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Gorman Wettels

참여 작품

Eyes on the Prize: Hallowed Ground
Executive Producer
This documentary special honors Henry Hampton’s masterpiece Eyes on the Prize and conjures ancestral memories, activates the radical imagination and explores the profound journey for Black liberation through the voices of the movement.
디스 이즈 퍼스널 - 모두의 자유
Producer
여성, 인종, 이민과 시민권 상태, 빈부 등 다양한 요소의 차이와 기득권의 억압으로 인해 미국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의 민권 개선을 주창하는 여성행진 조직의 두 여성 지도자의 애환과 민권활동을 그린 다큐멘터리
더 메들러
Producer
1년 전 남편과 사별한 마니(수잔 서랜든)는 뉴저지 생활을 정리하고 외동딸 로리(로즈 번)가 살고 있는 LA에 아파트를 얻는다. 부유했던 남편 덕분에 여유가 있는 마니는, 쇼핑 중에 만난 점원 프레디가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교통편을 제공하고, 딸의 친구 결혼식을 추진하고, 병원 봉사 활동에도 열심히 참여한다. 또한 각본가인 로리에게는 수시로 전화하고, 불시에 집을 방문하고, 헤어진 애인과의 관계에 참견하고, 딸의 심리 치료사까지 만나서 상의한다. 마니가 귀찮기만 한 로리는 엄마에게서 벗어나 새 삶을 살고 싶다고 애원한다. 로리가 드라마 촬영차 뉴욕으로 떠난 어느 날, 마니는 우연히 픽업되어 영화를 찍다가 할리 데이비슨을 타는 은퇴 경찰관 지퍼(J.K. 시몬스)를 알게 된다. 딸과 소원한 이혼남 지퍼에게 조언을 해주고 뉴욕으로 간 마니는 또다시 로리를 성가시게 하는데…
어덜트 월드
Producer
시인이 되고 싶어 하는 에이미는 자신에게 재능이 있다고 믿고 여러 응모전에 도전하지만 모두 거절당한다. 부모님은 독립하라고 재촉하고 일이 쉽게 구해지지 않자, 그녀는 성인용품 가게 ‘어덜트 월드’에 취업한다. 가게 매니저로 일하는 알렉스는 성실하지만, 에이미는 가게에서 일하는 걸 수치스럽게 생각하고 머릿 속엔 온통 시 생각뿐이다. 그러던 중 자신이 광적으로 좋아하는 시인, 랫 빌링스를 우연히 만나 제자로 받아달라고 조른다. 당연히 가게 일은 뒷전으로 밀리고, 알렉스와도 다투게 된다. 랫은 그녀를 제자로 받아주지만, 집안일만을 시킬 뿐 자신의 시를 평가해 달라는 에이미의 요구에는 요지부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롭게 준비하는 시선집에 에이미의 시를 넣고 싶다고 말하는 랫. 하지만 그녀의 생일 선물로 받은 그 책의 제목은 ‘최악의 시, 형편없는 시 모음집’이다. 유명한 작가들의 신랄한 평가를 보고 충격을 받은 에이미는 계속해서 시를 쓸 수 있을까?
세상의 끝까지 21일
Producer
아내는 도망가고, 어디론가 떠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마땅히 갈 곳 없는 외로운 남자 도지. 3년 만에 옆집에 사는 ‘페니’와 인사를 나누고, 그 동안 그녀에게 잘못 배달되었던 우편물을 건네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폭동이 일어나 급하게 집을 빠져 나오게 된 도지는 문득 잘못 배달된 우편물 속 ‘첫사랑의 편지’가 떠올라 그녀를 찾기로 결심한다. 게으름 때문에 비행기를 놓쳐 가족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날려버린 페니는 도지를 도와주면 가족을 만날 수 있게 해준다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함께 여행길에 오르는데…
I'll Be the One
Producer
Follows a bisexual Korean-American teenager as she pursues her dreams on singing and dancing competition show "K-Pop Shining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