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las Cowan

참여 작품

닻을 올리고
Sailor (uncredited)
전쟁에서 무공을 세워 특별 휴가를 받은 두 병사의 이야기. 여자에 관해서는 완전 쑥맥인 클레어런스(프랑크 시나트라)와 그와는 정반대의 성향인 조셉(진 켈리). 조는 여자 친구를 만나러 가지만 달리 할게 없는 클레어렌스는 그를 졸졸 따라 다닌다. 여자 사귀는 방법을 묻기도 하고... 그러던 중 경찰에게 끌려가는 어린아이를 발견하는데 그 아이는 해병이 너무 좋아 군에 입대를 하고 조르고 겨우 달래어 집에 데려다 주다가 보호자인 이모를 만나게 된다. 그 아이의 이모는 배우 지망생이었고 클레어렌스는 그녀, 수잔을 좋아하게 된다. 조는 클레어런스와 수잔을 맺어주려 노력하지만 그녀는 조를 좋아한다. 어느덧 수잔에게 이끌리는 조, 하지만 클레어런스를 생각하고 선뜻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다.
Twice Blessed
Jake
Stephanie and Terry are identical twins who have been raised separately since their parents divorced seven years earlier. Each envies the lifestyle of the other; and they decide, without telling Jeff or Mary, to switch families for a day or two. They soon find that it is harder to do what the other person is expected to do, and that looking alike is not enough. When they find that their charade may bring their parents back together, they agree to continue it. A major complication begins when Alice, Jeff's girlfriend and co-worker, finds out the real story.
써티 세컨즈 오버 도쿄
'Brick' Holstrom
1941년 12월 7일 진주만 공습 이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던 미국은 두리틀 중령의 지휘 하에 극비리에 일본 본토 공습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일본까지 비행이 불가능하자 항공모함에 폭격기들을 싣고 일본 근처까지 간 후 일본의 주요 도시들을 폭격한 뒤 중국의 중경으로 귀환하는 계획을 세운다. 한편 조종사인 테드 로슨 중위는 아내 엘렌의 임신소식에 뛸 듯 이 기뻐하면서도 살아 돌아올 수 있을지 장담할수 없는 위험한 임무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두리틀의 편 대는 일본 공습에 성공하지만 로슨의 비행기는 공습을 감행한 후 기체 고장으로 중국 해안에 불시착하고 로슨은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큰 부상을 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