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Karol

참여 작품

Air Force One Down
Executive Producer
On her first assignment aboard Air Force One, a rookie Secret Service agent faces the ultimate test when terrorists hijack the plane, intent on derailing a pivotal energy deal. With the President's life on the line and a global crisis at stake, her bravery and skills are pushed to the limit in a relentless battle that could change the course of history.
The Painter
Executive Producer
An ex-CIA operative is thrown back into a dangerous world when a mysterious woman from his past resurfaces. Now exposed and targeted by a relentless killer and a rogue black ops program, he must rely on skills he thought he left behind in a high-stakes game of survival.
불안
Executive Producer
거의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당한 후, 샘(마이어스)은 그를 떠나보낼 생각이 없는 신비롭고 사악한 세력에 의해 버려진 병원에 갇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데인저러스 게임: 더 레거시 머더
Executive Producer
A family reunion at a remote mansion takes a lethal turn when they are trapped inside and forced to play a deadly survival game where only one will make it out alive.
와이프라이크
Producer
가까운 미래, 암시장에서 인공 인간을 거래하는 범죄자를 추격하고 있는 형사. 인공인간 착취를 끝내기 위해 형사의 죽은 아내로 위장하여 인공인간으로 잠입한다. 전생의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현실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브이 포 벤전스
Producer
After learning that their younger sibling escaped an earlier kidnapping attempt that also killed their parents, two estranged sisters must join forces to rescue her from a group of bloodthirsty vampires. Out for revenge and control of a vampirism vaccine, Thorn and his band of the undead soon learn that they messed with the wrong family.
크롤스페이스
Producer
오리건 주 깊은 산속에서 제재소를 운영하는 팀 위트너는 직원 제럴드 그리고 블라디미르 등과 함께 불법 벌목으로 많은 돈을 모은다. 러시아 출신 블라디미르를 살해한 전과자 스털링과 둘리는 팀 위트너를 납치해 검은돈을 숨긴 장소를 말하라고 협박한다. 불법 벌목 등을 조사하기 위해 FBI 특별요원 헬런이 파견되고 보안관 히건, 부보안관 조던와 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블라디미르의 시신이 발견된다. 한편 아내 캐리, 아기 브룩과 함께 살고 있는 마음씨 좋은 배관공 로버트는 배관 공사를 해준 곳에서 돈을 받지 못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다. 어느 날, 파이프 교체를 위해 팀의 외딴 오두막 마루 밑에 있던 로버트는 스털링이 돈을 내놓지 않는 팀을 잔인하게 죽이는 장면을 목격한다. 달아나려다 둘리의 석궁을 맞은 로버트는 다시 좁은 마루 밑으로 들어가 문을 잠근다. 휴대폰도 되지 않는 좁은 공간에 갇힌 로버트는 살아남기 위해 반격을 개시하는데...
애프터
Executive Producer
대학 입학 후 첫 파티에 초대 받게 된 신입생 ‘테사’는 진실게임을 하던 중 키스 벌칙에 걸리고 만다. 상대는 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하딘’. 키스를 앞둔 0.1초 전, 모두가 주목하는 그 순간 ‘테사’는 ‘하딘’의 입술을 거절하고 만다.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마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듯 한번도 경험한 적 없던 감정에 눈을 뜨게 된 두 사람. ‘하딘’은 자신의 비밀 장소로 ‘테사’를 초대하고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모르기 전으로 절대 되돌아 갈 수 없음을 알게 되는데…
나이트메어 시네마
Executive Producer
늦은 밤, 버려진 극장으로 홀린 듯 들어간 다섯 명의 낯선 이들. 그림자들 속에 숨어 있는 의문의 영사기사가 틀어주는 자신의 내면 속 가장 깊고 어두운 공포의 이야기와 마주하게 되는데… 살고 싶어? 어디 한번 도망쳐봐!
케이크
Co-Producer
After having visions of a member of her support group who killed herself, a woman who also suffers with chronic pain seeks out the widower of the suicide.
드라큐라 더 다크 프린스
Executive Producer
1453년 루마니아의 드라큘라 왕자(루크 로버츠)는 전장에서 싸우던 중, 신하들의 음모에 의해 어린 신부 에르즈베트를 잃고 만다. 분노하여 신에 대한 저항을 맹세한 드라큘라는 고통스러운 영혼으로 영원히 살아가는 저주를 받는다. 100년 뒤, 슬레이어 훈련생 알리나(켈리 웬햄)와 에스메는 성스러운 무기 ‘라이트브링어’를 반 헬싱(존 보이트)에게 전달하는 임무를 맡는다. 그 무기는 카인이 아벨을 죽인 것으로, 아벨의 후손인 드라큘라를 비롯한 밤의 괴물들을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도구. 알리나 자매는 도중에 도둑떼와의 소동을 겪은 끝에 반 헬싱에게 무기를 전해주지만, 드라큘라가 보낸 라스 부대의 공격을 받아 알리나가 포로로 붙잡혀간다. 드라큘라는 알리나가 에르즈베트의 환생이라 믿고 그녀에게 사로잡히는데...
로보사피엔: 리부티드
Executive Producer
이 이야기는, 로봇 과학자인 ‘앨런’이 인도 주의적인 목적으로 지능이 있는 로봇을 연구하고 있을 때 시작된다. 앨런은 자신이 일하는 회사 ‘킨테크’가 이 로봇을 군사적 목적으로 사용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앨런은 로봇을 결국 탈출을 시키지만 킨테크의 경호원들이 그를 뒤쫓는다. 길을 잃고 고장이 난 로봇은 왕따를 당하던 중 쓰레기 더미에서 11살짜리 외로운 소년 ‘헨리’를 만나게 된다. 헨리는 영리한 소년으로 고장난 로봇을 수리하여 되살린다. 헨리는 로봇에게 ‘코디’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행복한 삶을 이어가지만 킨테크의 경호원들은 헨리와 코디를 위협한다. 헨리의 가족과 코디, 그리고 과학자 앨런은 힘을 합쳐 킨테크의 악당들과 맞서게 되는데…
맨 씽
Producer
석유 재벌의 요원들이 시추용으로 표시된 늪지를 탐험하던 중 사라진다. 지역 보안관은 세미놀 전설인 '맨씽(Man-Thing)'을 조사하고 공포를 느끼는 사람들을 불태우는 엉망이 된 늪 괴물에게 맞서게 된다.
투 킬 어 킹
Executive Producer
A recounting of the relationship between General Fairfax and Oliver Cromwell, as they try to cope with the consequences of deposing King Charles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