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Coppola

Marc Coppola

출생 : 1958-04-29, New York,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Marc Coppola

참여 작품

어벤저
Dr. Collins
남편과의 사별 이후,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있는 '티나' 늦은 밤, 딸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괴한들에게 폭행과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티나'에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4명의 남자들은 처벌받지 않고 풀려나게 된다. 그 사실은 알게 된 '베시'와 '티나'는 피 말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경찰관 '존'은 자신이 직접 심판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 올겨울, 그들을 향한 핏빛 복수가 시작된다!
The Family Whistle
Himself
The famed Coppola family of filmmakers and musicians descends from Agostino Coppola, a poor immigrant from an impoverished village in Southern Italy. Interviews and archival footage portray how the family history has inspired these artists, and how they continue to renew their ties to the land of their origin.
Living with the Dead: A Love Story
Professor Tyre
A runaway girl, Max McLean, adventures into the forest with a young man named Ish who helps her find meaning in her boyfriend's suicide.
블링 링
Mr. Hall
L.A 할리우드 힐즈, 문제아들만 모인다는 고등학교에서 ‘패션’이라는 관심사로 가까워진 마크와 레베카. 장난 삼아 물건을 훔치던 레베카와 어울리던 마크는 자연스레 빈집털이에 동참하게 된다. 그들의 타깃은 행사와 파티 참석으로 자주 집을 비우는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 여기에 니키와 샘, 클로에가 합류하면서 범행은 점점 위험하고 대담해진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등 훔친 최고급 명품을 휘감고 찍은 사진들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그들은 스타 못지 않은 유명세를 얻게 되는데…
Bel Air
Christopher Coppola's tongue-in-cheek spin on SUNSET BOULEVARD stars brother Marc as a pizza delivery guy who dreams of recapturing his onetime glory as a child television star.
One Night Stand
Marc the Make-Up Man
Michelle Sanderson (Ally Sheedy) is a woman who seems to have everything -- great looks, a promising career, a large circle of friends. But the one thing she yearns for most is a romantic relationship, which somehow eludes her. One night, Michelle meets a stunning young man and the game of seduction begins. But is this stranger really the man of her dreams or is he something more dangerous? A steamy one-night stand sets the stage for a suspenseful exploration of a woman's need for the right lover and the consequences she faces when choosing a person she just met.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Dealer
할리우드의 극작가 벤은 의사도, 가족도 포기해버린 중증의 알콜 중독자다. 그는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좋아하는 술을 실컷 마시다 죽어버릴 결심을 한 후, 라스베가스로로 향한다. 그런 그의 앞에 창녀 세라가 나타난다. 우연한 인연으로 자꾸 부딪치던 두 사람은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악덕 포주 유리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세라는 계속 일을 해야만 하고, 벤은 쇼핑하듯 온갖 종류의 술을 사다 끝없이 마시면서 사랑을 이어가지만...
브루스 윌리스의 와일드
Reporter
Eleven-year-old North has had it with his parents. They are always busy with their careers and don't give North the attention he needs, so he files a lawsuit against them. The judge rules that North should either find new parents or return to his own parents within two months. Thus North starts off on a journey around the world to find parents that really care about him.
단판 승부
Bob
죠(Joe: 마이클 빈 분)와 그의 아버지는 법에 쫓기며 사는 사기꾼이다. 그러나 엉성하게 사기를 치다 죽게 된 아버지는 마지막 유언에서, 있는 줄도 몰랐던 삼촌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그 덕분에 아들은 더 황당한 세계로 빠져든다. 루 삼촌은 아버지와 쌍동이였는데, 지금은 로스엔젤레스 지하 세계가 활동무대이고, 그의 부하 에디(Eddie: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폭력을 즐기는 싸이코같은 놈이다. 에디의 애인 다이엔(Diane: 사라 트리거 분)은 원하는 것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무시무시한 여자다. 다이엔은 곧 죠를 유혹하는데, 이게 일부러 에디를 화나게 해서 죠를 혼내려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죠를 좋아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루 삼촌은 2백만불 짜리 작전을 짜고, 죠는 현찰에 끌리고 그러나 이 사건에는 돈 문제 이외에도 다른 문제가 얽혀드는데...
뱀파이어의 키스
Joke Guy (uncredited)
출판 간부가 방문하여 뱀파이어에게 물리고 엉뚱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는 자신의 비서를 극단으로 밀어 넣고 자신의 고난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뱀파이어는 계속 피를 마시고 마시 며 그의 광기가 깊어지면서 그가 겪은 사건 중 일부가 환각 상태 인 것처럼 보이기 시작합니다. (구글번역)
Dracula's Widow
Brad
Dracula's wife, Vanessa, comes back to life and attacks Raymond who has a waxworks museum, where he displays notorious monsters and murderers.
커튼 클럽
Ted Husing
맨하탄 북반부, 하렘의 한복판에 카튼 클럽이 세계 제일급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누리면서 1923년에 문을 연다. 클럽 오디션에서 클럽의 운영자 더치를 도와준 딕시와 샌드맨은 쉽게 합격, 무대를 누빈다. 더치는 딕시와 친한 베라를 정부로 삼은 것 이외에는 딕시에게 잘해 준다. 그후, 딕시는 헐리우드에 진출, 스타가 되고 한편, 탭 댄스에 재질이 있는 샌드맨은 백인 여가수 릴라를 사랑하지만, 흑인이란 이유로 설움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에 재능을 인정받아 흑인은 절대불가라는 카튼 클럽의 전통을 깨고 무대에 서게 된다. 딕시의 동생 빈센트가 더치의 부하 프렌치를 납치, 돈을 갈취한 사건과 베라를 학대하는 것을 본 딕시는 더치와 정면으로 맞선다. 일대 접전을 벌인 후 딕시는 서부로 돌아가는데, 릴라도 마침내 그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동한다.
지옥의 묵시록
AFRS Announcer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