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aburo Funaki and Oyuki were childhood friends, but Gensaburo misunderstood that Oyuki was hesitant to get married because he had to feed his father and younger brother. I left the town.
Denemon Shinanoya
A period mystery in which an unconventional priest exposes the truth behind the bizarre death of a maid in the shogun's harem. Kinuyo Tanaka stylishly plays a constantly intoxicated geisha in this all-star entertainment film.
Takemaro
가노파의 세이노스케는 이름난 우키요에 화가 우타마로에게 격분한다. 그러나 세이노스케는 자신의 그림을 몇 번의 붓질로 다른 그림으로 바꿔 버린 우타마로의 재능에 탄복하고, 그의 제자가 되기로 한다. 그런 세이노스케를 찾아갔던 가노의 딸 유키에는 유곽의 창부를 보고는 돌아가 버린다. 한편, 그림을 그리며 창부들과 어울리던 우타마로는 벌을 받아 그림을 그리지 못하게 된다. 관능적인 미인도로 유명한 에도 시대의 우키요에 화가 기타가와 우타마로의 삶을 소재로 한 작품.
19세기 말의 도쿄, 기쿠노스케는 가부키계 명가에 양자로 들어간다. 그러나 기쿠는 자신을 향한 후한 평가는 모두 아버지의 후광에 힘입은 것이며 등 뒤에선 모두 자신을 흉본다는 것을 안다. 집안의 유모 오토쿠만이 기쿠의 단점을 솔직하게 지적하고 격려한다. 그러나 기쿠가 하녀와 가까이 지내는 것을 염려한 집안에서는 오토쿠를 내쫓고 그녀를 사랑한 기쿠는 오토쿠와 함께 떠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