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a Korobkina

Inna Korobkina

출생 : 1981-02-23, Magadan, Russia

약력

Inna Korobkina was born on 23 February 1981 in Magadan, Magadan region, RSFSR, USSR [now Russia]. She is an actress and producer, known for Dawn of the Dead (2004),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2011) and The Mummy: Tomb of the Dragon Emperor (2008). She has been married to Steve Valentine since 28 August 2010. They have two children.

프로필 사진

Inna Korobkina
Inna Korobkina

참여 작품

22분: 아덴만 구출작전
소말리아 인근 아덴만 해상에서 러시아 대형 유조선이 해적에게 납치당한 사상 최악의 사건. 유조선을 장악한 해적들은 선원들을 인질로 잡아 몸값을 요구하고, 정찰을 나온 해군부대가 이 사실을 알아차리면서 사태는 일촉즉발로 흘러간다.
트랜스포머: 달의 어둠
Russian Lady
시카고 도심 한복판, 정체 불명의 푸른 빛이 하늘을 향해 쏘아 올려진다.빛은 오랜 시간 동안 달의 어둠 속에 잠들어 있던 디셉티콘 군단을 깨우게 되고,순식간에 시카고를 점령한 디셉티콘 군단의 무차별 공격으로 인해 도시는 초토화된다.오토봇의 수장 옵티머스 프라임은 디셉티콘의 도심 공격이 40년 전 인류의 달 착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다시 한번 우주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면전에 나서는데… 수천년을 끌어온 오토봇 VS 디셉티콘의 전쟁. 그 최후의 전투가 지금 시작된다!
드리븐 투 킬
Catherine Goldstein
러시아 갱단 멤버로 한 때는 영웅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고향을 떠나 범죄소설 작가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는 루슬란. 딸 래니의 결혼식을 앞두고 5년 만에 고향을 방문한 그는 래니의 약혼자가 폭력조직 두목의 아들 스테판이라는 사실이 탐탁지 않다. 그의 불안감은 결혼 당일 아내와 딸이 괴한의 습격을 받으면서 핏빛 현실로 나타나고, 복수를 위해 괴한들의 배후를 조사하던 그는 폭력조직과 맞서 일생일대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새벽의 저주
Luda
어느날 새벽, 간호사 안나는 느닷없이 나타난 옆집 소녀에게 남편이 물어 뜯겨 죽는 참혹한 광경을 목격한다. 슬퍼하거나 놀랄 틈도 없이 죽었던 남편은 다시 되살아나 안나를 공격하고 안나는 급히 집 밖으로 도망쳐 나온다. 그러나 집밖에도 이미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으며, 세상은 순식간에 생지옥으로 변하고 마는데...
레이디스 맨
Hef's Girl
인기 절정의 라디오 방송 진행자 리안 필립스. 그는 매일 새벽 라디오를 통해 시카고에 사는 젊은 남녀의 연애문제를 속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이론과 실전에 도통한 연애박사 리안은 생방송 중 거침없이 내뱉는 노골적이고 외설적인 멘트로 매번 프로듀서 줄리를 곤경에 빠뜨린다. 미성년자 청취불가를 방불케하는 낯뜨거운 발언으로 몇번의 경고를 받는 그는 결국 줄리와 함께 방송국에서 해고당한다.
Transference
Samantha
It is the story of a young woman who starts to lose her sanity while mourning over her sister's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