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ciot Edouart

출생 : 1894-11-05, Los Angeles, California, USA

사망 : 1980-03-17

참여 작품

Waterhole #3
Film Processor
After a professional gambler kills a Confederate soldier, he finds a map pinpointing the location in the desert where stolen army gold bullion is buried. He plans to retrieve it, but others are searching for it too.
엘 도라도
Visual Effects
제이슨 일당으로부터 영토권 분쟁 해결을 의뢰받고 엘도라도에 도착한 서부 최고의 총잡이 콜 손튼. 하지만 이곳의 보안관이자 오래된 친구인 제이피 해라가 그를 만류하자 일을 포기하고 엘도라도를 떠난다. 그로부터 몇 달 후, 국경근처의 술집에서 일명 미시시피라 불리는 청년이 친구의 복수를 위해 총잡이들과 맞선다. 이를 본 콜은 미시시피를 위험에서 구해주고, 이 사건을 계기로 미시시피는 콜을 따르게 된다. 한편, 맥클라우드라는 총잡이가 제이슨 일당의 사주를 받고 제이피를 없애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콜은 서둘러 엘도라도로 향한다. 애인의 변심 후 몇 달간 술에 쪄들어 있던 제이피는 사실상 아무런 방어 능력이 없는 상태. 그런 사정을 간파한 콜은 미시시피와 함께 보안관 업무를 자청하고 제이슨 일당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일전을 벌이는데....
Sylvia
Visual Effects
Sylvia West (Carroll Baker) may not be who she says she is. Her fiancé, the very well-to-do Frederick Summers (Peter Lawford), hires an investigator named Alan Maklin (George Maharis) to do some digging, and what he finds out about her life prior to becoming a writer is quite shocking. Will the newfound knowledge ruin the marriage? Gordon Douglas (Young at Heart) directs this drama, which is based on E.V. Cunningham's book.
화성의 로빈슨 크루소
Visual Effects
우주 비행사는 생명력이없는 지구에서 산소, 물 및 음식을 찾는 법을 알아 내야 만합니다. (구글번역)
매드 매드 대소동
Visual Effects
사막의 고속도로를 맹스피드로 달리고 있던 차가 벼랑으로 떨어진다. 현장에 있었던 4대의 차로부터 5명의 남자가 도와주러 내려가지만 숨이 끊어지기 직전의 남자가 '주립공원에 35만달러의 현금이 묻혀있다'는 말을 남기고 직전의 이 말을 들은 이들은 눈색깔이 변하고 숨겨진 돈을 찾기위해 제각기 떠나게 되는데 식품운송사업에 실패한 휫치와 그의 아내. 치과의사와 그의 처, 극작가, 가재도구를 운반하던 사람들이 이들이다. 또한 영국육군중위가 가세하여 이 돈을 먼저 차지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나간다.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Visual Effects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Special Effects
1940년대 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화려한 신분 상승을 꿈꾸는 홀리. 어느 날 같은 아파트에 폴이라는 별 볼 일 없는 작가가 이사를 오면서 이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폴은 이웃에 사는 우아하고 귀여운 홀리를 보고 매료당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둘이서 승마를 타기도 하는 등 점점 친해진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같은 상류 사회, 부와 풍요를 동경한다. 신분 상승을 꿈꾸는 그녀에게 폴은 말이 통하는 좋은 친구일 뿐...
All in a Night's Work
Visual Effects
After the sudden death of magazine publisher Colonel Ryder, his nephew, Tony inherits the magazine and has big plans to expand it. While negotiating a loan from the bank, Tony gets a call from a detective surrounding his uncle's death. It turns out Colonel Ryder died in his hotel room with a smile on his face and a young woman was seen fleeing his room wearing only a towel. Suspicious of this woman and afraid the magazine's wholesome image may be tarnished and their loan denied, Tony asks the detective to stick around and find her.
But Not for Me
Visual Effects
Out of hit ideas and seemingly in the twilight of his career, Broadway producer Russ Ward decides to give up the game. But when Russ lays off his nubile secretary, Ellie Brown, she shocks him with a declaration of love. Inspired, Ward commands playwright MacDonald to rewrite his latest show as a May-December romance starring Brown herself. Ward struggles to make a comeback as his ex-wife, Kathryn, plots to end his new relationship.
사랑의 종이 울릴 때
Visual Effects
코넷을 연주하는 시골 소년, 로링 레드 니콜스는 1920년대에 음악적인 야망과 원칙을 간직하고 뉴욕으로 온다. 그는 윌 파라다이스 밴드에서 연주하는 일을 얻으면서 딕시랜드 재즈 연주자의 꿈을 접는다. 아내 바비를 보컬리스트로 하는 ‘화이브 페니’ 밴드를 결성한 레드는 점점 유명세를 타지만 절정의 순간에 그와 바비와 사이에서 낳은 딸 도로시에게 소아마비라는 불행이 찾아오고, 레드는 음악을 접고 도로시의 건강에 좋은 기후를 찾아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한다. 틴에이저가 된 도로시는 아버지로부터 빠르게 음악을 습득하게 되고 레드는 작은 나이트클럽을 운영하며 과거 지인들의 도움을 받는다.
현기증
Visual Effects
스카티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경찰을 그만 두고 사립탐정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어느 날 그는 대학 친구였던 개빈로부터 망령에 사로잡힌 자신의 부인 매들린을 미행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얼마 후 그는 금문교 아래에서 강물에 뛰어든 매들린을 구한 후로 그녀와 사랑에 빠지고 매들린 역시 그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현기증
Special Effects
스카티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경찰을 그만 두고 사립탐정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어느 날 그는 대학 친구였던 개빈로부터 망령에 사로잡힌 자신의 부인 매들린을 미행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얼마 후 그는 금문교 아래에서 강물에 뛰어든 매들린을 구한 후로 그녀와 사랑에 빠지고 매들린 역시 그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Hot Spell
Visual Effects
Alma Duval, a middle-aged housewife, trying to hide how much she suffers from her husband's amorous excursions while trying to help her children solve their problems and doing her best to keep her family together as it's slowly falling apart. Meanwhile, daughter Virginia is dumped by her boyfriend because she cannot help him with his career. Her cheating husband's birthday party is approaching and many lines will be crossed after that event.
파리의 연인
Special Effects
유명 패션 잡지 '퀄리티'의 여사장과 사진작가는 새로운 패션 쇼를 연출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배경 장면을 위해 선정된 서점에서 그들은 우연히 찍힌 오드리 헵번의 사진을 보고 '퀄리티'잡지의 새모델로 전격 기용한다. 하루 아침에 신데렐라가 된 오드리 헵번. 그러나 그녀는 사진 작가와 사랑에 빠진 끝에 첫번째 발표회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다. 각 신문은 그 사실을 대서 특필하고 그녀가 종적을 감추자 사진작가는 그녀를 찾아 헤매는데.
십계
Special Effects
이집트의 고센 지방에 자리 잡고 수백년을 살아 온 이스라엘 민족(히브리인)이 나날이 번성해 가자, 이집트의 왕 파라오가 그에 위협을 느끼고 히브리인의 장자를 모두 죽이라고 명한다. 요케벨(마샤 스콧 분)이라는 히브리 여인은 파라오의 명령으로부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아들을 바구니에 넣어 나일강에 띄워 보낸다. 때마침 강가에서 노닐고 있던 파라오의 딸 비티아(니나 포치 분)가 아기를 발견하고, 모세란 이름을 지어준 다음 자신의 아들로 삼아 키운다. 세월이 흘러 비티아의 오빠 세티(세드릭 하드위케 분)가 왕이 된다. 씩씩한 청년으로 자란 모세(찰톤 헤스톤 분)는 용감하고 품위있는 성품으로 세티의 사랑을 받고, 공주인 네프레티리(앤 백스터 분)의 연인이 된다. 세티의 아들 람세스(율 브린너 분)는 아버지 세티로부터 왕위를 계승받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모세를 견제하고 모함한다. 어느날 모세는 자신이 이집트 왕족이 아니라 히브리 노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왕자로서의 부귀영화와 공주 네페르타리의 사랑을 뒤로 한 채 동족의 곁으로 돌아와 이집트인의 노예로서 처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 동족의 고통을 함께 나눈다. 400년 간 노예 생활을 해온 히브리인들은 언젠가 하느님이 인도자를 보내 주시어 그들을 이집트에서 구해 내시고 젖과 꿀이 흐르는 땅으로 인도하리라는 기다림 속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모세가 노예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람세스에게 알려지고 모세는 광야로 추방된다. 광야를 헤매던 모세는 미디안에 이르고, 그곳에서 세포라(이본느 드 칼로 분)라는 양치기 여인과 혼인해 아들을 낳고 평화롭게 살아가던 중 시나이 산에서 하느님의 부름을 받고, 이집트로 돌아가 동포를 구해 내라는 명령을 받게 되는데..
나는 비밀을 알고 있다
Visual Effects
미국인 의사 벤 맥케나와 조 부부는 아들 행크와 함께 프랑스령 모로코로 휴가를 즐기러 간다. 그들이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을 때 한 아랍인이 등에 칼을 맞은 채 그들 앞에 쓰러진다. 그는 벤에게 암브로스 채플이라는 말 한마디를 남긴채 죽고 어린 아들은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아들을 구하러 나선 맥케나 부부는 추적끝에 국제 스파이 조직이 런던의 앨버트 홀에서 외교관을 암살할 계획임을 알아낸다. 교향악단의 연주가 시작되고 암살의 신호인 심벌즈가 울리기 직전 맥케나 부부의 노력으로 외교관의 암살은 저지되고 그들은 아들을 스파이 조직으로부터 구해낸다.
The Scarlet Hour
Visual Effects
An unhappy wife uses her powers of manipulation to draw an infatuated man into an ill-fated jewelry heist.
The Rose Tattoo
Film Processor
A grieving widow embarks on a new romance when she discovers her late husband had been cheating on her.
예술가와 모델
Visual Effects
릭(딘 마틴)은 만화가 지망이고 유진(제리 루이스)은 동화작가 지망으로 뉴욕의 한 아파트에 살면서 성공을 꿈꾸고 있다. 항상 만화속의 세계에 갇혀 사는 유진은 만화의 내용을 그대로 악몽을 꾼다. 릭은 유진의 악몽이 자신의 만화의 소재가 될 수있다는 걸 깨닫고 작품을 만들기로 한다. 제리 루이스/ 딘 마틴 콤비가 출연한 작품중 최고의 걸작으로 꼽힌다.
필사의 도망자
Visual Effects
4년 전 고의적으로 경찰을 살해하고 투항했던 글렌 그리핀이 교도소를 탈출한다. 그리핀의 동생 할과 조비시란 죄수가 합세해 간수를 때려 눕히고 탈출에 성공한 이 세 사람은 한적한 주택가를 은신처로 삼아 어느 집에 침입한다. 갑작스런 탈주범들의 기습에 아내와 남편, 딸 그리고 어린 아들은 인질로 잡히고 이들은 자정까지 여자친구가 돈을 가져오면 떠날 거라 위협한다. 이에 족을 지키기 위한 가장과 탈주범들 사이에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Visual Effects
노래와 춤으로 유명한 봅(Bob Wallace: 빙 크로스비 분)과 필(Phil Davis: 대니 케이 분)은 전쟁 후 한팀을 이루어 열띤 활동을 해오고 있었다. 어느 겨울, 그들의 애인의 베티(Betty Haynes: 로버메리 클루니 분), 쥬디(Judy Haynes: 베라 엘렌 분)과 함께 버몬트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난다. 물론 그들은 애인들과 즐겁게 보낼 생각을 하고 있었으니 옛 군대 상사가 경영하는 여관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보고 봅과 필은 그를 도울 모험을 시작한다.
사브리나
Visual Effects
아일랜드의 부유한 래러비 저택. 이 집안에서 운전기사로 일하는 사람에게는 사브리나라는 딸이 있다. 사브리나는 래러비 집안의 둘째 아들 데이비드를 짝사랑하고 있다. 둘째 아들인 데이비드는 아버지 소유의 회사에서일을 하긴 하지만, 일은 열심히 하지 않고 바람둥이로 유명하다. 반면 첫째 아들인 라이너스는 동생과는 정반대로 일만 하는 매우 냉정한 사업가이다. 결국, 데이비드의 관심을 전혀 받지 못한 사브리나는 데이비드에 대한 마음을 접고 파리 유학을 간다. 파리에서 2년간의 유학생활을 마친 사브리나는 예전과는 딴판으로 매우 아름답고 세련된 여성으로 변해 돌아온다. 그러자 데이비드가 그녀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데...
셰인
Visual Effects
1890년 초여름의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날. 초록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와이오밍 고원에 한 사나이가 말을 타고 나타난다. 단정한 몸차림에 침착한 태도, 그리고 눈매는 온화하면서도 예리함이 번뜩이며 뜨내기 카우보이와는 다른 모습이다. 이곳엔 동부에서 이주해 온 개척민들이 살고 있다. 개간한 토지는 그들의 소유로 법률이 보장해 주었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개척민의 한 사람인 죠 스타레트의 집에서 물을 얻어 마시고 저녁 식사까지 초대 받는다. 사나이는 스타레트의 호의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룻밤 신세를 진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이름이 셰인이라고 자기 소개를 간단히 한다. 스타레트는 아내 마리안과 아들 조이, 단출하게 세 식구이다. 스타레트는 의지가 강인하고 그곳 주민들의 대변자이다. 그러나 스타레트는 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목축업을 하고 있는 라이커라는 사나이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었다. 라이커는 툭하면 개척민들을 못살게 들볶으며 이들의 모든 땅을 차지하려 한다. 스타레트가 부리던 머슴들도 라이커의 등쌀에 견디지 못하고 떠나버리고 만다. 그간의 사정을 말한 스타레트는 셰인에게 월동 준비가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머물러 달라고 한다. 그래서 스타레트의 일을 도와주기로 한 세인은 마을에 물건을 사러갔다가, 라이커 일당에게 곤욕을 치루지만 말썽을 일으키지 말라고 한 스타레트의 당부 때문에 묵묵히 참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을 사람들은 스타레트 일당 때문에 마을에 갈 때는 단체로 가기로 한다. 이때 또다시 시비를 걸어오는 스타레트 일당과 싸움이 붙은 셰인은 물러서지 않고 싸워 이긴다. 하지만 적수가 많아 위기에 빠졌을 때 스타레트가 도와주어 모두 쓰러뜨린다. 이를 지켜보면서 자랑스러워하는 죠이. 총을 좋아하는 죠이는 셰인을 만났을 때부터 그의 반짝이는 권총에 관심을 갖는다. 결국 죠이의 간절한 요청에 셰인이 커다란 소리를 내며 사격 시범을 보이자 눈이 둥그래진다. 어머니 마리안은 셰인에게 점점 더 깊은 호감을 느끼고 셰인도 이를 느낀다.
The Turning Point
Special Effects Technician
Special prosecutor John Conroy hopes to combat organized crime in his city and appoints his cop father Matt as chief investigator. John doesn't understand why Matt is reluctant, but cynical reporter Jerry McKibbon thinks he knows: he's seen Matt with mob lieutenant Harrigan. Jerry's friendship with John is tested by the question of what to do about Matt, and by his attraction to John's girl Amanda. Meanwhile, the threatened racketeers adopt increasingly violent means of defense.
Something to Live For
Visual Effects
Aging advertising executive Alan Miller is a recovered alcoholic who now does interventions on behalf of Alcoholics Anonymous, is called by the elevator operator of a residential hotel to come and intervene in the case of one of the guests, struggling Broadway actress Jenny Carey. The two find they have even more in common than their taste for drink. But Jenny wants to put an end to their romance because Alan is a married man, who moreover is the father of two children. How will Jenny and Alan resolve their feelings without destroying Alan's marriage?
형사 이야기
Visual Effects
뉴욕 강력계 경찰 제임스 맥레오드(커크 더글러스 분)는 범죄에 강박적으로 집착하며 타협이라곤 모른다. 또한 담당사건의 용의자들을 차갑게 대하다 못해 혐오한다. 뿐만 아니라 아내 메리(일리노어 파커 분)의 과거를 알게 되면서 그녀의 불결함을 용서하지 못한다. 이런 모습은 어린 시절 그를 학대하던 그의 아버지와 그로 인해 정신병원에서 죽은 어머니가 안겨준 고통으로 만들어졌다. 아버지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스스로 악마가 되어가는 그는 어느 날 수사중이던 한 범죄자의 총을 맞게 되는데...
비장의 술수
Visual Effects
일류 신문사에서 기자생활을 하던 테이텀은 주벽과 성추문 등으로 신임을 잃고 한 조그만 신문사에 취직하게 된다. 따분한 지역 소식이나 써대던 지루한 나날들이 이어지던 어느 날 테이텀은 우연히 인디안 유적지에서 도굴을 하다 사고를 당한 레오에 관한 이야기를 취재하게 되는데...
젊은이의 양지
Other
조지 이스트맨(몽고메리 클리프트 분)은 가난하지만 잘 생기고 매력적이며 야망에 찬 인물로, 부유한 친척 찰스 이스트맨이 경영하는 공장에 취직하러 온 상태다. 외롭게 지내던 조지는 공장 여직원인 앨리스(셜리 윈터스)와 만나 사귀게 된다. 몇 달 후 승진하여 찰스의 소개로 사교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조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사교계의 꽃, 안젤라(엘리자베스 테일러)를 만나자마자 앨리스를 잊어버린다. 조지의 아이를 임신한 앨리스는 자신과 결혼하지 않으면 안젤라에게 이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조지를 협박한다. 궁지에 몰리게 된 조지는 앨리스를 익사시키기 위해 배를 빌린다. 결국 앨리스는 익사하고 조지는 헤엄쳐서 살아나지만 경찰에 체포되고 사형을 선고받게 된다.
The Mating Season
Film Processor
Ellen McNulty leaves her New Jersey hamburger stand and heads west to pay a surprise visit to her son and his new bride. When Ellen arrives, her daughter-in-law mistakes her for the maid she has hired for a big party they are throwing. Rather than cause any embarrassment, Ellen goes along with the charade, which leads to many complications.
선셋 대로
Visual Effects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선셋 대로에 위치한 대저택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유명 여배우의 풀장에서 한 시나리오 작가가 총에 맞은 채 죽어서 발견된 것이다. 경찰이 출동한 가운데 세상 사람들은 이 사건에 눈과 귀를 기울인다. 사건이 일어나기 정확히 6개월 전. 주로 B급 영화의 시나리오를 썼던 조셉 길리스는 벌이가 좋지 않아 차까지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다. 해결사들의 추격을 받던 조셉은 선셋 대로에 위치한 대저택에 숨어들었다가 그 곳의 주인이자 과거 무성영화 시절 스타인 노마 데스몬드을 만나게 된다. 노마는 조셉에게 자신이 쓴 시나리오를 보여주며 유혹하는데...
The File on Thelma Jordon
Visual Effects
Cleve Marshall is an assistant district attorney who falls for the shadowy Thelma Jordon. With her sordid past -- and her relationship with thief Tony Laredo kept secret from the married attorney, Jordon seduces the easily swayed Marshall, and uses him to cover up her misdeeds. When Jordon becomes the prime suspect for the murder of her wealthy aunt, she turns to Marshall, who goes to great lengths to clear her name.
Chicago Deadline
Visual Effects
On Chicago's South Side reporter Ed Ames finds the body of a dead girl. Her address book leads to a host of names of men frightened by her death but claiming never to have known her. Ames comes to know quite a lot, dangerously so.
The Great Gatsby
Visual Effects
Nick Carraway, a young Midwesterner now living on Long Island, finds himself fascinated by the mysterious past and lavish lifetyle of his landlord, the nouveau riche Jay Gatsby. He is drawn into Gatsby's circle, becoming a witness to obsession and tragedy.
Streets of Laredo
Visual Effects
Texas, 1878: cheerful outlaw-buddies Jim, Lorn and Wahoo rescue spunky orphan Rannie Carter from rustling racketeers, then are forced to separate. Lorn goes on to bigger and better robberies, while Jim and Wahoo are (at first reluctantly) maneuvered into joining the Texas Rangers. For friendship's sake, the three try to keep out of direct conflict, but a showdown begins to look inevitable. And Rannie, now grown into lovely young womanhood, must choose between Lorn and Jim
The Accused
Visual Effects
A prim psychology professor fights to hide a murder she committed in self-defense.
Whispering Smith
Visual Effects
Smith is an iron-willed railroad detective. When his friend Murray is fired from the railroad and begins helping Rebstock wreck trains, Smith must go after him. He also seems to have an interest in Murray's wife (and vice versa).
Night Has a Thousand Eyes
Visual Effects
When heiress Jean Courtland attempts suicide, her fiancée Elliott Carson probes her relationship with John Triton. In flashback, we see how stage mentalist Triton starts having terrifying flashes of true precognition. His partner, Whitney Courtland, uses Triton's talent to make money; but Triton's inability to prevent what he foresees, causes him to break up the act and become a hermit. Years later, Triton has new visions and desperately tries to prevent tragedies in the Courtland family. Can his warnings succeed against suspicion, unbelief, and inexorable fate?
살인 전화
Visual Effects
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려 던 레오나는 우연히 오늘 밤 11시 15 분에 살인을 계획하는 통화를 엿듣게 되는데 단서가 모호하다는 이유로 경찰 엔 사건 접수조차 되질 않고 아빠 역시 심장이 안좋은 딸아이의 투정 정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뿐이다. 제약 회사를 운영하는 아버지로부터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자란 레오나 애인이있는 헨리를보고 한눈에 반한 레오나는 자신의 우월한 조건을 이용해 헨리와 결혼을 하지만 장인의 꼭두각시 놀음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헨리와 다툼이 잦아지면서 신경 쇠약 증상이 점점 심해져 간다. 장인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싶어했던 자신을 이용해 레오나를 죽이려는 악당들의 음모를 뒤늦게 알게 된 헨리는 침대에서 일어나 창문으로 다가가 도와달라고 소리치라고 다급하게 전화기에 대고 외친다.
Saigon
Visual Effects
After World War II Larry learns that his flying buddy Mike will only live a short time despite the efforts of the doctors. He takes on a profitable flying job for profiteers Maris to finance a good time for his buddy. As the plane takes off he shoves Maris' secretary Susan on board. When Mike falls for her, Larry tells her to play along for Mike's sake. She, of course, falls for Larry.
Desert Fury
Visual Effects
The daughter of a Nevada casino owner gets involved with a racketeer, despite everyone's efforts to separate them.
Suddenly It's Spring
Visual Effects
A WAC officer returns from the war to find her husband wants a divorce.
Calcutta
Visual Effects
Neale and Pedro fly cargo between Chungking and Calcutta. When their buddy Bill is murdered they investigate. Neale meets Bill's fiancée Virginia and becomes suspicious of a deeper plot while also falling for her charms.
버지니안
Visual Effects
서부의 거친 사나이 스티브와 버지니안은 오래전부터 둘도 없는 친구로 지내온 사이. 하지만 둘의 성격은 판이하게 다르다. 스티브는 참을성 없이 쉽고 편하게 세상을 살려고 하지만 버지니안은 법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며 목장에서 열심히 일하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노름꾼들에게 한번 공격을 당한 이후 항상 총을 가까이 두고 사는 버지니안은 스티브에게 메디슨 보우 근처의 목장일을 주며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갈 것을 권유하지만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메디슨 보우에 막 도착한 동부 출신의 여교사 몰리 우드를 만나게 되고 동시에 반하게 된다. 몰리 우드는 생전 처음 겪는 서부의 거친 생활 방식과 사람들의 태도가 낯설기만 한 상황에서 충격에 휩싸여있는 상태.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한 파티에서 버지니아의 호의를 접하고 서서히 그에게 서서히 호감을 갖기 시작한다. 한편 스티브는 무자비하고 몰인정한 갱단의 두목인 트램퍼스와 손잡고 도적질로 돈을 벌려고 한다. 버지니안은 그에게 범죄의 삶에서 빠져나올 것을 경고하지만 스티브는 코웃음 칠 뿐 들으려하지 않는데...
블루 달리아
Visual Effects
Soon after a veteran's return from war his cheating wife is found dead. He evades police in an attempt to find the real murderer.
잃어버린 주말
Visual Effects
실패한 소설가 돈은 술병을 붙들고 산다. 동생 윅과 시골 농장에 가기로 한 주말을 앞두고 윅이 데이트하러 나간 사이에 돈은 윅이 가정부에게 주려고 숨겨둔 돈을 기어코 찾아내 술집에 간다. 결국 윅은 화가 난 채 혼자 떠나고, 돈은 술값을 마련하려고 소설가의 분신과 같은 타자기를 팔기 위해 거리를 배회한다. 와일더는 알코올 중독자의 처절한 극복 과정을 그리며 전후 미국 사회의 우울한 자화상을 포착해 당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Kitty
Visual Effects
Pickpocket Kitty's life changes when painter Thomas Gainsborough makes her portrait. The artwork gains the attention of Sir Hugh Marcy, who later decides to use her for his benefit.
이중 배상
Visual Effects
보험사 직원인 월터는 고객 관리를 위해 디트리히슨의 집을 방문한다. 디트리히슨의 아내 필리스를 만나게 된 월터는 그녀의 매력에 곧 빠져들고, 남편을 살해할 음모를 품고 있는 필리스의 유혹에 쉽게 넘어간다. 결국 월터와 필리스는 사고를 가장해 남편을 살해하는데, 머지 않아 그녀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난다.
So Proudly We Hail
Visual Effects
During the start of the Pacific campaign in World War II, Lieutenant Janet Davidson is the head of a group of U.S. military nurses who are trapped behind enemy lines in the Philippines. Davidson tries to keep up the spirits of her staff, which includes Lieutenants Joan O'Doul and Olivia D'Arcy. They all seek to maintain a sense of normal life, including dating, while under constant danger as they tend to wounded soldiers.
So Proudly We Hail
Film Processor
During the start of the Pacific campaign in World War II, Lieutenant Janet Davidson is the head of a group of U.S. military nurses who are trapped behind enemy lines in the Philippines. Davidson tries to keep up the spirits of her staff, which includes Lieutenants Joan O'Doul and Olivia D'Arcy. They all seek to maintain a sense of normal life, including dating, while under constant danger as they tend to wounded soldiers.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Special Effects
1937년 파시스트와 공화정부파로 갈라져 싸우던 스페인 내전에서 미국 청년 로버트 죠단은 정의와 자유를 위해 공화 정부파의 의용군에 투신하여 게릴라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죠단에게 내려진 새로운 임무는 적군의 진격로에 해당하는 산중의 대철교를 3일 후에 폭파시키라는 것이다. 죠단은 안세르모라는 늙은 짚시를 안내로 삼고, 목적하는 산지로 찾아들어간다. 한편, 철교를 폭파시키기 위해서는 이 산악지방의 집시의 힘을 빌지 않고서는 불가능하다. 이 짚시의 두목은 술을 좋아하는 파블로로 그는 이일에 선뜻 협력하려들지 않는다. 그래서 죠단은 파블로의 아내 필라와 이 일을 협의하게 된다. 그녀는 자진하여 집시를 지휘해서 이 계획을 원조할 것을 제의한다. 파블로의 부하는 전원 필라의 명령에 따라 착착 계획을 진행하는데 이러는 중에 스페인의 소녀 마리아는 뜨겁게 죠단을 사랑하게 된다. 드디어 3일째인 이른 아침, 죠단일행은 철교 폭파에 성공한다. 그러나 그는 말을 몰고 달리는 순간, 적군의 포화에 쓰러지는데...
China
Visual Effects
Shortly before Pearl Harbor, American opportunist Jones and partner Johnny are in China to sell oil to the invading Japanese army. Cynical about the sufferings of the Chinese, Jones meets compassionate teacher Carolyn Grant while travelling cross-country to Shanghai. Sparks fly between these strong-willed characters, neither budging an inch. But when Jones witnesses a Japanese atrocity, his feelings toward his customers (and Carolyn) begin to change...
No Time for Love
Visual Effects
Upper-class female reporter is (despite herself) attracted to hulking laborer digging a tunnel under the Hudson river.
백주의 탈출
Special Effects
2차 세계대전기간 동안의 샌프란시스코. 옷을 벗지도 못한 채 새벽 늦게 잠들었던 냉혹한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은 새로운 임무를 실행하기 위해 다시 깨어난다. 그 새로운 임무는 니트로케미컬 코퍼레이션이 생산하는 독가스의 제조공식을 갖고 있는 화학자 앨버트 베이커를 살해하는 일이다. 레이븐은 베이커와 그의 비서를 제거하고 공식을 가져다 준 댓가로 니트로케미컬의 간부이며 한 나이트클럽의 사장인 윌라드 게이츠에게 2만불을 받는다. 하지만 곧 게이츠의 음모에 걸려든 레이븐은 쫒기는 신세가 된다. 그레이엄 그린의 소설인 에 기초한 영화. 풍부한 심리적 분위기와 어두운 뉘앙스를 지닌 이 영화는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의 고통받은 영혼 속으로의 여행이다. 특히 이 영화를 통해 최초로 호흡을 맞춘 알랜 래드와 베로니카 레이크가 완벽한 앙상블 연기를 보여준다.
리프 더 와일드 윈드
Visual Effects
키웨스트에 해적들이 우글거리면서 배를 일부러 난파 시켜 화물을 건지고 이익을 얻고 있었다. 주빌리의 선장인 잭 스튜어트도 부선장이 해적과 손을 잡고 배신을 해서 화물을 잃게 되었다. 키웨스트에서 록시 클레이본을 만나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된다. ​ 데보로사가 있는 찰스턴으로 돌아간 잭은 킹 커틀러의 짓이라는 걸 알지만 아무도 증거를 찾지 못한다. 데보로사의 직원인 잭은 증기선인 써던크로스를 지휘하는 것이 소원이지만 배가 난파하여 펠리칸호를 타고 대기하게 됐다. 록시는 데보로 준장을 만나기 위해 찰스턴으로 가지만 데보로사의 변호사인 스티브 톨리버를 만나게 된다. ​ 잭을 돕기 위해 스티브를 계속 만나는데 스티브는 록시를 사랑하게 된다. 록시는 잭과 결혼을 하려고 하지만 스티브가 그걸 막는다. 킹 커틀러는 잭과 스티브를 고래잡이 배에 팔아 넘기려고 하지만 실패한다. 잭은 자신이 써던크로스의 지휘를 맡게 된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아팠던 데보로 준장이 죽고 스티브가 데보로 회장이 된다. 그렇게 되면 자신이 지휘를 하지 못하게 될 거란 걸 킹으로부터 들은 잭은 킹과 돈을 잡고 일부러 써던크로스를 난파 시키기로 한다. ​ 써던크로스는 난파당하고 재판을 하게 된다. 재판을 하는 과정에서 배에 록시의 사촌인 드루실라가 몰래 탔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증거를 찾기 위해 잭과 스티브는 난파당한 배를 찾아간다. 바다 속에서 왕문어가 나타나 스티브가 위험에 빠진다. ​ 잭은 스티브를 구하고 자신은 죽는다. 해적들의 모든 소행이 밝혀지자 킹의 동생인 댄을 사랑하는 드루실라가 죽은 걸 알고, 킹의 모든 짓을 이야기하려 하지만 킹은 동생을 쏴 죽인다. 위기의 상황에서 필 선장은 킹을 죽이고 록시와 스티브는 연인으로 발전한다.
설리반의 여행
Special Effects
영화감독인 존 설리반은 가난한 서민들의 삶을 다룬 "오 형제여 어디에 있는가?"라는 제목의 영화를 만들려고 계획 중이다. 영화소재를 찾기 위해 가난한 떠돌이처럼 차려 입고 길을 나섰던 그는 예상치 못했던 소동에 말려들고 급기야 감방에까지 갇히게 된다. 코미디 영화의 천재 프레스턴 스터지스의 40년대 클래식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작품이며, 현기증 나는 유머의 코미디와 진지한 드라마가 이상적으로 결합된 작품이다. 코엔 형제의 는 바로 이 작품에 경의를 표한 영화.
The Mad Doctor
Visual Effects
A reporter sleuths the mystery behind an oft-married Viennese doctor whose wives met mysterious fates.
더 고스트 브레이커스
Visual Effects
After intrepid working girl Mary Carter becomes the new owner of a reputedly haunted mansion located on Black Island near the Cuban coast, a stranger phones warning her to stay away from the castle. Undaunted, Mary sets sail for Cuba with a stowaway in her trunk—wise-cracking Larry Lawrence, a radio announcer who helps Mary get to the bottom of the voodoo magic, zombies and ghosts that supposedly curse the spooky estate.
Rulers of the Sea
Visual Effects
The struggle of a man to build a steam ship to take him across the Atlantic in spite of all setbacks, and his win against a crack sailing boat in the early 19th century.
Night Work
Visual Effects
The Fitch family is managing an apartment building when the grandfather of their adopted son Butch decides the family isn't worthy of raising his grandson.
대평원
Visual Effects
One of the last bills signed by President Lincoln authorizes pushing the Union Pacific Railroad across the wilderness to California. But financial opportunist Asa Barrows hopes to profit from obstructing it. Chief troubleshooter Jeff Butler has his hands full fighting Barrows' agent, gambler Sid Campeau; Campeau's partner Dick Allen is Jeff's war buddy and rival suitor for engineer's daughter Molly Monahan. Who will survive the effort to push the railroad through at any cost?
미드나이트
Visual Effects
미국에서 온 쇼걸 이브는 빈털터리인 채로 파리를 헤맨다. 이브는 마음씨 좋은 택시 기사 티보르를 만나 도움을 청하지만, 일은 여의치 않다. 티보르와 헤어진 후 어느 파티에 숨어든 이브는 부유해 보이는 엘렌과 젊은 남자 피코를 만나게 된다. 얼마 후, 엘렌의 남편 조르주까지 합류하는데, 불청객인 이브를 알아본 조르주는 다음 날 이브에게 은밀한 제안을 한다. 아내와 피코의 사이를 눈치채고 있던 조르주는 이브에게 엘렌이 피코와 헤어질 수 있도록 자신을 도와 달라고 한다. 오랫동안 함께 작업했던 빌리 와일더와 찰스 브래킷이 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스크루볼 코미디. ((재)영화의전당/필름제공: Library of Congress(USA))
미드나이트
Special Effects
미국에서 온 쇼걸 이브는 빈털터리인 채로 파리를 헤맨다. 이브는 마음씨 좋은 택시 기사 티보르를 만나 도움을 청하지만, 일은 여의치 않다. 티보르와 헤어진 후 어느 파티에 숨어든 이브는 부유해 보이는 엘렌과 젊은 남자 피코를 만나게 된다. 얼마 후, 엘렌의 남편 조르주까지 합류하는데, 불청객인 이브를 알아본 조르주는 다음 날 이브에게 은밀한 제안을 한다. 아내와 피코의 사이를 눈치채고 있던 조르주는 이브에게 엘렌이 피코와 헤어질 수 있도록 자신을 도와 달라고 한다. 오랫동안 함께 작업했던 빌리 와일더와 찰스 브래킷이 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스크루볼 코미디. ((재)영화의전당/필름제공: Library of Congress(USA))
Tropic Holiday
Visual Effects
A screenwriter falls in love with a Mexican woman while searching for a story line south of the border.
블루비어드의 여덞 번째 아내
Visual Effects
미국의 억만장자 마이클은 휴양지에서 가난한 후작의 딸 니콜과 마주친다. 짧은 만남 뒤, 우연히 니콜의 아버지를 만나게 된 마이클은 호의를 베풀며 니콜과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친다. 그러나 약혼 파티에서 마이클이 일곱 번이나 결혼한 이혼남임을 알게 된 니콜은 충격에 빠져 결혼을 취소하려 한다. 동명의 프랑스 희곡을 각색했으며, 샘 우드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것이기도 하다. 흥미로운 이야기에 클로데트 콜베르와 게리 쿠퍼의 연기 호흡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2015 영화의 전당 - 에른스트 루비치 특별전)
이지 리빙
Visual Effects
J.B. Ball, a rich financier, gets fed up with his free-spending family. He takes his wife's just-bought (very expensive) sable coat and throws it out the window, it lands on poor hard-working girl Mary Smith. But it isn't so easy to just give away something so valuable, as he soon learns.
I Met Him in Paris
Visual Effects
Kay Denham is off for a fling in Paris, leaving her suitor Berk behind. There, she meets two new suitors, Gene and George. Gene smooth-talks her into a junket to Switzerland, but George (with no illusions about his friend) appoints himself chaperone. Through a series of slapstick winter sports, Kay remains puzzled about George's disapproval of Gene...but there's a reason.
The Princess Comes Across
Visual Effects
A Swedish princess boards an ocean liner in Europe en route to an acting career in America, and finds herself getting inconveniently attached to a bandleader returning home. To complicate matters, a blackmailer on board apparently knows she is not who she claims to be - and he has his sights set on other passengers with secrets of their own. In the meantime an escaped killer has stowed away under someone else's identity, and is killing again to cover his tracks; five international police detectives on board are heading the investigation to find him. When evidence points to the princess and bandleader, they must find the killer themselves - before he finds them.
욕망
Visual Effects
보석 전문 사기꾼인 미모의 매들린은 보석상 듀발과 의사 포케의 부인을 사칭하여 두 사람을 감쪽같이 속이고는 220만 프랑에 달하는 진주 목걸이를 훔쳐 달아난다. 한편, 미국인 정비사 톰은 스페인으로 휴가를 가는 길이다. 그런데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던 톰을 매들린의 차가 거의 덮칠 뻔한 뒤 쏜살같이 사라진다. 고약하게 시작된 톰과 매들린의 인연은 진주 목걸이 때문에 계속 이어진다. 무성영화의 걸작 (1927)을 만든 프랭크 보제지의 유성영화로, 마를렌 디트리히와 게리 쿠퍼가 주연한 범죄 코미디. 프랭크 보제지와 에른스트 루비치가 함께 제작하였다. (2017년 영화의 전당)
The Bride Comes Home
Special Effects
A penniless socialite is hired by two young men as a front in their plan to start a magazine. Soon, however, they find themselves more interested in her than in their publishing venture.
The Gilded Lily
Special Effects
Secretary Marilyn David falls in love with British aristocrat Charles Gray, to the dismay of her best friend, reporter Peter Dawes, who secretly loves her. When Peter learns that the already-engaged Charles has hurt Marilyn, he fabricates an article casting her as the "No Girl" who refused to marry a callous aristocrat. But when the publicity brings Marilyn unexpected fame, and Charles returns, she is forced to choose between the two 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