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y Helberg

Sandy Helberg

출생 : 1949-05-28, Frankfurt, Germany

약력

Sandy Helberg (born May 28, 1949) is an American actor. Helberg was born to Tonia and Sam Helberg, both were Holocaust survivors. They soon emigrated to the United States where his father, originally a barber, eventually became a successful real estate developer in Toledo, Ohio, where Helberg grew up. Helberg was the original Gopher Smith in The Love Boat pilot. He has been married to Harriet Helberg since April 6, 1975, and has 2 sons, Mason and actor Simon Helberg.

프로필 사진

Sandy Helberg

참여 작품

Meet Wally Sparks
Commercial Director
Wally Sparks is a tabloid TV show reporter who's trying to boost ratings on his show. He goes to the governor's mansion to uncover a sex scandal.
모탈 컴뱃
Director
세계에서 모인 무술 고수들이 '모탈 컴뱃'이라는 무술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홍콩의 한 부두에서 분위기도 으스스한 배를 탄다. 무술대회의 목적은 외계의 괴물들이 지구를 침공할 권리를 부여받느냐의 여부를 결정하는 것. 지구를 지키기 위해 떨쳐나선 무술인들 중에는 중국의 사찰에서 무술을 연마하며 성장한 류 캉, 홍콩의 여경찰관 소냐, 그리고 액션 영화 배우 자니 케이지가 있으며, 그들을 돕는 초인적 존재는 번개신 라이덴이라 불리는 반인반신이다. 한편, 사악하고 간교한 마법사 샹 청의 지휘를 받는 외계의 싸움꾼들은 지하범죄왕 케이노, 팔이 넷 달린 괴물 고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얼음 귀신과 전갈 귀신 등이고, 외계의 왕족이며 황위계승권을 가진 10,000살 먹은 키타나 공주는 어느 편인지 애매모호하다. 외계를 대표하는 싸움꾼들은 대회 전날부터 막강한 힘을 선보이지만, 막상 대회가 시작되자 소냐가 케이노의 목을 부러뜨려 승리하고, 케이지는 전갈 귀신을 물리치며 류는 키타나 공주와 비기는 싸움을 한다. 사실 키타나 공주는 일부러 비긴 것으로 그녀는 류에게 다음 싸움에서 얼음귀신을 이길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 대회가 계속되면서 마침내 케이지가 천하무적으로 일컬어지던 고로를 물리치고, 이에 충격을 받은 샹 청은 소냐를 외계로 납치해간다. 번개신의 조언을 들을 후 외계로 쫓아간 류와 케이지는 그곳에서 키타나 공주의 도움을 받는다. 류는 샹 청에게 도전하여 대회의 승패를 결정하는 최후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키타나 공주는 괴물 황제에게 빼앗겼던 외계의 통치권을 회복한다. 지구로 돌아온 류, 케이지, 소냐는 번개신과 만나 승리를 축하하지만, 그들의 기쁨도 잠시뿐, 영생불멸의 존재인 괴물황제가 주궁의 사원탑을 부수며 나타난다.
The Granny
Albert
Granny's family wants her dead so they can collect her insurance. While she is on her death bed, she drinks an eternal life potion and returns to the land of the living. She is on a mission to wreak havoc over her greedy relatives.
스페이스볼
Dr. Schlotkin
공해문제로 심하게 공기가 오염된 행성 스페이스볼은 주변의 행성국 드루이디아의 공주를 유괴해 그 몸값으로 드루이디아의 공기를 빼앗으려고 한다. 포스가 아닌 슈와르츠라는 힘을 가진 다크 헬멧의 계략을 수포로 만들기 위해 드루이디아의 왕은 론 스타라는 우주의 건달을 고용해 공주를 구해내도록 한다.
Laugh Busters
While getting ready to promote the new 1984 fall Saturday morning line-up, the Director D.W. and his assistant are interrupted by the infamous Gargamore O'Dette who plans to bring down the special and NBC itself. Gargamore has kidnapped a bunch of the new cartoon characters and sent his live action henchmen (played by James Avery and Bill Saluga from Going Bananas) to stop the real live actors from making it onto the special. Gargamore wants to do this because the new Saturday morning line-up is funny and he's deathly allergic to laughter.
이것이 스파이널 탭이다
Angelo DiMentibelio
마티 디버기(로브 라이너 분)은 몇개의 광고와 영화를 찍은 감독이다. 그러던 그가 밴드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기획했을 무렵 영국의 '스파이널 탭'이란 밴드가 미국 투어를 준비 중이란 소식을 접한다. 그는 곳 그들을 밀착 취재하며 '힘들게 일하는' 헤비메탈 밴드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완성한다. 'This is Spinal Tap'. 데이비드 세인트 허빈즈(마이클 머킨 분)과 네이졀 튜프널(크리스토퍼 게스트 분) 그리고 데릭 스몰즈(해리 시어러 분) 이 주축을 이루고 드러머 믹 슈림튼, 키보드 빕 세비지, 매니저 이안 페이스(토니 핸드라 분)로 이루어진 '스파이널 탭'! 파워넘치는 그들의 노래는 그들의 예상을 깨고 미국에서는 연속된 참패를 맛보게된다. 줄줄히 이뤄지는 공연취소와 밴드원 간의 마찰은 이들의 좌충우돌을 부채질한다. 더욱이 데이비드의 여자친구 지니가 나타나면서 밴드원간의 마찰은 극을 달하고...
Up the Creek
Irwin
Bob McGraw is in his 12th year of college, goofing his way through life. Bob, Irwing, Gonzer and Max are the four losers forced and bribed to represent their university in an intercollegiate raft race. Forced and bribed into this role, they make some friends, the lovely Heather Merriweather, but mostly enemies, among others a whole team of marines, and preppy IVY-leaguers determined to win.
The Paragon of Comedy
John Paragon and friends perform comedy skits as a variety of colorful characters.
The Paragon of Comedy
Writer
John Paragon and friends perform comedy skits as a variety of colorful characters.
사랑 대소동
Pete
항공 교통 통제관으로 일하는 맥스 휘드러는 로레인과 이혼하고 다아시란 애인과 사랑하는 사이다. 그러나 다아시를 자주 의심하고 믿지 못하기 때문에 다아시는 결별을 선언하고 떠난다. 실의에 빠진 맥스는 어느날 차를 몰고 오다가 핵 폐기물을 둘러쓰게 되고, 그 때문에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즉 뭐든지 맘먹은대로 물체를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갖게 된 것이다. 그래서 맥스는 다아시에게 접근하는 남자들을, 그 힘을 이용하여 골탕을 먹이지만 결국 자신의 변태적인 행위에 맥스는 절망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 브라이언의 별장에서 그 저주스런 마력이 흑인 도리타에게로 옮겨가게 되는데....
재즈 싱어
Sound Engineer
요슬 라비노비츠(닐 다이아몬드 분)은 아버지(로렌스 올리비에 분)의 유대 교회에서 성가대로 활동하고 있다. 결혼을 한 뒤 자리를 잡고 종교에 헌신하며, 한편으로는 흑인 중창단의 곡을 써주며 지내던 요슬은 흑인 중창단원 중 한 멤버가 병으로 활동할 수 없게 되자 얼굴을 검게 칠해 흑인 변장을 하고 대신 출연하게 된다. 어느 날 두 명의 흑인이 그의 손을 보고 백인임을 알아채게 되고, 한바탕 소동을 벌인 뒤 요슬은 유치장에 갇히는 신세가 되고 만다. 이로 인해 아버지까지 이 사실을 알게 되지만, 요슬은 아버지의 뜻을 저버리고 가수로서의 성공을 꿈꾸며 LA로 떠나기로 한다. 요슬은 LA에서 스펑키의 에이전트인 괴팍한 성격의 매니저 몰리 벨(루시 아르나즈 분)의 주목을 받게 되고, 마침내 순회극의 오프닝 공연을 계약하게 된다. 요슬은 LA에서 크게 인기를 얻게 되고, 몰리와도 사랑에 빠져 아내와 이혼하게 된다. 전통적인 유대인의 생활방식을 버린 아들에 분개한 아버지는 요슬에게 의절을 선언하기에 이르고.
More Wild Wild West
Aide #1
Robert Conrad and Ross Martin reprise their roles as Secret Service agents of the 1890s.
헐리우드의 기사들
Officer Clark
Led by their comedic and pranking leader, Newbomb Turk, the Hollywood Knights car gang raise hell throughout Beverly Hills on Halloween Night, 1965. Everything from drag racing to Vietnam to high school love.
고소공포증
Airport Attendant
리차드 박사는 정신과 의사이면서 자신 역시 고소공포증을 지니고 있다.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던 전임 소장을 대신해 요양소의 신임 소장이 된다. 그런데 이 요양소의 공기는 어쩐지 심상치 않다. 한 의사는 벽장 속으로 숨으려 들고 간호사는 독재자처럼 군림한다. 요양소 직원은 정서불안의 징조를 보인다. 리차드는 전임 소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려고 하지만 마땅한 증거가 없다. 게다가 자신이 어느 살인극의 누명을 쓰는 상황에 놓인다. 리차드 소장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복잡하게 얽힌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임무를 떠맡는다.
스타 탄생
Kevin (uncredited)
유명한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노먼 메인은 부러울게 없는 부와 명예를 지니고 있지만 삶이 권태스럽다. 그는 친구들과 다운비트 클럽에 한잔하러 갔다가 그곳에서 노래하는 무명 가수 에스터의 선천적인 재질을 발견하여 자신의 상대역으로 발탁시킨다. 두 사람은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비키 에스터라는 이름으로 바꾼 노먼은 팬들의 야유를 무릅쓰고 그녀를 공연에 출연시켜 대성공을 거두어 에스터는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다. 노먼과 에스터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스타들이 들끊는 헐리웃을 피하여 네바다주의 사막에다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짓는다. 그러나 두 사람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하고 인기가 충천한 에스터에 비해 노먼은 슬럼프에 빠져 술과 여자로 세월을 보내는 한편 에스터가 공연으로 집을 비운 사이에 여자를 끌어 들여 에스터에게 들키기도 한다. 그러는 가운데 에스터의 인기는 높아만 가고 미국 최고의 톱가수 위치에 오르지만 노먼은 계속 하락세이다. 노먼은 에스터가 아카데미상을 타던 날 스포츠카를 과속으로 몰다 사고로 죽는다. 남편을 기념하는 공연에서 에스터는 혼신을 다하여 그를 추모하는 노래를 눈물로서 부른다.
Terror in the Wax Museum
Newsboy (Uncredited)
Terrifying wax figures of renowned personalities, such as Attila the Hun and Jack the Ripper, surround the sale of a London mus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