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ian Bouchet

Adrian Bouchet

약력

Adrian Bouchet is an actor.

프로필 사진

Adrian Bouchet

참여 작품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Weapons Officer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HellKat
Barkeep
A fallen MMA fighter must win a netherworld no-holds-barred death tournament against man, beast and demon to save her soul.
해피 데스데이: 악마의 큐피드
Principle Harper
전교생으로부터 왕따를 당하는 소녀 '페이'. 특히, 같은 학년 엘리스는 부모님 사이의 문제로 페이를 더 심각하게 괴롭힌다. 어느 날, 친구들이 모여 있는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페이에게 망신을 준 엘리스. 참다못한 페이는 학교의 괴담처럼 내려오는 악마의 주문을 외우고, 이후 학교에서 공포스러운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글래머
Davis Hunter
욘 형사는 익명의 제보를 받고 런던 살인자 데이비스 헌터를 잡으러 갔다가 살해당하고, 그 사건으로 욘의 파트너인 블레이크 플린 형사는 해고를 당한다. 어느 날 블레이크 형사에게 비비안이라는 모델이 찾아와 그에게 개인적인 수사를 요청한다. 하지만 그는 부탁을 거절했고, 머지않아 비비안의 매니저인 테레사로부터 그녀가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결국 그는 비공식적인 수사에 나서는데...
몬스터 아일랜드
Billy Ford
해저탐사업체 운영자인 백만장자 빌리와 직원 쉐리스, 라일리는 원격조종장비를 이용해 전 세계 최초로 해저 탐광을 시도하다 해저탐사 로봇을 잃게 된다. 그 후 로봇 인양작업 중 괴 생명체를 발견하고 해안경비대 혼 장군에게 급히 연락한다. 해안경비대의 긴급 경보로 괴 생명체 존재를 알게 된 해군 잠수함은 공격 작전을 펼치지만 괴 생명체는 어뢰 공격을 피하고 오히려 잠수함을 파괴시키는 어마어마한 괴력을 보인다. 그 후 해양환경 참관인 사라의 지질학 지식에 근거해 괴 생명체는 고대부터 전해 내려온 ‘괴수’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괴수를 공격할수록 점점 더 많은 새끼 괴수들이 생기자 빌리 일행은 고대 전설을 믿는 레나의 조언대로 화산의 눈에 괴수의 피를 가까스로 넣어 괴수 파괴자 텡구를 소환하는데...
드래곤 기사단
James
전설의 드래곤이 깨어나 왕국을 공격한다. 최정예 기사단이 드래곤을 추격하지만 희생만 늘어가고 게다가 살아 있는 시체 광전사의 공격이 시작된다. 기사단은 카토리 여전사와 동맹을 맺고 드래곤과 광전사와의 최후의 대결을 하는데… 왕국을 구할 기사단의 모험을 시작된다!
킹 아서: 제왕의 검
Baron 3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권력에 눈이 먼 보티건(주드 로)은 어둠의 마법사와 결탁해 형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다. 아버지의 처참한 희생으로 목숨을 구한 아서(찰리 헌냄)는 자신의 출신을 모른 채 거리의 아들이 되어 성장한다. 한편 보티건의 강압적인 정치로 인해 핍박 받는 백성들 사이에서는 바위에 꽂혀 있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짜 왕이라는 소문이 파다하게 퍼진다. 아서는 어떤 힘에 이끌려 검을 뽑게 되고, 이 때부터 아서를 제거하려는 보티건의 무리들과 예언자 멀린의 제자 마법사를 비롯해 아서를 왕으로 추앙하려는 원정대들이 맞서면서 아서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이제 아서는 본인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진짜 운명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게 되는데….
The Comedian's Guide to Survival
Fox and Hounds Landlord
One man's journey around the world to discover the secret of comedy.
벤허: 레저렉션
Ben Hur
서기 58년 로마령 루시타니아, 로마 군대가 주둔하면서 네로 황제에게 첩으로 바칠 어린 여자들을 잡아들이는 군사들. 마을 청년들은 부당한 수탈을 막기 위해 로마 군대와 직접 맞서려 하지만 역시나 역부족이었다. 이에 청년들은 수소문 끝에 싸움에 능한 용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가 은둔해 있는 깊은 숲 속으로 찾아간다. 그 용병은 다름아닌 유다 벤허! 검투사로 용맹을 떨치던 그는 대 역병으로 가족이 모두 사망하자 먼 길을 떠나 깊은 산속에서 은둔해 살아왔던 것. 청년들은 벤허에게 전투의 기술을 전수해 달라고 간절히 부탁한다. 하지만 상대는 강대한 제국 로마의 군대. 과연 이들은 동족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치킨
Bill
학습장애가 있는 리차드와 그의 형 폴리는 새 주인에게 그들이 살고 있던 땅이 팔리면서 그들의 불안정한 삶은 더 위태로워진다. 형인 폴리의 학대가 심해지면서 리차드는 낙천적인 성격을 점점 잃어가던 중 폴리가 떠나면서 그동안 숨겨왔던 가족의 비밀이 밝혀진다.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레전드 갱스터2 크레이스 형제
Frank
영국을 접수하고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는 형제, 일급살인사건의 배후로 지목된다. 경찰, 정보기관, 특수팀이 작전을 개시하고 쌍둥이 형제는 전면전을 선포한다. 레전드의 최후를 목격하라!
아트 에이크
Sean
평범한 보험 회사의 회계사 알렉스. 친구인 스퀴드를 따라 나선 미술 전시회에서 우연히 만난 페넬로페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리고 그녀의 호감을 얻기 위해 자신이 예술가라고 거짓말을 한 알렉스는 공모전에 출품할 작품까지 구상해야 하는데…
Predator: Dark Ages
Thomas
Follows a group of war-torn Templar knights who are put to the test against a strange beast that stalks the lands of England. This battle is what Myths and Legends are made of. An independent fan film.
킹 아더 전설의 서막
Lucan
왕의 운명을 타고난 아더는 신성한 검을 손에 넣고 미래를 보게 된다. 사제가 왕을 병들게 하고 전권을 장악하자 아더는 마법사 머린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어둠의 신을 깨우려는 사제와 운명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위대한 영웅이 탄생한다!
어웨이팅
Joe
After a car accident, Jake is rescued by Morris and brought to his remote farmhouse. As he recovers from his injuries, Jake soon begins to suspect that something is very wrong. Morris has sinister plans for his new houseguest.
Battle of Kings: Bannockburn
Robert the Bruce
By 1314, through effort and intrigue, Scottish King Robert Bruce had captured every major English-held castle except Stirling. Now English King Edward II would try to stop him - and subdue the Scottish rebellion forever. This is the story of the pivotal campaign culminating at the decisive Battle of Bannockburn, in the shadow of Stirling Castle. Today as Scotland contemplates a countdown to a referendum for renewed Scottish independence, we search the hearts and minds of the characters whose efforts at the Battle of Bannockburn would build a nation. Filmed in the style of 300 and Sin City and with intense and bloody battle scenes, we bring to life one of the most iconic times in Scottish history.
워리어 스타
Man
오랜 친구이자 군인인 두 남자는 또 전쟁이 일어났다는 신호에 전쟁터로 복귀한다. 치열한 전투를 치르고 깨어났을 때 친구인 한 남자는 이미 사망을 하였다. 슬픔을 머금고 친구의 시신을 고향으로 데려가기로 마음먹은 후 머나먼 길을 떠나게 되면서 많은 일들이 펼쳐지는데...액션, 어드벤쳐, 판타지 이야기.
The Crypt
Samuel
The Church sends in a team to investigate the tragic deaths of a young group found in the crypt of a Convent.
모뉴먼츠 맨: 세기의 작전
Sarge Near Altaussee
2차 세계대전, 히틀러에 의해 세기의 걸작을 잃을 절체절명의 위기 속, 미술 역사학자 ‘프랭크’는 이를 막기 위해 예술품 전담부대 ‘모뉴먼츠 맨’ 결성을 주도한다. 예술품을 지키는 것이 목숨을 걸 만큼 가치 있는 것인지에 대한 우려와 반대에도 불구하고, 끈질긴 설득 끝에 마침내 ‘모뉴먼츠 맨’ 결성을 허가 받은 ‘프랭크’. 미술관 관장, 건축가, 조각가, 미술품 거래상, 예술품 감정가 등 뜻을 함께 한 대원들로 구성된 ‘모뉴먼츠 맨’은 나치로부터 5백 만점 이상의 도난 예술품을 지키기 위해 전쟁터 한 가운데로 나선다. 하지만 전투 경력 전무, 예술품 보존을 위해 폭격마저 저지하려는 그들은 오히려 전쟁의 방해꾼이라는 오명을 쓰게 되고 패망한다면 모든 것을 파괴하라는 히틀러의 지침으로 상황은 더욱 악화되어 간다. 자신의 목숨조차 지키기 어려운 상황과 누구에게도 인정받지 못하는 악조건 속 모뉴먼츠 맨은 도난 예술품의 은닉처를 찾아 최전선으로 향하는데...
Fedz
Ian
In London, just a few years from now, the government have enforced a curfew - no civilians on the streets after dark. A terrorist group have threatened to release a killer virus. Time is running out for the FEDZ.
Battle Recon
Chase
We follow a squad of American paratroopers as they struggle to carry out a mission only one of them knows the real reason for undertaking. As tensions become heightened in the heat of battle, can you depend on the guy next to you, or is he not what he appears to be?
시즈닝 하우스
Branko
듣지도 못하고 말하지 못하는 엔젤이라 불리는 소녀는 부모님과 언니를 죽인 군인들에게 납치되어 매춘굴 에서 일을 한다. 엔젤은 거기서 납치되어 온 여자들 에게 식사를 주고 손님을 받기전 여자들에게 마약을 주입하는 일을 한다. 납치되어 온 여자들 중에 수화를 할줄 아는 여자를 만나게 되어 서로 의지하며 지내게 된다. 어느날 그 여자는 사이코패스 인 군인 남자는 성관계를 하면서 그 여자를 목을 졸라 죽인다. 이 모습을 몰래 지켜 보던 엔젤은 충격에 휩싸인다. 급기야 그 군인을 칼로 찌르게 된다. 엔젤은 도망치고 이 사실을 알게된 군인들과 매춘굴 주인은 엔젤을 쫒는데.. 엔젤은 과연 살아 남을수 있을까?
히트맨 No.2 : 살인면허
Brett
사비에르는 빅터를 인터뷰하게 되고, 빅터는 불우한 유년 시절의 이야기부터 현재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빅터는 빚에 쫓기는 아버지와 아버지에게 학대당하는 어머니를 보며 우울한 어린 시절을 보낸다. 아버지에게 빚 독촉을 했던 세르게이를 찾아가 조직에서 일하게 해달라고 요구하는 빅터. 어리지만 살기 있는 눈빛을 본 세르게이는 빅터를 받아주고 빅터는 세르게이 밑에서 살인 청부업자가 되기 위한 교육을 받으며 킬러로 키워진다. 무자비한 살인 청부업자가 된 빅터는 자신을 죽이려는 세르게이를 살해하게 되고 루마니아를 떠나 영국으로 가서 또 다른 조직에서 살인을 시작한다. 어느 날 빅터는 우연히 만난 베네스다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가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 한다. 사비에르와 빅터의 인터뷰가 끝나갈 무렵, 베네스다가 찾아온는데..
The Bond
Soldier
A married couple become the focus of an intense police investigation surrounding a series of ritualistic murders in the small New Hampshire community of Madham.
Tea & Crumpets
Maddam
An African teenager is exploited and lured to London soon becoming a victim of sex trafficking, they're forced to plead and fight for their basic freedom.
베테랑
Chechen 1
아프가니스탄 전쟁에 참전했던 군인이 마약상과 정보기관이 연루된 음모를 파헤친다.
Idol of Evil: Hell Is Forever
Nixon
When David Hilton's friend and colleague, Dr. Kixley, is kidnapped by dangerous Satanists, David is called on by the Vatican to help save Dr. Kixley from an evil end.
타이탄
Soldier (Zeus Statue)
신들의 왕 제우스(리암 니슨)와 그의 전지전능함을 질투한 지옥의 신 하데스(레이프 파인즈) 사이에서 일어난 전쟁으로 인해 인간세상이 혼란과 고통을 겪게 된다. 이에 아버지 제우스에게서 물려 받은 강인함과 인간인 어머니에게서 물려 받은 자비로움을 갖춘 영웅 페르세우스(샘 워싱턴)는 인간들을 구할 수 있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금지된 땅으로 떠난다. 천마(天馬) 페가수스를 탄 채 군대를 진두 지휘한 페르세우스 앞에는 전설의 메두사를 거쳐 해저괴물 크라켄까지 험난한 여정이 예고되는데…
올 어바웃 안나
Johan
안나는 젊은 의상 디자이너로, 자신의 직업과 연애에 만족하며 살고 있다. 그러나 오랫동안 사귄 남자친구인 요한이 갑작스럽게 3개월 간 북극해로 여정을 떠나게 되자 그녀는 술과 섹스에 빠져 아무런 관련이 없는 낯선 남자들을 만나며 재미를 느끼려고 하나 뜻대로 되지않고 그녀 자신만 망가져 간다. 그러던 중 다행히 수렁에서 자신을 구해준 남자 프랭크와 사귀게 되면서 점차 안정을 찾게 된다. 새로운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적응하면서 아파트로 이사를 하는데, 프랭크가 그녀와 같이 살기를 제안하지만 안나는 그가 마마보이 스타일인 것을 알게 되자 대신 함께 지낼 동거인을 구한다.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동거인 카밀라는 안나의 사랑과 일에 대해 공유하게 되지만, 자유분방한 성격 때문에 안나는 그리 오래가지 않아 외로움을 느낀다. 반복적인 일상을 보내던 중 안나에게 과거로부터의 폭풍이 밀려오는데 바로 옛 남자친구 요한과 예상치 못한 재회를 한다. 현재의 남자인 프랭크가 옆 방에서 자고 있지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 후 부엌에서 격정적인 섹스를 나누고, 그로 인해 안나는 다시 한번 혼란에 빠지게 된다. 요한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를 원하지만, 안나는 상처받는 것과 독립적인 새로운 생활을 잃을까봐 두려워서 요한의 프로포즈를 거절한다. 요한의 존재를 잊기로 결심하고, 스스로 차례차례 장애물을 헤쳐나가는데 그녀는 파리의 한 극장으로부터 무대의상 디자인을 의뢰 받자마자 멀리 도망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덴마크에서 프랑스로 떠나지만, 그녀는 자신에게 주어지 사랑의 운명을 거스릴 수 없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Journey to the Centre of the Earth
Hans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Sven
이제, 엄청나게 거대하고 포악한 퀸 에이리언과, 최강의 전사로써 에이리언을 하나씩 사냥해가는 프레데터 리더 스칼의 어마어마한 전투가 시작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외계종족의 전투지 한가운데에 홀로 남겨진 렉스. 그녀는 다시 지구가 초토화되는 비극을 어떻게 해서든 막아야만 하는데...
체이싱 리버티
Gus Gus
미국 대통령의 외동딸인 안나는 경호원들의 과잉 경호로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 보지 못한다. 안나는 아버지의 과보호로 조금의 사생활도 허락되지 않는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단 하루라도 자유를 누릴 수 있기만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프라하에서 하루저녁의 자유를 주겠다는 아버지의 약속을 받아 낸 안나는 뛸 듯이 기뻐하지만, 막상 당일이 되자 아버지가 약속을 어기고 더 많은 경호원을 붙이자 반발심에 벤이라는 생면부지의 남자의 도움으로 도주를 시작하는데...
9 Dead Gay Guys
The Gigolo
The story of two lads from Belfast as they stumble their way through the London gay underworld in search of 'gainful employment'. This being the offering of sexual favours to older gay men in order to subsidise their respective giros. 9 Dead Gay Guys is a high-camp send-up of gay stereotypes.
Timeless Eye
Hennik
Hood: A Legend Reborn
Little John
The year is 1180 AD. King Richard the lion heart has distributed power to the Lords of the land in his absence. The Sheriff of each town has been authorised to enforce the law and maintain order, ensuring the people abide by their civil duties and pay their taxes. Robert Loxely, the Lord of Nottinghamshire, returns from fighting in the crusades along side his closest life long friend. He honours him by making him the Sheriff of Nottingham. Robin, only a young boy, watches as his father is betrayed by the Sheriff and executed before him. Several years later and now a veteran of the war himself, Robin wanders the land alone. A chance meeting places him at the feet of a rebellion. Those who have been outcast and banished from the city. Their villages raped and pillaged at the hands of the tyrannical Sheriff. Robin now has a choice, to turn his back on his home land, or stand, fight and lead the rebellion against the merciless Sheriff and his 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