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ro
출생 : 1948-08-25,
약력
Kitaro (きたろう) is a Japanese actor and talent. Should not be confused with the musician Kitaro (喜多郎).
2018년 요미우리문학상을 받은 히라노 게이치로의 동명 소설을 영화로 옮겼다. 이혼하고 아이와 함께 고향에 내려와 살던 리에는 다이스케라는 남자를 만나 사랑을 빠진다. 성실하고 착한 남편과 아이도 낳고 행복한 생활을 하던 어느 날, 다이스케가 사고로 세상을 떠난다. 장례를 치르는 중에 다이스케의 형이라는 사람이 찾아와 죽은 남편의 사진을 보며 이 사람은 내 동생 다이스케가 아니라고 말한다. 남편이 다이스케가 아니라면 누구인가? 리에는 변호사 키도에게 남편이 누구였는지 알아봐달라고 부탁한다. 내가 알던 사람이 한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으로 바뀔 때 우리의 이성과 감정은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사람의 정체성에 대해 묻는 <한 남자>는 키도를 재일교포로 설정하면서 질문의 수위를 정치적인 문제로 확장한다. 아내의 가족은 아직도 남편인 키도가 한국인의 피를 갖고 있다는 사실에 거부감을 드러낸다. 키도는 사실에 접근해가면서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물음과도 대면한다.
Kitaro
Tamura Yujiro and Hiyori have been married for four years. They look like a happily married couple, but, Hiyori secretly badmouths her husband on social media page "Husband Death Note."
Ando
어릴 적 교통사고로, 요일마다 성격도 개성도 다른 7명이 바뀌는 “나”. 그들은 각 요일의 이름으로 서로 부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화요일”은 가장 수수하고 지루한 존재로, 다른 요일로부터 집안 청소 등 귀찮은 것을 강요 당하고 손해 보는 역할이었다. 그러나, 어느 날, 하루를 끝내고 침대에 들어간 “화요일”이, 수요일에 눈을 뜬다. 내 안의 “수요일”이 사라지고, “화요일”은 수요일을 구가하지만, 그 일상은 서서히 공포로 바뀌어 간다. 남겨진 "화요일"은 어떻게 되어 버리는가 ―.
Yoshihiko Kanda
Michitaro Sano’s wife passed away 18 years ago. Since her death, he has lived with his daughter Yumiko at their home. Now, Michitaro retires from his work. Yumiko though tells him to start doing housework. Michitaro is also surprised to learn that Yumiko has a boyfriend and is considering marriage. Michitaro is unsure how to handle his sudden abundance of free time. He then attends a local radio calisthenics group session.
Araki
30년 동안 정원을 벗어난 적 없는, 작은 것들의 화가 모리카즈. 아내 히데코와 조용하게 소소한 일상을 누리며 아름다운 것들만 보고 싶지만 그의 정원에 자꾸만 예기치 못한 손님들이 찾아오기 시작하는데...
Hanroku Otowa
일본 전국시대, 닌자들이 모여 살던 나라 '이가'에 오다 노부나가의 차남이 이끄는 군대가 쳐들어온다. 전국을 떠돌며 용병생활을 했던 ‘이가’의 닌자들은 위기 속에도 돈을 받지 못한다면 전쟁터에 나갈 수 없다고 버틴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이가’최고의 닌자 ‘무몬’은 자신의 아내 오쿠니, 그리고 이가로 팔려온 어린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전쟁을 준비한다. 그리고 ‘무몬’은 동료 닌자들을 설득하기 위해 일본 최고의 보물 중 하나인 ‘코나스’를 승리의 보상으로 내거는데...
Principal
짝사랑하는 축구 부원을 응원하기 위해 치어 댄스에 도전한 춤알못 ‘히카리’. 그런데 가입 조건이 연애 금지…? 얼떨결에 지옥 트레이닝이 시작되고 팀워크도 다져가지만, 형편없는 실력으로 곧 학교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다. 요즘 학생들은 열정만으로 안 된다고?! 이때부터 춤 실력도, 성격도, 목표도 제 각각인 JETS 멤버들이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한다!
매일 화가 나있는 것 같은 아이 카코(니카이도 후미)가 살고 있는 집에 18년 전 죽었다고 알려진 이모 미키코(코이즈미 쿄코)가 나타난다. 그녀에게 아무런 기억이 없는 카코, 하지만 집에서는 미키코를 카코와 같은 방을 쓰게 하면서 카코는 또다시 뾰롱퉁해지고 만다. 그러면서도 뭔가 이상한 카코의 집 안. 할머니는 자신의 장녀에게 죽은 것이냐는 질문을 던지고, 이모를 보는 아버지의 눈매는 어딘가 수상쩍기만하다. 그러던 어느 날, 카코와 미키코는 한 바탕 싸움을 한 후, 사이좋게 폭탄을 제조한다. 그리고 밝혀지는 카코의 출생 비밀. 전혀 놀랍지 않은 비밀이지만, 카코는 어느샌가 미키코에게 유대감을 느끼고 있다. 18년 만에 나타난 이모로 인해서 떠들석해지는 카코의 이야기. 과연 운하 속에는 악어가 살고 있는 것이며, 카코가 짝사랑하는 야스노리(코라 켄고)의 정체는 무엇일까? 지금 카코의 불쾌했던 과거가 시작된다.
Jubee
자칭 마을의 지혜자. 수완가, 간언자 스기와라(에이타)는 고향 요시오카로 돌아오자마자 자신의 말을 마을 사람들에게 빼앗겨 버린다. 사정을 알고보니, 마을의 부역이 늘어나 말이 필요했고, 마을 사람들은 조정의 부역으로 인해서 도망가는 사람이 속촐하고 있었던 것이다. 스기와라는 마을을 위해 걱정하는 코쿠다야(아베 사다오)에게 한 가지 비책을 내어놓는다. 바로 자신들이 조정에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아 부역에 부담되는 비용을 줄여보자는 것. 스기와라는 술 기운에 농담 삼아 내어 놓은 말이지만, 코쿠다야는 그 말에 큰 깨달음을 얻고 그 다음 날부터 자신과 스기와라(?)의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모으게 된다. 코쿠다야의 숙부(키타로)부터 시작해서, 1인당 5백칸몬(약 3천만 엔)의 금액을 모으자는 코쿠다야. 그를 말려 볼 심산으로 스기와라는 조정의 관리인 주선인(테라와키 야스후미)에게 말을 해보자고 하지만, 그 일에 대주선인(치바 유다이)을 비롯하여 마을의 부자들이 하나 하나 참여하면서 일은 점점 커지게 되는데...
눈부시게 아름다운 홋카이도의 작은 시골 마을 소라치. 그 곳엔 터울 많은 형제 ‘아오(오이즈미 요)’와 ‘로쿠(소메타니 쇼타)’가 살고 있다. 일찍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형제들에게 남긴 것은 밀 밭과 포도 나무 한 그루. 포도를 재배하는 형 아오는 와인을 양조하고, 밀을 재배하는 동생 로쿠는 빵을 굽는다. 평화롭고 심플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정체 불명의 여인 ‘에리카(안도 유코)’가 캠핑카를 타고 그들의 포도 농장 옆에 등장한다. 아오는 그런 에리카를 쫓아낼 궁리를 하지만 마을 사람들과 동생 로쿠, 그리고 강아지 ‘바베트’마저도 그녀의 활기차고 신비로운 매력에 빠져드는데! 아름다운 홋카이도 풍경과 함께 물들어가는 인생의 희로애락 그리고 하루를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는 한 잔의 건배! 아오와 로쿠 형제, 그리고 미스터리 여인 에리카와 함께 건배하실래요?
Doctor Kinuta
지구를 지키던 남자 히어로들의 임기가 끝나고 여성들을 발탁하여 지구를 지키는 임무를 부여한다. 하지만 각자의 생활로 인해 모이기조차 힘든 멤버들... 이들이 힘을 합쳐 지구의 평화를 지키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Gangster Boss
Sachiko is an university student. Her nickname is Buko, because she has been negative about everything since she was young. Sachiko believes someday she will meet a man like in a romance manga. Her university life is boring and she spends her time reading romance manga in her room. One day, on Twitter, she meets a man who uses the user ID of Sparrow. He likes reading manga and looks like Johnny Depp. Sachiko makes a date to meet the man. She tries to change herself, but it's not so easy due to various unexpected incidents.
Yozo Yokomichi
일본 큐슈 지방 출신인 요노스케는 도쿄로 대학을 진학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상경한다. 대학 입학 후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고 그렇게 그들은 4년간의 대학시절을 마감한다. 그리고 사회 입성…. 요노스케 친구들은 지친 사회 생활 속에서 어느 덧 하나 둘 씩 요노스케를 떠올리게 된다. 새내기 시절, 요노스케의 따뜻한 미소, 동아리 활동 시절, 요노스케의 순박한 표정 등등… 하지만 지금 그 누구도 그의 행방을 아는 이는 아무도 없다. 무조건적인 우정을 베푼 우리들의 요노스케는 지금 과연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살아가고 있을까…?
Two TV directors want to film people visiting a suicide forest.
Sotaro Ariyoshi
젊은 경찰관과 경찰견의 인연을 그린 영화.
Giru
울트라맨 ‘제로’는 전설적인 역대 울트라맨들을 도와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과 그의 괴수 군단에 맞서 가까스로 승리를 쟁취한다. 그러나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은 순순히 물러가지 않고 평행 우주 속 은하황제 ‘카이저 베리알’로 부활한다. 울트라 전사들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던 ‘카이저 베리알’은 자신의 제국군을 앞 세워 전 은하계를 손아귀에 넣을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이제 전 은하계를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제로’는 평행 우주로 넘어가 ‘카이저 베리알’의 은하제국에 맞서 필살의 대전쟁을 해야만 한다!
사랑의 대상이 결혼이라는 소식에 실망한 타카 코가 갑자기 직장을 그만둡니다. 그녀는 곧 사토루 삼촌으로부터 그녀에게 진보초에 그의 서점을 운영하는 것을 도와 달라고 부탁하는 제안을 받는다. 그래서 모리사키 서점에서 그녀의 일상 생활을 시작하는데, 그녀는 이 서점에서 독특한 분위기를 흡수하고 여러 별난 고객들을 만난다. 타카 코사는 살면서도 많은 소설을 읽지 않았지만, 자신이 점점 중고 책의 세계로 빠져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진보초에서 여름이 다가오고 겨울이 오면서 다카코는 자기 성찰과 최근에 새로 발견한 책에 대한 애정을 통해 자신의 성장을 경험하게 된다.
(파파고)
Taicho
해발 3,810m, 평균 기온 -54도의 극한지인 남극 돔 후지 기지. 귀여운 펭귄도 늠름한 바다표범도 심지어 바이러스조차 생존할 수 없는 이곳에서 8명의 남극관측 대원들은 1년 반 동안 함께 생활해야 한다. 일본 가정식에서부터 호화 만찬까지 정성을 다해 요리하는 조리 담당 니시무라는 전 대원이 함께 모인 식사시간에 그들의 얼굴에 번지는 미소를 볼 때가 가장 기쁘다. 대원들 역시 니시무라의 음식을 먹는 것이 유일한 낙. 하지만 무려 14,000km나 떨어진 일본에 있는 사랑하는 아내와 딸에 대한 그리움으로 남극 기러기 아빠 생활은 힘들기만 한데...
This seishun eiga (youth film) follows three teens as they face and share problems in their lives: Natsu (Megumi Seki) breaks up with her boyfriend and later finds out that she is pregnant; Koko (Shihori Kanjiya) has trouble accepting her mother’s romance; Marine (Eri Tokunaga) has a crush on a boy she saw on a train, but can not bring herself to speak to him.
요괴와 인간이 공존하던 시대, 요괴에게 몸을 빼앗긴 비운의 남자, 48개의 빼앗긴 몸을 되찾기 위해 험난한 여정에 오르다 !! 어느 전란의 시대, 천하통일을 꿈꾸는 난세의 무장 다이고 카게미츠(나카이 키이치)는 48마리의 요괴들에게 힘을 빌리는 대가로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들의 몸을 바친다. 신체의 48개 부분을 빼앗긴 채 버려진 아이는 한 주술사에게 구조돼 잃어버린 팔 대신 장검을 양 어깨에 이식 받고 ‘햐키마루’라고 이름 붙여진다. 요괴를 물리치는 장검을 자유자재로 부리며 무사로 자라난 햐키마루(츠마부키 사토시)는 아버지와 계약한 요괴들을 죽이고 빼앗긴 몸을 되찾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그러던 중, 요괴와 싸움을 벌이는 한 주막에서 그의 팔에 박힌 검을 노리는 소매치기 도로로(시바사키 코우)를 만나게 된다. 절망으로 마음이 닫힌 햐키마루도, 남자로 길러진 채 살아온 도로로도 서로에게 의지하면서 머나먼 여정동안 요괴들을 처치하면서 조금씩 몸을 되찾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햐키마루는 자신의 출생에 관한 비밀을 알게 되고, 마침내 자신을 요괴에게 던진 아버지를 다시 만나게 된다.
The modern-day story of a man searching for a friend who has mysteriously disappeared, with a magical tale involving strange creatures, a heartbroken princess, and a pact that can't be broken. Conflicts between faith and skepticism, and between social obligation and personal desire drive the narrative toward a dramatic conclusion where the worlds of the real and the surreal inevitabl
이라부(伊良部) 종합병원의 후계자이자, 병원 지하에 있는 정신과에 근무하는 정신과 전문의 이라부 이치로는 괴상한 옷차림에 환자들에게 거침없는 언행으로 대하는 무례한 의사이다. 하지만 그에겐 불가사의한 매력이 있어서 마음이 병든 환자들은 그와 잘 통하는 면이 있다. 어느날 그에게 대형매장 직원, 중견기업 영업사원, 르포 작가 등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3명의 남녀 사회인이 찾아오는데...
渡久地五郎
Omnibus of six short films: Return; Ken-do star; Hana to oji-san; Adagietto Sehr, langsam; Nakayoki koto wa yoki koto ka na; Slow is Beautiful. Third installment of "SF" series produced by Hiroyuki Nakano.
A woman has a fine life with rewarding work, a nice house, and a serious boyfriend in the lowlands of Japan. In walks her long lost husband who years ago disappeared and abandoned her. The wife allows her lost husband to secretly live in her house. More specifically, he lives in the wife's closet. The closet has a peep hole, so he does nothing day and night but watch his wife live her life.
Keisuke, an aspiring samurai-movie actor lands a major role in a new film, but must contend with a director who has nothing but scorn for him, but who continually fawns over the film’s obnoxious ham of a star.
Detective
사토 카츠히코(야쿠쇼 코지 분)와 준코(후부키 준 분)는 금슬 좋은 부부이지만 아이가 없다. 평범하게 보이는 준코에게는 영적 능력이 있고, 그녀는 그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어 한다.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공부하는 하야사카 후미오(초난강 분)는 준코의 능력에 흥미를 보이고, 준코 역시 그에게 호감을 보인다. 둘은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하야사카의 주도 하에 준코의 강령술 실험을 시작한다. 어느 날 준코는 하야사카의 요청으로 형사인 카사와바라를 만나게 된다. 그는 준코에게 얼마 전 발생한 유괴 사건에서 실종된 소녀의 소재를 알려달라고 한다. 카사와바라에게서 건네 받은 소녀의 사진과 손수건에서도 행방을 알아내지 못하자 준코는 참담한 심정으로 집에 돌아간다. 그러나 집에 돌아온 준코는 차고에 놓인 카츠히코의 녹음 상자 속에서 소녀를 발견한다. 아직 살아 있는 소녀를 보며 준코는 세상의 주목을 받을 계획을 세운다. 카츠히코 역시 그녀의 생각에 동의하자 그들은 소녀를 집에서 돌보기로 한다. 하지만 이미 몸이 너무 약해져 있던 소녀는 곧 숨을 거둔다. 사체라도 보여줄 생각으로 계획을 진행시키는 준코와 카츠히코 앞에 소녀의 유령이 나타나는데...
Milkman
하얀 눈으로 뒤덮인 시골 마을 종착역, 호로마이. 평생 호로마이 역을 지켜온 철도원, 오토(타카구라 켄 분). 눈이 내리면 그는 고개 들어 눈송이를 쏟아내는 먼 하늘을 하염없이 바라본다. 지난 날 잃어버린 소중한 이들의 흔적을 찾아. 17년전 겨울 어느날, 철도 위에서 오토가 열차를 점검하고 있을 때 우유빛 고운 얼굴의 아내가 그에게 달려왔다. 아기를 가졌다며 기쁨에 어쩔 줄 몰라하는 천진난만한 아내, 시즈에(오타케 시노부 분). 오토의 넓은 어깨에 안겨 너무나 행복해하는 그녀를 오토는 포근하게 안아주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태어난 딸에게 오토와 시즈에는 '눈의 아이'라는 뜻의 유키코란 이름을 지어줬다. 하지만 행복은 잠시. 유키코가 태어난 지 두 달 쯤 된 어느 날, 급작스런 열병에 걸린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갔던 아내는 눈처럼 차갑게 식어버린 딸의 시신을 안고 돌아왔고, 딸의 죽음을 지켜보지 못한 채 어김없이 역을 지키고 있던 오토의 가슴엔 깊은 상처가 자라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또다시 아내 시즈에가 깊은 병을 얻어 큰 병원에 입원하는 날도 오토는 역에 남아 슬프도록 맑은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아내를 홀로 보내고 말았다. 그렇게 떠난 아내마저 쓸쓸히 유키코가 있는 하늘로 가버리고. 오토의 정년 퇴임을 앞둔 새해 아침. 눈 쌓인 플랫폼을 치우고 있던 오토에게 낯선 여자아이 하나가 인사를 한다. 가슴에 인형을 안고 천진스레 웃고 있는 소녀는 처음부터 그를 알고 있었다는 듯 성큼 오토에게 다가오는데...
Maruyama
There still stands a famous apartment building where such prominent manga artists as Tezuka Osamu, Shotaro Ishinomori and Fujio Akatsuka once lived, worked, and shared experiences.
Suyama
An anthology film based on the works of manga artist Yoshiharu Tsuge. The main character in all four segments is a fledgling cartoonist named Tsube . In the first segment, Tsube encounters a dotty old man named Ri after renting a tumble-down cottage in the country. The following day, Ri, his equally weird wife, and his two squalid children move into his house. Soon the wife is stealing the cucumbers in his garden while the two kids devour all the food in the house.
Chio's subordinate (messenger of medium master)
영화관에서 영사 기사를 하는 무라 아키는 말이 없고, 남자에게 속아 신체를 훼손했다는 과거를 가지고 있는 고독한 여성이다. 그런 어느 날, 평소처럼 일을 마친 아키는 유일하게 마음 놓을 수 있는 친구인 현역 리포터 에미의 권유로 저녁을 함께 한다. 거기에 나타난 에미의 지인 구라하시는 정상을 벗어나게 아키를 따라다니기 시작했다. 며칠 후, 에미가 프로그램에서 리포트한 사건의 녹화 비디오를 본 아키는 카메라의 구석에 비치는 신비한 소년의 모습을 확실히 본다. 그날부터 아키와 에미, 그리고 구라하시를 끌어들인 광기의 세계가 펼쳐지는데...
The legendary AV queen who made all the men go crazy with such a cute girl doing such a hard performance! Tonight, Rui Sakuragi, Hitomi Shiraishi, and Mirei Asaoka, who are No. 1 transcendent beautiful girls in terms of character, power, looks, etc., will be revived with you!! !Apologizing to his ancestors, the president decided to commit suicide = The president of the academy proposes to go to an AV actress training academy to save Matsumoto Gakuin. Three cute girls with completely different living environments jumped in there! Practicing SM, masturbation, fellatio, etc., and instructors who mercilessly squeezed them. At first, he resists and runs out of the academy, but before he knows it...!
A young office lady navigates the ins and outs of modern life in this light romp.
Sadao
Ryōko Itakura returns as the tough-as-nails government taxing agent. This time she must figure out a way to expose a fanatical religious cult lead by a corrupt sociop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