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Porteous

출생 : 1936-06-26, Calcutta, West Bengal, India

참여 작품

All Forgotten
Costume Design
A younger boy falls in love with a tragic girl who flirts with, and manipulates, her older suitors in 1800s Russia.
저지 드레드
Costume Design
{서기 2천년대에 세상이 바뀌었다. 기후(Climate), 국가(Nation) 그 모든 것이 격변했다. 지표는 오염되어 매마른 사막으로 변하고 그 저주받은 땅(The Cursed Earth)을 피해 수 백 수 천만의 사람들이 몇 안되는 거대 도시에 모여살게 되자 거리는 폭력으로 얼룩졌다. 정부는 치안 능력을 상실하고 법은 무너졌다. 혼란 속에서 새 질서가 탄생했다. 한 손으로 정의를 구현하며 다른 한 손으로 처벌권을 행사하는 새로운 엘리트 집단이 다스리는 사회, 새 통치자들은 경찰이자 배심원이었으며 심판자였다. 사람들은 그를 판사(The Judges)라 불렀다.} 서기 2139년, 그 옛날 뉴욕이었던 메가 씨티 원. 인구 6500만의 이 도시는 폭동과 소요로 들썩거리고 있다. 이 곳의 법과 질서를 전복하려는 무서운 음모에 의해 가장 강력한 심판자로 두려움의 대상인 대상인 드레드(실베스터 스탤론 분)가 살인 누명을 쓴다. 그를 도우려는 선임 판사(막스 본 시도우 분)와 동료 허쉬(다이안 레인 분)의 노력도 소용없이, 드레드는 무기형을 언도 받고 도시에서 추방되는데. [스포일러] 이 음모의 배후 인물은 사악한 천재 리코(아만드 아산테 분). '야누스 프로젝트'란 비밀실험에 의해 탄생한 드레드는 유전자 결합에 의해 탄생한 인물이다. 그런데, 저지 드레드를 위한 완벽한 유전자 결합 과정에서 악의 화신 리코도 태어난다. 저지 드레드와 리코는 대결의 운명을 안고 태어난 것이다. 흉악한 범죄자 리코는 탈옥한 뒤 부패한 대법관과 짜고 메가시티원을 지배할 음모를 꾸민 것이다.
Stallone's Law: The Making of 'Judge Dredd'
Herself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he 1995 film 'Judge Dredd.'
유령 호텔
Costume Design
피터가 소유한 프랑켓 성은 한때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창조물"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었으나 지금은 황폐해질 대로 황폐해져버린 고성일 뿐이다. 피터는 성을 되살리기 위해 옛날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을 이용하여 관광객들을 성으로 끌어들이려는 계획을 세운다
007 리빙 데이라이트
Costume Design
지브롤터에서 00섹션 요원들의 모의훈련 도중 004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한편 소련 고관 코스코프가 체코에서 망명을 하려하는데 이에 007이 돕게 된다. 이 과정에서 코스코프를 사살하려는 첼리스트 여자 저격수를 처치하려하나 이상한 예감에 가벼운 상처만 입힌다. 영국 정보부는 코스코프에게서 소련의 푸쉬킨 장군이 영국과 미국의 스파이를 암살하는 스미어트 스피어넘 작전을 진행 중이라는 정보를 얻게 되지만 이 모든 것은 무기 판매상 휘태커와 손잡은 코스코프가 푸쉬킨을 제거하려는 게획이었는데...
에이리언 2
Costume Design
에일리언과의 싸움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리플리는 잠든 채로 57년을 떠돌다 구조선에 의해 구출된다. 회사는 리플리를 비롯한 당시 승무원들이 노스트로모호를 잃어버린 것을 추궁하지만 에이리언 얘기는 믿지 않는다. 이때 지구와 한 혹성 거주민들의 통신이 두절되는 사건이 벌어지자 리플리는 고문 자격으로 해병대와 동행하게 된다. 혹성에 도착한 해병대원들은 곧 혹성 거주민들이 에일리언 유충의 산 먹이로 된 것을 목격하고, 곧이어 벌어진 교전에서 여러 대원들을 잃는다. 그들은 혹성 거주민들의 실험실로 대피하고, 리플리는 이곳에서 마지막 생존자인 뉴트를 발견하게 된다.
007 뷰 투 어 킬
Costume Design
007은 시베리아 눈 속에 파묻힌 003의 시체에서 마이크로칩을 발견한다. 핵폭탄이 터지면 자성파가 나와 마이크로칩을 사용하는 모든 전자제품의 기능이 마비되는데 영국의 한 방위산업체가 자성파에 영향을 받지 않는 마이크로칩 개발에 성공한 것. 맥스라는 프랑스 기업가가 인수한 그 회사사가 소련과 관계가 있다고 확신한 영국 정보부는 007에게 맥스를 조사하도록 지시를 내린다. 그 과정에서 007은 그에게 땅을 빼앗긴 스테이시란 여성을 만나고 그녀의 도움으로 맥스의 엄청난 음모를 알게 되는데...
1984
Costume Design
오세아니아 지도자들은 국민들을 지배하기 위해 대형당을 조직해 사람들을 통제 감시한다. 스미스(존 허트)는 기록부에 근무하며 신문기사를 수정하는 사람으로 현재의 일을 당에서 원하는 대로 글을 수정한다. 그런데 대형당의 간부 오브라이언(리차드 버튼)은 스미스를 면밀하게 감시한 끝에 그가 사상죄를 범한 것을 알고 체포 심문하게 된다. 대형당의 당칙은 불순분자로 체포한 이들을 사상적으로 철저하게 복종하게 만든 후 그 사람이 사상적으로 완전 무장 되었다고 여겨지면 그때 사형을 시키는 오직 죽음 뿐인 당칙하에 그 모든 조직을 움직인다.
슈퍼걸
Costume Design
크립톤 성의 생존자들은 아르고 시티(Argo City)라는 물의 혹성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조각가인 잘타(Zaltar: 피터 오툴 분)가 몰래 잠시 가져온 그들의 에너지원인 '오메가 헤드론'이라는 신비의 광석을 가지고 장난하던 소녀 카라(Supergirl/Linda Lee: 헬렌 슬레이터 분)는 그만 그것을 우주로 날려버리는 실수를 한다. 책임을 느낀 그녀는 오메가 헤드론을 찾아 몰래 우주선을 탄다. 오메가 헤드론은 지구에 떨어지고, 이를 따라 지구에 도착한 카라는 슈퍼걸이 된다. 오메가 헤드론은 마녀 셀레나(Selena: 페이 다나웨이 분)의 손에 들어가고 그녀는 이것의 막강한 힘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할 야심을 불태운다. 한편 카라는 '린다 리'라는 이름으로 지구의 소녀로 위장하여 여학교에 입학한 후 오메가 헤드론을 찾기 시작한다.
007 옥터퍼시
Costume Design
첩보원 009가 제정 러시아 시대에 만들어진 세계 최대 사파이어 화벨쥬 에그의 모조품을 손에 쥔 채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후임으로 임무를 맡게 된 007은 인도의 대부호이 카말 칸이 화벨쥬 에그의 진품을 노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한편 소련 원로 장성들의 미온적인 태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올로프 장군은 카말칸과 손잡고 소련의 진품 보석을 카말칸 의 모조품과 바꿔치려고 계획한다. 007은 카말 칸의 동업자인 옥토퍼시에게 접근하고, 올로프는 유럽의 나토 사령부에서 미국의 핵폭탄을 터뜨려 이를 핑계로 유럽을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Five Days One Summer
Costume Design
A 1930s Scottish doctor (Sean Connery) goes climbing in the Alps with an infatuated niece (Betsy Brantley) he passes off as his wife.
Elton John: Visions
Compilation film with a very loose plot released for Elton John’s album The Fox.
타이탄족의 멸망
Costume Design
아르고스 왕, 아크리우스는 제우스신의 아들을 낳은 자기 딸과 페르세우스를 바다에다 내다 버린다. 이에 화가 난 제우스는 그와 그 왕국을 파괴해버리고 그 모자를 안전한 곳으로 보내 행복하게 살게 한다. 한편, 바다의 여신 테티스는 자신의 아들 캘러보스가 제우스의 미움을 사 그 벌로 흉측한 모습이 되자, 분노하고 그 분노의 화살은 페르세우스에게로 향한다. 테티스에 의해 낯선 땅 조파 시에 오게 된 페르세우스는 아몬이라는 노인을 만나게 되고 그 왕국의 공주인 안드로메다를 보고 첫 눈에 반해 버린다.
The Search for Alexander the Great
Costume Design
Friends, contemporaries and even enemies of Alexander the Great gather in a tent to tell his tale through their eyes.
암살부대
Costume Design
특수요원으로 많은 전쟁과 내전에 투입되었던 샤논(크리스토퍼 월큰 분)은 사랑했던 여인 제시와도 이혼하고 혼자서 외롭게 살아간다. 현재 그는 사건을 의뢰 받고 정보를 알아 오거나 일을 처리해주는 해결사. 그가 새롭게 의뢰 받은 일은 바로 장가로에 가서 새로운 킴바 정권에 대해 알아오는 것이다. 그는 새를 연구하는 자연학자로 위장하고 장가로로 향한다. 무력적이고 강압적인 독재와 끊임없는 쿠데타가 일어나는 그곳에서 샤논은 킴바 대통령의 요새를 촬영하고 조사하는 중 가브리엘이라는 여인의 안내를 받게 된다. 그러나 그 여인은 킴바의 여자였고 그는 이 일로 인해 감옥에 갇혀 심한 고문을 받는다. 그곳에서 대통령 후보였던 오코에 박사를 만난 샤논은 그가 진정한 민중의 대통령이 될 것이라 느낀다. 호텔에서 만났던 기자 노스의 도움으로 감옥을 빠져 나오지만 샤논은 추방당한다. 미국으로 돌아와 자신의 의뢰인에게 그곳의 상황을 전하자 그는 샤논에게 새로운 제안을 하는데 바로 장가로로 다시 가서 독재자 킴바를 제거하는 것. 바로 새로운 대통령을 꿈꾸는 제3의 인물, 새코우 보비의 음모이다. 그는 옛 동지들을 하나 둘씩 모아 팀을 짜고 무기와 서류 등 완벽한 준비를 마친다. 배를 타고 은밀히 그곳으로 향하고 장가라에 잠입한 그는 무장을 하고 킴바의 요새로 가는데...
숲속의 눈동자
Costume Design
미국인 작곡가 폴의 가족은 여름 휴가를 맞아 영국의 한 고 저택을 찾아온다. 집주인인 에일우드 부인은 30년전 실종된 딸을 기다리며 홀로 사는 이상한 여자였으나, 유독 폴의 큰 딸 쟌에게는 호의를 보인다. 그러나 이사온 첫날부터 쟌은 계속 누군가 자신을 지켜보는 느낌을 받는다. 또한 그녀에게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결국 쟌은 자신에게 일어나는 이 이상한 사건의 진상을 스스로 조사하기로 한다.
A Nightingale Sang In Berkeley Square
Costume Design
An American ex-con who is trying to go straight is persuaded to be the inside man for an audacious bank job in central London.
The Lady Vanishes
Costume Design
On the eve of World War II, zany heiress Amanda Kelly travels by train to Switzerland. While passing through Germany, she meets a sweet elderly lady, who suddenly vanishes. Distraught, she questions her fellow passengers who claim that the woman was never there. Unsure if it's all in her mind or if there's a more sinister plot afoot, Amanda teams up with photographer Robert Condon to discover the truth.
나바론 요새 2
Costume Designer
2차대전 중의 밀러와 멜러리는 독일군과 동맹국 이태리를 연결하던 다리를 파괴하기에 불가능했던 일을 지령 받는다. 이와 함께 나바론에서 멜러리를 배신한 레스코바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스카이 라이더
Costume Design
그리스에 거주하는 미국인 기업가 브랙켄의 가족인 부인 엘렌, 아들 지미, 딸 수지가 극좌파 테러리스트들에게 납치된다. 범인들은 몸값으로 엄청난 양의 무기와 탄약을 요구한다. 엘렌의 전 남편 멕케이브는 국제적인 밀수꾼, 그는 신문에서 이혼한 아내와 자기 아들인 지미가 납치된 사실을 알고 엘렌의 현재 남편 브랙켄과 공동 작전을 펴기로 한다. 범인들이 보내온 가족사진의 배경그림을 통하여 범인들의 은신처가 절벽 위에 있는 버려진 사원이라는 사실을 알아낸 멕케이브는 6인의 행글라이더 동호인들에게 접근하여 거액을 제시하고 승락을 얻어낸 후 야간에 함께 행글라이더로 절벽위 사원으로 접근한다. 가족들을 구출하여 나오다가 납치범들에게 발각되어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지고, 뒤쫓아온 브랙켄과 경찰의 지원으로 납치범들을 일망타진하고 가족은 무사히 구출된다.
Swallows and Amazons
Costume Design
On holiday with their mother in the Lake District in 1929 four children are allowed to sail over to the nearby island in their boat Swallow and set up camp for a few days. They soon realise this has been the territory of two other girls who sail the Amazon, and the scene is set for serious rivalry.
Mousey
Costume Design
A high school teacher separated from his son plots revenge on his ex-wife.
Steptoe and Son Ride Again
Costume Supervisor
Albert Steptoe and his son Harold are rag-and-bone men, complete with horse and cart to tour the neighbourhood. They also live amicably together at the junk yard. Always on the lookout for ways to improve his lot, Harold invests his father's life savings in a greyhound who is almost blind and can't see the hare. When the dog loses a race and Harold has to pay off the debt, he comes up with another bright idea. Collect his father's life insurance. To do this his father must pretend to be dead.
Dr. Jekyll and Mr. Hyde
Costume Design
Musical version of the story in which Dr. Henry Jekyll experiments with scientific means of revealing the hidden, dark side of man and releases a murderer from within himself.
The Lovers!
Costume Design
Reprising the television series roles which first made them household names, Richard Beckinsale and Paula Wilcox star as Geoffrey Scrimshaw and Beryl Battersby, a hesitant, inexperienced, young couple attempting to negotiate the sexual minefield of the ‘permissive’ society. This big-screen transfer of Jack Rosenthal’s hugely likeable sitcom sees old-fashioned girl Beryl continuing to slap down the advances of her frustrated boyfriend, whose clumsy attempts to initiate ‘Percy Filth’ suggest he’s not quite up to speed himself! Like everyone else, Geoffrey and Beryl want to fall in love – or they think they do; like everyone else, since Adam and Eve. But Adam and Eve didn’t live in Manchester in 1972…
퍼포먼스
Wardrobe Designer
도널드 캠멜과 공동으로 연출한 로그의 감독 데뷔작으로 본인이 촬영을 맡았다. 60년 말 런던을 배경으로 조직의 위협을 피해 록스타 터너(믹 재거)의 집에 숨은 악당 채스(제임스 폭스)가 겪는 기이한 이야기로 1967년 완성되었으나 난해하고 퇴폐적인 내용 때문에 영화사 창고에 쳐 박혀 있다 1970년 개봉되었다. 1960년대 섹스, 마약, 록큰롤 음악의 히피문화를 조롱하는 이 영화는 제임스 폭스의 뛰어난 연기와 더불어 섹스와 마약에 찌든 록스타 터너, 믹 재거- 마흔 살이 되었을 때도 매혹적이었던 - 의 퍼포먼스를 보는 즐거움이 크다. (한국영상자료원 - 니콜라스 뢰그 감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