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1889년 1월 3일 토리노. 니체는 마부의 채찍질에도 꿈쩍 않는 말에게 달려가 목에 팔을 감으며 흐느낀다. 그 후 니체는 ‘어머니 저는 바보였어요’라는 마지막 말을 웅얼거리고, 10년간 식물인간에 가까운 삶을 살다가 세상을 떠난다. 한편 어느 시골 마을, 마부와 그의 딸 그리고 늙은 말이 함께 살고 있다. 밖에서는 거센 폭풍이 불어오고 매일매일 되풀이되는 단조로운 일상 속에 아주 조금씩 작은 변화가 생겨나기 시작하는데…
Producer
1937년 중국, 일본군의 무자비한 학살 현장을 취재하던 영국인 종군기자 ‘조지 호그’(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일본군에 붙잡히지만 게릴라 부대의 리더 ‘잭’(주윤발)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그의 권유로 ‘황시’를 찾아간다. ‘황시’는 전쟁으로 가족과 집 모두를 잃고 이제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60명의 아이들이 있는 곳. 말도 통하지 않는 그들과 지내면서 호그는 또 다른 희망을 발견하지만 전쟁의 참혹함은 ‘황시’까지 드리우고, 전쟁터로 끌려나가게 될 위기에 처하는 아이들. 이에 호그는 60명의 아이들과 함께 ‘황시’를 떠나 새로운 희망을 찾기로 결심한다.
Producer
Though approaching his eighties, Max Kohn shows no signs of slowing down. He pursues his love life - both real and imagined - with youthful vigor, thereby risking his relationship to Reisel, the woman he loves but neglects. LOVE COMES LATELY is a film about real and imagined longings, the never ending dream of love and the power of fiction.
Producer
삶의 희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것 같은 ‘페이 그림’. 그녀의 남편 ‘헨리’는 우발적인 살인사건을 저지르고 7년 동안이나 소식 두절이고 14세 아들 ‘네드’는 학교에서 사고뭉치로 낙인 찍힌 문제아이다. 게다가 시인임을 자처하는 동생 ‘사이먼’은 남편의 도주를 도왔다는 이유로 교도소에 수감 중이다. 어느 날, 야동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등 악행을 일삼았다는 이유로 아들 ‘네드’는 퇴학을 당하게 되고 소년원에 수감될 처지에 놓이게 되자 ‘페이 그림’은 남편 ‘헨리’를 대신해 ‘사이먼’이 출소하여 ‘네드’의 후견인이 되어주어야 만 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그런 그녀 앞에 어느 날, 들이닥친 CIA요원들. 이들은 남편 ‘헨리’가 스웨덴에서 사망했으며, 사실은 그가 미국의 스파이로 활동해 왔고 암호해독 전문가였던 그가 생전에 썼던 음란소설들은 그가 암호화 한 미국의 정치, 군사 기밀들이라는 사실을 그녀에게 알려주면서 생전에 쓴 소설이 담겨 있는 6권의 노트를 프랑스에 가서 회수해 줄 것을 요청한다. 이에 프랑스로 날아간 ‘페이 그림’은 그곳에서 만난 다른 나라의 스파이로부터 ‘헨리’가 죽지 않고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는데...
Co-Producer
실존 인물 그레이엄 오브레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극화한 영화.유난히 고집과 자존심이 강했던 오브레는 어린 시절 또래 아이들에게 늘 괴롭힘을 당했지만, 누구에게도 일러바치지 않는다. 그런 아들에게 아버지는 스스로 이겨내라며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이클을 안겨준다. 오브레는 페달질을 통해서 자신에게 주어진 고난과 역경을 헤치며 성장한다. 어른이 되었을 때 그는 사이클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해 험난한 여정에 오른다.
Producer
Axel and Karla are an ill-matched couple in a borderline situation. The two meet in the hospital. Axel is keeping watch at his son′s bedside and Karla is waiting for some sign of life from her sister. None of the doctors can tell them whether the young couple will come out of their comas after their serious accident. As the weeks of uncertainty, fear and tedium pass by, a peculiar relationship develops between Axel and Karla, sustaining both of them.
Line Producer
랜돌프 허스트는 영화사 사장인 톰의 생일을 맞아 선상 파티를 주최한다. 찰리 채플린, 최고 인기의 여배우 엘리노 글린, 톰의 정부인 마가렛, 기자인 롤리 등이 초대받는다. 랜돌프 허스트가 부인과 별거한 채 배우인 매리언과 지내는 것을 알고도, 채플린은 매리언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퍼붓고 있다. 파티에 모인 사람들의 목적은 저마다 다르다. 파산위기에 몰린 톰은 허스트의 투자를 받아내기 위하여 채플린과 매리언의 관계를 캐고 다닌다. 마가렛은 그들의 관계를 감추고 일에만 열중하는 톰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다. 이미 매리언을 의심하는 허스트는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감시의 눈길을 멈추지 않는다. 기자인 롤리는 허스트의 신문에 자신의 컬럼을 연재하기 위하여 안간힘을 쓴다.
Producer
A day in the life of the 21 years old Deniz, who aims to become an actress and makes her living by dubbing movies. After she has split with her old boyfriend she gets to know Diego and spends the evening with him.
Producer
Benjamin Levi (Bruno Cathomas) is a Bavarian cattle dealer traveling to pre-World War II Germany on his annual trip to a remote farming village. Levi hopes to do some business and, more importantly, win the hand of the lovely Lisbeth (Caroline Ebner). But Nazi propaganda has gripped the small community and poisoned it forever. Now, Levi and Lisbeth are targets of hate in this provocative and shocking drama.
Producer
Murat, a Turkish gay youth living in Berlin’s Turkish ghetto, decides to come out to his family. What he doesn’t know yet is that his family has even bigger secrets to hide.
Executive Producer
19세기 러시아의 숲 속, 불치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어머니와 그녀의 아들이 별장에서 살아간다. 어머니는 걷는 것도, 먹는 것도 힘이 들 정도로 허약하지만 아들은 어릴적 어머니가 자신에게 했던 것처럼 어머니를 돌본다.어느 날 밤, 어머니와 아들은 같은 꿈을 꾸게 되고, 아들은 어머니를 모시고 산책길에 나선다. 거기서 아들은 어머니에게 오래 전의 엽서들을 읽어 드리고, 그녀를 우리 아가라고 부르며 어머니가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따스하게 위로한다. 그리고 그들은 예전의 즐거웠던 시간들을 추억한다. 그들이 이미 알고 있는, 곧 다가올 이별의 충격을 완화시켜보려는 듯.
Producer
남루한 행색의 청년 라스콜리니코프는 페테르부르크의 뒷골목을 정처 없이 걸어다니며 만나는 사람들마다 최근 사망한 한 여성을 아느냐고 묻는다. 그러는 사이 청년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낯선 세계로 들어간다. 푸시킨, 고골, 도스토예프스키 등 러시아 문학의 모티브가 도드라지는 작품으로 "세컨드 서클"(1990), "돌"(1992)에 이은 “삶과 죽음에 관한 3부작”의 마지막 작품.
Producer
After a ten year long stay in West Germany, Max returns to the Soviet Union to visit his deadly ill father in Leningrad. There he finds a friend in a man who calls himself Igor and he begins a love-affair with the deafmute Lena. Around Max' relationship to his father, Igor and Lena, losely held episodes give a many fasetted portrait of Leningrad and its inhabitants. In the eyes of the returning Max, the city is at once well-known and foreign. Lyrically saturated images and sophisticated editing contributes to making the film an expressive description of a changing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