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 Orme

출생 : 1918-08-13, Conway, Caernarvonshire, Wales, UK

사망 : 2007-05-09

참여 작품

다윗 대왕
Associate Producer
하느님이 예언자 사무엘(Samuel: 데니스 퀼리 분)을 통해서 사울(Saul: 에드워드 우드워드 분)에게 기름 부어 그를 왕으로 세우셨은 사울은 하느님께 순종치 않아 하느님은 그를 버리시고 이삭의 막내 아들 다윗(David: 리차드 기어 분)을 왕으로 뽑으셨다. 사무엘의 예언대로 양을 지키던 다윗을 사울 왕의 아들 요나단(Jonathan: 잭 크라프 분)이 궁으로 데려간다. 하느님께 버림받고 악몽에 시달리던 사울 왕의 발작을 다윗의 노래로 잠재우기 위해서였다. 다윗은 블레셋의 거인 장수 골리앗을 물리친 후로 왕의 신임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왕이 구대의 사령관직에까지 오른다. 그리고 사울왕의 딸 미가라과 결혼해 부마가 된다. 그러나 사울은 백성들이 자신보다 다윗을 더 신임하는데 질투를 느겨 드디어는 다윗을 없애버릴 결심을 한다. 다윗은 형제간 이상의 우정을 나누던 요나단 왕자의 도움으로 도마가 광야에서 살면서 사람들을 규합한다. 그러다가 사울 왕이 블레셋과의 전투에서 전사하자 이스라엘의 왕위에 오른다. 하느님은 그에게 부귀 영화를 누리게 하시고 그에게 부족함이 해주셨으나 그는 하느님의 분노를 살 큰 죄을 범한다. 즉 군대 장교 우리야의 아내 바쎄바를 빼앗아 자기의 아내로 맞기 위해 일부러 치열한 전쟁에서 그를 선봉에 내보내 죽게 한 것이다. 그래서 왕실에 칼부림이 그치지 않으리라는 저주를 받는다. 그 저주 때문인지 맏아들 압논이 이복 여동생인 다마라을 범하여 다말의 친오빠 압살롬의 칼에 죽고 압살롬은 헤브론으로 귀양을 떠난다. 압살롬은 사람들을 모아 반역을 일으켰다가 다윗의 신하의 칼에 죽는다. 그후로 다윗은 다시는 죄를 짓지 않게 되어 다시 하느님의 축복을 받는다. 그래서 이스라엘 민족에게 등불과 같은 존재로 나라를 다스리다가 평온히 죽는데...
오멘 2
Producer
6월 6일 6시, 악마의 사주를 받고 태어난 데미안. 그는 자신의 악마적 능력을 자신도 그 누구도 모른 채 숨기고 성장한다. 13세가 된 데미안은 천재로 알려져 있다. 시카고의 실업가인 백부의 양자로서 육군 사관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데미안은 이제 자신의 악마적 재능을 분출할 시기가 되었음을 직감한다. 이에 그의 악마적 비밀을 눈치챈 여기자는 무서운 새에 의해 온통 피범벅이 된 채 죽고 데미안의 친구와 백부모 마저도 죽음을 당한다.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For Such Are False Apostles, Deceitful Workers, Transforming Themsklves Into The Apostles Of Christ) - 고후11:13(II Cor.11:13)".}
오멘
Producer
6월 6일 새벽 6시 로마 갓 태어난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쏜 대사는 같은 시각 같은 병원에서 태어난 데미안을 아무도 모르게 데려와 친자식처럼 키운다. 5년 뒤 유모가 데미안을 부르며 건물 난간에서 떨어져 목 매달아 죽는 이상한 사건이 발생한다. 브레넌 신부라는 사람이 쏜 대사를 찾아와 데미안은 일류의 파멸을 위해 보내진 악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듣게 된다. 또 데미안을 죽이지 않으면, 부인도 뱃속에 든 태아도 죽게 되며 데미안은 쏜 대사의 직위와 재산을 발판으로 전세계를 악마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고, 이는 요한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신부의 예언대로 부인이 이층에서 떨어져 아이가 유산되고 신부는 비명에 횡사한다. 무당 부겐하겐을 찾아가 없애는 법을 듣고 집에 돌아온 쏜 대사는 데미안이 악마의 아들이란 표시 666이란 점이 머리카락 밑에 있는 걸 확인하고 죽이려한다. 이때 비밀이 밝혀지자 데미안을 보호하고 있는 저승 사자인 데미안의 새 유모가 쏜에게 달려들자, 결국 쏜은 유모에게 칼을 드는데...
The Adventure of Sherlock Holmes' Smarter Brother
Associate Producer
After spending decades living in the shadow of his more famous and successful sibling, Consulting Detective Sigerson Holmes (Wilder) is called upon to help solve a crucial case that leads him on a hilarious trail of false identities, stolen documents, secret codes... and exposed backsides.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
Producer
스카라망가는 총쏘는 일을 유일한 즐거움으로 알고 사는 사나이로 한 건당 백만 불이란 거액을 받고 살인을 대행하는 살인청부업자다. 그의 특이한 것은 신체적으로 유두가 세 개라는 점과 황금으로 된 총과 총알을 사용한다는 점. 세계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해 줄 태양전지를 발명한 깁슨이라는 사람을 찾는 임무를 맡은 제임스 본드가 하루는 본부에 호출을 당한다. 본드 앞으로 스카라망가의 총알이 우편으로 온 것. 스카라망가의 다음 희생자로 본드가 지목되자 영국 정보부는 본드를 보호하려 하지만 본드는 분노하며 스카라망가와 목숨을 건 혈투를 벌이는데...
자도즈
Associate Producer
서기 2293년. 지구는 자도즈라는 정체불명의 존재에 의해 지배된다. 그는 최소한의 먹을 것으로 인간을 복종시킨 뒤, 무기를 나누어주어 이탈자들을 살해할 것을 명령한다. 인간 전사 제드(Zed: 숀 코너리)는 이러한 폭정에 불복하여 자도즈의 성전에 침입, 지배자로 자처하는 그를 살해한다. 영원히 살리라던 자도즈의 실종 이후 그에 의해 세워진 '보텍스' 안에 살고있던 소수의 지배층들은 혼돈과 질서체계의 붕괴 앞에서 위태롭기만 하다. 이러한 위기상황에 다급함을 느낀 지배자의 일족 콘수엘라(Consuella: 샤롯 램플링 분)는 그들의 제국에 침입한 제드를 제거하려 하지만 오랫동안 잊혀졌던 사랑에 대한 강렬한 욕망이 불현듯 솟아오르는데.
퍼포먼스
Post Production Supervisor
도널드 캠멜과 공동으로 연출한 로그의 감독 데뷔작으로 본인이 촬영을 맡았다. 60년 말 런던을 배경으로 조직의 위협을 피해 록스타 터너(믹 재거)의 집에 숨은 악당 채스(제임스 폭스)가 겪는 기이한 이야기로 1967년 완성되었으나 난해하고 퇴폐적인 내용 때문에 영화사 창고에 쳐 박혀 있다 1970년 개봉되었다. 1960년대 섹스, 마약, 록큰롤 음악의 히피문화를 조롱하는 이 영화는 제임스 폭스의 뛰어난 연기와 더불어 섹스와 마약에 찌든 록스타 터너, 믹 재거- 마흔 살이 되었을 때도 매혹적이었던 - 의 퍼포먼스를 보는 즐거움이 크다. (한국영상자료원 - 니콜라스 뢰그 감독전)
The Assassination Bureau
Associate Producer
The Assassination Bureau has existed for decades (perhaps centuries) until Diana Rigg begins to investigate it. The high moral standing of the Bureau (only killing those who deserve it) is called into question by her. She puts out a contract for the Bureau to assassinate its leader on the eve of World War I.
하르툼 공방전
Production Supervisor
1821년 이집트는 수단을 침략. 영국의 힘을 빌어 통치하게 된다. 그러나 60년 후 영국인 장교 등이 지휘하는 1만이라고 하는 이집트 병사에 대해 사막의 사람을 모아 대항하는 남자가 있었다. 그들은 모하메드의 자손 마디라고 칭하고 광신적인 회교도 리더로 군림한 그는 수단의 도시 카슘을 포위하였다. 영국의 명예를 더럽혔다고 분노한 한편 수에즈운하마저 확보할 수 없으면 아프리카의 내란에는 관여할 수 없다고생각한 수상 그리도톤의 대응은 대영제국 지배하의 청나라나 아프리카제국에서 빛나는 전공을 지닌 영웅 고든장군을 비공식적으로 파견하고카슘에서 영국군과 이집트사람을 구출시키려고 한다. 고든은 카슘으로파견되고 마디 일당의 손에서 구해낼려고 애쓰나 운명은 고든에 대해 미소를 짓지 않는다.
The Mind Benders
Production Manager
A British scientist is discovered to have been passing information to the Communists, then kills himself. Another scientist decides that they might have brainwashed him by a sensory deprivation technique, but he doesn’t know if someone really can be convinced to act against their strongest feelings. So he agrees to be the subject in an experiment in which others will try to make him stop loving his wife.
In the Doghouse
Production Manager
After 10 years of failure a bumbling vet finally graduates and takes on his own practice.
A Pair of Briefs
Production Manager
She's new in chambers, and he's a troublemaker. But what 'is' the true status of the old lady's wartime marriage, and can the two young legal minds find the answer?
No, My Darling Daughter
Production Manager
A British business tycoon is surprised to discover his teenage daughter is being courted by a mysterious young man.
Flame in the Streets
Production Manager
Flame in the Streets is a 1961 British drama film directed by Roy Ward Baker. Racial tensions manifest themselves at home, work and on the streets during Bonfire Night in the burgeoning West Indian community of early 1960s Britain. Trades union leader (Mills) fights for the rights of a black worker but struggles with the news that his own daughter is planning to marry a West Indian, much against his own logic and the prejudice of his wife.
Upstairs and Downstairs
Production Manager
On marrying the boss's daughter, Richard takes his father-in-law's advice to hire a live-in domestic. He soon finds good help is hard to come by. Run-ins follow with dipsomaniacs, bank robbers, a Welsh lass who takes one look at London and runs, and an Italian charmer who turns the place into a bawdy house. Then when Ingrid arrives from Sweden things actually start to get complicated.
라플라타 강의 전투
Assistant Director
In the early years of the World War II, the Royal Navy is fighting a desperate battle to keep the Atlantic convoy routes open to supply the British Isles, facing the great danger posed by the many German warships, such as the Admiral Graf Spee, which are scouring the ocean for cargo ships to sink.
Oh... Rosalinda!!
Production Manager
In post-war Vienna, Rosalinda and her husband become embroiled in a series of complicated escapades that puts their marital bliss at risk.
호프만의 이야기
Unit Production Manager
과학의 천재 스팔란자니의 집에서 코펠리우스는 올림피아라는 미인을 소개받는데,이것은 기계로 만든 자동인형이었다. 베니스의 미녀 줄레에타에게 반한 호프만은 그림자 없는 남자 슈레미르를 쓰러뜨리지만 그녀가 디페르부토를 사랑하고 있는 것을 알고 그는 실망한다. 크레스페르의 딸 안토니아는 폐병 때문에 노래부르는 것을 금지당하고있는 호프만의 애인인데,마술사인 의사 마리켈은 그녀에게 노래를 부르게 하여 죽게 만든다. 처음에 나왔던 술집에서 연애담을 이야기하고 쓰러져 버린다는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