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of Photography
In Wendy Bednarz’s feature debut, an Indian woman living in the Arabian Gulf embarks on a search for truth and accountability after her daughter is left to die on a school bus in the sweltering desert he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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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너 파티에 모인 친구들. 식탁에서 서로의 폰을 잠금 해제하고 공개하기로 한다. 은밀한 대화와 어두운 비밀이 드러나면서 모임은 파국으로 치닫기 시작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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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스타인을 떠나 제2의 터전을 찾고 싶었던 일리야 술레이만 감독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팔레스타인이라는 꼬리표를 떼어버릴 수 없음을 알게 된다. 새로운 삶을 향한 그의 열망은 이 영화에서 실패를 자조하는 희극으로 전환된다. 술레이만 감독은 파리, 뉴욕 등 세계 대도시를 다니며 제작자들에게 서툴게 자신의 ‘팔레스타인’ 영화를 설명하고 무표정한 얼굴로 거리를 응시하는 자신의 페르소나를 연기한다. 영화 속 술레이만은 팔레스타인 사람이면서 극중 인물의 말처럼 ‘충분히 팔레스타인 사람 같지 않은’ 존재로 어느 곳에도 섞이지 못한다. 감독은 어눌해 보이기도 하고 현자 같기도 한 또 다른 술레이만의 눈을 통해 세상과 팔레스타인의 현재 모습을 풍자적으로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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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나온 지 이틀 만에 엄마와 이별한 아기, ‘테오’. ‘테오’는 위탁보호사 ‘장’의 손에 잠시 맡겨지고, 그 사이 사회복지센터와 입양기관 담당자들은 ‘테오‘를 받아줄 가족을 찾는데…… 과연 ‘테오’는 자신을 사랑해줄 가족을 만나 행복해질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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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umentary about the life of Giovanni "Gianni" Agnelli, an influential Italian industrialist and principal shareholder of Fi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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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계 미국인인 헨리에타 랙스의 세포들은 첫번째 불멸의 인간 세포계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그녀의 딸인 데보라 랙스(오프라 윈프리)의 시선을 통해서 결코 알지 못했던 어머니에 관한 사실들을 알게 되고 어떻게 1951년 랙스의 공인되지 않은 다량의 암세포들이 전례없는 의학적인 돌파구를 마련했고 의학의 모습과 무수히 많은 삶을 영원히 변화시켯는지 이야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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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고로 아내를 잃고 비탄에 빠진 남자가 평소 거리를 두고 지내온 장모를 만나러 메인 주로 향한다. 그렇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려 애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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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wn is breaking, a man is reading a letter, a fishing boat comes in from the open sea. A woman searches for a face in a crowded street. A woman gathers clothes, a girl looks for a response. An empty chair. The soft murmur of the wa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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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람 근본주의자들이 장악한 말리의 팀북투. 핍박받는 주민들과 떨어져, 키단은 근처 사막에서 아내 사티마와 딸 토야, 양치기 이산과 평화롭게 산다. 그러던 중 그는 자신의 소를 죽인 어부를 뜻하지 않게 살해하면서 근본주의자들이 지휘하는 법정에 출두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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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에 탄 한 남자가 손에 면도날을 들고 튀니스의 거리를 배회하며 여성의 엉덩이를 벤다. 사람들은 그를 “샬라(Challat),” 즉, 타인을 해치는 사람이라는 뜻의 “슬래셔(Slasher)”라 부르고, 그의 이름만 들어도 매혹과 공포를 동시에 느낀다. 그는 외로운 범죄자인가? 도시의 전설인가? 아니면 정치단체나 종교광신도의 산물인가? 그 일이 있고 난지 10년, ‘아랍의 봄’의 여파 속에서, 어느 젊고 고집 센 여성감독이 샬라의 정체와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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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느 소녀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 아델은 빈칸들로 점철된 미래의 답을 찾고 있는 문학소녀이다. 피에르 드 마리보의 소설 을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아델 앞에 어느 날 파란 머리의 대학생 엠마가 나타난다. 단지 횡단보도에서 우연히 스치며 지나친 인연이지만 그날 이후 아델과 엠마는 서로를 기억하게 된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아델과 엠마는 서로에게 이끌리고, 미술을 전공한 엠마는 본능적으로 자신의 캔버스 안으로 아델을 초대한다. 아델은 자신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엠마로 인해 이전에는 몰랐던 뜨거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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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rue story of Saartjes Baartman, a black South African worker who moves to London with her master in the early 19th century. Although she dreams of being an artist, once in Europe she is exploited as a sideshow attraction due to her large buttocks and genitalia.
Director of Photography
The sole pleasure of Ala, a literature professor and poetry lover, is to share drunkenness with poets. «The Epistle of Mercy», a work about Heaven and Hell, written nearly a thousand years ago, is the subject of the day. In his inebriation, the waitress and bar owner become characters from this work.
Camera Operator
직업을 잃고 암울한 미래를 앞둔 이혼남 슬리만은 버려진 화물선에 쿠스쿠스 레스토랑을 열 계획을 세운다. 은행도, 시청도 탐탁치 않게 바라보지만 이런 때만큼은 가족들이 편을 들어줘야 할 때! 헤어진 전부인도 팔을 걷어붙이고 슬리만의 꿈을 이루는 데 동참한다. 그러나, 사업 투자를 받기 위해 벌인 중요한 연회에서 메인 요리인 쿠스쿠스가 사라지는데…
Director of Photography
Mounir is a reserved and idle night watchman. On a very lonely night, he finds a strange manner of entering the life of Latifa, his pretty neighbour with whom he is secretly in love. The unusual means will turn him into the secret witness of Latifa's agitated life and will lead him to dangerous extremes of 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