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Producer
In the late 90s, a video archivist unearths a series of sinister pirate broadcasts and becomes obsessed with uncovering the dark conspiracy behind them.
Executive Producer
A young Mohawk woman and her two lovers battle a squad of American soldiers hell-bent on revenge.
Executive Producer
손도끼 시리즈의 네번째 영화. 전편으로부터 10 년이 지난 시점, 실수로 인해 빅터 크로울리가 부활하게 되고 다시 한번 살육을 시작한다
Executive Producer
베로니카(산드라 오)는 부자 남편 덕분에 부족함이 없는 생활을 하던 중에 고교 동창인 에슐리(앤 헤이시)를 만난다. 자신의 부를 과시하며 게이인 에슐리를 무시하던 베로니카는 집으로 가던 중 에슐리와 별 것 아닌 것으로 싸움을 하게 되고, 그 일로 2년 간 병원에서 혼수상태로 지내게 된다. 그동안 사랑하는 아들은 전쟁터에서 죽게되고, 남편은 자살까지. 결국 수중의 남은 돈은 병원비로 모두 탕진하고 베로니카는 거리로 나앉게 된다. 그러던 중 자신이 모든 것을 잃는 동안, 에슐리가 화가로서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되는 베로니카는 그 길로 갤러리를 찾아가 그녀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데...
Executive Producer
뱀파이어에게 온 가족을 잃었던 마틴은 우여곡절 끝에 아내 페기를 만나 정착을 하게 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그의 행복은 뱀파이어로 인해 산산조각이 난다. 그리고 그때 자신을 도와줬던 미스터를 찾아나서게 되는 마틴. 우여곡적 끝에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이지만, 뱀파이어는 그들을 또다
Executive Producer
외톨이였던 브로디는 같은 메탈 팬 잭을 만나서 밴드를 결성한다. 이들은 연주하면 무한한 힘을 갖게 된다는 기이한 악보를 발견한다. 그러나 음악은 고대의 악마를 소환하고 친구들과 가족들은 악마에게 조종당해서 자신들의 눈을 뜯고 싸이코 살인마가 된다. 악마가 인간세계를 점령하는 것을 막는 일은 브로디와 잭에게 달렸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xecutive Producer
An inspiring, triumphant and wickedly funny portrait of one of comedy’s most enigmatic and important figures, CALL ME LUCKY tells the story of Barry Crimmins, a beer-swilling, politically outspoken and whip-smart comic whose efforts in the 70s and 80s fostered the talents of the next generation of standup comedians. But beneath Crimmins’ gruff, hard-drinking, curmudgeonly persona lay an undercurrent of rage stemming from his long-suppressed and horrific abuse as a child – a rage that eventually found its way out of the comedy clubs and television shows and into the political arena.
Executive Producer
Faith’s world is turned upside down after she finds out that her beloved father is dying. When the mysteriously alluring Sissy Young becomes her field hockey coach, Faith finds a compassionate spirit and much-needed mother figure. Little does she know that Sissy is the head of a centuries-old witches’ coven that uses the fruit of an ancient cherry tree in a secret ritual that restores life to the dead and dying. Offering to cure her father in exchange for a child, Sissy strikes a bargain with Faith, who suddenly finds herself pregnant with a baby that’s growing at an alarming rate. But with the clock to the child’s birth ticking down and the true intention of Sissy’s plans for humanity becoming more apparent, Faith and her father must stand together in order to save both their lives.
Executive Producer
아들의 죽음 후에 앤과 폴은 눈 덮인 뉴 잉글랜드의 아일즈베리로 이사를 간다. 지루할 만큼 조용한 마을은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이상하고 으스스한 소리가 집에서 들리자 앤은 그의 아들의 영혼이 그들을 찾아왔다고 확실하고, 괴상한 뉴에이지 커플을 초대해서 집의 미스터리를 풀려고 한다. 그들은 이 집의 첫 번째 주인 뿐만 아니라 고대의 악령이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xecutive Producer
크레센트베이는 더없이 평화롭고 조용한 은퇴자 마을이다. 단, 보름달이 뜰때마다 일어나는 잔인한 살인사건만을 제외하곤...맹인 퇴역군인 엠브로즈는 이사온 첫 날 사건에 휘말리며 애견을 잃게되고, 단순히 야생동물의 습격이 아닌 이 마을에 어떠한 저주가 내렸음을 직감한다.다음 보름달이 뜨기 전 은제탄환과 함정을 파면서 목숨을 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하는데...
Executive Producer
사라 워커는 할리우드 스타를 꿈꾸며 기약 없는 오디션을 보러 다닌다. 배역을 따내기 위해서 영혼이라도 팔아야 하는 그녀는 결국 공포 영화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지만 사라의 내면세계는 이미 일그러진 상태. 성공에 대한 압박감, 제작자들의 착취, 내적 불안이 뒤섞여 사라는 지독한 혼란 상태로 나아가고, 매일 밤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에서 그녀는 절망과 파멸로 치닫는다.
Executive Producer
사라와 마크가 영국 지방을 여행하던 도중 인적이 드문 곳에서 차가 멈춰 선다. 도움을 청하기 위해 어둠 속을 헤매던 둘은 낡은 집을 발견하고, 그 안에서 크게 다친 남자를 발견한다. 둘은 그를 도우려 하지만 남자는 발작을 일으키며 둘을 공격하고, 알 수 없는 무언가에게 공격받기 이른다. 알 수 없는 누군가가, 혹은 무엇인가가 자신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둘은 살기 위해 발버둥치지만 어둠이 짙어질수록 악마는 더욱 강해지고 점차 둘의 숨통을 조여오기 시작하는데…
Executive Producer
Ray Pelletier just wants to spend a pleasant and relaxing weekend ice fishing with his family. Alas, Ray's plans are ruined by the unwanted presence of the obnoxious big city father and son duo of Steve Cote and Stevie Jr. However, the two squabbling families are forced to set aside their differences and work together after a vicious monster awakens from the cold waters of the remote frozen lake area they are staying at.
Executive Producer
귀신이 나오는 호텔 '양키 패들러 인(Yankee Pedlar Inn)'에 이제 그들, 단 두명만이 남았다.
Executive Producer
정부는 해체되고 지도자들은 도망가버린 모든 희망이 사라진 도시. 뱀파이어 좀비들이 갑자기 미국을 휩쓸면서 도시는 무덤이 되고, 생존자들은 교외지역으로 달아나 밤이 되면 뱀파이어들의 위협으로부터 공포에 떨어야 한다. 온 가족이 뱀파이어 좀비들에게 처참히 살해당한 어린 마틴(코너 파올로)은 뱀파이어 좀비를 쫓는 사냥꾼(닉 다미시)의 보호를 받게 된다. 미스터라고 알려진 사냥꾼은 마틴과 함께 뱀파이어 좀비를 죽이며 유토피아의 공간이자 안전한 곳인 ‘뉴에덴’으로 향하지만, 뜻하지 않게 이들을 방해하는 것은 뱀파이어 좀비들을 구원의 자녀라고 생각하는 광신도들의 공격이다. 유토피아의 공간 ‘뉴에덴’으로 향하는 길고 긴 여정, 과연 그들은 희망의 공간인 ‘뉴에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Executive Producer
대학교 2학년에 접어드는 사만다는 기숙사에서 벗어나 교외의 아파트로 이사가려 하지만, 집세를 마련하기에 돈이 턱없이 부족하다. 일자리를 구하던 사만다는 보모(baby-sitter) 일을 하기로 결심하고, 교내 구인 게시판을 통해 보모를 구하는 집으로 연락한다. 광고를 낸 남자는 사만다와 통화를 한 즉시 학생회관 근처에서 만나기로 하지만, 왠일인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사만다는 낙담하고 만다. 하지만 뜻밖에도 그날 저녁, 광고를 낸 남성은 다시 사만다에게 연락하여 정중히 사과하며 오늘 밤에라도 일을 하지 않겠냐고 제안한다. 그리하여 사만다는 친구 메건과 함께 교외에 있는 남성의 집으로 가게된다. 남성의 이름은 빈센트 울만. 그러나 빈센트는 어이없게도 아이를 보는 일이 아닌, 자신의 장모를 돌보는 일이었다고 고백한다. 사만다는 실망하여 집을 나서려 하지만, 빈센트는 보통의 보모 일보다 몇 배에 해당하는 급여를 제안하며 일을 간곡히 부탁한다. 결국 사만다는 집세를 해결하기 위해 일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만다. (obrian8790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