by fear and paranoia, they can’t shake the feeling that they are being followed by the cult’s leader, Seth, a man as seductive as he is controlling. The more distance the pair gains from the cult, the more Seth holds control of their minds. With supplies dwindling and their senses failing, Jillian and Blair are faced with a horrifying question: how do you run from an enemy who lives inside your head?
그루트의 첫 발자국
이제 화분 밖으로 나가 보자. 첫걸음을 떼는 베이비 그루트. 하지만 달리기 전에 걸음마부터 배워야지.
Mor
Bored with his job, an office clerk accidentally finds a passport hidden in the toilet, which leads him to start an invest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