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Kazinsky

Robert Kazinsky

출생 : 1983-11-18, Haywards Heath, Sussex, England, UK

약력

Robert John Appleby (born November 11, 1983) , known professionally as Robert Kazinsky, is an English actor. He is known for his roles as Casper Rose in the Sky One drama Dream Team, the Don in Captain Marvel, Sean Slater in the BBC soap opera EastEnders, Chuck Hansen in Pacific Rim, and Macklyn Warlow in the sixth season of HBO's True Blood. In 2016, he played Orgrim Doomhammer in Warcraft and Jimmy Pritchard in the Fox television series Second Chance.

프로필 사진

Robert Kazinsky

참여 작품

그레이 맨
Perini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디 어센트
Joel
After a series of disturbing supernatural events in his home, Joel a young single father, comes to suspect that his young son may be possessed. Soon Joel receives a visit from Father Lambert, a controversial exorcist in town whose last patient died during his treatment. As increasing chilling occurrences begin to unfold, the priest informs a resistant Joel that unless he can successfully perform an exorcism, the devil will soon take full control of his boy.
내 남자만 모르는 비밀계약
Executive Producer
여자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연애 루저 마크. 우연히 동창 장례식에 참석한 마크는 학창시절 열렬히 좋아했던 짝사랑 상대 코니를 만난다. 그곳에서 마크가 곧 억만장자가 될 거라는 얘기를 전해 들은 코니는 오직 그만 모르는 수상한 계획을 세우는데...
내 남자만 모르는 비밀계약
Mark
여자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연애 루저 마크. 우연히 동창 장례식에 참석한 마크는 학창시절 열렬히 좋아했던 짝사랑 상대 코니를 만난다. 그곳에서 마크가 곧 억만장자가 될 거라는 얘기를 전해 들은 코니는 오직 그만 모르는 수상한 계획을 세우는데...
캡틴 마블
Biker (The Don)
외계 크리 문명의 수도 할리, 캐롤 댄버스은 압도적인 능력을 가진 전사다. 그는 멘토 욘 로그로부터 힘을 통제하고 과거의 기억은 묻어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변방 행성 토르파에서 스크럴 종족에게 붙잡혀 뇌를 스캔당한 캐롤은 과거 자신이 낯선 행성의 파일럿이었음을 알게 된다. 스크럴을 따돌리고 탈출하는 과정에서 공교롭게 C-53 행성, 즉 지구에 불시착한 캐롤. 우여곡절 끝에 쉴드 신참 요원 닉 퓨리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이게 사랑이라니
Chuck
남들 다 하는 등단, 나는 죽어서야 가능? 자존감 바닥에 글까지 안 써지는 무명작가 월리. 우연히 미인과 하룻밤을 보내고 그녀의 친절한 약혼자에게서 사과까지 받는데. 이 이상한 커플 덕에 세상이 새롭게 보이기 시작한다!
뮤트
Rob
머지않은 미래, 말 못 하는 남자가 도시의 그늘에 발을 들인다. 지상의 모든 소리는 사라지고, 행동만이 의미 있는 지하 세계. 사라진 연인을 찾는 그의 여정이 시작된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Orgrim
서로 다른 차원에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오크의 행성이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하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또 다른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세상의 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핫 퍼슈트
Randy
범죄 사건의 중요 증인이지만 살해될 위험에 노출된 마약상의 아내와 그녀를 보호하는 임무를 맞게 된 초보 경찰관이 음모로 인해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Siren
Guy
Leigh has lived a reclusive existence in a secluded old home on the outskirts of town for her entire adult life. You see, Leigh has excreted extremely potent pheromones.
퍼시픽 림
Chuck Hansen
2025년, 태평양 연안의 심해에 커다란 균열이 일어난다.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이곳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었고 여기서 엄청난 크기의 외계 괴물 카이주가 나타난다. 일본 전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등 지구 곳곳을 파괴하는 카이주의 공격에 전 세계가 혼돈에 빠지고, 전 지구적인 비상사태 돌입에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인류 최대의 위기에 맞서기 위한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을 결성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수퍼 파워, 뇌파를 통해 파일럿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조종시스템을 장착한 예거와 이를 조종하는 최정예 파일럿들이 괴물들에게 반격을 시작하는데...
레드 테일스
Chester
인종 차별을 극복하고 흑인 조종사로만 이루어진 332전투 비행단의 이야기.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었지만, 여전히 흑인들은 차별대우를 받고 있었다. 비행기 조종은 꿈도 못꾸던 시대, '터스키기(Tuskegee)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한 흑인 조종사들로만 구성된 비행단이 창설되고, 폭격기 호위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