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ume Design
개의 부족이 금을 노린다. 이제 전쟁이 시작된다! 19세기 중국. 정글촌으로 불리는 한 마을에 여러 부족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다. 미국 남부 노예 출신의 블랙스미스(르자)는 이곳으로 흘러 들어와 과거를 묻고 대장장이로 살아간다. 그의 유일한 낙은 분화루의 기녀인 레이디 실크(제이미 정)와 사랑하고 그녀의 자유를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이다. 충독의 명으로 황금을 지키는 임무를 받은 사자 부족의 우두머리 금사자는 금을 노리는 부하들에게 목숨을 잃는다. 결혼을 앞두고 있던 금사자의 아들 젠이(릭 윤)는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복수를 다짐하고, 금사자를 처치한 은사자와 동사자는 사자 부족을 장악하고 전쟁을 준비한다. 한편 자신이 의뢰 받아 제작한 무기로 금사자가 살해당하자 블랙스미스는 젠이를 돕는데 나서고, 황제의 특사로 파견된 의문의 사나이 잭 나이프(러셀 크로우)가 합류한다. 블랙스미스는 젠이를 도와 싸우다 양팔을 잃고 철주먹을 얻는다. 한편 분화루 객주의 주인인 브로썸(루시 리우)도 음모를 꾸미는데…
Production Design
리는 거듭되는 불행한 사건 속에서 완전히 녹초가 되고 만다. 아내는 점점 까다롭게 굴며 한시도 집에 머물지 않고, 청구서는 쌓이고, 일에 대한 압박감에 짓눌린 그는 공청회에서 거짓말을 하고 만다. 결국, 지친 삶을 비관해 자살을 시도하지만 운 좋게도(?) 그의 이웃인 척의 방해로 실패하게 된다. 그리고 척은 리가 자신의 삶을 스스로 관리하고 남에게 좌우되지 않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척은 정말 리를 대하는 것만큼 좋은 사람일까? 그리고 리는 척과 새롭게 쌓은 우정에 대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인가?
Production Design
열 여섯이 되도록 학교를 보내주고 돌봐주던 아저씨의 편지가 갑자기 끊긴다. 마침 소녀의 합창단이 호주에 초청 공연을 가게 되고, 소녀는 늘 마음에 품고 있던 아저씨를 찾아 나선다. 아름다운 해변에 살고 있다며 호주의 풍경을 담은 편지를 보내주던 아저씨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교도소. 마침내 소녀는 살인범으로 살고 있는 그를 마주하게 되는데...
Costume Design
세기말 중국의 혼란과 그 이면의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시간 공을 들여 세트를 제작했다. '곽원갑' 생존 당시인 1900년대 초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수백 마일에 걸쳐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을 뿐 아니라 이야기의 생동감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실제 격투선수들을 캐스팅하기도 했다. 제작비 117억원, 제작기간 1년, 세기말 중국을 되살려낸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캐스팅,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 등의 화제를 뿌리며 올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Production Design
대학교에 입학한지 2년도 채 되지 않은 ‘진문’은 도시 생활에 지쳐 고향으로 돌아가 친구들과 골동품 장사를 시작한다. 어느 날 친구들에게 소개받은 ‘유용’을 본 순간, 그녀가 자신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이상형의 여인임을 확신하게 된다. 그날부터 ‘진문’은 ‘유용’의 사랑을 얻기 위한 작전에 들어가고…. 미국 유학파로 뮤직비디오와 CF에서 활약한 우스시엔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근래 중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대거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